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숙련된 손, 어깨, 발, 무릎, 검, 테너가 문혜균을 돕는다. 뽕나무춤은 고전적인 초면이다.
문쌍이 말했다. "이봐, 좋아! 기술은 여기서 끝날까요? " 우리 사부님이 칼을 놓으시면서 그에게 말했다. "내가 행한 선한 자, 선도도, 기술도 선진적이다. 첫 번째 대신이 소를 해결했을 때, 그가 본 것은 소 한 마리뿐이었다. 3 년 동안 소 한 마리를 본 적이 없다. 이때, 나는 그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하느님을 만났고, 일을 하고 싶어하는 관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도는 당연히 큰 것에 대해 비판과 인도를 해야 한다. 기술과 경험은 모두 나쁘지 않지만, 상황은 매우 좋다! 노인과 선량한 사람들은 더 많은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족 멀티 나이프 모양, 또한 접혀; 오늘, 나는 내 칼로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해결했지만, 칼날이 새것이라면. 날이 있는 사람은 공간이 있고, 날이 있는 사람은 두께가 없다. 두께가 없으면 복원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9 년, 칼날이 새것입니다. 비록 부계 가문에 관해서는 내가 보기에는 어렵지만, 이것은 경고이며, 이미 행동할 겨를이 없고, 칼은 작지만, 이미 해결되었다. 예를 들면 토지이다. 칼을 들고 서서, 두리번거리고, 의지가 높고, 좋은 칼이 숨어 있다. " 원 총리는 "좋아! 나는 주인의 말을 듣고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
주인은 양혜왕재우, 손이 닿는 곳, 어깨가 기대는 곳, 발이 밟히는 곳, 무릎이 받치고 있는 곳, 모두 소리를 낸다. 이 모든 소리는 산림과 경수의 리듬과 일치한다.
리앙 대답했다: "높음, 정말 높음! 너는 왜 이렇게 높은 재주가 있느냐?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사부님은 칼을 내려놓고 소를 죽이고 칼을 다치지 않는 도리를 말했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부계 가문과 관련될 때마다 나는 그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경고로 삼았고, 너무 늦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칼은 작지만, 이미 해결되었다, 예를 들면 토위. 칼을 들고 서서, 동쪽을 두리번거리며, 지존고가 높고, 칼을 숨기다. ""
문혜균은 "좋다. 내 말을 들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칼을 들고 서 있고, 두리번거리고, 의지가 높고, 좋은 칼이 숨어 있다." 그 말은' 두리번거리면서 망설이고, 의지가 높고, 칼을 숨기라' 는 말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왜 그렇게 말하죠?
첫째,' 사방에서 그것을 찾다' 와' 망설이다' 는 것은 가지런하고 대칭적인 문장이다. 장자 외편 논자방' 에는 "망설이고, 두리번거리게 될 것이다" 라는 말이 있다. 너는 어떻게 시간을 내서 고상하게 할 수 있니! " 망설임' 과' 관심' 이 동의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망설임' 은 망설임이고,' 망설임 만지' 는 목표 달성이다. 망설임과 자만, 이 두 가지 상대적 감정이 동시에 나타나서는 안 된다.
셋째,' 칼을 기르다' 와' 잘하다' 는 것은 두 가지 해소 과정이다. "양칼" 이 곧 시작되는데, "잘하는 것" 이 소 해결의 종점이다. 시작하기 전에, 나의 주인은 "칼을 들고 거기에 서서 사방을 찾아다니며 망설였다" 고 말했다. 이는 그가 기술이 능숙하지만 조금도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는 칼을 들고 오르내리기는커녕 칼을 들고 사방을 두리번거리고, 다니엘을 마주하는 것도' 망설이는 것' 이며, 최적의 경로를 찾고 싶어 한다. 만지' 가 목적을 달성한 후, 칼을 닦고 구해냈다.
넷째, 이 말들은 모두 나의 리앙에 대한 대답이고,' 망설임 만지' 는' 소' 라는 뜻이다. 소를 잡는 요리사가 감히 왕 앞에서' 소를 달래다' 며' 야심만만하다' 고 하면 도살된 사람은 자신이 될 것이다. 나의 주인은 감히 왕 앞에서 "주저하며 뜻을 채우지 못한다" 고 감히 하지 못했다. 사실, 사람들은 전혀 "소" 가 아니지만, 그들은 틀렸다.
5. 네가 소 한 마리를 알았을 때, 나의 주인은 머뭇거리고, 나의 주인은 자화자찬했다. 이런 사람도 뛰어난 기술을 갖기가 어렵다.
문장을 다시 끊은 후 이렇게 변했다. "칼을 들고 서서, 동쪽을 바라보고, 망설이고, 야심이 넘치고 숨기기에 능하다. "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려 할 때, 칼을 들고 거기에 서 있습니다. 왜냐하면 문제가 두리번거리고, 조심하고, 망설이기 때문입니다. 임무가 완료된 후 칼은 조심스럽게 보관된다.
봐라, 이게 얼마나 매끄러운가!
부드러운 피' 는 흔히 볼 수 있는 성어이다. 현재 성어 사전은 일반적으로 이' 방' 을' 시작' 과' 정의' 로 해석하며, 전체 성어를 말하는 것은 젊은이가 생기발랄하다는 뜻이다. 사실 이' 방' 의 해석은 여러 해 동안 고수해 온 잘못이다.
성어' 혈기 방강' 은' 논어 계씨' 에서 나왔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세 가지 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젊은 시절의 혈액 가스 불확실, 신중해야합니다; 그것은 또한 강하고, 피투성이이며, 싸우고 있습니다. 늙고, 혈기가 떨어지고, 끊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분명히 공자가 말한' 혈기 방강' 은 젊은이가 아니라 성숙한 사람을 가리킨다. "혈기가 정해지지 않고, 색중에 있다" 는 것이 바로 젊은이다. 주씨는' 논어' 에서 "피와 가스, 형치치, 지생, 피음과 기양"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피" 와 "가스" 가 두 개의 평행한 물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공자는' 정혈' 의' 방' 이' 정' 이나' 시작'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합' 과' 합' 을 가리켜야 한다고 말했다.' 피' 는 장년이 되어서야 시작되기 때문이다. 이곳의' 방' 은 시간이 아니라 범위를 가리킨다. "피가 고기에 있다" 는 것은 피가 고기에서 강해지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혈기가 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어 전체는 사람이 장년이 되면 기혈이 왕성하다는 뜻이어야 한다. 아청인 오씨는 고전 어록을 설명하면서 "논어" 는 피성이 넘친다고 말했다. 피와 가스도 마찬가지다. "
설문해자' 에서' 방' 의 본의는' 방' 이다. "자금" "건설" 이 적벽전을 쓸 때 황개는 "씨발 군대, 배, 꼬리까지 연결하면 태워도 돼" 라고 말했다. 。 이곳의' 방' 은 병행이라는 뜻으로, 즉 본의를 사용하였다. 나중에 물건이 합쳐져서' 방' 이라고도 하고,' 리' 는' 부족방' 으로,' 방유화도' 로 표기했다. 사기 수진 열전: "차는 갈 수 없고, 탈 수 없고, 백인방보험은 천 명이 넘을 수 없다." "방" 과 "비" 는 여기서 동의어로 병행을 나타낸다. 문장' 방' 에서 단어에 대한 설명: "부사의 표현도." 양수다 씨는' 방' 이' 병' 고음과 같다고 생각하며' 상서 위자' 의' 득세와 원한',' 사기 송미자 세가의' 득세와 원한' 을 두 단어가 통하는 예시로 꼽았다.
"and" 의 범위를 나타내는 "사각형" 은 나중에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시간을 나타내는 "재능" 은 더 많이 사용됩니다. 아마도 바로 이런 이유일 것이다. 사람들은' 방' 이' 그' 에 대한 의미를 무시하고' 연혈' 이라는 성어를 오해하여' 연혈' 이 단지' 연혈' 일 뿐 젊은이들만의 것이라고 생각했다.
"부드러운 피" 는 원래 성숙한 사람을 위한 것이지, 젊은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연혈' 이라는' 처방전' 에 대한 잘못된 이해로 지금은 젊은이들의 특허가 되었지만 성숙한 사람은 복제할 것이 없다. 이것도 재미있는 언어 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