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통 연극에 대한 지식.

중국의 6대 오페라는 베이징 오페라, 웨주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핑주 오페라, 유 오페라, 진 오페라입니다.

중국의 여러 소수민족 지역에는 약 360개의 전통 오페라와 수만 개의 전통 연극이 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많은 전통극이 각색되었고, 현대 생활의 주제를 표현한 새로운 역사극과 현대극이 관객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연극 유형으로는 쿤쿠, 광둥극, 쓰촨극, 화이극, 진극, 한극, 샹극, 차오극, 민극, 기극, 푸투셴극, 허베이극, 후난극, 루극, 구화극, 후이극, 상하이극 등이 있습니다.

중국 전통 오페라의 특징

북경 가극

북경 가극은 19세기 중반 수도 베이징에서 시작되어 청나라 궁정에서 전례 없는 번영을 누렸던 중국 연극 장르 중 하나입니다. 주로 시피와 황얼의 악센트에 후친과 징, 북을 반주하며 중국의 국보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건륭제 55년(1790년), 중국 남부에서 온 4명의 후이저우 금지가 수도에 들어왔습니다. 수도에 들어온 최초의 후이저우 악단은 산칭으로 주로 황얼 곡을 불렀습니다. 풍부한 레퍼토리로 인해 당시 베이징에서 유행하던 진나라 오페라를 점차 압도했습니다. 많은 진나라 오페라 단원들이 후이 오페라로 옮겨가면서 후이 오페라와 진나라 오페라의 융합이 이루어졌습니다. 그 후 시시, 춘타이, 허춘 등 다른 세 명의 후이 계급도 베이징에 들어와 한때 인기를 끌었던 쿤쿠 오페라는 점차 쇠퇴하고 대부분의 쿤쿠 배우들은 후이 계급으로 전직하게 됩니다. 청나라 도광 시대에 후베이 배우들이 베이징에 와서 추 곡(한 곡과 시피 곡)을 가져와 시징과 후이반에서 시피와 황얼이 합쳐져 이른바 '피황 오페라'가 형성되었습니다. 이때 베이징의 목소리와 억양의 영향으로 수도에서 피황 극장이 형성되어 "베이징 억양"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상하이에서 자주 공연했기 때문에 상하이 사람들은 베이징 특성을 가진 이런 종류의 피황 극장을 "베이징 오페라"라고도 알려진 "북경 오페라"라고 불렀습니다. 수도에서 북경 오페라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그 예술적 수준은 중국 오페라에서 가장 높았으며 나중에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국민 오페라"라고도 불렀습니다.

북경극은 20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베이징에서 형성된 전통적인 극장 유형 중 하나입니다. 후이 오페라와 한 오페라를 기반으로 하며 쿤쿠 오페라, 진 오페라 및 기타 유형의 오페라의 장점과 특징을 흡수하여 점차 발전해 왔습니다. 후이 오페라는 1790년(청나라 건륭제 55년) 베이징에 진출했으며, 수도에 진출한 최초의 후이 오페라 극단은 안후이성 출신의 유명한 '산칭반'이었습니다. 그 후 '사희', '강입', '춘계' 극단이 생겨났으며, 이를 통칭하여 '사희극단'이라 불렀습니다.

북경 가극의 공식적인 형성은 도광제 20년(1840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때 북경 오페라의 다양한 창법이 초기에 확립되었고, 북경 오페라의 언어적 특성이 형성되었으며, 북경 오페라의 역할이 새로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북경오페라 특색을 지닌 수많은 레퍼토리가 등장했고, 1세대 북경오페라 배우도 등장했는데, 유성산, 장얼쿠이, 청창겅은 구파의 '딩자 3인방'으로 불렸으며, 원로 배우와 북경오페라도 존재했다. 청창겅은 이 시기를 대표하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같은 시대의 다른 북경가극 배우들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한희 곡을 융합하고 쿤쿠를 흡수하여 변형하고 개선했습니다. 그는 북경가극의 공연예술 형성에 큰 공헌을 했으며 후대 북경가극의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북경가극의 음악은 판악법에 속하며 주요 가수는 황얼과 시피로, 북경가극을 '피황'이라고도 부릅니다. 북경가극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창법으로는 남방, 시핑통, 가오바지, 블로우 등이 있습니다. 북경가극에는 1,000여 개의 전통 레퍼토리가 있으며, 이 중 300여 개가 정기적으로 공연됩니다. 그중에는 후이 오페라, 한 오페라, 쿤쿠 오페라, 진 오페라 외에도 상당수가 북경 오페라 예술가와 민속 작가에 의해 창작되었습니다. 북경극은 역사적 주제를 사용하여 정치적, 군사적 투쟁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며, 대부분의 이야기는 사극과 소설 대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장편 연극뿐만 아니라 수많은 합동 무대 연극 외에도 많은 수의 접힌 연극도 있습니다.

북경가극의 배역은 성, 단, 징, 초, 우, 패션(주자) 등 7개 라인으로 나뉘며, 다시 성, 단, 징, 초 등 4개 라인으로 나뉩니다.

북경가극단은 창단 이래 수많은 걸출한 배우를 배출했습니다. 이들은 노래, 연기, 레퍼토리, 캐릭터 모델링 측면에서 북경가극의 혁신과 발전에 기여하며 많은 영향력 있는 유파를 형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청창겅, 위산성, 장얼쿠이, 탄신페이, 왕귀펀, 쑨주셴, 왕샤오농, 류홍셩, 왕홍슈, 유슈얀, 가오칭쿠이, 얀주펑, 주신팡, 마롄량, 양바오셴, 탄푸잉, 리샤오춘 등이 그 예입니다. 샤오성, 쉬샤오샹, 청지셴, 장먀오샹, 예셩란 등 참석자: 황위에 샨 、、、、 상, 리 등 단자오 메이 차오링, 유 지윤, 티안 귀펑, ,, 메이 란팡, 청, 쉰 후이성, 상 샤오윈, , 펑, 샤오 쿠이화, , 공 윤푸, 리 도쿠이 등이 참석합니다. 징자오무펑산, 황룬푸, 허귀산, 치우귀셴, 치우 등. 광대 류쿠산, 양밍위(쿤취 출신, 베이징 오페라단 입단), 왕창린, 샤오창화 등이 있습니다. 또한 유명한 피아니스트로는 쑨, 메이티안 등이 있습니다. 유명한 드러머로는 항, 바이, 왕 등이 있습니다.

클래식 레퍼토리:

이별의 첩(메이파이), 백사의 전설, 딩준산, 술 취한 첩(단자오즈), 독수리 무리의 만남, 동풍을 빌리다(쉬셩), 유탕춘(청파이), 아홉 사지, 원조관, 왕장각, 쉬세가 도시로 달리다, 레귤러스 초퍼, 어머니를 찾아가는 사랑, 붉은 갈기 강마(두), 락린 가방 .......

주평

칭쉔통 원년(1909년), 당산에서 형성되어 "당산 루지"라고도 불립니다. 중화민국 12년(1923), "악을 처벌하고 선을 장려", "경찰", "과거와 현재에 대한 논평" 및 기타 새로운 아이디어로 인해 천진에서 공연된 이러한 유형의 연극 시징극회 창설은 다음과 같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해설 오페라". 중화민국 25년, 유명한 여배우 바이가 상하이에서 '베고니아 레드'의 영화 버전을 촬영했고, '해설 오페라'라는 이름은 타쿵파오의 언론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그때부터 해설극장의 이름은 전국에 널리 퍼졌습니다. 이 오페라는 허베이성 동부의 민요와 무용 '양거'에서 유래했습니다. 양거는 음력 춘절의 주요 형식 중 하나입니다. 두 사람이 화려한 옷을 입고 노래와 춤, 군무, 북과 징, 수나 또는 비단 대나무를 진 연주에 맞춰 민속 생활 이야기, 역사적 인물, 사계절 풍경을 주요 내용으로 노래하는 공연으로 구성됩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내기 노래를 불렀으며, 그들이 부르는 곡조는 롄펑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모내기 노래는 그림자극과 렛팅의 북북법을 흡수한 후 지동의 지역적 특성을 지닌 '점핑극'으로 발전했습니다. 초기에는 노래와 춤이 포함된 두 개의 작은 오페라(한때는 매우 추악했다)가 있었고, 대본은 100가지가 넘었으며, 전체적으로 일정한 줄거리와 인물이 등장하고 3인칭 서사가 주된 특징이었다. 음악적으로는 일종의 슬레이트로의 전환이기도 합니다. 점핑 아티스트가 부르는 곡은 주로 롄퐁으로 대나무 판(단면 판)으로 리듬을 타기 때문에 점핑과 롄퐁의 이름이 혼동되기도 합니다. 공연 형식은 사군자의 단체 합창으로 시작하여 메인 드라마로 이어집니다. 도광 20년(1840년) 이후 점점 더 많은 농민들이 생계를 위해 춤을 배웠고, 많은 연예인들이 노래와 춤을 추었습니다. 예술가들의 방언과 활동 영역의 차이로 인해 동로, 서로, 북로가 형성되었습니다. 광서 6, 26년(1880~1990년) 동안 많은 준전문 및 전문 계급 클럽이 등장했습니다. 클래스 클럽의 우수한 점프 예술가들은 대회를 통해 서로 교류하고 배웠으며, 점프와 춤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상대 색 노래의 두 개의 작은 오페라를 세 개의 작은 오페라 (즉, 해체 오페라)로 밀어 붙였습니다. 극의 출연진은 3인극에서 1인극으로, 대본은 랩에서 1인칭 화자로 바뀌면서 소극 형식의 소극이 등장하고, 공연은 영상과 대사의 단순한 분할로 진행되기 시작했다. 전통적인 양극의 움직임을 어느 정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일부 연극은 실생활을 모방한 사실적인 움직임을 도입하기 시작했고, 대형 연극의 프로그램 움직임을 모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프로그램 규범에 얽매이지 않고 움직임이 더 자유롭습니다.

낭송은 당산 지역 언어를 기반으로 하며 운율이 약간 가미되어 있습니다. 음악과 노래는 판 악센트의 형태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느린 판, 2판 또는 6판, 작고 슬픈 음조, 잠금 판으로 불립니다. 반주 악기는 주로 반후와 함께 수오나, 피리를 사용했으며 타악기는 대나무 판을 제거하고 허베이 오페라 공징에서 빌린 대추 클래퍼로 대체했습니다. 진나라 초기에 지휘하는 오케스트라는 반후 연주자들의 인장을 가지고 진나라를 방문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두 개, 그리고 "구식" 무대 시설밖에 없었습니다. 100여 가지가 넘는 극장 프로그램이 있으며, 대부분은 두 편의 희곡이나 영화 또는 오페라 대본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또 다른 부분은 실제 민속, 시사, 고대 및 현대 전설, 역사 소설, 동화책과 북을 기반으로 한 것이었습니다. 청나라 34년, 광서와 서시의 죽음으로 인해 청나라 정부는 100일 동안 오락 금지령을 내렸고, 이로 인해 모든 종류의 오페라가 마비되고 붕괴되었습니다. 같은 해 가을, 많은 예술가들이 춘사랑회를 설립했습니다. 당국의 공연 중단을 막기 위해 대극장의 모델을 모방하고 많은 수의 클래퍼 보드와 징과 북을 흡수하여 튀는 오페라가 대극장의 형태를 취하도록 완전한 개혁을 수행했습니다. 개혁 후 오페라는 "핑창방강 오페라"로 명명되었습니다. 쑤안통 원년에 당산에 용성차농장이 번성하자 춘샹학회가 초청되어 공연을 위한 정자를 열었고, 노동자와 관객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때부터 춘샹 소사이어티는 당산에서 굳건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도시에서 번지극장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계급사회의 예술가들은 새로운 연극을 창작하고 편곡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중화민국의 첫해까지 30편 이상의 대규모 연극이 창작, 각색, 이식되었습니다. 동시에 공연 산업이 개선되고 노래와 반주 진의 시스템이 완성되어 번지극에 완전히 새로운 예술적 스타일을 부여했습니다. 지금까지 모심기 노래의 모체에서 키워진 민속극은 마침내 중화민국 초기에 새로운 자세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당시에는 당산사자극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리뷰 오페라라고 불렀습니다. 사회 현실을 직시하고 시사 뉴스를 주제로 삼은 "양산제의 고소", "안중근의 이토 히로부미 암살" 등 현대 연극은 당시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49 65438+10월 1일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백 개의 꽃을 피우고 옛것과 새것을 이끌어내자"는 당의 지침에 따라 많은 성, 도시, 마을도 당의 정책 아래서 오페라가 번영하는 장면을 선보였습니다. 번영; 많은 지방, 지방 자치 단체 및 자치구에서 연극 예술 단체를 설립했으며 그 이후로 연극은 국가 장르가되었습니다. 불평, 일명 슈팅 하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중화민국 7년, 부유한 양반 부장의 아들 가오는 불량한 가난한 소녀와 결혼한 후 큰 누나 페이와 다섯째 누이와 간통을 저질렀습니다. 둘째 누이는 남편을 설득해 개종시켰지만 가오는 원한을 품고 있었죠. 간통한 부부는 둘째 누이를 죽이려고 음모를 꾸몄습니다. 애도하는 셋째 여동생 위양은 약간의 의혹을 발견했지만 루안 현에 가서 고소했고 치안 판사는 뇌물을 받아 셋째 여동생이 소송에서 패소했습니다. 세 번째 여동생은 지리 총독부(천진)에 항소했고 결국 투쟁에서 승리했습니다. 가오는 총에 맞아 죽었다. 이 연극은 중화민국 8년(1919년)에 하얼빈의 칭펑 극장에서 초연되었습니다. 연극의 첫 번째 부분은 1929년 청신서점에서 출판한 <핑시 대경>이었습니다. 이 희곡은 1957년 2월에 중국 드라마 출판사에서 발간한 <청의 희곡선>에도 수록되었습니다. 중매쟁이로서의 꽃 이야기는 랴오자이쯔이 - 기생충을 참조하세요. 왕준청과 그의 사촌 리웨에가 사랑에 빠지지만, 웨에의 아버지는 결혼을 거부하고 준청은 사랑병에 걸린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매쟁이인 그의 어머니 루안은 장우코를 선택해 정원에서 소개팅을 계획합니다. 쯔엉과 왕은 첫눈에 사랑에 빠집니다. 결혼식 날, 웨에의 어머니는 남편의 부재를 이용해 웨에를 왕의 집으로 보냈고, 준칭은 두 명의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중화민국 3년(1914년), 이 연극은 당산의 셩다원에서 춘치 핑창 클래퍼 클래스에 의해 처음 공연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나중에 『평전 오페라 전집』의 두 번째 컬렉션에 수록되었습니다. 유명한 웨주 극장 평론가로는 신과 자오가 있습니다.

베트남 오페라

그 전신은 저장성 성현에서 유행한 '대지의 노래'로 1930년대에 점차 '여성 샤오싱 문학전'으로 발전했습니다.

1940년대 초 상하이에서 여성 월주극이 번성하여 쿤 오페라와 드라마의 영양분을 흡수하고 점차 성숙해졌습니다. 쉬위란, 왕, 원쉐펀이 구세대 예술가의 대표로 일찍이 중국 * * * * 프로듀서의 보살핌, 시스템과 대담한 개혁의 예술에서 새로운 버전의 웨주 오페라 "샹린의 자매"는 "이정표"의 역사에서 웨주 오페라 발전의 공연입니다. 용감하게 개혁하고 적극적으로 혁신하는 베테랑 예술가 그룹입니다. 그들은 전통을 계승하는 것을 바탕으로 각자의 조건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하고 점차 다양한 예술적 특성을 가진 웨주오페라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당의 문예 예술 정책의 지도 아래 월주극은 대발전의 황금기를 맞이하여 <탐정>, <물고기 추격자>, <춘향전>, <맹리준>, <공작의 동남비행>, <허문수>, <사막의 왕자>, <구복> 등 국내외에서 큰 명성을 얻은 작품을 연이어 창작했다.

1980년대 중반, 항저우에서 절강소백화월주극단이 창단되면서 절강성에서 '화샤오바이'라는 놀라운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뛰어난 '작은 꽃'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매화상 수상자 마오, 저우윈쥐안 등 신세대 웨주오페라 예술가들이 백화원에서 꽃을 피우기 위해 경쟁하며 웨주오페라의 더욱 번영과 발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주요 극장과 극단은 상위, 제바이, 바이 스푼, 팡화, 난위입니다.

황메이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붉은 방의 꿈"은 안후이의 주요 지역 극장입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원래 황메이 곡 또는 차 주조 오페라로 알려져 있으며 18세기 후반에 안후이성, 후베이성, 장시성의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속극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점차 안후이성 화이닝현을 중심으로 안칭으로 동쪽으로 이동하여 현지 민속 예술과 결합하여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면서 "화이 캐비티" 또는 "화이 튠"으로 알려진 고유한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황메이 오페라의 전신입니다.

오페라의 레퍼토리는 "36개의 대극과 72개의 소극"이라고 불립니다. 연극은 주로 계급 억압, 빈부 격차에 대한 민중의 불만, 자유롭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메밀 이야기", 관, 천셴페이 등이 있습니다. 오페라는 주로 보리 베기, 면사 뽑기, 양동이 팔기 등 농촌 노동자의 삶의 단편을 보여줍니다.

해방 후 '지상에 내려온 선녀', '마수', '뤄파지', '가위 반 쌍', '자오', '어머니의 눈물', '세 사람이 국사를 찾아서', '아홉 벌의 옷' 등 여러 전통극을 각색하고, 요정 오페라 '누랑직녀'와 역사극을 창작했다. 그 중 '선녀가 땅에 내려오다', '여성 쉬', '소와 직녀'가 연이어 스크린으로 옮겨져 국내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옌펑잉, 왕샤오팡, 우치옹, 말란, 양준, 한자이펀은 황매오페라단의 유명한 배우입니다.

주요 극단은 안후이 황매 오페라단, 안칭 황매 오페라단, 후베이 황매 오페라단입니다.

화이 오페라

화이 오페라 "이빨의 흔적" 장후이 오페라라고도 불리는 화이 오페라는 장쑤성, 상하이 및 안후이성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화이주 오페라는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고대 형태의 극장입니다. 일찍이 청나라 중기에 장쑤성의 옌푸(옌청, 푸닝)와 칭화이바오(화이안, 바오잉)에서 인기 있는 형태의 문경극이 있었는데, 이는 지아민의 나팔소리와 레이레이의 모내기 곡조, 천송의 모내기 곡조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형식은 대나무 판을 사용하여 박수를 치는 독주 또는 두 개의 듀엣이었습니다. 나중에 장쑤성 북부의 민속 향극과 결합되어 장베이 오페라라고 불렸습니다. 이후 화이 오페라와 베이징 오페라의 영향을 받은 화이 오페라는 노래와 연주, 레퍼토리가 점차 풍부해졌습니다. 화이주 오페라의 언어는 오늘날 젠후현의 방언을 바탕으로 극화를 통해 형성된 무대 언어입니다. 화이주 오페라의 언어는 오랜 연습을 통해 점차 20개의 운율을 형성했습니다. 화이주 오페라의 노래 음악은 판 악센트에 속하며 [화이 곡], [라틴 곡], [자유 곡]이 세 가지 주요 곡으로 사용됩니다. 화이조]는 고음이 강렬하고 서사적 성격이 강하며 주로 서사극에 사용됩니다. 음색이 완곡하고 섬세하며 대사가 신선하여 서정적인 장면에 적합하고, [자유곡]은 멜로디가 부드럽고 가단성이 높으며 종합적인 연주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즈 곡, 예 곡, 십자 곡, 난창 곡, 샤허 곡, 화이왕 곡, 다베이 곡 등 세 가지 테마에서 파생된 곡이 있습니다. 회주곡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

회주곡의 반주 및 관현악기에는 얼후, 산셴, 양친, 피리, 수나 등이 있고 타악기에는 핑궈, 수공, 심벌즈, 탕 등이 있습니다. 타악기는 향악과 화악을 바탕으로 유니콘 징, 연부 꽃북 징과 같은 민속 징과 북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회주극의 고전 레퍼토리: 초기에는 생활극과 드라마 '아홉 련, 열세 영'(진상련, 란 등 '련'자가 들어가는 9개의 극과 왕, 구, 수 등 '영'자가 들어가는 13개의 극)이 있었고, 전통 회주극의 고전 레퍼토리로는 '맹리준', '이빨', '이빨의 뿔'(맹리준이라는 이름을 가진 극) 등이 있습니다.

전통 화극의 고전으로는 "맹리준", "이빨의 표식"('안수보의 매춘'), "옥잔의 운명", "웨딩드레스 유혈사태"('아홉 조각 옷'), "볼링공 이야기", "멍청한 소녀의 불만", "삶과 증오", "벽장 가장자리", "백사의 전설" 등이 있습니다.

상하이 화이주 극단은 도시형 신화주 연극의 기치 아래 '황금용과 하루살이'로 연극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오늘날 장쑤 화이주 극단은 절묘한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태양꽃', '샘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맹리준' 등 현대 회주극도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골든 포인터'와 '샤오두좡 스타일'은 영화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쿤쿠

쿤쿠 "모란관" 쿤쿠는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 장쑤성 쿤산에서 형성된 고대 중국 극장으로, '쿤산 오페라'라고도 불립니다. 명나라 가경 시대에 뛰어난 오페라 음악가였던 웨이량푸는 쿤산 오페라의 대대적인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그는 남송의 다양한 창법, 금, 원, 북송의 선율 창법, 강남의 민요를 흡수하여 부드럽고 완곡한 '수모곡'을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극작가 량천위는 자신의 성을 따서 쿤산 방언으로 '너구리 띠 이야기'라는 희곡을 써서 강남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전국적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쿤쿠는 한때 번성하여 예술이 더욱 세련되고 완성도가 높아져 전국적인 영향력을 가진 연극 장르로 자리 잡았습니다. 건륭 시대에는 지배층에 의해 쿤쿠 예술이 약탈당하고 그 내용이 궁중적인 경향이 있어 민중과 분리되어 점차 쇠퇴했습니다. 해방 직전에는 멸종 위기에 처하기도 했습니다. 해방 후 쿤쿠가 쓰여지고 불려졌습니다. 노래 스타일과 기타 측면에서 개혁하고 대중적이고 이해하기 쉽도록 노력합니다. 저장성 극단은 베이징으로 가서 전국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15 관"을 성공적으로 공연했습니다. 1957 년 저우 총리의 지시에 따라 북부 쿤쿠 오페라 극장을 설립했습니다. 쿤취의 고대 극장은 예술적 젊음으로 가득합니다.

쿤쿠는 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공연 시스템과 독특한 보컬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레퍼토리가 풍부하고 대본 사전이 우아하고 화려하며 문학이 매우 강합니다. 발음, 네 가지 음색에 대한 관심, 규칙과 규정에 대한 엄격한 준수, 고정 관념. 쿤쿠의 곡조는 곡조가 있으며 각 연극은 완전한 곡조 세트로 구성됩니다. 노래는 부드럽고 선율적입니다. 공연은 섬세하고 몸동작과 노래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춤에 대한 감각이 강합니다. 반주 악기는 주로 플루트이며 때로는 현악기인 셩과 수오나가 사용되기도 합니다.

명나라 중기에 쿤쿠가 북방에 소개되었고 많은 예술가들의 노력으로 북방 지역의 언어와 결합되어 '북방 쿤쿠'가 형성되었으며, 쿤쿠는 장쑤성과 저장성 지역에서 처음 인기를 얻었으며 '남방 쿤쿠'라고 불렀습니다. 비쿤은 바람 비계의 대담함을 보여주는 무술을 수행하고, 남쿤은 발음, 절묘한 솜씨, 더 우아하고 오래 지속되며 감상적인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쿤쿠는 중국 오페라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베이징 오페라와 샹 오페라, 쓰촨 오페라 및 기타 지역 극장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 오페라; 유 오페라

산시 셴양 유 오페라단은 1952년에 창단되어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시성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시립 전문 예술 공연단입니다. 그것은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 원래 "허난 오페라"와 "허난 가오샤오"로 알려진 유 오페라는 허난성 해방 후 약어 "유"로 인해 유 오페라로 명명되었습니다. 허난성의 주요 극장 유형 중 하나입니다. 위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는 600여 개의 연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장샹위, 니우 등이 있으며 대표적인 연극으로는 나무 원수, 붉은 여인, 칠선녀, 뮬란, 차오양굴리 등이 있습니다.

진창

지저분한 폭탄이라고도 불리는 진창은 중국 연극 장르 중 하나로, 서쪽 진창에서 시작되어 현재 중국 서북부의 산시, 간쑤, 칭하이, 닝샤, 신장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추를 타악기로 사용하기 때문에 흔히 '클래퍼튠'(클래퍼가 연주할 때 내는 '몽환적인' 소리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며 산시 방언으로 특히 아름답게 발음됨)이라고도 하며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오페라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중국 오페라의 4대 악곡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풍부하며, 가장 큰 곡입니다. 중국 오페라의 4대 곡조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풍부하며 가장 큰 곡조입니다. 진창은 중국 오페라 음악에서 판 가변 구조의 방법을 개척했으며, 방강 오페라(느슨한 오페라) 시스템의 어머니인 최초의 판 공동이었습니다. 오늘날 중국 북부의 박수 오페라는 음색과 반주에서 동일한 특징을 유지하지만 그 스타일은 친창과는 매우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