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학에 대한 대중적인 입문서의 형태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다음은 이 세 가지 형태에 속합니다:
1. 학습의 네 가지 부분에 기초한 형태.
2. 고대 사회 경향에 기초한 형태
3. 학문의 4부분과 현대 학문 구분을 고려한 형태.
'중국학개론'의 존재론
유교 고전과 역사는 신화가 아니다.
'산해경' '회남자'는 이상하지만 공식사에는 그런 언급이 없다. 고전이나 역사서에 기록된 내용 중 신비한 의미를 담고 있는 기록은 아주 적지만 일반적으로 신비롭고 기이한 어조를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 내용은 전적으로 사실은 아니지만, 전적으로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비종교적인 '불경'과 고전 학자들의 '성경'에 나오는 '经'의 원래 의미는 경전에 나오는 '经'의 원래 의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이라는 단어의 원래 의미는 경전, 즉 실입니다. 소위 경전도 일종의 실로 묶인 책입니다. 중국은 예로부터 종교를 덜 중시하고 정치를 더 중시해 왔습니다. 광대한 영토로 인해 우리는 적절한 거버넌스 방법을 열심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논픽션 전설에는 풍부한 어법이 결여되어 있지 않으며, 묘사도 몰입도가 없습니다. 이것은 다큐멘터리 역사입니다. 는 태시공이 허구로 만든 이야기가 아니라 사실 태시공 때문이다. 대중의 역사를 만들 때 우아함을 선택하고 의심을 피하고 조심하고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