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새로운 사실주의 영화의 예술 이념, 주요 대표 인물, 작품.

명제: 다큐멘터리는 가능한 한 원본 소재의 전모를 침식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관객들의 눈에는 화면 진실과 현실의 실제 재현이 결합되어 있다. 실경 촬영에서 장면은 실제 공간의 인물이 이동함에 따라 전통적인 장면 스케줄링 이론이 사라졌다. 무대 개념의 극성을 피하면서 좀 더 영화화된 실제 공간 형식을 표현할 수 있다.

장렌즈와 필드 깊이 렌즈의 사용은 모든 렌즈를 하나의 완전한 조각으로 만들어 창작자가 자연에 충성하는 객관성과 바찬의' 사진에서 공간의 통일을 엄격히 준수한다' 는 관점을 보여준다.

대표 인물 및 작품:

1. 로베르토 로시리니:

로마의 포위 공격',' 유격대',' 독일 2000 년' 은' 전쟁 3 부작' 으로 불리며 신현실주의의 전성기' 이탈리아 만세' 를 상징한다.

비스칸디:

가라앉고, 지구가 변동하고,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

3. 제시카:

자전거를 훔친 사람, 윈베르토 D.

4. 더슨티스 피크:

로마 시간 11 시

확장 데이터

관련 배경:

이탈리아 신현실주의 영화는 1940 년대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현실주의 영화 운동을 말한다. 뛰어난 이탈리아 영화 예술가들은 긴 파시스트 통치하에 전후 폐허에서 일어섰고, 그들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돈과 영화를 모으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다.

이탈리아 신현실주의는 내용부터 형식까지 철저한 미학 혁명으로 선봉파 영화 운동에 이어 두 번째 영화 미학 운동이다. 이태리 현실주의의 뚜렷한 미적 특징은 유성영화 이후 현실주의 미학을 추구하는 영화의 가장 뛰어난 업적을 상징한다. 서구와 미국 영화의 대비를 바꿔 전통적인 연극영화에 도전하고 더 많은 영화예술작품을 만들었다.

Baidu 백과 사전-이탈리아의 새로운 현실적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