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그가 13 년 전에 태어나 기 전에, 산둥 kinbyo 에 의해 점령되었다. 2 1 나이는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사오싱은 31 년 (1 16 1), 2 천 명이 북방 항진의군에 가입하여 이듬해 남송으로 돌아와 김병과 항격해 잃어버린 땅을 수복했다. 일찍이' 매금 10 론' 을 연주하여 적의 형세를 분석하고 강병 부흥의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였다. 그는 또 총리 구의에도 가서 10 의사상을 더 상세히 설명하였다. 아직 채택되고 시행되지 않았다. 각지에서 재직할 때, 그는 적폐를 진지하게 없애고, 적극적으로 전쟁을 준비하고, 투항파의 견제를 받고, 심지어 해직되기까지 했다. 그는 장시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고국의 웅도 대지와 재능이 드러나지 않아 충절이 분분하고, 그 독특한 문필은' 곡식헌체' 라고 불린다. 남송대 대시인을 만들었다. 그의 글은 열정이 충만하고 관대하고 비장하다. 획이 힘차고, 예술 풍격이 다양하며,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평생 동안, 그는 성실함으로 자만하여 자신의 성적을 내고, 일생동안 항전을 주장했다. 그는' 메금 10 론',' 구의론' 등의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뛰어난 군사적 재능과 애국 열정을 보여주며 송치시와 이학자 주와의 깊은 우정을 유지하며 정성을 다해 다스렸다. 항금과 민족 부흥은 그의 작품의 주요 선율이다. 그중에서도 영웅의 길을 잃은 비탄과 강자가 빈둥빈둥 노는 분노는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강남 농촌 사계절의 전원 풍경, 세태 인정, 민속풍도 생동감 있고 섬세한 필치로 묘사했다. 그의 단어 제재는 광범위하고 선인의 전고를 잘 활용한다. 풍격이 두껍고 호쾌하며 섬세하고 부드럽다. 그는 수시의 기초 위에서 단어의 의경을 크게 발전시켜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였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수신" 이라고 부른다. 그의 시는 또한 칭찬받을 만하다. 특히 그의' 강력한 펜, 교묘한 수렴, 올바른 균형의 이론의 바람' 이다
신기질, 대명사식 대시인, 또한 용병, 군사에 능통한 민족 영웅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의 단어는 "보링 심벌즈가 크게 울리고, 소곤소곤 속삭이며, 육합을 건너고, 천고를 쓸어라" 며 중국 문학사의 보물이 되었다. 남송조정 대신으로서 그는' 민병 수촉 수련' 이라는 문장 한 편을 써서 작가의 강렬한 애국 정서를 표현하였으며, 전국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과 뚜렷하고 구체적인 대책을 표현했다. 이 응용 산문은 열정적이고, 구상이 교묘하며,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정확하고 간결하다. 문장 는 600 여 자 를 문제 제기, 문제 분석 에서 문제 해결 에 이르기까지 단숨에 성, 정보, 분석, 조치, 예측, 문자 집행, 간단하고 명료하고 이해하기 쉽다. 호화롭고 활달한 시인은 각기 다른 문체의 필요에 따라 이렇게 치밀하고 소박한 응용문을 쓸 수 있다. 대필은 글쓰기에 있어서 좁은 세상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유파와 풍격을 써야 한다. 마치 쿵푸가 두터운 무술가처럼, 비록 무기를 잘하지만, 그가 옳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 기질은 두 가지 전혀 다른 스타일로 각기 다른 측면에서 그의 격앙된 애국정을 표현했고, 국우민의 원대한 포부와 숭고한 이상, 그리고' 남자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하늘을 보태고 싶다' 는 호정심을 반영했다. (응용 작문 제 1, 0998 호' 사학의 대가-신기제 읽기' 에서 발췌)
강한 애국주의와 전투정신은 신사의 기본 사상 내용이다. 이는 먼저 그의 단어에 나타나, 그는 끊임없이 북방에 대한 그리움을 반복하고 있다. 또한' 하심랑',' 물고기를 만지다' 등의 단어에서 그는' 남은 물 잔산',' 석양단장' 등의 단어로 남송소조정에 풍자하며 편안 일각, 북상에 대한 불만을 표명했다. 야망은 쓸모가 없어 감추기 어려운 말 속에 나타난다. 그의 대표작' 수룡숨겨진' 에서 그는 과거를 추모하는 데 능하고, 그림 같은 강산과 영웅에 직면하여 원대한 포부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영웅의 무용지물의 감개무량함을 표현했다. 이상과 현실의 격렬한 충돌은 그 단어의 비극적 기조를 구성한다. 신사는 소식 () 사의 기초 위에서 제재의 범위를 더욱 확대하여, 거의 무심코 단어에 들어갈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가 태어났을 때 북방은 이미 김인의 손에 넘어갔다. 그의 할아버지 신찬은 비록 진 () 에서 재직했지만, 줄곧' 번뇌를 던져서 어르신의 기운을 풀다' 는 기회가 있기를 바라며, 늘 신 () 을 데리고' 높은 망원 ()' ('미금 10 론') 을 가리킨다. 한편, 신 기아는 한인이 김인의 통치하에 겪은 굴욕과 고통을 목격하여 청년기에 중원을 회복하는 공업을 세웠다. 한편, 신기질은 김인의 통치하에 북방에서 자라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규칙을 따르는 전통문화교육이 적기 때문에, 그에게는 협의정신이 있다.
사오싱은 31 년 (1 16 1), 김주안양이 대거 남침했고, 뒤에 있는 한인은 김인의 혹독한 압박을 견디지 못해 일어섰다. 2 1 세의 신질도 2000 명을 규합하여 강정 지도자의 방대한 봉기군에 합류하여 서기를 맡고 있다. 김인 내부 갈등이 발발하자 완안량은 전선에서 부하들에게 살해됐고, 김군북퇴했다. 신기질은 사오싱의 32 년 (1 162) 남송조정에 연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가 사명을 완수하고 돌아오는 길에 그는 강정이 반역자 장안국에 의해 살해되고 봉기군이 해산되었다고 들었다. 그는 50 여 명을 이끌고 적진을 공격하여 반역자를 건강으로 데려와 남송조정에 처형했다. 신기질의 놀라운 용기와 결단력으로 그는 잠시 명성을 크게 떨쳤다. "겁쟁이가 일어나 성천자가 탄식한다" (홍마이 "자"). 송고종은 그를 강음에서 판결에 서명하도록 임명하여 남송에서의 벼슬길을 시작했다. 이때 그는 겨우 23 세였다.
신 기아가 처음 남방에 왔을 때, 조정의 나약함과 위축을 이해하지 못했다. 또한, 노래 gaozong 과 조 구조 는 그의 영웅적인 행동 을 칭찬 했다, 곧 왕위에 오른 송 xiaozong 도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복수를 하는 정신을 보였다. 따라서 남송에서 재직한 첫 번째 시기에 그는 김북벌에 저항하는 많은 건의를 열정적으로 썼다. 예를 들면 유명한' 메친 10 론',' 구론' 등이다. 이 건의들은 당시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널리 전해졌지만, 더 이상 싸우고 싶지 않은 조정은 무관심했다. 그것은 단지 제안서상의 실용재능에 관심이 있을 뿐, 강서 호북 호남 등지에서 중요한 지방관직을 맡고, 재난을 다스리고, 치안을 정돈하도록 그를 보냈다. 이것은 분명히 신 기아의 이상과 크게 다르다. 잘하기는 했지만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인생이 짧고 포부가 힘들다는 것을 깊이 느꼈기 때문에 그는 점점 억압과 고통을 느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러나 현실은 신 기아에게 가혹하다. 그는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고, 호매하고 고집이 세고, 집착하는 북벌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위축되고 매끄럽고 질투심이 강한 관청에서 발붙일 수는 없다. 그는 또한 자신이 "어색하고 자신감이 있어 여러 해 동안 모두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도둑자자') 는 것을 깨닫고 은퇴를 준비하며 강서상라오 호숫가에 정원정을 세워 이직 후 안식처를 마련하였다. 역시 석춘은 8 년 (1 18 1) 겨울, 신 기권 42 세 때 탄핵으로 파관돼 상라오로 돌아왔다. 앞으로 20 년 동안 그는 2 년마다 푸젠에서 감옥과 평화의 사자가 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농촌에 있었다.
신 기아는 줄곧 교만한 산림의 은둔자를 추앙해 왔으며, 시골에 사는 것은 그의 인생관과 우연이 아니다. 그리고 그의 과거 직위 때문에, 그는 매우 사치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열혈 남자로서 풍운인물은 풍화가 한창일 때 어쩔 수 없이 정계를 떠나야 했다. 이로 인해 그는 감당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저음은 서풍처럼 말하지 마라, 계절독수리는 돌아오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논에게 집, 부끄러움을 묻고, 류랑은 재주가 있다. "("수룡은승건강이정정 "), 그래서 그는 전원풍광과 고요한 정취를 감상하면서 마음속 깊은 곳에서 끊임없이 용솟음치며, 때로는 자신의 인생 이상에 흥분하기도 하고, 때로는 현실의 무정함에 분개하며 실의에 빠지기도 하고, 때로는 자신을 위로하도록 강요하기도 하고, 활달한 생각을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하지만 천하의 왕, 그 뒤에 이름을 얻었다. 애석하게도 헛되이 일어났지만, "만자가 주인의 나무를 심는 책" () 을 바꿔 그의 애틋한 정을 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닝종가태는 3 년 (1203) 동안 북벌을 주장하는 한탁주가 리더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64 세 때 신기병은 사오싱지사 겸 저장동 평화사자로 임명돼 구세대 시인의 정신을 진작시켰다. 이듬해 그는 송녕종을 만나 서금국이' 반드시 망한다' ('여야 건립 이후 염증잡기 B') 를 열정적으로 말하고 직접 진강 전선에서 일했다.
그러나 그는 다시 한 번 큰 타격을 받아 일부 간신의 타격으로 이직을 강요당하고 희년 원년 (1205) 에 고향으로 돌아갔다. 최근 2 년 동안 일하라는 부름을 받았지만, 그는 늙고 병이 나서 몸이 허약하다. 결국 그는 케이시의 3 년가을에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중원 함락 이후 국욕에 대한 비분을 토로하고 보국의 열정을 표현하는 것이 문학의 중심 주제가 되었지만, 신 기치의 단어는 여전히 독특한 광채를 가지고 있다. 이는 신기아가 다른 민족에 의해 유린된 북방에서 자랐을 뿐만 아니라, 고토를 회복하려는 소망이 일반 문인보다 더 강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가 민족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동시에 개인의 삶의 영광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며, 글에서 거부할 수 없는 영웅적 기개를 나타냈기 때문이다.
신 기아의 단어는 보국의 뜻을 표현할 때 "은하수의 파도를 당기고 북서쪽의 모래를 씻으려 한다" ("물조가곡"), "말이 묻힐 때 나방이 가라앉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한다" ("만강홍"), "사람이 죽는다" 와 같은 군인의 호쾌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 시수보천' ('하심랑') 등을 보세요. 모든 것은 자부심과 분노로 가득합니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보국 용기가 있는 사람을 위해, 그는 진심으로 찬양하고, 이구동성으로 서로 격려했다.' 수룡은천가수한남간상서' 의 격앙된 격앙으로, 일반적인 저속한 축사와는 전혀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강을 건너고 남쪽에서 오는 법을 알고 있습니까? 장안 장로, 새로운 파빌리온 풍경, 가난한 과거. 너는 육지에 있을 때 몇 번이나 회고했니? 만리명리가 진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타산에 관한 문장 한 편이 있는데, 모두 동음의 맑은 날이다. 그해에 쓰러졌는데, 지금 한번 해보니 풍운이 돌고 있다.
오즈의 바람 연기, 평천초목, 동산이 술을 부른다. 내년에 나는 쿤의 일을 정비하고 남편에게 생일을 보낼 것이다.
신 기아는 민족 위기 앞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저속하고 매끄러운 관료들에 대해 본능적인 혐오감을 가지고 있다. "천년조" 에서 그는 이런 인물의 추함을 그려냈다. "술을 마시게 하고, 먼저 넘어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코코아를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이런 사람은 관직으로 가득 차서 권력을 쥐고 평화를 훔치는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화가 나서 이렇게 썼다. "이 장군은 영원히 헬마를 이겼다. 채리는 다음 사람이지만, 그는 바다표범이다. " ("운영자")
신 기아가 소수의 부대를 이끌고 전쟁터를 가로질러 남쪽으로 왔을 때, 뜨거운 피가 가득한 가운데 자신의 웅장한 계획을 서둘러 보여주려 했으나, 뜻밖에도 꾸르륵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지경에 빠져 참을 수 없는 억압과 분노를 느끼게 되었다. 남귀화 12 년, 그는 남귀수 첫 정거장에서 건강할 때, 유명한' 수룡은등건강환락정' 을 썼다.
가을의 남방은 텅 비어 서늘하고, 강물은 하늘과 함께 흐르고, 가을은 더욱 창망하다. 먼 곳의 산을 보면 나라 끝에 대한 슬픔과 원한만 불러일으킬 뿐, 이 산들은 옥비녀와 여자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코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서쪽의 태양이 이 층을 비스듬히 마주보고, 먼 하늘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와 나는 강남에서 떠돌아다니는 유자였다. 나는 오걸이를 보고 칼럼을 찍었지만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다. 저음이 듣기 싫다고 말하지 마라, 서풍과 계독수리도 아직 돌아오지 않았니? 서사처럼 자기만을 위해 땅을 사는 사람은 이 두 방면에서 모두 휘황찬란했던 유비를 보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시간은 흐르는 물처럼 흐르고, 나는 정말 나라의 비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걱정한다. 환온이 말했듯이, 나무는 이미 이렇게 많이 자랐다! 돈이 누구냐, 빨간 스카프를 부르고, 녹색 소매를 부르고, 영웅을 외치다.
이것은 산강의 산산조각 난 비애이자 야심 공허한 비애이다. 시간이 무정하게 흘러가는 것은 이 슬픔으로 더욱 충격적이다. 그러나 시인이 그의 외로움과 슬픔, 그의 고통과 눈물을 쓰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그가 영원히 가라앉지 않는 영웅적인 기개를 볼 수 있다.
그의 말은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려고 애썼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드러낸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이 단락 편집] 신 qiji 의 "특종 봄 년"
"철판 구리 비파가 동파를 부른 후 강으로 돌아가지 않고, 남송미금 슬픔과 홍안남비." 곽모로가 양원산 신기병묘 앞에 있는 대련으로 납산 과산 뒤에 새겨져 있다. 중국 문학사에서 신 기병은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문무 전재이다.
1 16 1 년, 신기아는 22 세부터 2000 여 명의 고향 형제 봉기 항금을 이끌었다. 그는 국치에 보복하고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것을 평생사업으로 삼았다. 20 년 후 철마가 되어 호랑이처럼 만 리를 삼켰다. 하지만 중년이 되자, 슬픔에 잠겨 죽을 때까지 20 년 동안 해고를 당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1 18 1 부터 1207 까지, 그는 기본적으로 상라오호호와 전산유천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하며, 그 기간 동안 6 년간의 취업과 해고가 있었다. 호수에 사는 사람도 박천에 잠깐 들렀다. 유천은 이 애국시인 남도 후의 마지막 귀착점이다.
1 180 년, 4 1 세의 신유기병이 융흥 (남창) 지사 겸 강서 사절로 임명될 때, 상우에 정원식 장원을 짓고 가족을 정착시킬 계획이다. 1 18 1 설날, 신 포기가 상라오에 와서 호수가 있는 새 집과 정원을 짓기 시작했다. 그는 호호 주변의 지형에 따라' 높은 곳에 집을 짓고 낮은 곳에 밭을 여는' 장원 구도를 직접 설계해 가족에게' 인생근은 밭을 위주로 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호장원을' 농헌' 으로 명명하고' 농헌 거사' 라고 명명했다. 그해 1 1 월, 탄핵으로 인해 그의 관직이 중단되고 호수가 있는 새 집이 막 완공되었다. 신 씨는 상라오로 돌아와 중년 이후의 한가한 생활을 시작했다.
거위호산 영산 보산 등지는 신기병이 늘 옛것을 찾아 한적한 곳이다. 거위호산 기슭에 있는 거위호사는 푸젠으로 가는 고역역 옆에 있습니다. 1 175 저명한 학자 주씨, 육구령, 육구연은 중국 철학사에서 유명한' 거위호회' (거위호 1 회) 를 개최했다. 이로 인해 거위 호수도 문화 명소가 되었다. 신 qiji 자주 거 위 호수로 이동 합니다.
1 188 년 가을, 신기제, 주, 천산자계에서 만나 통일대계를 상의했다. 그러나 나중에 어떤 이유로 주씨의 이번 영산회의를 사절했다. 이번 겨울, 우리가 만났을 때, 신은 병으로 누워 특바천에서 쉬고 고양이를 기다렸다. 저녁, 초청설 후, 잔광은 눈 덮인 대지를 비추고 있다. 신기병은 떠 있는 샘산장의 난간에서 내다보았는데, 고양이 첸이 붉은 말 한 마리를 타고 마을 앞 역참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기뻐서 병도 사라지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그와 함께 말을 탔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마을 앞의 석교에서 다시 만나 감개무량하다. 석교에 서서 눈 내린 석양을 목욕하고, 국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김구의 결핍으로 괴로워하고, 애국의 정이 가슴에 용솟음치고, 칼을 뽑아 말을 자르고, 조국 통일을 위해 싸우겠다고 맹세했다. 신기병은' 하심랑아버지가 핑안, 운으로 대답한다' 에 쓴' 사람은 단념철석, 그 시수, 보천' 의 함성을 보고 이런 원대한 포부의 묘사다.
신 기아와 고양이가 여기서 만나 바가지 샘 * * * 행동, 거위호 동유, 긴 노래는 화해해야 하고, 10 일은 달라서 문단의 좋은 말이 되었다. 이 두 애국자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이번 회의를 제 2 차' 거위호 회의' 라고 부르고, 사시촌 앞의 석교를' 참마교' 라고 부르며, 다리 옆에 참마정을 세웠다. 지금까지 신기질과 진량의' 노름말' 에 대한 이야기가 현지에서 계속 전해지고 있다. 참마정이 아직 있다. 비바람을 겪었지만, 여전히' 참마정'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유리 기와가 많이 덮여 있는데, 납산현의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1 194 년 여름, 신 포기는 파직되어 상라오로 돌아왔다. 그는 박천에 살면서 새 집을 짓고 박천장원을 관리하기 시작했다. 그는 "여기에 남아서 우리 집에 정착하고,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가 다시 배우고, 여러 가지 농작물을 가지기로 결심했다" 고 결심했다. 1 195 년 봄, 떠 다니는 샘의 정원식 장원이 건설되고 처마가 새로 보수되고 청산이 작은 창문을 마주하고 있다.
1 196 년 여름, 대호장원에 불이 나서 집을 버리고 표류천으로 이사를 갔다. 1 196 년 가을, 신기권은 평생 모든 작위를 법원에 깨끗하게 벗기고, 떠도는 시골 생활을 하고, 산과 물놀이를 하고, 술을 마시며 시, 운유야학을 했다. 신 유기병은 박천전원의 평온함과 향민을 그리워하는 순순함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는 노래에서 영감을 받아 떠도는 샘의 사계절 풍경, 세계풍풍, 원림 풍경, 감정을 표현한 시를 대량으로 썼다. 임강선인, 연극은 장생, 라쿤계사, 아버지는 연우, 유루춘극은 운산 등이다. , 모두 신사에서 박천 시골 생활을 묘사한 대표작이다. "청산은 생기발랄하고, 마치 내가 돌아오기 위해 사람을 매혹시키는 것 같다." ("진원춘, 다시 숨을 끊는다,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나는 캐슬 피크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캐슬 피크, 내가 그렇게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감정과 외모, 약간 유사 "("그는 xinlang 시 정원 파빌리온?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단어들은 신 기아가 떠 다니는 샘산수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65438 년부터 0203 년까지 신기질은 선흥 지사, 진강지사를 선임했다. 1205 년 가을, 다시 한 번 파관됐고, 신 기질은 비분으로 박천으로 돌아갔다. 1207 년 가을, 68 세의 신기병이 중하여 법원은 그를 다시 기용하여 그를 추밀사로 임명하여 가능한 한 빨리 임안 (항주) 으로 가게 했다. 법령이 납산에 도착했을 때, 신기병은 중병에 걸려 침대에 누워 누워, 사직할 수밖에 없었다. 음력 9 월 초 10 일, 민족 영웅, 애국 시인 신 () 이 비통하여 유언이 채 끝나지 않았다. 죽은 뒤 박천과산 뒤 양원산에 묻혔다.
신 기질묘
신 기질묘는 과산현 호두문 양원 산허리에 있다. 남쪽을 향하여 앉다. 소정년 (1228-1233) 에 설립되어 기둥 옆에 가헌 선생의 신도의 금패가 있다. 원래의 비석이 파괴되어 묘가 깨졌다. 청대에 이르러 신 기질의 후손들이 무덤 앞에 새로운 비석을 세웠는데, 오늘도 다색적이다. 글씨가 모호하여 비문에는 "청제춘추 중수" 라고 쓰여 있다. 가운데는' 궁가헌 국군 무덤' 이 있다. 다음 줄은' 25 대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며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며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며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며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한 위대함197/Kloc 묘실은 마 () 와 돌 () 을 재료로 4 층으로 나누는데, 위에는 황토가 쌓여 있고, 양쪽에는 묘장이 둘러져 있다. 묘실은 높이 2.5 미터, 직경 2.5 미터, 점유 5 1.5 평방미터이다.
무덤 앞에는 곽모약제가 쓴 대련이 있다. "철판동파는 동파를 부른 후 강으로 돌아가지 않고, 미인 진 () 은 남송 () 이 홍안남비 () 를 애도했다."
송사는 수시의 손에서 호방하고, 활달하고, 개방적인 스타일을 창조했지만, 강력한 계승과 발전을 얻지 못했다. 초까지만 해도 장,, 예몽드, 등은 금 복수를 주제로 수시의 사풍을 계승하여 전계를 계승하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그들의 단어가 특별한 시대적 맥락에서 내면의 열정의 결과를 결정한다면 자각하는 예술 추구가 아니며, 다른 제재로 더 크게 확대되지도 않기 때문에 성취는 그리 높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신 기아 (Xin Qiji) 가 제단에 나타 났을 때, 그는 수 (Su) 의 방향을 계속했을뿐만 아니라 기세가 웅장한 많은 작품을 썼고, 모든 진부한 사치, 풍부한 지식, 뛰어난 재능을 자랑스럽게 여겼습니다. 제단에서 자신의 독특한 단어를 창조하고, 수 () 의 풍격을 고양하고, 수 () 의 범주를 돌파하며, 더 넓은 단어 세계를 개척하였다.
신조어와 소어는 모두 경지가 넓고 감정이 호탕하고 명랑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수시는 왕왕 초연한 시공관으로 인생을 체험하고, 종종 철리감각을 나타내고, 이를 통해 인생을 통찰하며, 감정이 충동에서 깊고 냉정으로 바뀌는 반면, 신기질은 항상 뜨거운 감정과 숭고한 이상으로 인생을 포옹하며, 더 많은 호매호정과 비분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강한 주관적 느낌과 주관적 관념의 고수는 신조어의 큰 특색을 이루고 있다. 그의 말로 예를 들면, "장군은 백전을 거쳐 명렬하다." " 강양까지, 만리로 돌아가, 아주 길다. 쇼샤가 소리를 내고 서풍이 추워서 모두가 눈처럼 입었다. 장사, 슬픈 노래가 철저하지 않다' ('하심랑'),' 자정광가 비풍',' 철마 처마 사이' 를 듣는다. 남쪽 * * * 북쪽은 사분오열 ('하심랑') 으로, 심지어' 미움, 미움, 맷돌' 까지 할 수 없다. 무지개의 사적과 인도주의는 나중에 3 년 만에 그의 피를 파란색 ('용사 란릉') 으로 변모시켰는데, 모두 슬픔과 원한으로,' 비바람' 과 같이 매우 강한 힘으로 독자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신 포기질도 노장을 믿고 시에서 무단결석한 말을 한다. 그러나 그는 충동적인 감정을 냉정으로 바꿀 수 없었다. 오히려 나지막하거나 절망적인 방향에서 마음속의 비분을 토로했다. "용원이 늙었으니, 높이 눕는 것이 낫다. 컬링은 차갑다." " 천고의 흥망 성쇠, 웃음 백년, 잠시 수영 "("물 ")," 나는 매우 약하다. 나는 한평생 실망했고, 친구도 흩어졌고, 나머지는 많지 않았다. 백발이 3 천 피트를 늘어뜨리고, 웃음으로 세상 만물을 바라보다. "(하심랑)," 인생의 술잔, 만유의 시간. 옛날에는 삼오호걸들이 있었는데, 비바람이 어디에서 오는가? "("파도 모래 "), 이 겉보기에 퇴폐적인 문장들은 그의 높은 기대가 무너지고 절망의 고통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글에서 주인공의 장활함과 절망이 엇갈려 기복이 심하고 대조가 강하여 폭포 같은 충격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처음부터 가상의 훈련으로 적을 죽이는 장면과 분위기가 생생하게, 설레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러나' 왕의 세계사무를 끝내고 그가 죽기 전에 그의 명성을 얻었다' 고 한 후 그는 갑자기' 이 모든 것이 헛수고다' 라는 마지막 문장에 가입하며 이 모든 것이 헛된 꿈이라고 지적했다. 사실은 백발이 무정하고 의욕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이다. 마치 한 바가지 얼음물이 사나운 불 위에 쏟아지는 것처럼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이미지 운용에 있어서, 신 포기질도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그는 전통사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란, 류, 분대를 포인트로 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다. 표현하고자 하는 비장하고 웅장한 감정 기조와 일치하여, 그의 작품에 묘사된 자연 풍광은 솟구치고 거만한 풍격을 지니고 있다. "협곡계 창강, 위태로운 건물을 건너고 싶다" ("물"), "누가 하늘을 믿고 푸른 담장 호숫가" ("만강홍"); 그가 채택한 역사적 인물은 대부분 호매호방하거나, 이광 ('간주 팔음'), 유우 ('불우악'),' 소년이 부자가 되는 것' 과 같은 관대하고 서글프다. 자연과 사료에 대한 이런 선택은 단어 속의 감정적 힘에 딱 맞아서 사람을 흥분시킨다.
그래서 둘 다 호방파에 속한다. 수시의 단어는 더욱 소탈하고, 활달하고, 기백이 있고, 신어는 호방하고, 슬프고, 열정적이다.
그러나 이는 신 기질어의 주류 부분의 예술스타일만을 가리킨다.
신 기아의 사사에 대한 위대한 공헌은 내용과 제재의 확장에 있다. 그의 현존하는 600 여 편의 시는 정치 철학 친구 애인의 감정, 시골 풍경, 민속, 일상생활과 독서에 대한 느낌에 관한 것이다. 당시 어떤 다른 문체가 쓸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시가 모두 썼고, 범위는 소사보다 훨씬 넓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단어의 내용, 주제, 감정 기조가 바뀌면서 신조어의 예술 스타일도 달라졌다. 그의 단어는 웅장하고 힘찬 것을 위주로 하지만, 전통 운미사를 쓰는 것도 매우 수월하다. 예를 들어, 유명한 "물고기를 만지고, 석춘해기 ......", 석춘을 적고, 궁원을 적는다. 나는 한 여자의 필조로 큰 우여곡절, 완곡한 감정, 섬세한 필치로 외로움과 실망의 심정을 겹겹이 썼다. 농촌 풍경과 농민 생활을 묘사한 그의 많은 작품들은 모두 그렇게 소박하고 아름답고 활력이 넘친다. 예를 들어 \ "자고 일 \":
\ "산 거리, 도로 경사, 청석판 주류. 도시 복숭아와 리는 비바람을 걱정하고, 시냇물 속의 냉이는 봄머리를 쓴다. " 서강월의 다음 문장은 "7 ~ 8 개의 별이 하늘에서 나오고, 2 ~ 3 분의 비가 산 앞에 있다.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깝고, 길은 개울교로 돌아간다. " 일반인은 간결하고 정교한 경지에 이르기 어렵다. 그래서 류크장' 신가헌집서' 는 "공직업무, 큰 소리, 큰 소리, 조용한 소리, 육합강을 쓸어버리고 천고를 쓸어버리고 평생 보지 못했다" 고 말했다. 밀자, 연희, 진랑 아래 있지 않다. " 이것은 비교적 포괄적이고 공정한 평가이다.
신 qiji 와 su Shi 는 모두 단어 언어 기술의 강력한 개척자입니다. 선인들은 수시가 시를 단어로 하고, 신 기질은 산문을 단어로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물론 다소 단순화되었지만, 확실히 단어의 언어가 신 기아의 손에서 더욱 자유로워졌고, 바꿀 이유가 없어 규칙이 없다는 것을 지적했다. 신 기아의 시에는 매우 통속적이고 유치한 민간 언어가 있다. 예를 들면, "밑바닥의 것들이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 너는 정말 집이 그리울 리가 없다. "("천천천천천천천천천일 ")," 요즘 너는 그렇게 걱정하고 있어, 날이 올 것 같아. 누가 서로 도울 수 있습니까? 또 어떤 문언문장은 "구름을 모르는 자는 비, 비는 음" (한공춘), "옛사람이 나를 만나지 않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옛사람이 내 미친 귀를 보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와 같은 허사가 뒤섞여 있다. 생동감 있는 대화도 있고, 스스로에게 자문도 하고, 심지어' 천하의 영웅은 누구인가?' 와 같은 큰 소리로 외치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 "(남향자)," 조류, 네가 오기 전 컵! "800 리-사리, 50 현이 만리장성을 뒤집는다" ("파진") 와 같은 상당히 엄격한 대립도 있다. 요약하자면, 신조어의 언어기교상의 특징 중 하나는 형식이 느슨하고, 의미흐름이 일관되며, 문장이 길다는 것이다. 문인 단어에서 보편적으로 채택된 밀상연문, 점프연문의 방식은 신사에서 완전히 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그러나 신기병이 소위' 단어를 단어로' 라고 부르는 것이 더 이상 음악 리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는 산문식을 대량으로 운용하면서 생동감 있는 말투를 유지하면서 각종 수단을 통해 변화의 리듬을 창조할 수 있다. "수룡은음" 에서 "석양은 옥상에 있고, 깨진 무지개 소리 속에서 너는 강남을 거닐고 있다. 오갈고리를 다 읽으면 아무도 그를 만나지 않을 것이고, 그는 현장에 올 것이다. "이것은 글자 속의 긴 문장이지만,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우렁차고 힘이 있어, 결코 문장 한 편을 글자로만 내놓는 것이 아니다.
신조어가 언어기교에 있어서의 또 다른 특징은 고전, 사서, 자서, 선인시 중의 어휘, 문장, 역사고를 광범위하게 인용하여 자신의 글에 융합하거나 내장한다는 것이다. 무뚝뚝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를 일으키기 쉽지만, 신 기아의 재능으로 대부분 적절하고 자연스럽거나 색다른 정취를 쓸 수 있다. 아청 유희재가' 예술개론' 에서 말했듯이,' 한 번 쓰면 풍류를 얻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영유락정구 북정 화이고" 라는 글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00 여 자의 편폭은 손권, 유유, 유의론, 탁발도, 염파 5 명의 역사인물의 사적을 서술하며 작가의 주관적 감정과 사상관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내포가 매우 풍부할 뿐만 아니라 말투가 휘날리며 표정이 드러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물론, 신기질이라는 단어에도 종종 문화가 어지럽고, 의론이 너무 많고, 이른바' 출서백' 이라는 결함이 있다. 즉, 전고어를 너무 많이 쓰는 것이지만, 어쨌든 그는 확실히 자신의 단어를 크게 개조했다. 그의 말은' 전지전능 무심코' 뿐만 아니라 어떤' 뜻' 과' 일' 도 자유롭고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이렇게 단어의 창작은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나 자유의 경지로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