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양 시우, 량 주
갈매기는 짝을 지어 페인트칠한 건물로 돌아오고, 커튼에는 바람이 없고, 꽃 그림자는 자주 움직인다.
반쯤 취해 봄잠이 가득하고, 베개 향기로운 구름의 녹색 더미.
황금 봉황을 입은 추이베이. 봄날의 한 남자가 있었다.
꾀꼬리가 꽃을 피우면 태양은 사랑의 꿈을 들어 올립니다.
시(詩)는 "커튼에 바람이 없으면 꽃의 그림자가 자주 움직인다"는 매우 의미심장한 문구입니다. 바람이 없을 때 꽃 그림자가 자주 움직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 첫째, 위에서 언급 한 제비가 꽃 가지에 떨어져 꽃 그림자를 진동시키고, 둘째, 주인공이 "반쯤 취한"것으로 나중에 언급되며, 그가 어느 정도 취하면 그의 눈 속의 꽃 그림자가 항상 좌우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남자가있다"에 대해서는 실제로 "남자가있다"입니다.
오양 시우, "파도와 모래"
동풍을 마시며 휴식을 취한다. 도시의 동쪽에는 포플러와 먹물 장미가 있다.
그런 다음에는 항상 손에 손을 잡고 샹스 전역을 여행했다.
급하게 모였다 흩어지는 것은 끝없는 증오입니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낫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내년의 꽃은 더 좋을 겁니다. 누구를 아는가?
돌은 말했다:그 시절에는 손에 손을 잡고 챔피언스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기억은 정말 아픈 것입니다. 볼테르가 말했다:인생의 많은 중요한 포인트는 종종 사소한 세부 사항에 의해 결정됩니다. 사실, 우리가 그 세부 사항을 다시 할 수 있다면 우리 자신도 여전히 간과할 수 있으므로 후회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안타깝게도 내년의 꽃이 더 좋습니다."라고 오우양시우처럼 불평할 수밖에 없습니다. 누가 알겠어요?"
내년에 꽃을 즐길 때 누가 나와 동행할까요?
오양 쉬, 루안 랑구이
작년에 오늘 꽃이 떨어졌을 때 저는 이라크를 다시 보았습니다.
가볍고 고른 얼굴, 가볍고 고른 눈썹, 녹색 옥색 피부.
우리는 만날 때만 서로를 생각하고, 서로를 생각하는 기간은 끝이 없습니다.
이것이 서로를 만날 시간입니다.
스톤은 말했다:여자들이 화장을 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누구나 아름다움을 좋아하죠.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메이크업 기술이 너무 발전하여 메이크업 전후를 "완전히 다르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설명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외모의 진화'라는 표현을 써야 하지 않을까요?
오우양 쉬의 여성은 "얼굴과 눈썹이 가볍다"며 얇은 파우더를 바르면 하늘의 얼굴뿐만 아니라 완전히 달라집니다. 송유가 "파우더는 너무 하얗고, 주씨는 너무 붉다"고 말한 것처럼 이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오양시우,
꽃은 금이고, 술은 재미가 없다.
부드러운 뽕나무가 버드나무 부채로 햇볕을 가린다. 이곳은 봄이면 술에 취하곤 했다.
오늘은 부드럽게 팔을 들어 돛을 펄럭인다.
긴 정자를 돌아보면 짧은 정자는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람들의 긴 정자는 더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판매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돌은 말했다 :옛 시절, 옛 장소, 옛 친구, 그러나 또한 그를 멀리 보내십시오. 나는 그때 술에 취했고 지금 다시 술에 취해야합니다. 이백은 "돌아 오는 여정은 어디에 있고, 파빌리온은 더 짧다"고 썼고, 길고 짧고 짧고 길고, 인치 단위로 투쟁이 있습니다 ...
길가 정자는 보행자가 쉴 수있는 곳입니다. 산보 형제는 잉타이에게 여동생 같은 것을 주었고 18 마일 파빌리온은 반대편에 주어졌습니다. 매우 의미심장하죠!
한비자의 고백
석류꽃은 아직 봄을 아프게 하고, 풀은 기울어져 있다.
연꽃 얼굴은 가늘고 난초 심장은 아프고 버드나무 눈썹은 올라간다.
옛날에 슬픔을 느끼면 밤이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반쪽 창문의 달, 세 개의 북, 슬픈 남자.
시지가 말했다 :예,이 한기는 한때 총리를 역임하고 "한 팬"으로 알려진 판중옌과 친구가 된 한기입니다. 참고: 바오헤이즈의 노래 '나의 사건'에 나오는 '한기를 절에서 죽게 한다'의 가사에 나오는 '한기'가 아닙니다. 연꽃 얼굴, 버드 나무 잎 눈썹, 심비디움 난초 심장, 그러나 그렇게 아름답고 지적인 여성은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다 총리는 날카로운 마음. "창문의 달은 창백하고 세 개의 북이 울리고 한 사람은 슬프다." 이 '슬픈 사람'은 두 가지 종류의 사람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첫째는 여자를 상징하는 첫 번째 종류의 사람, 즉 마음속의 사람입니다. 둘째, 작가는 라오 두가 "침실 창문에서 혼자 바라보는" 것처럼 "슬픈 사람"입니다. 당신은 나를 그리워하고,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점쟁이 두안시
마지막 노래에는 천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그 노래를 부르면서 눈물을 흘렸으니 눈물보다 더 미워해야 합니다.
왜요? 나는 침묵에 너무 집착하거든요.
나를 괴롭힐까 봐 너무 많이 들으면 견딜 수가 없어요.
정서적으로 상처받은 많은 사람들은 때때로 익숙한 노래나 특별한 의미가 담긴 노래를 들으면 갑자기 과거의 달콤함을 떠올리고, 사라진 것은 지킬 수 없기에 한숨만 내쉴 수 있습니다. 알레한드로 델피노는 한때 "나는 사랑 노래를 듣는 것이 가장 두렵다"라는 노래가 있었는데 가사가 좀 흥미 롭습니다."나는 그 사랑 노래를 듣는 것이 가장 두렵다, 내 마음은 칼과 같다 ...
두 안시의 가사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습니다."쭌첸 노래, 천 단어가 있습니다. 눈물이 흘렀을 때 노래하고 싶고, 증오는 눈물보다 더 많아야합니다!" 이 사랑 노래를 들을 수 없습니다. 들을수록 더 슬퍼집니다. 우는 것은 여전히 작은 문제입니다. 당신을 미워하게 만들지 마세요!
시마광, 서강문
머리는 느슨하게 묶고, 연필심 옅은 화장.
연기에 가려진 빛, 푹신한 옷차림.
우리가 서로를 보지 못하는데 어떻게 동정심이 없을 수 있겠어요?
휴식이 끝나고 와인이 먼저 깨어나고 깊은 안뜰이 고요해졌다.
시지 말 :시지 중학교는 구룡의 "영웅은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를 읽고이 단어를보고 구룡이 썼다고 거의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구룡은 고대 문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고 원작자를 찾느라 바빴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깡통을 부순 아이가 "서로 만나기 싫고, 사랑은 무자비하다!"라는 이런 간결한 문장을 썼을 줄은 꿈에도 몰랐죠.
시마광의 역사학자로서의 명성은 시인이자 시인으로서의 명성보다 훨씬 더 큽니다. 문학과 역사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진지한 역사를 공부하면 경직되고 진지해져 낭만적인 민첩성을 잃게 됩니다. 따라서 사마광의 말은 참으로 몇 안되는 뛰어난 작품 중 하나입니다. 행간을 보면 역사를 가지고 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왕안시, 금문
봄은 늙어 남모의 술 냄새가 작아졌다.
사방에 떨어진 꽃들은 슬픔을 꿈꾸며 휩쓸리지 않았다.
빨간 쪽지를 보내 고민을 더하고 생각을 적는다.
몇 줄의 말을 작게 마시고 눈물을 모두 눌렀다.
시지는 말했다 : 나는 영웅 왕 안시가 그의 인생에서 여전히 그렇게 작고 신선한 말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특히 "땅에 떨어진 꽃, 쓸지 마라"라는 대사는 마치 내 눈앞에있는 것처럼 여자가 창문에 게으르게 기대어 떨어진 꽃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요점은 아닙니다. 요점은 "술에 취하면 몇 줄도 작아진다"는 것입니다. 연인에게 편지를 쓰고 싶으면 쓰세요. 하지만 술에 취하면 아주 작은 글자를 쓰게 됩니다. 왜 그럴까요? 눈물을 흘리며 써서 종이가 젖었기 때문이죠. 과거의 수신자에게 잉크가 보이지 않도록 더 작게 쓰겠습니다. 놀라워요!
장유가 숨긴 수룡
제방에 있는 게으른 꽃의 잔재, 버드나무 꽃이 떠내려가는 바쁜 꾀꼬리를 삼킨다.
재주가 없는 푸른 숲을 가볍게 그린다.
마당의 깊은 곳에서 한가롭게 방황하며 긴 문이 닫혀 있습니다.
구슬 장식 커튼이 느슨하게 늘어져 앞의 이불과 바람에 의해 들어 올려졌다.
푸른 천막 옥 사람들이 잠을 자고, 이상한 봄 옷, 한천 장식으로 얼룩진 눈이 내린다.
자수 침대는 가득 차 있고, 둥글고 깨진 향기로운 공이 무수히 많다.
벌을 보면 벌은 등에 가벼운 가루를 붙이고 물고기는 웅덩이에서 물을 날려 버립니다.
장태로를 바라보며 황금 안장이 방황하고 눈물이 흘렀다.
시는 말했다:장군이라고 하면 아마 모든 사람이 그를 잘 모를 것입니다. 하지만 장즈푸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이런 인상을 받습니다."오, 오, 오, 소동파의 운율과 말이지!"
"오, 오, 오, 오!" 장쉰은 정말 "쑤동포보다 열 살이나 많았습니다". 당시 쑤시는 그의 동생이었습니다. 그 결과 천 년이 지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소동파에게 의지해 명성을 얻어야 했습니다. 장건 노인은 그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아마 꽤 화가 났을 것입니다.글귀만 보면 참으로 경이롭습니다. 주제는 버드나무 솜에 관한 것이고, 단어의 모든 문장은 이것과 뗄 수없는데, 특히 마지막 문장 인 "장태로, 금 안장 떠나는 것을 보니 눈물이 난다!"는 문장이 있습니다. 얼마나 슬프고, 얼마나 깊은 느낌! 스시가 함께 노래를 작곡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완성되면 둘을 비교하면 재능이 돋보일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이 관개
밤에 정자에서 여유롭게 산책하면 맑고 점차적으로 봄 황혼을 아프게합니다.
비바람 소리를 세며 흐릿한 창백한 달 구름이 왔다가 사라집니다.
복숭아와 살구 향기로운 검은색. 그네 위에서 누가 웃으며 속삭이는가.
한 뼘의 사랑은 천 개의 생각이며, 지상에 배치 할 곳이 없습니다.
돌은 말했다:어떤 천재가 그네를 발명했는지는 모르겠다. 고대에 존재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생산성이 낮은 사회에서 단기 비행 기계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네'라고 하면 왠지 모르게 스톤의 머릿속에는 흰 드레스를 입은 류이페이가 그네를 타는 모습이 갑자기 떠올랐어요. 나머지 기억은 오우양 취객의 '청양루 그네에서'가 전부였다.
그네 타기는 분명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이지만 완곡하게 표현하면 소가족의 전유물인 것 같다고 합니다. 펑옌시의 말, 리관의 말, 오우양쉬의 말, 쑤동포의 말, 리칭자오의 말 ... 이 소녀는 휘두르 자마자 웃었다. 고대에 오락이 너무 적었으니 어쩔 수 없었어요!
그러나 이 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네'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가장 좋은 부분은 마지막 두 줄, "한 뼘의 사랑도 마련할 곳이 없다"입니다. 세상이 정리할 수 없다면 아마 그네 위에 있을 거예요.
'린장의 불멸의 아들' 옌다오지
꿈을 꾸고 나면 발코니는 높게 잠기고, 술을 마시고 나면 커튼은 낮게 드리워집니다.
지난 봄 증오가 찾아왔을 때.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었고 약간의 비 제비가 함께 날아갔습니다.
핑을 처음 본 순간, 그녀의 초점은 뤄이라는 단어에 맞춰져 있었다.
거문고 줄은 애절하게 쓰여 있었다. 그때 밝은 달이 이미 돌아오는 형형색색의 구름을 비추고 있었다.
Shi는 말했다 : 소위 가족 혈통, 그런 아버지와 함께 샤오 얀의 가사와 노래는 그의 아버지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것은 정말 선물입니다. 황팅젠은 쑤동포의 제자이자 좋은 친구였지만 항상 얀샤오샨을 존경했습니다. 첫째, 관리는 귀족의 문에 머물 수 없다; 둘째, 논문은 자립적이고 새로운 학자의 언어를 거부했다; 셋째,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고 가족은 배고프고 추위, 아이 같은 얼굴; 넷째, 그 사람은 모든 것을 잃고 미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믿으며 자신을 속이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러나 "산"이라는 단어에서 "두 개의 무거운 마음 단어 루오이"를 쳐다 보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작은 양복 조끼 일뿐입니다. 볼 것이 없습니다. 마법의 단어는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고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간다"입니다. 이 경우 희미한 슬픔이 당신을 감염시키지 않았다고 믿지 않습니다.
얀 다오지의 최신 사랑
바람은 매일 차갑고 분홍색이며 향기롭습니다.
새 포도주가 남은 포도주에 더해져, 이 봄은 지난 봄의 불만이 줄어들지 않는다.
나비는 송새에게로 가지만 날아갈 곳이 없다. 물 건너 높은 빌딩은 물고기자리의 편지를 볼 수 없다.
1인치도 안 되는 파도가 일렁이고, 석양은 어둑어둑해질 무렵이다.
돌은 말했다:손광선이 어떻게 말했습니까? "봄병과 봄 슬픔, 올해는 무엇입니까? 선배의 베개 반, 꽃 술 반!" 낭만적 인 재능이 같은 삶을 사는 것은 사실입니다! "산"이라는 단어를보세요. "신선한 와인은 와인의 약점을 더하지만 이번 봄은 이전 봄보다 덜 슬프지 않습니다." 같은가요?
옌다오지의 최근 사랑
봄의 끝자락, 푸른 잔디 연못에서 샤오예는 매력적이고 상쉐에의 화장은 차분하다.
제비 두 마리가 올 때는 아직 멀리 떨어져 있고 구슬에는 꽃이 가득하다.
녹색 기둥은 주파수 끈을 쉽게 부러뜨린다. 진정을 자세히 보면 인간의 감정은 수명이 짧은 것 같다.
혼돈으로 가득 찬 노래, 암흑의 세월이 바뀌는 아름다움.
돌은 말했다:고대로부터 오늘날까지 가장 슬픈 일 중 하나는 아름다움이 사라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성은 동물이고 와인은 정반대입니다. 와인은 오래될수록 맛이 좋아지지만 여자는 나이가 들수록 가치가 떨어집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여성이라도 늙거나 중병에 걸리면 보기 좋지 않습니다. 한(漢)의 오(吳) 무제가 임종할 때 이씨 부인의 시중을 들게 하고 싶었지만 이씨 부인이 허락하지 않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 여인은 여전히 심리학에 능통한 것 같습니다.
"혼란의 노래, 암흑기의 아름다움은 변한다." 무의식적으로 아름다움은 사라졌고, 왕궈웨이는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물 수 없다는 것, 주옌의 말은 아름답다"고 감격에 겨워 말했다.
"최근의 사랑"얀 다오지
언제 취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함께 모여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기우는 달 반 창문은 많이 잠들지 않고 그림 화면이 유휴 상태입니다.
옷에 묻은 술 얼룩과 시의 글귀를 보면 늘 슬프다.
붉은 촛불은 좋은 의도가 없으며, 스스로를 불쌍히 여기지만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고 있습니다.
시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리상인은 한때 "서로 만나기 싫고 작별 인사하기 싫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그의 말에서 샤오옌은 "만나기 쉽고 헤어지기 쉽다"고 말했지만 그 반대인 것 같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을 기억하는 분들이라면 조조가 대유에 대해 "대유는 재결합하기보다는 흩어지는 것이 본성"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결국 이산은 기분이 좋지 않아서 떠나기가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샤오옌은 "모이기는 쉽지만 헤어지기는 쉽다"고 말했지만 진실은 항상 사람이 할 수있는 일이 없으며 두 사람이 충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이유는 "이별은 좋아하지만 만남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도 재결합이 있어야 서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라질 것입니다.
이별할 운명이고 산을 보면 얼마나 슬픈가 : 포도주가 조금 얼룩 져서시는 항상 슬픔이 있습니다. 마지막에 샤오두의 시를 사용했습니다."촛불에는 작별 인사를하는 마음이 있고 새벽까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울고 있습니다!"
.엄격하게 파트리지 데이.
봄 셔츠의 비트에 취해 오래된 향기를 소중히 여기고 하늘은 성가심을 싫어할 것입니다.
길에서, 매년 가을 잔디, 중일 건축을 일몰로 밀어 넣습니다.
구름은 광대하고 물은 광대하며 모집의 길은 길다.
서비스를 확인하지 않고 아카시아 단어, 왜 귀찮게, 편지에 쓰고, 수수료는 천 줄을 찢습니다.
스톤은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샤오 얀의 이름은 세 가지 변화만큼 화려하지 않고 여행도 적었지만 그의 훌륭한 작품은 그 두 사람보다 훨씬 적지 않습니다. 스톤이 읽는 모든 곡은 개인적인 성향이 짙게 묻어나는 곡으로 이 컴필레이션에 선정되기를 원합니다. 특히 첫 번째 파트리지의 날이 너무 많고 거의 모든 첫 번째 대사가 훌륭한 대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톤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고백'의 얀 다오지
지난 가을의 고요한 기억을 안고 개울가에 퉁나무가 떨어진다.
시는 자작 붉은 잎이 되고, 동쪽으로 보내는 것을 싫어한다.
사람에게는 감정이 있고 물에는 긴 마음이 있습니다.
거위는 읽을 수없고 나비는 꿈을 꿀 수없고 높은 건물에 기대어 있습니다.
돌은 "지난 가을"이라고 말했고, 자연스럽게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쨌든 그것은 이미 과거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 오래된 추억, 우리는 그냥 날짜를 잊고 다시는 언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산은 "사람이 가득하고 물이 길고 슬픔이 많다"는 것입니다. 슬픔의 감정이 너무 깊다면 행복한 시간을 떠올릴 수 있는 다른 무엇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