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공포 현실 탈출실의 공포 정도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두려움, 당신과 밀실공포증이 있는 친구들의 경험, 작고 검은 미로에 갇혀 있으니 그 두려움은 사뭇 다를 거에요!
먼저 자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식한 후 그것을 경험해 볼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공포의 방의 공포점을 여러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1. 공포: 갑자기 비밀의 문이나 복도에서 나와 비명을 지르는 유령을 만든다. 긴장감이 강하고 예측불가;
2. 대면 살인: 주로 복도나 좁은 통로에서 나타나며 플레이어의 얼굴에 거의 달라붙어 이상한 화장으로 겁을 줍니다.
3. 다크 체이스(Dark Chase): 추적 설정을 사용합니다. 메커니즘이 작동되면 NPC가 시간에 맞춰 당신을 쫓아가며 삶과 죽음의 속도를 테스트합니다(그러나 당신에게 아무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4. 메커니즘 트랩: NPC가 없으며 순전히 음악/조명 효과 및 기타 분위기에 의존하여 심리적 공포감을 높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형과 가짜 목소리가 갑자기 나타날 것입니다.
둘째, 호러 챔버의 주제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미국의 공포는 주로 피비린내 나는 폭력적이며, 일반적으로 유령 수녀, 전기톱 미친 등 유럽과 미국의 공포 전설이 결합됩니다. 괴물, 광대, 살인 괴물 등은 무거운 취향을 가진 플레이어가 경험하기에 적합합니다.
중국식 공포는 주로 민속, 공포를 기반으로 하며 생활에 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국 공포와 통합됩니다. 풍속/역사/전설 등 유령결혼, 제사, 수놓은 신발, 우울한 유령의 집, 홍콩식 좀비 등 매우 몰입감이 좋습니다.
태국 공포, 일본 공포, 한국 공포 등과 같은 다른 나라의 공포 테마. 차이를 알 수 없다면 일반적으로 이들 국가의 공포 영화 테마가 무엇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유령 소년과 저주 등.
학교 폭력, 강간 등 현실적인 주제를 바탕으로 한 테마에 무서운 요소가 결합되어 있어, 이 테마의 가장 무서운 점은 모든 면에서 특정 장면과 비밀의 방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당신의 삶. 장면은 서로 일치하고 사람들을 깊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다음으로는 순열과 조합, 테마+가장 원하는 무서움 포인트의 형태로 비밀방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여러분이 플레이하고 경험해본 적이 있는 비밀방 몇 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마이크로 호러 비밀 방(초보자 친화적):
White Mist Theatre: 약간의 미국 호러 테마의 비밀 방, NPC 1~2명, 기본적으로 접촉 없음, 분위기 렌더링 및 퍼즐에 중점 - 경험담 해결, 초보자 친화적; White The Fog Theatre는 퍼즐 해결에 중점을 둔 "탐정 그룹"과 공포 렌더링 및 이야기 복원에 중점을 둔 "친구 그룹"으로 나뉩니다.
중국 호러 비밀의 방:
홍장: 봉건 시대의 유령 결혼에 관한 중국 호러로, NPC와 싱글 플레이어 사이드 미션이 있지만 추격전은 없습니다. 무서운 부분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아무튼 잘 생각해보면 머리가 쭈뼛쭈뼛해질 것 같아요. 심리적으로 초자연적인 것에 대한 경외심이 있는 분이라면 스킵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에놀라 : 웨스턴 호러 + NPC 해석은 유명 브랜드 유메플레이의 가장 두려운 비밀방이기도 하지만 그 이유는 우메의 뛰어난 빛과 그림자 디자인과 NPC 때문입니다. 제로에 대해서는 빛, 그림자, 공포를 경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동성이 0인 독한 소녀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도 공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딩 친화적인 포스터
심각한 두려움:
심각한 두려움에 관해서는 소셜 플랫폼에서 추천이 많아서 제가 한 가지만 언급하겠습니다~
군지암: 한국식 공포 + 추격/ NPC 무서운 + 특수 메커니즘 스티치 몬스터, 거의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특수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초보자가 시도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한국의 사이비 다큐멘터리 호러영화 '군지암'을 차용한 것으로, 어둠 속에서 물속에서 NPC들과 싸우는 모습, 어둠 속에서 홀로 휠체어에 앉아 귀신들에게 쫓기는 모습 등 호러씬이 많이 등장한다. 전기톱 미치광이, 어두운 수술실에서 해부하는 모습 등
아직도 무관심하다면 칭산병원, 통링런, 산갱 등 유명한 공포의 방을 시도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