성어와 네 글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예' 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떻게 된 거야? 이것은 대담한 기술이 뛰어난 기술에서 나온 것을 묘사하는 성어이다.

사옥곤 제 66 장: "이것은 마침 예술가의 박력이다. 강 어른이 당황하지 않고 대답했다. "정말 중도에 출가하는데, 시주가 왜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이 산맥에서는 용감하고 숙련된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기어갈 수 없다.

기술은 몸을 짓밟지 않는다. 출처:' 육포기 등정' 제 44 회: "본손은이 강호재들이 농사를 짓지 않고, 옷을 짜지 않고, 바다를 걷고, 기예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용법: 객체 및 속성으로; 한 사람이 배우는 기술이 많을수록 좋다! ! ! 예술은 호방하고 강렬하다. 이것은 중국 어휘이다. 기술이 뛰어난 사람이 일을 할 용기가 크다는 것을 설명하다. 이름은 거칠고 힘이 있다. 병음 yā o d m: n 주당은 해석력이 있어 일을 박력 있게 한다.

출처는' 강덕경전' 을 착용하는 것이다.' 담력을 연마하는 것이 제 1 의다. 군인이 용기가 없다면, 그는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러나, 너는 운전에 능숙해야 하고, 경운을 따르고, 숙련하면 교묘해야 대담하고 세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숙어 daquan 4 단어 숙어 높은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공력이 높은 성어는 없다. 흔히 볼 수 있는 성어' 무공고' 는 하나의 성어가 아니라' 무공고' 의 성어가 두 개밖에 없다.

1, 예술가는 대담하다.

양귀비

숙련 된 번역은 큰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사옥우의' 삼협오의 기원' 은 66 회다. "이것이 바로 예술가의 기백이다. 강 어른이 당황하지 않고 대답했다. "정말 중도에 출가하는데, 시주가 왜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

구조합습어

목적어와 정어로 사용하다. 기교가 뛰어나다

2, 예술성이 높고 대담하다

Y o d n d à

대담한 기술을 설명하고 묘사하는 것은 뛰어난 기교에서 나온 것이다.

청사옥우의' 삼협오의 기원' 은 66 회다. "이것이 바로 예술가의 기백이다. 강 어른이 당황하지 않고 대답했다. "정말 중도에 출가하는데, 시주가 왜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

구조합습어

술어, 속성 및 객체로 사용됩니다. 기교가 뛰어나다

3. 예술성어집 안의 4 자 성어' 백설난설' 은 초나라의 한 곡의 이름을 가리킨다.

심오하고 세련되지 않은 예술을 비유하다. 백춘은 처음에 전국 시대 초국의 더 고급스러운 노래 한 곡을 가리켰다.

심오하고 통속적이지 않은 문예를 비유하고, 백화제방은 백화제방, 오색찬란함을 묘사한다.

그것은 다양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의 자유로운 발전을 비유한다. 예술세계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출처: 이청루진' 경화연' 제 3 회: "백화선자는 여기서 바둑만 하고, 하판 황제는 갑자기 성지가 있어 백화일제히 놓아주도록 명령했다." 마음이 손재주가 좋다: 마음이 손재주가 있다.

기교와 예술에서 독특한 교묘한 구상원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왕당 석원' 맹호연 집서': "문은 옛것을 따르지 않고 교묘하게 여기에 있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출처: 당이백의 "산중문답" 시: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 별천지."

다른 맛의 본의는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이별의 또 다른 맛으로, 망국의 아픔을 가리킨다. 문예의 정서와 뜻을 언급한 후에 또 하나의 감동적인 미감과 정취가 더해졌다.

출처: 남당 이영' 엽무조' 라는 단어: "끊임없이 자르고, 이치는 여전히 어지럽다. 그것은 근심이다. 다른 맛이 마음속에 있다." 걸출한 재능: 표현하는 능력.

문학과 예술 방면에서 그는 매우 재능이 있다. 초자연적: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출처: 왕고수 스승' 서사랑기' 두 번째 책 20%: "나는 소리를 내지 않았고, 그는 곧 승낙했다. 김성탄:' 정말 뛰어난 펜'. "

생동감 있게 전하다: 좋은 문예 작품에 묘사된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Adu: 여섯 왕조의 구어체는 이것과 이것입니다. 그림이나 문자로 사람을 묘사하면 그들의 정신을 얻을 수 있다.

출처: 남송 유의경' 세설 신어 조이': "구 창강 화인, 혹은 몇 년 동안 그 눈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사람들이 이 일에 대해 물었을 때,' 사체미는 아름다움을 잘하지 못하고, 신의 묘사를 전하는 것은 일종의 막힘 속에 있다' 고 말했다. " 덕예 쌍신.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손재주를 일컫는 말: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다.

독특하고 교묘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 기교와 예술상의 창조성을 가리킨다.

출처: 「시보」 제 3 호, 1978: "시미의 강약은 비흥의 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하의 시는 이 방면에서 독창적이다. "

마음이 손재주가 좋다: 마음이 손재주가 있다. 의경이 섬세하고 독특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정' 예단 백영과 뉴': "그 방예는 방망이, 교묘하고 짧으며, 재간을 새기고, 유자삼이 이른바' 추퀴 촉진절, 백찹쌀동심' 의 대성이다." 궁리 적 궁리: 쿵푸와 힘; 알아: 완전; 적: 상당히.

쌍방은 동등한 노력과 힘을 바쳤다. 사람들은 종종 두 개의 훌륭한 예술 작품이 나란히 있다고 말한다.

출처: 송 기유공' 당시상관 조용연보':' 그리고 그 평론을 들어보자.' 두 편의 시는 적을 배우는 데 교묘하다.' 눈부신: 눈부신.

밝고 눈부신 것을 묘사하다. 예술작품과 예술이미지의 위대한 업적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출처: 장송방준' 구름칠서명' 볼륨 1 13 귀신도끼 신공, 귀신도끼신공.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출처:' 장자 성다':' 자청이 나무를 베는 데 성공하자 관중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귀신과 뇌도끼는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묘사하며,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귀신도끼 신공" 으로.

출처: 송명련' 갈치연의 노래':' 귀신공 뇌도끼는 옛것을 깎고, 스카이라이트는 새로운 용모를 낳는다.' 귀신은 신의 입을 새겼지만, 글자는 여전히 신기하다.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출처: 김원호가 시' 하운' 에게 물었다. "천지의 아름다움을 모르는데, 몇 귀신이 신선을 새길 수 있을까?" 대비 렌더링은 대비와 과장된 예술 수법으로 주제를 강조한다.

출처: 청 문강' 자녀 영웅전': "당연히 대비를 좀 해야 이 문장 다 쓸 수 있어요." 환소필의 여자 형태는 각기 다르며,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예술 작품의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장점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석' 손신구 구정' 시: "평론서가 비싸고 얇고 딱딱하며, 이 이론은 불공평하다.

서예는 각 자세의 우열을 가리지 않고 옥반지의 뚱뚱한 제비가 어느 것이 예쁘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황충의 와당은 문예 작품의 예술성이 높고 예술성이 낮다는 것을 비유한다.

매일 빛을 발하는 것은 종종 한 사람이 도덕 문학 예술 방면에서 진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주역 대가축':' 강인하고 착실하며 새로운 빛을 발한다.' "

길광, 길광봉의 깃털, 봉황의 깃털. 예술 진품을 비유하다.

장인의 마음은 홀로 운수하고, 장인의 마음은 홀로 운수하며, 의경이 독특하다. 출처: 코암' 기이한 글자, 햇빛, 비바람이 쓴 노래':' 안무와 배우가 오리지널로 생활에서 출발하고 ... 소장미가 주인공인 한 세대의 어린이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

장인 정신: 구상이 교묘하다. 독특함: 독특한 장인 정신.

의경이 교묘하고 독특하다고 묘사하다. 일명' 색출심',' 색출심' 이라고도 한다.

출처: 왕당 석원' 맹호연 집서': "문은 고대를 따르지 않고 교묘하다." 조심스럽게 조각하다.

예술 작품을 창작할 때의 고심 묘사를 묘사하는 것도 세심하고 섬세한 가공을 비유하는 것이다.

좋은 일꾼들은 훌륭한 예술가의 작품을 고심하며, 그들은 모두 창작 과정에 시간을 쓴다. 선의를 뜻하기도 한다.

출처: 반' 제 2 운수 자첨' 한와마' 증여리: "선행은 멀고, 비밀은 숨기고 있다." 좋은 노동자는 근면한 노동자이다: 숙련된 장인이다.

우수한 예술가를 묘사한 작품들은 모두 창작 과정에서 최선을 다했다. 출처: 당 두보' 이존사 소나무의 노래' 시: "선객이 소개팅을 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좋은 일을 하기가 더 어렵다."

묘수 단청 묘수: 기예가 뛰어난 사람; 단청: 그림의 물감, 그림의 예술을 비유한다. 우수한 화가를 일컫는 말.

출처: 오금경자' 유림외사' 제 46 장: "장탁강 묘수 단청,' 승고 송별' 한 장을 그려 참석자들이 시를 지었다." 용요리포는 이국 요리를 비유한다.

요리의 사치와 소중함도 묘사한다. ②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비유한다.

일명' 용성봉 요리'. 일명' 용팽봉' 이라고도 합니다.

노래의 마지막, 우아한 음악이 고전을 연주했다.

4. 예술의 4 자 성어, 백설공주는 화해하기 어렵다: 백설공주: 초나라의 한 곡의 이름을 가리킨다.

비유는 심오하고 통속적이지 않은 예술 백춘이다. 원래 전국 시대 초국의 더 높은 수준의 노래를 가리킨다.

심오하고 세련되지 않은 문예, 백화일제: 백화일제, 오색찬란함을 묘사한다.

그것은 다양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의 자유로운 발전을 비유한다. 예술세계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백화제방, 백가쟁명: 예술과 과학의 여러 파벌과 스타일의 자유로운 발전과 토론을 비유한다. 심령 손재주: 심령 손재주: 심령 손재주.

기교와 예술에서 독특한 교묘한 구상이 있고, 천지: 천지: 경지가 없다는 뜻이다.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또 다른 세계가 있습니다: 하늘과 땅: 영역.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다른 맛이 있다: 본의는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또 다른 맛이다. 망국의 아픔을 가리킨다.

문예의 정서와 뜻을 언급한 후에 또 하나의 감동적인 미감과 정취가 더해졌다. 진짜 조각: 정교한 조각에 호소할 필요가 없다.

자연질이 좋은 물체를 가리킨다. 예술품이 정교하고 조각한 흔적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밧줄 잉크: 목수가 직선을 그리는 데 사용하는 도구로 법령과 규칙을 비유한다. 사람의 행동이나 예술 풍격이 소탈하고, 분방하고, 자유분방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휘황찬란하다: 재능: 외적으로 드러난 능력. 문학과 예술 방면에서 그는 매우 재능이 있다.

노래를 부르고 노래를 낮게 부르다: 곡조가 심오하고, 지음이 적다. 시 등 예술 작품은 고아하고 심오하지만 대중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어렵다.

초자연적: 신성하고 문화적인 것: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덕예 쌍신: 한 사람을 묘사하는 덕예 (기술) 는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의 손재주를 가리킨다: 심령 손재주: 심령 손재주.

독특하고 교묘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 기교와 예술상의 창조성을 가리킨다.

독창성: 장인 정신: 마음이 섬세하다. 의경이 섬세하고 독특하다고 묘사하다.

궁리 적: 궁리: 쿵푸와 힘; 알아: 완전; 적: 상당히. 쌍방은 동등한 노력과 힘을 바쳤다.

사람들은 종종 두 개의 훌륭한 예술 작품이 나란히 있다고 말한다. 눈부셔: 눈부셔: 눈부셔.

밝고 눈부신 것을 묘사하다. 예술작품과 예술이미지의 위대한 업적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신기한 공예: 귀신이 만든 것 같아요.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귀신공, 뇌도끼: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귀신도끼 신공" 으로.

귀신으로 신을 조각하다: 나는 아직도 귀신이 묘하다고 말한다.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대비 렌더링: 대비와 과장으로 주제를 부각시킵니다. 통통하고 날씬함: 여성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묘사하며 각기 다른 볼거리를 가지고 있다.

예술 작품의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장점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황종와: 문예작품은 예술성이 높고 예술성이 낮다는 것을 비유한다.

황종와: 예술성이 높고 낮은 문예 작품을 비유합니다. 날이 갈수록 빛나다: 한 사람이 도덕 문학 예술 등에서 끊임없이 진보하는 것을 일컫는다.

휘황찬란하다: 눈부시다: 눈부시다. 밝고 눈부신 것을 묘사하다.

예술작품과 예술이미지의 위대한 업적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박수 한숨: 섹션: 비트; 박수: 박자를 치다. 감탄: 감탄.

제때에 시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을 가리킨다. Jiguang feng Yu: jiguang 과 phoenix 의 깃털.

예술 진품을 비유하다. 강호 연예인: 거리에서 노래, 이야기, 춤, 저글링, 무언극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

마음과 손재주: 마음과 손재주: 마음과 손재주; 한 사람: 한 사람. 의경이 교묘하고 독특하다고 묘사하다.

장인 정신: 교묘하고 독특한 예술적 개념. 장인 정신: 장인 정신: 교묘한 구상.

독특함: 독특한 장인 정신. 의경이 교묘하고 독특하다고 묘사하다.

일명' 색출심',' 색출심' 이라고도 한다. 가난한 관리: 관리: 계획 사업; 소슬: 생각이 있는 모습.

열심히 일하다. 예술 창작의 고심 구상을 일컫는 말.

비참한 관리: 관리: 기획 사업 비참함: 생각이 있는 모습. 열심히 일하다.

예술 창작의 고심 구상을 일컫는 말. 조각주의: 조각에주의하십시오.

예술 작품을 창작할 때의 고심 묘사를 묘사하는 것도 세심하고 섬세한 가공을 비유하는 것이다.

90 년 일격: 인물을 묘사하는 기교. 나중에는 문예 창작 중의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좋은 작품, 심혈을 기울인 작품: 우수한 예술가를 묘사한 작품은 창작 과정에서 모두 심혈을 기울였다. 선의를 뜻하기도 한다.

좋은 일은 고심이 있다: 좋은 일: 숙련된 장인. 우수한 예술가를 묘사한 작품들은 모두 창작 과정에서 최선을 다했다.

묘수 단청: 묘수: 기예가 뛰어난 사람; 단청: 그림의 물감, 그림의 예술을 비유한다. 우수한 화가를 일컫는 말.

소봉은 용을 삶는다: 삶다: 삶다. 요리가 매우 풍부하고 이국적인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작가의 예술적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봉 요리: 요리: 요리.

요리가 매우 풍부하고 이국적인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작가의 예술적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을 요리하고 폭죽을 터뜨리다: ① 이국적인 요리를 비유한다. 요리의 사치와 소중함도 묘사한다.

②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비유한다. 일명' 용성봉 요리'.

일명' 용팽봉' 이라고도 합니다. 벽 밖: 게임에 없는 사람, 어떤 직업에 속하지 않거나 어떤 지식이나 예술에 전문적으로 종사하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노래가 끝날 때의 우아함: 음악은 끝날 때 우아하고 순수한 음악을 연주한다. 후유 문장이나 예술 표현이 결말에서 특히 훌륭하다.

해피엔딩도 비유한다. 도끼: 귀신이 만든 것 같아요.

뛰어난 예술 기교를 묘사하는 것은 인류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신의 창작: 마음으로 예술적 이미지를 이해하고 창조하는 것을 가리킨다.

정교한 펜: 예술 작품을 묘사하는 수법은 매우 기묘하다. 도난 일: 도난 일: 마법의 기술을 설명합니다. 교묘한 손: 재능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문필이 능숙하고, 문필이 아름답고, 독창적인 문학가, 예술가를 묘사하다. 도끼와 치즐: 목공용 도끼와 치즐.

도끼나 끌로 잘라낸 흔적은 없다. 예술 작품이 자연의 혼탁한 경지에 도달했다는 것을 비유하다.

하리바인: 원래 전국 시대 초국이 유행했던 노래 한 곡을 가리킨다. 대중 문예를 비유하다.

하리바음: 리하: 향; Ba: 이것은 오늘날의 쓰촨 동부에 있는 오래된 이름입니다. 원래 전국 시대 초나라에서 유행하는 민가 중의 하나를 가리킨다.

5. 두 번째 글자는 사람이고, 네 번째 글자는 성어' 예' 입니다.

나무 재배: 제초, 나무: 심기; 예술: 파종. 농사, 제초, 나무 심기, 파종. 각종 농업 생산 노동을 일반적으로 가리킨다.

기교가 없는 뇌물: 재물 예술: 표준 및 규범은 법령 및 제한까지 확장됩니다. 재산에 대한 탐욕은 끝이 없다. 반동 통치 계급이 인민의 부에 대한 무제한 착취를 일컫는 말.

조각벌레 작은 기술, 조각벌레 작은 기술.

다재다능하고 다재다능하다. 다재다능하다' 와 같다.

다재다능하고 다재다능하다. 다재다능하다' 와 같다.

탐욕은 돈에 대한 욕망에 제한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문이 다재다능하고 학식이 해박하다.

예술 강의를 하는 것은 네가 부대에서 학업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중에는 엄무수문이라고도 불렸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성어와 사자격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성어는 원래 고대인과 현대인의 구두나 작품에 사용된 언어 재료였다.

성어가 널리 사용될 수 있는 것은 주로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1) 간결한 성어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풍부한 사상을 간결하고 개괄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확실히 간결한 장점이 있다. 이 관용어들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문장이 특별히 정련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예를 들어, (a) 사각 치즐은 사각 장부 (s 4n) 머리가 원형 구멍에 쐐기를 박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두 가지가 호환되지 않거나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을 두려워하는 것은 외모가 단정하고 위엄이 있어 보이지만 속으로는 겁이 많다는 뜻이다.

(3) 모든 사람이 인정하기 어렵다. 즉, 먹는 사람이 많으면 음식의 맛이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기 어렵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가지 일을 하면 각 방면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게 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성어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사용하면 많은 어휘를 사용해도 성어처럼 풍부하고 투철한 것은 아니다. (2) 이학이 기억하기 쉽다. 성어가 구조와 조직에 기본적으로 규칙적이기 때문에 이학이 기억하기 쉬우며, 심지어 새로운 성어를 만드는 데 편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문법적으로 볼 때, 천지를 놀라게 하는 징용, 술 취함, 꿈, 장애인을 안고, 배고픔을 외치고, 추위를 외치는 사자성어들은 모두 비슷한 점이 있다.' 천지를 놀라게 한다' 는 동빈 구조로, 회전, 하늘, 땅 네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거꾸로" 를 언급하면 "거꾸로" 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횡적 수렴' 은 횡적 수렴, 폭력, 징수 네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횡정' 과' 협박' 의 대립은 매우 깔끔하다. 그래서 기억하기 쉬우니, 특히 성어에는 네 글자가 있어 기억하기 쉽다.

(3) 성어 이미지가 많아 뚜렷한 수사 요소를 담고 있다. 읽거나 다 듣고 나면, 그들은 머릿속에 깊고 구체적인 인상을 남길 것이다. 성어에 사용된 수사 수법은 다양하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예입니다: (a) 예.

한 가지 상황으로 다른 상황을 설명하다. 예를 들어 현대 중국어의 성어' 황하 중류 기둥' 은' 중류주산' 이라는 뜻이다.

"중류 기둥은 황하 중류의 산이다. 황허의 물은 밤낮없이 그것을 향해 돌진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그곳에 수천 년 동안 우뚝 솟아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중류 기둥' 이라는 단어를 성어로 사용하여 의지가 강하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시련을 견디고, 확고부동하며, 버팀목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묘사한다.

물체의 그림자가 무엇이든 매분마다 그 형태를 빼놓을 수 없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 성어를 사용하여 두 사람 또는 두 사물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묘사한다.

귀신, 소귀신 뱀신은 모두 얄미운 요괴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성어로 아주 나쁜 사람을 묘사한다.

물에서 달을 찾고, 물에 비친 달은 그림자일 뿐이다. 물론, 너는 영원히 물 속의 달을 잡을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성어를 헛되고 결과를 얻지 못하는 일을 비유한다. 이 성어들은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비유적 의미로 수사적 은유에 속한다.

우화법. 이야기를 지어내어 풍자하거나 다른 사람을 교육하다.

예를 들어 스미스의' 전국책 초책' 에는 호랑이 한 마리가 야수를 찾아 먹고 여우 한 마리를 만난다는 이야기가 있다. 여우는 말했다: "당신은 감히 나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백수의 왕으로 보내셨는데, 지금 네가 나를 먹었으니, 이것은 운명에 반항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내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네 앞에서 걸어갈 것이다. 너는 나를 따라와서 그 야수들이 나를 보고 바로 도망가지 못하는지 봐라. " 호랑이가 동의해서 여우와 함께 갔다. 야수가 호랑이를 보았을 때, 그것은 무서워서 도망갔다.

호랑이는 야수가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자기가 정말 여우를 무서워한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스미스' 라는 성어로 다른 사람의 힘에 의지하여 사람을 겁주는 사람들을 풍자했다. 뱀을 그려서' 전국책' 에 한 가지 이야기가 있다: 초나라 한 사람이 제사식을 거행한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집 손님 몇 명에게 술 한 주전자를 보냈다. 손님들이 토론했다. "이 술은 몇 사람이 너무 적게 마셔서 한 사람이 충분히 마실 수 있다.

우리는 땅에 뱀 한 마리를 그렸는데, 누구든지 먼저 그리면 마신다. 한 사람이 먼저 뱀 한 마리를 그렸는데, 술을 들고 마셔야 하는데, 그는 왼손에 주전자를 들고 오른손에 뱀 한 마리를 그려 말했다. "나는 뱀에게 발을 더할 수 있다.

"발은 아직 그려지지 않았고, 다른 사람은 또 뱀을 그렸다. 그 남자는 주전자를 잡고 말했다: "뱀은 발이 없다. 어떻게 그것에 발을 붙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술을 마셨다.

나중에 사람들은' 뱀을 그리는 것' 이라는 성어로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풍자했다. 또한' 도요새' 와' 어옹이익','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긴다' 등의 성어는 모두 우화를 쓰는 방법이다.

이중 방법. 몇 가지 유사점이 있는 두 어구는 서로 비교되어 함께 조직되어 문법상의 병렬 구조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성어' 교통' 은' 교통' 과' 마론' 이라는 두 구로 이루어져 있어 이중적이다. 여기에 "차" 와 "말" 이 있습니다: 차는 어떨까요? 자동차가 흐르는 물처럼 나는 듯이 달린다.

말은? 이 말은 달리기에 용처럼 활발하다. 이 성어로 거리에서 사람들이 오가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하는 것은 이미 적합하지 않다.

성어'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 는' 좋은 스승' 과'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 라는 두 구로 구성되어 있다.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 의 이중 신분

도덕지식이 좋다고 말하는 선생님은 내 친구에게 유익하고 자신의 진보에 기여한다. 또한' 방탕',' 삼키는 소리',' 협박협박',' 귀로 목격한다' 등도 이중법으로 형성되었다.

이런 성어 앞뒤 두 구의 뜻은 비슷하지 반대가 아니다. 두 개의 반대 사물을 비교하다.

예를 들어, 넓은 지역은 넓은 지역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땅이 크면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살게 된다. 일부 지역은 국토 면적이 크지만 인구가 밀집되지 않아'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는 곳도 있다.

대지물보' 와' 땅이 넓고 사람이 희박하다' 는 두 가지 물건은 조화가 아니라 대립이다. 이 성어는 이 두 상황의 상호 대비로 조직된 것이다.

이 성어는 표면적으로 복종하고 은밀히 다른 일을 한다는 뜻이다. "양" 은 표면이고 "음" 은 내부입니다.

"바람" 은 복종이다.

7. 성어와 사자격의 단어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성어는 한자 어휘의 정형구 혹은 단문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4 자 자체는 넓은 개념이므로 단어의 정의에만 주의를 기울이면 된다. 단어는 특정 음성 형식과 특정 어휘의 의미를 결합하여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언어 단위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