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극 어릿광대 얼굴 소개

어릿광대는 중국 연극의 절차적인 캐릭터로, 일반적으로 삽입과에서 우스꽝스러운 역할을 한다. 문추함은 일을 위주로 하고, 무추함은 무타를 위주로 한다. 정각의 3 개 기와와의 차이는 분명하지 않다.

어릿광대는 중국 연극의 절차적인 캐릭터로, 일반적으로 삽입과에서 익살스러운 역할을 한다

그래서 나중에 어릿광대의 얼굴에 백분을 발랐고, 등장할 때 어릿광대는 항상 제일 먼저 화장을 받았고, 당현종은 중국 연극계의 조상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에 전통극단의 단장은 어릿광대로, 중국 희곡학원의 세 번째 원장은 명추쇼창화씨가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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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경극

휘극은 경극의 전신이다. 청대 건륭 55 년 (1790 년) 부터 남방에서 공연했던 삼경, 사희, 춘대, 춘천, 4 대 휘장이 잇달아 베이징에 들어와 호북에서 온 한조 연예인들과 합작했다.

동시에 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받아들여 일부 지방 민간 곡조를 흡수하고 지속적인 교류, 융합을 통해 결국 경극을 형성했다. 경극이 형성된 후 청나라 궁정에서 급속도로 발전하여 민국이 전례 없는 번영을 얻을 때까지 발전하기 시작했다.

경극은 세계 각지를 두루 돌아다니며 베이징을 중심으로 중국을 두루 다니며 중국 전통 예술 문화를 소개하고 전파하는 중요한 매체가 되었다. 2010 년 11 월 16 일 경극은' 세계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 에 등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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