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함은 아름다움을 낳고, 어리석은 사람은 현명한 사람을 낳는다. "나는 종종 추한 여자가 아름다움을 만든다고 생각한다. 나는 종종 바보가 현명한 남자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아름다운 여자의 모습은 추악한 여자의 모습 때문이듯, 현자의 모습도 어리석은 자의 모습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 아름다움과 추함, 지혜와 어리석음은 상대적인 것이 아니라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 것입니다. 추악한 여자가 없으면 미인도 없고, 바보가 없으면 현자도 없습니다.
추함은 아름다움을 낳고, 어리석은 사람은 현명한 사람을 낳는다. "나는 종종 추한 여자가 아름다움을 만든다고 생각한다. 나는 종종 바보가 현명한 남자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아름다운 여자의 모습은 추악한 여자의 모습 때문이듯, 현자의 모습도 어리석은 자의 모습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 아름다움과 추함, 지혜와 어리석음은 상대적인 것이 아니라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 것입니다. 추악한 여자가 없으면 미인도 없고, 바보가 없으면 현자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