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해요! ! ! 세계탐정소설 개요

탐정 소설

탐정 소설은 대중문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탐정 소설은 유럽과 유럽 전체 도서 판매량의 15~25%를 차지합니다. 미국. 코난 도일이 창조한 셜록 홈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상의 인물이 되었습니다.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 총 판매량이 20억 부에 이르렀습니다('기네스 세계 기록 2000'). 이는 기적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 탐정소설 역시 19세기 말 중국에 소개된 이후 큰 수요를 불러일으켰다. 1980년대 이후에는 수많은 번역된 탐정소설이 출판되었는데, 그 수는 아마도 1,500에서 2,000(혹은 그 이상)에 달할 것입니다. 지역 탐정 소설도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Cheng Xiaoqing, Sun Liaohong 등의 탐정 소설은 오늘날에도 매년 수백 권의 현대 탐정 소설이 재인쇄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탐정소설에 관한 두 가지 설명을 발췌했습니다. (탐정소설은 일반적으로 유럽과 미국에서는 "미스터리 스토리 [소설]" 또는 "탐정 이야기"라고 부르며, 일본에서는 일반적으로 "미스터리 소설"이라고 부릅니다.) .

추리추리소설은 서구 대중문학의 통합적 장르로 고딕소설, 범죄소설, 이들로부터 파생된 첩보소설, 경찰소설, 서스펜스소설과 같은 스릴러추리소설에 속한다. 탐정소설은 놀라운 추리력과 판단력을 갖춘 인물들이 일련의 단서를 바탕으로 범죄(주로 살인)를 해결하는 이야기를 주로 쓴다. 그 구조와 줄거리, 등장인물, 심지어 환경까지도 일정한 패턴과 공식을 갖고 있어 일종의 공식문학이기도 하다. 전통 탐정소설의 사건은 대부분 추론을 통해 해결되기 때문에 추리소설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19세기 초에는 자본주의 체제가 확립되고 부르주아 민주주의가 나날이 발전하고, 교회와 국가가 분리되고, 경찰제도가 점차 확립되어 생산의 사회적 기반이 되었다. 탐정 소설의.

탐정소설은 19세기 중반부터 발전하기 시작했다. 미국 작가 에드거 앨런 포(Edgar Allan Poe)는 서양 탐정소설의 창시자로 꼽힌다. 그는 세 가지 유명한 탐정 소설인 "모르그 가의 살인"(1841), "마리 로케트의 비밀"(1842), "도둑맞은 편지"(1844)에서 최초의 아마추어 탐정 이야기를 창조했습니다. . 뒤팽은 관찰과 추론을 통해 범죄를 해결했는데, 이는 이후 탐정소설에서 탐정 이미지의 모델이 되었다. 에드거 앨런 포***는 7편의 탐정소설을 썼습니다. 비록 그의 작품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하지만, 이 작품들은 탐정소설의 양식을 개척했으며 탐정소설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에드거 앨런 포(Edgar Allan Poe)가 좋은 기반을 마련했지만, 미국에서 탐정소설이 시작된 것은 수십년 후 애나 캐서린 그린(Anna Catherine Green, 1846~1935)이 『레븐워스 사건(The Case of Leavenworth)』(1878)을 출간하고 나서부터였다. 인기를 얻으려고. 레번워스 사건은 여성이 쓴 최초의 탐정 소설로 간주됩니다.

유럽의 상황은 매우 다르다. 프랑스인들은 탐정 소설이 널리 대중화될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곧 깨달았습니다. 1863년 에밀 가보리오(1835~1873)는 경찰 탐정 르코크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첫 번째 탐정 소설 '살인 사건'을 출간했다. 르꼬끄는 아무 것도 아닌 개량형 범죄자입니다. 비록 이야기는 선정적이지만, 경찰과 프랑스의 법체계를 묘사하는 것은 상당히 현실적이다. 가보리오의 작품은 프랑스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프랑스 탐정소설의 발전과 대중화에 큰 역할을 했다. 그 이후에도 많은 탐정소설 작가들이 속속 등장했다.

영국에서는 탐정 소설이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백인의 여인』(1859~1860)의 성공에 이어 윌키 콜린스(1824~1889)가 1868년에 『문스톤』을 출간했다. 반전과 감동적인 줄거리, 심오한 인물 묘사가 돋보이는 이 작품은 최고의 작품으로 꼽힌다. 첫 번째 소설. 진정한 장편 탐정 소설. 콜린스의 친구 찰스 디킨스(Charles Dickens)도 이 분야에 손을 댔는데, 그의 미완성 『에드윈 드루드의 미스터리(The Mystery of Edwin Drood)』는 탐정소설이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인기 있고 지속적이고 영향력 있는 탐정 소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국 A. 코난 도일(1859~1930)의 『셜록 홈즈』입니다. "A Study in Scarlet"(1887)에서 Conan Doyle은 처음으로 극도로 계몽된 아마추어 탐정인 Sherlock Holmes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그 후 그는 『The Sign of Four』(1889), 『The Hound of the Baskervilles』(1902), 『The Uncanny Valley』(1915) 등에서 홈즈를 주인공으로, 왓슨을 호일로 삼아 많은 단편소설을 풀어냈다. 문제는 다양한 어려운 범죄입니다. 셜록 홈즈는 그의 작가보다 세계적으로 더 유명한 문학가가 되었습니다.

셜록 홈즈의 탐정소설의 성공은 서구에서 탐정소설의 급증으로 이어졌다. 주요 초기 작가로는 법의학을 활용한 최초의 탐정인 존 손다이크(John Thorndike) 박사를 창시하고, 범인의 정체를 최초로 설명하는 영국의 리처드 오스틴 프리먼(1862~1943)이 있다. Baroness Oakes(1805~1947)는 『구석의 노인』이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안락의자에 앉아 이성에 의지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썼습니다. 사건을 해결하다, A. Edwards Wooden Mason (1865~1948), Mr. Hannold 형사, E. Demon C. Bentley(1875~1956)는 탐정 Philip Trent(1869~1942)는 시각 장애인 탐정 Max Carrados를 탄생시켰습니다. 미국에서는 Carolyn Wells (1869-1942)가 Fleming Stone 형사를 연기했으며 Melville Davidson Post (1871-1930)는 Abner 삼촌을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영국인 어니스트 윌리엄 호르네(1866~1941)가 쓴 라파엘 이야기와 프랑스인 모리스 르블랑(1864~1941)이 쓴 강도 아르센 럭스급 이야기가 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다.

1차 세계대전부터 2차 세계대전까지의 시기를 서양 탐정소설의 '황금시대'라고 부른다. 영국과 미국에서만 수천 권의 탐정 소설이 출간되었습니다. 탐정소설을 읽는 것은 더 이상 서민층만의 오락이 아니라 하층민에게도 읽혀졌다. 이때 이러한 유형의 초기 작품의 낭만주의는 점차 사라지고, 살인은 모든 소설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그러나 이 작품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살해된 사람들은 단지 상징일 뿐이다. 사람들은 더 이상 옳고 그름, 선과 악 사이의 투쟁이 아니라 그 미스터리를 어떻게 풀어나갈 것인가에 관심을 갖는다. "황금 시대"의 대부분의 작가들은 자신의 창작물을 단순히 독자의 오락을 위한 추측 게임으로 취급하거나 독자와 작가 사이의 일종의 지적 경쟁(그의 가상 탐정을 통해)으로 취급했습니다. 독자와 탐정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단서와 확률이 동일하기 때문에 이런 유형의 소설은 공정한 지적 경쟁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의 작품은 여가와 심심함을 위한 미로게임이 주를 이루었고, 사회문제를 탐구하지도, 사회현실을 반영하지도 않았다.

미국 황금시대의 창시자는 S.S. 반 다인(S.S. Van Dyne)으로 본명은 윌리엄 헨리 라이치(1888~1939)이다. 『벤슨 살인』(1926), 『카나리아 살인』(1927) 등 연작 소설에서 박식한 탐정 필로 밴스의 이미지를 창조해 독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Wright가 등장한 후 Ellery Quinn은 작가의 이름이자 형사의 이름이었습니다. 실제로는 Frederick Dannay(1905~)와 Manfrid Lee(1905~1971)가 공유했습니다. 퀸의 작품은 처음부터 독자들 앞에 다양한 단서를 배치해 독자들이 탐정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게 해준다. Quinn의 최고의 작품은 초기 "네덜란드 신발의 신비"(1931), "그리스 관의 신비"(1932), "이집트 십자가의 신비"(1932) 및 "중국 오렌지의 신비"(1932)입니다. 1934). 퀸이 창간한 '추리소설잡지'는 단편추리소설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했다. 이 시기에는 렉스 스토워(1886~)가 창작한 '안락의자' 탐정 나일 울프도 꽤 유명했다.

동시에 영국에서는 탐정소설 작가들이 대거 등장했다. 가장 유명한 사람은 '황금시대'의 가장 대표적인 작가 중 한 사람인 애거서 크리스티(Agatha Christie, 1891~1976)이다. 그는 혼란스러운 레이아웃과 의심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많은 환상을 만들어내는 데 능숙하며 마침내 놀라운 결말을 제안합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거의 70편에 달하는 탐정 소설을 썼으며, 포와로와 미스 마이폴이라는 두 탐정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오리엔트 특급 살인', '나일강의 비극' 등 그녀의 소설 중 다수가 영화로 제작됐다.

다른 유명한 영국 탐정소설 작가로는 프렌치 H. 기음. 탐정 레지날드 포젠(Reginald Forzen)을 형성한 베일리(1929~), 미국 태생의 존 딕슨 카(John Dixon Carr) 탐정을 형성한 앤서니 버클리(1906~), 펠과 헨리 탐정을 형성함. Merivale; 도로시 세이어즈(Dorothy Sayers, 1893~1957)는 피트 형사와 윔 경을 형성했습니다.

1920년대 후반 미국에서는 일종의 '반전통적 탐정소설' 탐정소설이 등장했는데, 이를 '하드보일드' 탐정소설이라고 불렀다. 이 유형의 소설은 어려운 환경과 전투 장면을 묘사하며 스토리텔링과 인물 묘사 측면에서 전통적인 탐정 작품과 매우 다릅니다. 그러한 작품은 사회적 현실을 어느 정도 반영한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세계적인 경제 불황이 미국을 강타했습니다. 노동자들은 실직하고 빈곤 속에 살며, 관료들은 부패했고 사회는 불안에 빠졌습니다. 몇몇 우수한 탐정소설 작가들은 이러한 사회적 현실을 반영하고 탐정소설의 문학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작가로는 '하드보일드' 탐정소설의 창시자인 대시엘 해밋(1894~1961)과 레이먼드 챈들러(1888~1958)를 꼽을 수 있다. 그들의 작품에서 등장인물은 더 이상 줄거리에 맞게 배열된 상징이 아니며, 탐정들 자신도 전능한 영웅이 아니며, 그들만의 약점이 있어 난감한 상황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하멜의 소설 속 탐정은 영웅과 강도의 결합이다. 챈들러의 사립 탐정 필립 말로는 강직한 성격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끊임없이 총을 쏘고 싸우는 무법자이다. 경찰이 활동하는 경찰은 더 이상 법의 수호자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경찰은 종종 지하 조직과 공모하며 일부 지하 조직은 종종 강력한 정치인의 지원을 받습니다. 작품 속 다른 인물들은 각자의 개성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대체로 면모가 있고 살과 피가 섞여 있어 사람들에게 현실감을 줍니다. 해밋과 챈들러는 캐릭터의 성격을 반영하고 이야기의 전개를 촉진하며 이야기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선명하고 저속하며 생생한 대화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Hammett의 "Bloody Harvest"(1929), "The Glass Key", "The Thin Man"(1932), Chandler의 "The Big Sleep"(1939), "Farewell, Darling"(1940), "Little Sister"(1949) ) 등은 초기 '터프가이' 탐정소설의 대표작일 뿐만 아니라, 문학계에서도 어느 정도 명성을 얻은 작품이다. '하드보일드' 탐정소설의 장점은 제대로 계승, 발전되지 못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상업적 가치를 추구한 미국과 영국의 일부 탐정소설가들은 '터프가이' 소설을 에로틱 문학의 가장자리까지 밀어붙였다. 마이클 스필레인(Michael Spillane, 1918~)은 '나와 배심원'(1947)을 시작으로 마이크 해머를 주인공으로 한 탐정소설 시리즈로 성행위와 폭력을 중심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음란물과 피를 흘리는 구타 장면으로 가득하다. , 그 영향은 1970년대에도 여전히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인간의 문제와 사회 현실을 탐구하려고 노력하는 탐정소설가가 소수 있습니다. 독일어로 글을 쓰는 기독교 작가 프리드리히 뒤렌마트의 『판사와 그의 집행인』, 『앵커』, 『약속』은 범죄의 근본 원인을 찾고 정의를 옹호하며 비교적 뚜렷한 사실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다. 프랑스어로 글을 쓰는 벨기에 작가 조르주 시메논(Georges Simenon)은 범죄자의 심리 활동에 초점을 맞춰 인간 탐구에 관한 탐정 소설을 씁니다. 그의 관심은 누가 죄를 지었는가가 아니라 왜 죄를 지었는가입니다. 그는 감정적 논리에 중점을 두고 복잡한 범죄 동기를 밝히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노란 개>, <신경의 전쟁>, <오귀스트의 죽음>, <마이그레와 마지못해 목격자> 등이 있다.

1940년 이후 유명한 탐정 소설가로는 변호사이자 탐정인 페리 메이슨(Perry Mason)을 창작한 미국인 얼 스탠리 가드너(1889-1970)와 탐정 소설을 쓴 리처드 조크리지(Richard Jockridge)가 있습니다. North 씨 부부, Emma Larson이라는 가명으로 글을 쓴 Martha Hennessat는 영국인 Elizabeth McIntosh(1896-1952)라는 필명으로 Grant 형사를 창시했습니다. ; 필명 Ed Monte Crispin인 Robert Bruce Montgomery는 Cane Gas Fenn 형사를 창안했습니다.

전통적인 탐정소설 모델은 네 부분으로 구성된다. 2. 촘촘한 줄거리: ①탐정 소개, ②범죄 사실 및 단서 나열, ③수사, ④사건 발견 발표, ⑤사건 발견 설명, ⑥엔딩 3. 주로 4가지 유형의 등장인물을 포함하는 등장인물과 등장인물 간의 관계; 피해자, ② 범인, ③ 형사, ④ 형사의 친구, 범죄에 연루된 좋은 사람 4. 구체적인 이야기 배경. 이 네 부분의 순서는 필요에 따라 배열하고 결합할 수 있지만, 이는 전통 탐정소설의 구조적 기반이다.

탐정소설은 미국 연간 도서 판매량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할 정도로 서구에서는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대부분은 독자들의 오락을 위한 작품이다. (왕풍진)

출처: "중국대백과? 외국문학", 베이징: 중국출판대백과사전, 1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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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정 소설은 범죄 사건(주로 살인 사건)의 수사와 해결 과정을 묘사하는 인기 문학 장르입니다. 탐정소설의 전통적인 요소는 ① 흠잡을 곳이 없을 것 같은 범죄 사건, ② 정황을 바탕으로 억울하게 누명을 쓴 용의자, ③ 멍청한 경찰관의 서투른 일, ④ 형사의 예리한 관찰력과 탄탄한 사고력이다. ; ⑤ 링 놀랍고 예상치 못한 결말에서 형사는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낸 방법을 알려줍니다. 탐정소설의 일반적인 원칙은 표면적으로는 설득력 있게 보이는 증거가 실제로는 부적절하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일반적인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탐정이 단서를 획득하고 이러한 단서를 논리적으로 해석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추론할 때 질문에 대한 논리적인 답을 추론할 수 있는 단서가 독자에게 명확하게 제시됩니다.

최초의 탐정 소설은 1841년 4월에 출판된 E.A. 포의 『모르그 가의 살인』이었습니다. 탐정이라는 직업이 등장한 것은 고작 몇십 년 전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자는 1817년 파리에 세계 최초의 탐정사무소를 설립한 비독크의 『회고록』(1828~1829)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여겨진다. 소설 속 프랑스 탐정 뒤팽은 다른 두 편의 소설 '마리 로제의 비밀'(1845)과 '도둑맞은 편지'(1845)에도 등장했다. 탐정소설의 길이도 단편소설에서 소설로 빠르게 확대됐다.

프랑스 작가 E. 가보리오의 <르 루즈 사건>(1866)은 여러 속편이 나온 대성공 소설이다. W. Collins의 The Moonstone(1868)은 여전히 ​​최고의 영국 소설 중 하나입니다. A.K. 그린(A.K. Green)은 "레븐워스 사건(The Leavenworth Case)"을 출판하면서 미국 최초의 탐정 소설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호주 작가 F. Hume이 쓴 The Secret of the Carriage(1886)는 한때 상상력이 매우 풍부한 책이었습니다.

모든 허구의 탐정 중에서 셜록 홈즈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와 그의 충실하지만 다소 둔한 친구인 왓슨 박사는 코난 도일의 소설 A Study in Scarlet(1887)에 처음 등장했으며, "Memoirs"(1894)와 같은 20세기 이야기 모음집에 계속해서 등장했습니다. Baskervilles의 사냥개 (1902). 셜록 홈즈의 탐정 스타일은 코난 도일의 죽음이 셜록 홈즈의 탐정 경력을 끝내지 않을 정도로 큰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M.R. Reinhardt의 "The Circular Staircase"(1908)와 G.K. 브라운 탐정 소설. 1920년에는 F.W. Crofts의 "The Bucket"(1920)의 검사 French, A. Christie의 "The Mysterious Case of Styles"(1920), The Vicarage(1930)의 Poirot와 같이 많은 소설에 등장하는 형사의 이름이 유명해졌습니다. 그리고 The Vicarage(1930)의 Miss Marple; D.L. Sayers의 Whose Body(1923)의 Lord Wimsey; "The Case"(1923)의 S.S. Van Dyne의 The Benson Murders Vance 및 "The Secret of the Roman Hat"(1929) ) F. Danai와 M.B.

어떤 의미에서 1930년대는 탐정소설의 황금기였다.

위에서 언급한 탐정은 우리의 새로운 소설에도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D. Hammett의 작품도 이 시기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는 사립 탐정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편 소설과 소설을 썼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The Maltese Falcon"(1930)에 나오는 Sam Spade에 대한 설명입니다. Hammett의 작품에서 탐정의 특성화는 초기 탐정 소설의 미스터리만큼이나 중요해졌습니다. The Thin Man(1932)은 Nick과 Charles를 설정하고 재치 있는 커플에 대한 흥미진진한 탐정 이야기를 추가하는 등 스타일이 좀 더 전통적이었습니다. Hammett의 뒤를 이어 R. Chandler와 R. Macdonald도 거칠지만 인간적인 형사의 성격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소설 속 주인공은 각각 말로와 아처이다. 1940년대 후반 M. 스필레인은 해밋 등 하드보일드 탐정소설의 문체를 유지하면서도 그의 작품에서는 성과 가학성을 묘사하는 데 주력하게 되면서 <나와 배심원>(1947)에 이어 하나의 공식이 되었다. 그것은 그에게 엄청난 이익을 안겨주었습니다.

1930년대 후반, 문고판 책의 대량 유통 덕분에 미국의 탐정 소설가들은 엄청난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변호사 메이슨이 법정에서 범죄를 해결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비만하고 난초를 좋아하는 탐정 Wolfe와 그의 우아한 조수 Goodwin을 연기 한 F. Lockridge와 R. Lockridge는 또 다른 영리한 North 커플을 연기했습니다. 프랑스에는 소설 속의 검사인 주인공 메그레를 셜록 홈즈 다음으로 가장 유명한 탐정으로 만들면서 빠른 속도로 소설을 잇달아 쓴 G. 시메논이 있다. 셜록 홈즈의 전통을 계승하거나 자신만의 길을 찾은 작가로는 N. Blake(시인 Day-Lewis의 필명), M. Innes, D.N. Marsh, J. Tye, C. Dickson(J.D. Carr) 등이 있습니다.

미국추리작가협회(The Mystery Writers of America)는 추리소설을 비롯한 추리소설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단체로 1945년 설립됐다. 매년 뛰어난 예술 작품에 수여되는 에드거 앨런 포 상을 통해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냉전이 도래한 이후 첩보와 국제적 음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서스펜스 소설이 탐정소설의 인기에 다소 악영향을 끼치기도 했지만 포와 코난 도일의 후계자들은 여전히 ​​폭넓은 독자층을 갖고 있다.

탐정 소설의 중요한 작품으로는 H. Highgrave의 "Killing for Fun"(1941, 개정판 1968)과 J. Bazin과 W.H. Taylor가 공동 집필한 "Catalogue of Crime"(1971)이 있습니다.

출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국제 중국어판"(신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15판, 1998에 기초함), 베이징: 중국 백과사전 출판부, 1999.

일본 탐정소설가 종합목록

모리무라 세이이치는 사건을 범죄자의 관점에서 묘사하고 심리적 묘사를 세밀하게 묘사하는 데 능한 대표적인 탐정소설가이다

작품 " 영화 '인류증명'(중국명 '휴먼 위트니스')이 중국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형모정시는 현대 일본 추리소설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형구정시가 쓴 일련의 추리소설은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의 역할을 향상시켰다. 이후 단계의 추리소설은 유럽, 미국과의 격차를 좁혀 전후 일본 추리소설이 세계를 따라잡을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마츠모토 세이초 마츠모토의 소설은 범죄의 원인에 더 치중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전쟁을 주제로 한 추리소설에 능하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일본 문단의 대가이자 뛰어난 문학의 대가이다. 미스터리 소설. 그의 창작물은 일본 초기 탐정소설계의 고정된 양식과 변화된 양식을 깨고, 이전 창작물에서 사회주의 추리소설을 탈피한 작품으로 『일본의 검은 안개』, 『일본의 검은 안개』 등을 중심으로 한다. 점과 선', '벽에는 눈이 있다', '모래전쟁', '여자의 사다리', '여자의 대가' 등, '모래전쟁' 등의 작품도 동명의 영화로 촬영됐다.

에도가와 란포, 이 친애하는 친구 공식적인 역사는 몇 년 전이므로 추리 소설의 아버지이며, 공식적인 역사는 '아버지'로 알려진 에도가와 란포이다. 일본 문학계의 '추리추리소설'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추리소설가이다. 그의 작품은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줄거리와 강한 서스펜스를 가지고 있으며, 섬뜩하고 이상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터무니없고 환상적인 로맨스를 창작의 주요 주제로 삼고 있으며, 그 심리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추론은 완벽합니다! 그가 쓴 탐정 코고로는 일본에서는 누구나 아는 이름이다.

여성 추리소설로는 야마무라 미사가 최고다.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현지 관습을 많이 강조하며 줄거리도 매우 기괴합니다. 야마무라 미사의 작품 대부분은 교토를 배경으로 하며 우여곡절과 기괴한 줄거리가 있는 현지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소설은 혁신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결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미스터리 소설의 여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류층 여성에 비해 나츠키 시즈코는 스타일이 매우 섬세하고 글을 읽는 것이 매우 감동적입니다.

깊은, "증발"로 일본 추리 작가 협회 상을 수상했습니다.

니시무라 토시유키의 기사 내용은 모리무라의 소설을 훨씬 능가하고 더욱 왜곡되어 있다. 하지만 사회 현실을 더욱 깊이 반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