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의 개념이 형성될 당시에는 붓, 글씨, 글자라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있었는데 모두 없어서는 안 되는 요소였습니다.
서예 연습은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 한다. 첫째, 붓을 잘 쓰는 것, 둘째, 문자의 구조를 이해하고 익히는 것, 셋째, 붓의 사용법을 익힌 후 글쓰기의 느낌을 바탕으로 모든 종합적인 자질과 수련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자유롭게 캐릭터를 형성합니다.
서예가 대를 이어 계승 발전되면서 오늘날 서예는 하나의 체계를 이루게 되었다. 기존의 많은 글꼴과 스타일이 훨씬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작품들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이유는 가지와 잎의 성질, 물과 빛의 영양, 성장의 회피, 환경의 수정. 고대인들은 서예를 먼저 배우고 이러한 자연스러운 발전 속에서 습관을 기르고 노력함으로써 마침내 충분한 재능과 기술, 비전과 교육과 인성을 갖춘 사람들이 서예를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릴 수 있다.
서예 연습은 글자의 기본 구조 원리부터 시작하여 획부터 획까지 시작됩니다. 문화대혁명 시기에는 모두가 품위있고 깔끔하게 쓰여진 한, 고대인의 경험에서 배울 필요가 없었습니다. 장난기를 견디지 못합니다. 다음으로 사람들은 이것을 깨닫고 자신의 기술에 집중하고 게시물을 모방하는 데 희망을 두었습니다. 이로부터 글쓰기는 불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im-creation'이라 불리는 것이 탄생했고, 온 나라가 그것을 믿고 활발해졌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 고대인과 비교할 수 있는 서예가는 없었습니다. 결국 그는 여전히 고대인의 초등학생입니다. 문제는 린(말)부터 생성(표현)까지의 과정에 소화단계가 많다는 점인데, 너무 많이 배워서 소화가 안되면 너무 복잡해지면 먹는 대로 먹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맛은 좋지만 뒷맛이 없는 차가운 요리일 뿐입니다. 게다가 글쓰기는 너무 의식적이고 인위적이어서 자연과 인간의 합일의 영역에서 점점 더 멀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