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a 1 개는 스트리밍 프로세서 1 개와 같습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서는 멀티미디어의 그래픽 데이터 스트림을 스트리밍 프로세서에 직접 매핑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 및 프로그래밍 불가능 두 가지가 있습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서는 Shader 엔진을 보다 효율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hader 엔진을 보다 효율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트림 데이터는 다른 초과 스트림 프로세서에 적용할 수 있으며, 스트림 프로세서는 그룹화하거나 많은 수의 실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p>
스트리밍 프로세서의 역할 < /p>
일반 비디오 스트림의 처리 정도는 비디오 및 HD 비디오의 디코딩 기능에 영향을 주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래픽 코어이며, 현재 가장 좋은 코어는 G106 이어야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그래픽 아키텍처도 성능을 결정합니다 < /p>
스트리밍 프로세서의 양은 그래픽 성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고교 로우엔드 비디오 카드의 핵심 차이점 외에 가장 큰 차이점은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라고 할 수 있지만, NV 와 AMD 의 그래픽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가 비교할 수 없고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를 비교하여 성능을 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NV 의 그래픽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는 AMD 보다 훨씬 적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