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Jiang Jinjiu"("jiang"은 "qiang"로 발음되고 Yinping은 "제발"을 의미함) "Xi 빈 술병"이라는 작품은 원래 한웨푸의 짧은 피리와 심벌즈의 선율로, 제목의 의미는 "음주를 장려하는 노래"입니다. "송나라의 책": "장진주"라는 노래를 포함하여 한나라 시대의 심벌즈 노래가 18곡 있습니다. "Yuefu Poetry Collection": "와인에 들어가려고합니다"고대 말: 와인에 들어가려고하는데 백포도주를 활용하십시오. 대략적으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송나라 허성천은 『건진주』에서 “건진주는 삼왕조를 축하할 것이다”라고 썼다. 전통 중국 요리를 준비하고 별미를 추천해 보세요. 그러면 아침에 술을 마시게 된다고 하며, 머리를 적시고 막막한 열망을 가지라는 경고이다. 양나라 조명왕이 낙양을 경박한 사람이라고 하면, 그는 그저 놀고 술을 마시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뿐입니다. 당나라 때 이백은 월복고풍을 따라 『건금주』를 썼는데, 이는 가장 큰 영향력을 미쳤다. 이백(Li Bai) 이후 이허(Li He)도 같은 제목의 시를 썼습니다.
술에 들어가리로다(이백)
원문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올라와서 결코 바다로 달려가지 못하리라 돌아오다.
보시지 마세요, 높은 홀에 있는 밝은 거울은 슬픈 흰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보이고 저녁에는 눈으로 변합니다.
인생이 자랑스럽다면 모든 즐거움을 누려야 하며 달을 배경으로 황금병을 비워 두지 마십시오.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고, 돈을 다 쓰고 돌아올 것이다.
양과 도살 소를 요리하는 것은 재미 있고 한 번에 300 잔을 마셔야합니다.
첸 사부와 단추성(端七聖)은 (qiāng) 술을 마시며 술을 멈추지 않는다.
정님과 함께한 노래 잘 들어주세요
종, 북, 음식(전), 옥은 비싸지 않지만, 술에 취해 절대 깨지 않기를 바랍니다. 오랫동안.
고대에는 모든 성인이 외로웠고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습니다.
옛날 진왕은 잔치(lè), 술싸움, 농담(xuè)을 하곤 했습니다.
주인이 돈이 적다면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섯개의 꽃말과 황금털, 그리고 장군님께서 좋은 술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영원한 슬픔을 당신과 함께 팔겠습니다.
저작자 소개
이백(701-762)은 701년 2월 8일 출생, 한족, 예명 태백, 별명 청련거시(靑蓮官官)로, 중국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다. 당나라 역사상 그는 시의 불멸자로 불렸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대담하고 우아하며 그의 상상력은 풍부하고 그의 언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며 그의 음악은 조화롭고 변화무쌍합니다. 그는 민요와 신화의 영양물질을 흡수하여 특유의 웅장하고 화려한 색채를 형성하는 데 능하며, 굴원 이후 긍정적인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정점으로 불리며, 두보(杨節)라고 불린다. 중국 역사의 시인.
리바이 시의 주제는 다양하다. 대표작으로는 칠자고시("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여정은 험난하다", "몽유병 천목음이별", "술에 들어가려다", "양부음" 등)이 있다. , 5자 고대시('고대 스타일' 59시), '장안흥', '한야오송' 등 한, 위, 육조의 월부 민요와 7자 절구 ("왕록산 폭포", "왕천문산", "백제성 조기출발" 등)은 당나라 때 이미 유명해졌습니다.
단어 설명
청시(Qingsi) : 검은 머리카락을 뜻한다.
설(足) : 흰 머리카락을 뜻한다.
Huixu: Zhengying.
Cen Fuzi: Li Bai의 친구 Cen Xun을 지칭합니다. p>
Danqiusheng: Li Bai의 친구 Yuan Danqiu
Bei Moting: " 준모팅"
중구, 음식, 옥: 일반적으로 부유한 가족을 의미합니다. 귀족의 호화로운 삶. 종과 북은 부유한 사람들이 연회에 사용하는 악기를 말합니다.
고당: 고귀한 당나라
p>황하의 성난 물이 하늘에서 쏟아져 나와 동중국해를 향해 동쪽으로 흘러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 아침에는 머리카락이 여전히 녹색 머리카락으로 가득 차 있지만 저녁에는 눈처럼 변하는 것을 깊이 한탄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삶이 자랑 스러울 때마다 행복해야하며 결코 밝은 빛을 배경으로 금잔을 비워 두지 마십시오. 달님, 제 재능이 있다면 꼭 쓰실 수 있을 겁니다. 천금을 잃어도 오늘 다시 만나면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센 씨, 단추 씨에게 건배하고 싶습니다. 빨리 마시고 멈추지 마세요.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그는 또한 자신의 "유명 수도 장"의 문장을 각색했습니다. "네가 돌아오면 잔치를 베풀고 만 개의 고급 포도주를 가지고 싸울 것이다." 고대에는 술고래가 너무 많았는데 왜 "첸왕"을 선택합니까? 이는 이백의 늘 허식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이다. 그가 롤 모델로 삼은 인물은 시에안(Xie An) 등 고위 인물이었으며, 그 중 진왕(陳王)은 술과 더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스타일 있게 작성되었으며 이전 기사의 매우 자신감 있는 어조와 일치합니다. 더욱이 진왕(陳王) 조지는 비(皇)나라와 예(瑞)나라 때 질투심이 많아 야망을 펼치기가 어려워 시인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고대 현자"에 대한 첫 번째 언급과 "진왕"조지에 대한 두 번째 언급은 불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 시가 정치적인 함의 없이 삶에 대한 감정만을 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시 전체에는 깊은 슬픔과 분노, 그리고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시가 슬프지만 슬프지 않고, 슬프지만 강한 이유는 여기에 뿌리를 두고 있다.
좀 더 깊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더니 다시 와인 얘기로 돌아가, 더욱 취한 모습이었다. 다음 시들은 다시 거칠어지고, 점점 더 거칠어지고 있습니다. “스승님, 돈이 이렇게 적은 이유가 무엇입니까”라는 말은 “금이 다 떨어졌다”는 문장을 울릴 뿐만 아니라, 부침을 겪는 척하며 마지막 영웅적인 말로 이어집니다. “금이 다 없어져도, 우리는 유명한 보물 인 "다섯 꽃 말"(코트 색상)을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다섯 가지 패턴으로 좋은 말을 만들고 "천금 모피"는 고급 포도주와 교환하여 취하고 휴식을 취하기를 바랍니다. 이 결말의 아름다움은 'hu'er'와 'you'er'의 시끄러운 어조에 있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지금은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는 일종의 자의적인 태도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단지 친구들이 술을 마시도록 초대한 손님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순간 그는 높은 테이블에 앉아 화가 나서 말에게 털을 담보로 달라고 제안하고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주인'이 누구인지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 이다. 매우 낭만적입니다. 빠른 말은 대담하고 비공식적인 결정 방식에서만 나올 수 있습니다. 그 시는 너무나 야성적이어서 사람들을 한숨짓고 노래하게 만들고, '손으로 춤추고 발로 춤추고 싶다'고 한다. 감정은 여전하고 시는 끝나는데 갑자기 또 다른 문장이 터져 나온다. "영원한 슬픔을 너와 함께 팔겠다"는 서두의 "슬픔"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 영원한 슬픔'은 더욱 깊다. '흰 구름은 하늘에서 사라지고 바람과 함께 사라진다'의 결말은 시인의 감정의 격류를 보여준다. 글 전체를 보면 정말 우여곡절이 많고, 거대한 펜이 없으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진진주'는 길이가 길지는 않지만 오음이 많아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은 잉크로 가득 차 있고 감정은 극도로 슬프고 분노하며 글은 거칠고 언어는 극도로 대담하고 차분합니다. 이 시에는 고대와 현대를 충격에 빠뜨리는 추진력과 힘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과장 기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시에서는 종종 "금 천 개", "삼백 컵", "만개"라는 숫자를 사용합니다. 술잔', '천개의 금', '영원한 슬픔') 등)은 사람들에게 공허한 과장감을 주지 않으면서 영웅적인 시를 표현하고 있는데, 그 뿌리는 풍부하고 깊은 내면의 감정에 있다. 술자리 대화 속에 숨겨진 분노의 감정이 치밀어 오른다. 또한 글 전체에 큰 우여곡절이 있으며, 시적 분위기는 갑자기 슬픔에서 기쁨으로, 야성으로, 분노로, 그리고 야성으로 바뀌다가 마침내 '영원한 슬픔'으로 정점을 이룬다. 장, 그것은 기세와 흥분으로 급류하는 강과 같으며 수직과 수평으로 비틀리고 회전하며 힘으로 가마솥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그의 노래에는 노래의 작법은 물론, 한 사람이 배울 수도 없고, 다른 사람도 이룰 수 없는 묘한 장인정신과 '필묵의 길을 깨는'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전체 기사는 주로 7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30~50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우 일관성이 없고 복잡합니다. 시는 주로 산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Master Cen, Dan Qiu Sheng", "다섯 꽃 말, 천금 털"), 리듬은 빠르고 변화하며, 제한되지 않지만 엉성하지 않습니다. 『당사비채』는 “이씨의 시를 장엄하고 빠른 방식으로 읽고 심오함과 우아함의 정신을 얻는 사람은 바로 불멸의 얼굴이다”라고 말하고 있다.
영원히 유명한 명언
1.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2. 삶이 자랑스럽다면 모든 즐거움을 누리고 달을 배경으로 황금병을 비워두지 마세요.
3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고, 내가 쓴 돈을 다 쓰고 돌아올 것이다.
'The Wine Will Enter'(Li He)의 보충 자료
저자: Li He
유리 종은 호박이 풍부하고 와인은 작은 여물통에서 진주색이 뚝뚝 떨어지고 있습니다.
용과 대포가 요리되고 봉황과 옥이 울고 있으며 향기로운 바람이 Luowei 수 놓은 커튼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용피리를 불고 북을 치며 하얀 이빨로 노래하고, 잘록한 허리로 춤을 춘다.
청춘의 날이 다가오고, 복숭아꽃이 붉은 비처럼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하루 종일 취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러면 와인은 Liu Ling의 무덤에 묻히지 않을 것입니다!
"Jinjinjiu"(Li He)의시에 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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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허 이 시는 뛰어난 예술적 기량으로 시인의 깊은 삶의 경험을 표현하고 있다. 그 예술적 특징은 크게 다음 세 가지로 논할 수 있다.
1. 이 시에는 절묘한 명물을 많이 사용하고, 어법이 웅장하며, 이미지 암시성이 풍부하고, 시 형식이 회화적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는 카르페디엠의 장면을 부각시키기 위해 많은 지면을 활용하는데, 작가는 화려한 말과 절묘한 유명 사물을 끌어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것 같습니다. 처음 다섯 문장은 잔치의 사치와 호화로움을 묘사합니다. 잔은 '유약 종', 포도주는 '호박색', '진주색', 주방의 진미는 '용, 대포, 봉황', 연회 장식은 "루오 자수 커튼" 입니다. 사물의 아름다움과 색채의 웅장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이다. 그것들은 각각 설명('유약을 바른 종'은 컵의 귀중함을 나타냄), 과장('요리 용, 대포, 불사조'는 요리의 희귀성에 대한 과장), 환유('풍부한 호박', "리얼 펄 레드"는 와인의 색상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연회의 즐겁고 황홀한 분위기를 과장하는 데 강한 효과가 있습니다. 기름이 터지는 멋진 야채의 소리와 냄새는 시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옥지방 울음', '향풍' 등 화려한 말로 시화되기도 했습니다. 너무 많은 단어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복잡하고 번거롭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단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느낌을 주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시인은 삶에 대한 애착이 깊고, 시에 담긴 소리, 색, 향기, 맛 모두 '진실한 사모하는 마음'(루쉰)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작가가 의욕을 잃지 않고 그 말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복잡성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 네 개의 세 글자 문장은 연회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음악을 묘사하는데, 이는 표현과 설정면에서 더욱 훌륭합니다. 피리를 불면 피리를 불는데, 이를 '용피리 연주'라 하는데, 이는 상서로운 용의 긴 노래처럼 피리의 선율을 생생하게 묘사한 것입니다. 북을 치면 북을 친다'라고 하는데, 거북이의 가죽은 북을 덮을 만큼 튼튼하고 두껍다. 거기에 '鍍'라는 글자가 있으면 북소리가 난다. 들릴 만큼 크게 말하세요. 그러다가 가수의 노래가 '하얀 치아 송'으로 작곡되었는데, 이는 '누가 하얀 치아를 내보낼 것인가'(조지)라는 문장에서 영감을 얻었을지 모르지만 '치아'는 아름다움을 차용한 효과가 사뭇 다르다. 몸의 아름다움에서 노랫소리의 아름다움, 즉 청각의 아름다움이 시각의 아름다움으로 변화되는 것을 보게 하는 것입니다. 무용수의 춤은 '잘록한 허리춤'으로 묘사된다. '잘록한 허리'도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춤의 곡선미를 생생하게 표현해 일석이조이다. '하얀 치아'와 '얇은 허리'는 각각 노래와 춤의 특징과 관련이 있으며 둘 다 이미지 제안 기능을 갖고 있으며 오래된 단어를 새로운 단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단 12개의 단어로 음악, 노래, 춤의 아름다움을 매우 아름다운 방식으로 표현합니다.
"즐거움은 봄까지 기다려야 한다"(이백), 첫 문장이 "즐거움"이라면 다음 두 문장은 "봄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뜻이다. 가사와 장면이 점점 더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복숭아꽃이 붉은 비처럼 쏟아지고 있습니다"는 "청춘이 황혼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생생한 언어로 표현하고 인생은 사람들에게 많은 기쁨을 주지 않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즐겨보세요. 서로 다른 복숭아꽃과 비의 풍경을 결합시켜 무질서하게 떨어지는 붉은 비의 세계를 만들어낸다는 것은 얼마나 적극적이며, 봄을 부르는 바람과 비에 관한 그 어떤 문장보다 더 새롭고 설렘이 넘칩니다. 그리고 표현의 민첩성! 상상과 연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활발하며, 이는 리허의 이미지 사고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어두운 구름이 도시를 짓밟고 도시가 곧 파괴될 것이다", "인푸에 흐르는 구름이 물소리를 배운다", "시허가 태양에 맞서 유리를 두드리는 소리" 등 셀 수 없이 많은 예가 있습니다. " 등등. "그 시대의 아름다움으로는 그 아름다움이 부족하고, 소, 귀신, 뱀신으로는 부조리와 환상이 부족하다"(두무의 『이창지의 시』)는 것이 사실이다.
시인이 절묘한 이름을 인용하고, 화려한 단어를 사용하고, 다양한 수사적 기법을 종합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시에는 색과 선 등 회화적 형식의 아름다움이 있다.
2. 펜에 담긴 이미지는 공간에 지각적으로 표현된다. 일반적으로 서사적 언어 연결이나 합리적 설명이 필요하지 않고 그 자체로 완전한 예술적 개념이 구현된다.
시에 나오는 잔치에 관한 구절은 “빛나는 포도주 잔에 비파를 곁들여 마시게 될 것이다”(왕한의 『량저우자』) 등 선인들의 유명한 말을 떠올리게 할 수도 있다. "), "란링의 고급 술과 튤립, 옥 그릇에는 호박색 빛이 담겨 있습니다"(이백의 "고중중"), "녹색 가마솥에서 보라색 낙타 봉우리가 나오고 수정 접시에는 일반 비늘이 있고 코뿔소 젓가락은 오랫동안 지쳤는데 루안칼이 빈 공간을 가르고 있다." "아름다운 사람들") 서로 비교해보면 리허의 특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모두 절묘하고 유명한 것을 언급하지만 리허는 "인도적인 글을 쓰는 것을 경멸"하며(왕치의 "이창지 시집 서문") "란링 고급주"를 설명하기 위해 "호박빛"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리바이가 썼듯이 그런 식으로 '고급 와인' 대신 '앰버 리치'를 사용하는 것은 그만의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차이점은 유명한 것들은 "마시고 싶다", "참아요", "오래 지겹다" 등의 묘사적인 단어는 거의 없고, 물건만 제시한다는 점이다. 공간에서 하나씩(즉, 작품이 있다) 그리고 합리적 설명). 그러나 "유약을 바른 종, 두꺼운 호박, 작은 여물통에서 떨어지는 포도주는 정말 진주색입니다." 이러한 물체는 사람들에게 단절감을 주지 않고 "들어온다", "마시고 싶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잔치의 A 장면을 형성할 수 있는 "역겹다".
이 기법은 영화 '몽타주'(샷 편집)의 언어와 유사하다. 영화는 언어적 내레이션에 의존할 수 없고 기본적인 시각적 이미지, 특정 그림, 샷의 연결을 통해 "문장과 줄거리를 만듭니다". 순전히 지각적인 표현이지만 그림 사이에는 내부 논리적 연결이 있습니다. 앞의 시에서도 언급했듯이 잔들과 포도주, 그리고 뚝뚝 떨어지는 포도주가 담긴 침대...가 연달아 나타나 사람들에게 잔치가 진행되고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서술적 언어의 생략은 이미지의 밀도를 크게 높일 뿐만 아니라, 독자로 하여금 능동적인 연상을 하게끔 유도하여 사물 간의 틈을 적극적으로 채우고 풍요롭게 할 수 있게 한다.
3. 구조가 독특하고 주제를 강력하게 표현한다.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세상의 즐거움을 길고 장엄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마지막 두 문장은 격렬하게 반전되어 죽음에 대한 관념과 '먼지 위의 황량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무덤". 앞면과 뒷면이 조화롭지 않은 듯 보이지만 유기적인 연결이 있다. 첫 번째 문단에서는 세상의 즐거움을 이용해 죽음의 슬픔을 대조하고, 두 번째 문단에서는 하루 종일 술취함과 늦봄의 슬픔을 이용해 삶의 권태를 이렇게 표현하고 있다. 슬프기도 하고 지루하기 짝이 없는 시인의 마음속 가장 큰 모순과 고뇌가 드러났습니다. 요컨대, 용의 몸과 뱀의 꼬리를 가진 이 기묘한 구조는 기쁨이 넘치기도 하고 슬픔을 가져다주기도 하며 시의 주제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는 예술적 개념에 있어 리허의 파격적인 특성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말의 또 다른 해석(현대 가사)
노래: 와인 가수 진입: Luo Dayou
가사:
차오라이
밀물이 오고 가고 해가 지고 해가 뜬다
황하도 이상한 물줄기로 변했다
산과 강물은 그림같고 세월은 흐른다
진나라 한시관의 밝은 달
두 손을 껴안는 것은 대지의 고요함
어린 시절 아 헷갈렸어
지도를 열자 용이 날아왔다
밝은 달 속에 조국을 돌아보며
음악
바람, 꽃, 눈, 달은 예로부터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대나무 판에는 조상의 청춘이 새겨져 있습니다
사랑은 새것, 사랑은 거기 없어
현자는 감정의 흐름을 막을 수 없다
감상적인 당신은 나를 멀리 두고 왔습니다
와인은 나를 슬프게 하고 상사병의 눈물로 변합니다
무심히 돌아보며 과거를 생각하며
부러진 날개를 가진 약속
음악
시간은 화살처럼 날아가고 태양과 저물 Moon Fly by
어린 시절 기사는 이렇게 합니다
청춘은 더 이상 과거의 감정이 아닙니다
소중히 여기지 않은 것이 더 이상 없습니다
친구야 걱정이 많구나
과거의 미소는 어디로 갔나
다시는 세상의 옳고 그름을 언급하지 마라
오늘 밤에 와인을 마시면 오늘 밤 취하게 될 것입니다
그 말 다시는 하지 마세요 세상의 옳고 그름
오늘 밤에 와인을 마시면 취하게 됩니다 하늘에
참고자료:
1. 탁월함을 추구하는 와이너리입니다 - 진폴로 와인
2. 창업자들은 동양의 지혜를 활용했습니다
3. 와인의 구세계와 신세계의 각각의 강점을 영리하게 흡수
4. 진폴로 사람들의 꿈
5. 와인에 대한 동양의 전설을 창조하다 오리엔탈 포도해안
6. 천지의 기운을 담은 가장 동양적인 술이 이곳에서 양조됩니다.
7 .그리고 디테일 하나하나에 동양의 품격과 동양의 정신이 담겨있습니다
8. 동양의 정서와 서양의 매력이 결합된 와인 문화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진폴로 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