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절구를 이해한다. 소지식세계 1. 당시는 아는 것이 절반이다
첫째, 시인은 1 을 소개합니다. 초당 사걸:, 양형형, 육지, 로.
글자안은' 왕자 안집' 이 있고, 그 대표작으로는' 두소보 임서전' 과' 산속' 이 있다. 육조린, 본명' 유유유자' 는' 육생집' 과 대표작' 장안고' 가 있어 궁체시의 변화를 상징하고 궁체시를 궁중에서 시장으로 데려왔는데, 그 시는 노래로 가장 뛰어나다.
오언시를 잘하는 양형은' 양영천집' 과 대표작' 군군' 이 있다. 왕로빈은' 롤린해집', 대표작' 지형편', 오언시' 정치범이 매미를 듣는다' 를 가지고 있다.
오: 장, 호, 장욱, 포영. 장의' 춘강화월야' 는' 고독편' 이지만 모두를 위한' 당시원류론' 이다.
3. 진자앙의' 유주성 위층' 은' 제량이래 200 여 년 동안 들어보지 못한 홍종소리' 로 칭송되고, 이백은' 임풍' 이라고 불리며, 두보는' 재치가 출중하다' 를 짱, 한유는' 나라가 만편, 아이들이 춤을 추기 시작한다' 고 평가했다 .4. 맹호연 그는 왕웨이와 함께 | "왕몽" 이라고 부른다. 맹호연집, 대표작으로는' 노인마을',' 춘효',' 건덕강 야박',' 동정호 증정 장승상' 등이 있는데, 특징은' 강하고 가벼움' 이다.
5. 왕위:' 낯선 사람' 자, 관직에서' 상서 우승' 까지, 세칭 왕우승,' 왕모 문집' 이 있다. 왕의 절구는 각각' 산거추색',' 변세사',' 팥',' 산거휴일 사루 형제' 로 20 곡이다.
시는 음악미, 회화미, 선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전원시는 산수 수준, 감정 수준, 철리 수준의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시의 특징: 시에는 그림이 있고, 선과 깊은 연관이 있다.
6. 고시: 자대부, 세명 고창시, 고백해, 삼삼과 함께' 고진' 이라고 불리며 당대의 변세시파의 대표작가입니다. 《고창사기》가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갈염행',' 움직이지 마라',' 지중행',' 봉추현',' 샤세곡' 등이 있다. 시의 특징: 아낌없이 격앙되고, 정치에 관심을 갖고, 변경의식을 구현한다.
7. 삼삼: 세칭 옹자주 () 와 고시 () 는 당대의 변세시파의 대표작가다. "센자주집", "서유기", "서유기", "윤대곡 서유기", "백설가 송별전리 오귀향", "자본사자를 만나다" 등의 대표작이 있습니다.
8. 왕창령은 몇 마디 말로' 왕창령시집',' 변세시 대표작 7 곡',' 변세시' 가 있다. 송별시 대표작으로는' 위송',' 부용루 보내기' (두 곡) 가 있다.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걸작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궁원',' 서궁 춘원',' 장신추사' 등 대표작품은' 칠절절' 이라고 불린다. 9. 이백은 글자가 태백하여 청련거사라고 부른다. 그는 비범한 예술적 재능과 웅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굴원에 이어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선' 으로 불린다.
두보는 그를 "붓으로 비바람을 치고 시를 지어 눈물을 흘린다" 고 칭찬하지만, 그 자신은 오히려 "맑은 물 생부용, 천연조각" 을 좋아한다. 함께, 그들은 "두리" 라고 불린다.
10, 두보, 예쁜 단어로 소릉야노라고 자칭한다. 그의 시는 당나라가 성황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적 과정을 표현하고 사회 민의를 잘 반영해' 시사' 라고 불린다.
예술적으로, 그것은' 시경' 이후의 우수한 문학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중국 고대 시 현실주의의 최고봉이 되었다. 1 1, 백거이, 단어 롯데, 후명 향산 거사, 백부라고 합니다.
백상청집' 이 있습니다. 시가는 원직과 함께' 백원' 으로 불리며 유우석과 함께' 백류류' 라고 불렀다.
원구서',' 신악부서' 와' 책림' 에는 모두 시학 사상이 있다. 정치 서비스를 강조하면서, "문장 () 는 시대에, 시사 () 는 사물에 쓰여져 있다" 고 강조했다. 예술은 형식과 내용의 통일을 강조하고, 형식은 콘텐츠 서비스이다.
백거이의' 장한가',' 비파행',' 원직의' 연장궁사' 는 시 개혁의 전형적 대표이다. 원직과 백거이는 자신의 시를 통속화하고, 인민의 언어를 채택하고, 더 많은 서사 요소를 포함하고, 음운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당시 동시대의 추종자들은 이를' 백원 스타일' 이라고 불렀다.
12, 류우석, 자멘드는 류종원의 문장 지기로, 호' 류류', 백거이는' 시인' 이라고 불리며, 류멘드 문집, 대표작' 서포대산 구시',' 우이골목' 을 포함한다 13, 한유, 자퇴, 세명 한창리,' 창리 선생문집' 이 있습니다.
그의 대표작' 산암' 과' 좌천란관 조카손항' 은 모두 문학을 소재로 한 시이다. 14, 맹교, 본명 동야, 맹동야시집, 자도' 장강집', 스시는' 조한칼손' 15, 이하, 자장길, 시귀라고 부른다
16, 두목, 본명은' 두판천', 일명' 두' 로 불리며' 판천문집' 이 있다. 그는 칠절대에 능하다. "상큼하고 준랑하며, 자태가 늠름하다."
17, 이상은자 일산, 옥계인. 그는 이의산의 시와' 무제' 로 대표되는 이상은의 칠법이 있다. 그것은 만당에서 5 대까지의 시 경지를 개척하여 칠언근체시보다 길며, "고전이 정교하고 정취가 유장하다." "
둘째, 중요파 1, 전원산수시파 왕위, 맹호연은 산수전원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고,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심경을 표현한다. 2. 성당 시대에는 변두리 생활을 소재로 한 시인들이 등장했다. 예를 들면 왕창령, 고시, 삼삼, 주용 등이 있다.
그들 대부분은 변두리에 가 본 적이 있고, 변두리의 웅장한 경치를 감상하고, 변두리의 공훈을 동경한 적이 있다. 그들의 시사에서 조국의 산하의 장엄함과 나라를 지키는 호정이 모두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3.' 한태시파' 조선시는 새로운 기풍을 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친한 친구 맹교와 함께' 한태시파' 라고 부른다. 그의' 산암' 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셋째, 문체상식 1, 고시, 일명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고전시의 특징은 문장 수가 제한이 없고, 말 한 마디에 제한이 없고,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거나, 운을 맞추거나,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문장과 문장 사이의 동등한 대응, 글자와 글자의 대립은 필요하지 않다.
요컨대, 고전시는 격법상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현대시와 격법상 매우 다르다. 고시는 5 언고시와 7 언고시 (또는 약칭 5 언고시와 7 언고시)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2. 현대시는 현대시 ('현대' 와' 현대' 모두 당대를 용어로 함) 라고도 하며 엄격한 격법을 강조한다. 현대시에는 네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는 문장입니다.
2. 다음 시' 절구' (만일, 미경, 봄꽃, 향기)' 절구' 에 관한 지식 이야기
절구' 기원 762 년 청두 윤입조, 촉국이 난동을 일으켰다. 두보는 한때 자주를 피했고, 이듬해 안사의 혼란이 평정되었다. 또 한 해가 지나자 엄무는 청두로 돌아왔다.
두보는 이 오랜 친구의 소식을 듣고 그를 따라 청두 초당으로 돌아갔다. 이때 그는 기분이 아주 좋다. 이 시끌벅적한 장면에 직면하여, 그는 도울 수 없지만 이 즉흥시를 썼다.
나는 제목을 미리 계획하지도 않았고, 시를 다 쓰고 나서 제목을 계획하지도 않았다. 나는 아예' 절구' 를 제목으로 삼았다. 시 전체가 한 장면, 네 개의 독립된 그림처럼 보인다.
바로 시인의 내면의 감정으로, 시종일관 그것을 통일된 경지로 만들었다. 처음에 그가 표현한 것은 초당의 봄빛이었고, 시인의 심경은 도란했다. 그러나 시선의 이동과 풍경의 변화에 따라 강선의 출현은 그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여경의 네 마디 말은 시인의 복잡하고 섬세한 내면 사상 활동을 충분히 보여준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시의 경지는 맑고 투명하며 영롱하며, 마치 가을물처럼 짙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시는 시인의 고상한 정서와 이상 생활에 대한 집착을 구현했다.
비 온 뒤 빈 산이 사람들에게 주는 것은 외로움, 침묵, 죽음이 아니라 생기와 즐거움이다.
3. 당시 () 는 알고 반해 () 하다.
첫째, 시인은 1 을 소개합니다. 초당 사걸:, 양형형, 육지, 로.
글자안은' 왕자 안집' 이 있고, 그 대표작으로는' 두소보 임서전' 과' 산속' 이 있다. 육조린, 본명' 유유유자' 는' 육생집' 과 대표작' 장안고' 가 있어 궁체시의 변화를 상징하고 궁체시를 궁중에서 시장으로 데려왔는데, 그 시는 노래로 가장 뛰어나다.
오언시를 잘하는 양형은' 양영천집' 과 대표작' 군군' 이 있다. 왕로빈은' 롤린해집' 을 가지고 있는데, 대표작' 지형편', 오언시' 정치범들이 매미를 듣는다' 를 대표한다.
오: 장, 호, 장욱, 포영. 장의' 춘강화월야' 는' 고독편' 이지만 모두를 위한' 당시원류론' 이다.
3. 진자앙의' 유주성 위층' 은' 제량이래 200 여 년 동안 들어보지 못한 홍종소리' 로 칭송되고, 이백은' 임풍' 이라고 불리며, 두보는' 재치가 출중하다' 를 짱, 한유는' 나라가 만편, 아이들이 춤을 추기 시작한다' 고 평가했다 .4. 맹호연 그는 왕웨이와 함께 | "왕몽" 이라고 부른다. 맹호연집, 대표작으로는' 노인마을',' 춘효',' 건덕강 야박',' 동정호 증정 장승상' 등이 있는데, 특징은' 강하고 가벼움' 이다.
5. 왕위:' 낯선 사람' 자, 관직에서' 상서 우승' 까지, 세칭 왕우승,' 왕모 문집' 이 있다. 왕의 절구는 각각' 산거추색',' 변세사',' 팥',' 산거휴일 사루 형제' 로 20 곡이다.
시는 음악미, 회화미, 선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전원시는 산수 수준, 감정 수준, 철리 수준의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시의 특징: 시에는 그림이 있고, 선과 깊은 연관이 있다.
6. 고시: 자대부, 세명 고창시, 고백해, 삼삼과 함께' 고진' 이라고 불리며 당대의 변세시파의 대표작가입니다. 《고창사기》가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갈염행',' 움직이지 마라',' 지중행',' 봉추현',' 샤세곡' 등이 있다. 시의 특징: 아낌없이 격앙되고, 정치에 관심을 갖고, 변경의식을 구현한다.
7. 삼삼: 세칭 옹자주 () 와 고시 () 는 당대의 변세시파의 대표작가다. "센자주집", "서유기", "서유기", "윤대곡 서유기", "백설가 송별전리 오귀향", "자본사자를 만나다" 등의 대표작이 있습니다.
8. 왕창령은 몇 마디 말로' 왕창령시집',' 변세시 대표작 7 곡',' 변세시' 가 있다. 송별시 대표작으로는' 위송',' 부용루 보내기' (두 곡) 가 있다.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걸작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궁원',' 서궁 춘원',' 장신추사' 등 대표작품은' 칠절절' 이라고 불린다. 9. 이백은 글자가 태백하여 청련거사라고 부른다. 그는 비범한 예술적 재능과 웅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굴원에 이어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선' 으로 불린다.
두보는 그를 "붓으로 비바람을 치고 시를 지어 눈물을 흘린다" 고 칭찬하지만, 그 자신은 오히려 "맑은 물 생부용, 천연조각" 을 좋아한다. 함께, 그들은 "두리" 라고 불린다.
10, 두보, 예쁜 단어로 소릉야노라고 자칭한다. 그의 시는 당나라가 성황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적 과정을 표현하고 사회 민의를 잘 반영해' 시사' 라고 불린다.
예술적으로, 그것은' 시경' 이후의 우수한 문학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중국 고대 시 현실주의의 최고봉이 되었다. 1 1, 백거이, 단어 롯데, 후명 향산 거사, 백부라고 합니다.
백상청집' 이 있습니다. 시가는 원직과 함께' 백원' 으로 불리며 유우석과 함께' 백류류' 라고 불렀다.
원구서',' 신악부서' 와' 책림' 에는 모두 시학 사상이 있다. 정치 서비스를 강조하면서, "문장 () 는 시대에, 시사 () 는 사물에 쓰여져 있다" 고 강조했다. 예술은 형식과 내용의 통일을 강조하고, 형식은 콘텐츠 서비스이다.
백거이의' 장한가',' 비파행',' 원직의' 연장궁사' 는 시 개혁의 전형적 대표이다. 원직과 백거이는 자신의 시를 통속화하고, 인민의 언어를 채택하고, 더 많은 서사 요소를 포함하고, 음운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당시 동시대의 추종자들은 이를' 백원 스타일' 이라고 불렀다.
12, 류우석, 자멘드는 류종원의 문장 지기로, 호' 류류', 백거이는' 시인' 이라고 불리며, 류멘드 문집, 대표작' 서포대산 구시',' 우이골목' 을 포함한다 13, 한유, 자퇴, 세명 한창리,' 창리 선생문집' 이 있습니다.
그의 대표작' 산암' 과' 좌천란관 조카손항' 은 모두 문학을 소재로 한 시이다. 14, 맹교, 본명 동야, 맹동야시집, 자도' 장강집', 스시는' 조한칼손' 15, 이하, 자장길, 시귀라고 부른다
16, 두목, 본명은' 두판천', 일명' 두' 로 불리며' 판천문집' 이 있다. 그는 칠절대에 능하다. "상큼하고 준랑하며, 자태가 늠름하다."
17, 이상은자 일산, 옥계인. 그는 이의산의 시와' 무제' 로 대표되는 이상은의 칠법이 있다. 그것은 만당에서 5 대까지의 시 경지를 개척하여 칠언근체시보다 길며, "고전이 정교하고 정취가 유장하다." "
둘째, 중요파 1, 전원산수시파 왕위, 맹호연은 산수전원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고,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심경을 표현한다. 2. 성당 시대에는 변두리 생활을 소재로 한 시인들이 등장했다. 예를 들면 왕창령, 고시, 삼삼, 주용 등이 있다.
그들 대부분은 변두리에 가 본 적이 있고, 변두리의 웅장한 경치를 감상하고, 변두리의 공훈을 동경한 적이 있다. 그들의 시사에서 조국의 산하의 장엄함과 나라를 지키는 호정이 모두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3.' 한태시파' 조선시는 새로운 기풍을 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친한 친구 맹교와 함께' 한태시파' 라고 부른다. 그의' 산암' 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셋째, 문체상식 1, 고시, 일명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고전시의 특징은 문장 수가 제한이 없고, 말 한 마디에 제한이 없고,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거나, 운을 맞추거나,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문장과 문장 사이의 동등한 대응, 글자와 글자의 대립은 필요하지 않다.
요컨대, 고전시는 격법상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현대시와 격법상 매우 다르다. 고시는 5 언고시와 7 언고시 (또는 약칭 5 언고시와 7 언고시)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2. 현대시는 현대시 ('현대' 와' 현대' 모두 당대를 용어로 함) 라고도 하며 엄격한 격법을 강조한다. 현대시에는 네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