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 1:
앞으로 쭉 가세요->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아무것도 가져 오지 마라-> 사람들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민원이 끓다-> 텅스텐제봉-> 모봉 길미->; 미녀는 꽃같다-> 아유석이 말했다-> 노란 길은 검은 색이라고 해봅시다-> 검은 빛과 눈먼 불-> 촛불의 날-> 하늘과 대지는 분리되어 있다-> 대체 달력->; 달력은 계산할 수 있습니다-> 흰색을 세고 노란색-> 노란색 가운을 입고-> 몸 밖의 것->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늙어서 다시 가르치다.
예 2:
왈가왈부하다-> 보안상의 이유로-> 느리고 안정적인 재생-> 이를 쳐서 입을 만들다-> 솔직히 빨리-> 빠른 유성->;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완전히 정확함-> 말 거꾸로-> 귀담아 듣지 않다-> 두려움-> 쥐처럼 소심하다-> 쥐 탈출->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상대방에게 말하다-> 고석->; 양은 무정하고 늑대는 탐욕스럽다-> 부패 > 사라지다-> 준비-> 환난의 교분
예 3:
오가는 것이 분명하다-> 제가 봤을 때-> 문이 문에 도착했을 때-> 가족 제한은 입는 것입니다-> 벽을 통과하는 빛-> 하오 하오 지-> 후기의 쇼->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현실과 힘-> 상류를 위해 노력하다-> 쉽게->; 여파가 순조롭지 못하다-> 보통->; 희세의 보물-> 보칼은 늙지 않는다-> 노화-> 종링 유 수->; 학자의 인정-> 사랑의 씨앗->; 산의 창시자.
성어 접룡 소개:
성어 접룡은 중국 전통 문자 게임이다. 그것은 유구한 역사와 광범위한 사회 기반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어 문자, 문화, 문명의 축소판도 구현하여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민간 문화 오락 활동이다. 성어 접룡의 규칙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성어 접두사 접미사로 확장하는 방법은 잘 알려져 있다. 성어 접룡은 널리 전개되는 대중경기 게임으로서 게임의 공정성과 정의를 반영하는 권위 있고 엄격한 표준 방법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최고를 두드러지게 하다.
2.' 접룡' 이라는 단어는 심사숙고한 단어+주보 핑안+안복존용+부귀+귀비+무+목적 * * * 참조+사물사고인 참조+인위적인 목표+기자용 냄새+부드러움+예의+공손함 성+성+폐쇄+행운+지선+집안이 좋다+명예를 낚는다+명성이 가득하다+입단 검+칼+센센+로젠 비엔티안+옥잔+활 뱀 그림자+그림자+매력+자태+결혼+ 발+착지+천애각+황당무계함+경위+구간 진흙 관찰+소감+색+회색 머리 토양+음식+색+영혼+사람 변화+포기 시작+결함 포기+고용+티베트인과 사람+오염 숨기기+ 일체화+숙달+숙달+성숙한+성인의 아름다움+미인이 시들다+늦구름 봄나무+나무 바람+바람 속 양초+촛대+일공+무량공덕+인재 취업+여행키트 사용+민변+반추+졸견+졸감 승리+능력 즐거움+빠른 말 채찍+침투 내부+외부에서+인치 입력 크기+크기 합의+영리한 승리+행동 싼+일 및 소원 위반+공로상+눈+눈부신 콩+카 다몬 년+화려하고 비현실적인+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엄밀함+준비무환+냉막+부실한 논쟁+필사적으로 완벽함+최선을 다하다+물불+낮은 불+불에 기름을 붓는다+옷차림이 흐트러지다+곤경에 빠지다.
+돌파천충격+공황+최대한 풍부하게 처리+손바닥 마음+손바닥 진주+깨진 옥+깨진 옥+옥침+내 찌끼 상승+이른 아침 탐욕블랙+심야+밤비+침대금+정교한 아름다움+질문+이어가기 어렵다 +시장을 넘나들며+거리인+헛수고왕복+반납동+소년 과녁+앞을 내다보고+대국우민+공자왕손+손강영설+설상 설상+서리강병+병이 삐뚤어지다+일찍 탐욕블랙+춘충추뱀+뱀구벌침+ +옥의 죄+십악용서죄+극천화일+추악한 덕기+한마음 한뜻으로+무능함+임중 도원+원론+문해+선어+전략+항공선 표류+와프천둥+꽹과리 두드리기+노력 없음+고난 소박함 +이것부터+죽음처럼+죽음처럼+점점 더+절약+수구+인의도덕+색채가 영영+* * * *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다+전군이 전멸한다+일식 몰락+돈이 신을 이어받을 수 있다+귀신이 무대에 설 수 있다+제자리에 있다+지평자연 나무 사다리+사다리 요트+바다 마른 돌 썩은+썩은 비단+밝은 미래+눈 학대+대식가+헛된+실패+수만+만상+새를 파는 사람+쥐 도둑+도둑 개 도둑+고수+사람은 독에 무관심하고 독수에 대한 존경을 받는다 선악+악만+영과낙후+진퇴양난+몸을 뺄 수 없음+군축귀전+천악산석+시간통과 이동+추수조각+세상과 함께 전진하다 노래+노래 준비 모래+모래 찾기 금+금옥장교+기운을 기르고 예예+신하+서북풍+영욕과 총+선상의 원수+국색 천향+향화 인연+목연으로 물고기 찾기+어룡 잡동사니+잡동사니 칠잡팔배+팔배 친구+ 시원함+지면 시원함+놀라움+황당함+질질 끄는 사람+사람의 말+원망+말은 중용+중용+길+바보 눈+바보+머리 가득한 지방+살찐 말 경모+최선을 다해+푸대접 중국과 외국+외적+여의치+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외원 안쪽+네모난 둥근 덮개+천하무쌍+두 갈래로 하차+일관성+우울+진동암+바람과 비+소풍+잠풍+낡은 풍속+계욕+생각 바보같이 굴지 마+멍청해+대범하게+어지러워+멍청해+몸을 깨끗하게+청량하고 상쾌해+배불리 먹으면 먹고+식언하면 뚱뚱해지고+뚱뚱해지면 피하자+결혼식+치워지고+세상을 휩쓸고+이번만+단순함+단순함+단순함+
3. 용이라는 단어에 대한 게임은 약 350 자 정도입니다. 월흑풍이 높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다. 이것은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오래된 일몰 대로는 도청설이다. 이것은 한 가지, 두 가지, 세 가지, 두 가지 미덕이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옥잔, 한 잔, 금, 금, 돌, 실크, 대나무, 말이 엇갈려 상감하고, 친구들은 선별적으로 춤을 춘다. 이것은 키스가 아니다. 이것은 계략이다. 이것은 무술의 재연이다. 이것은' 어디로 갈 것인가' 의 새로운 생활이다. 이것은 새로운 신진대사이다. 다행이다, 이것은 시간 낭비이고, 아무도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이것은 시간 낭비이다. 이것은 시간 낭비이다. 이것은 시간 낭비이다. 이것은 물질 낭비이다 물고기가 물을 얻고, 물이 솟아오르고, 첨예하게 대립하고, 피아노를 치고, 바둑을 두며, 서화는 깨지지 않고, 눈물을 터뜨리고, 창도를 숨기고, 산을 숨기고 바다를 숨기고, 유례없는 학립계군, 일마선제, 손가락점, 착지, 천지를 깔고, 천기백괴를 깔고, 사용한다. 가무는 에워싸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아름다운 약속을 한다. 용마는 정신이 드높고 용마는 정신이 웅장하다. 멀리 내다보는 것이다. Solitaire II 라는 몇 글자는 매우 적절하고, 풍경은 아름답고, 지혜는 성실하고 집착하며, 눈에 아무도 없고, 넓은 하늘이 있고, 그 다음에는 하늘이 문이 없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년송년은 내가 도의상 거절할 수 없는 책임이다. 신진대사는 알 수 없는 것을 배울 때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설의 이야기는 사람들이 악행을 많이 저지르고, 사람과 사물을 반목하여 원수가 되는 것이다. 너는 슬프고, 너는 젊고, 너는 강하고, 너는 오만하고, 너는 자만한다. 너는 주춤거리면서 뜻을 같이한다. 왜 부자연스럽지 않습니까? 네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대응해라.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고, 번화한 것이 비단 같다.
4. 성어 접룡에는 어떤 게임이 있나요? 다음 성어의 접두사 뒤에는 이전 성어의 접미사가 뒤따른다. 예를 들어 나는 곧 만족한다 → 나는 설명에 따라 할 것이다.
역연결: 다음 성어의 접미사 뒤에는 이전 성어의 접두사 (예: 법규의 문화재 → 왕조의 국가규정) 가 옵니다. 쌍비: 두 성어, 첫 번째 성어 접두사 동일, 두 번째 성어 접미사 동일, 그 뒤에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글자 (예: 쾌구직장) 마음을 가라앉히고 즐거워하다 → 글쓰기를 비판하다. 입을 다물다.
장룡은 성어의 마지막 글자를 숨기는 것이고, 상대방은 숨겨진 글자의 시작을 집어 드는 성어 (예: 사전의 높이 → 온사민 → 전투의 속도 → 결전) 이다. 하나씩: 세 개의 성어, 처음 두 쌍의 비행, 세 번째 성어는 이전 두 성어 중 선택한 단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한 쌍의 비행이라는 단어는 선택하지 말고, 그 뒤에는 이전 성어의 두 번째 단어 (예: 빠른 유성) 가 뒤따른다. 토하지 않으면 불쾌하다. 풍속이 다르다 → 눈 속을 거닐다. 낙담하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하나, 둘, 셋, 네 개의 성어, 첫 번째 성어의 첫 번째 글자, 두 번째 성어의 두 번째 글자, 세 번째 성어의 세 번째 글자, 네 번째 성어의 네 번째 글자는 일치하고, 그 뒤에는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글자가 뒤따른다. 예를 들면, 빨리 말한다. 빨리 말해; 눈 밝은 손 빠른 → 마음 칼 꼬임; 마음이 넓다 이마가 눈살을 찌푸리고 가슴이 아프다. 나와 함께 날다: 네 가지 성어가 있다. 첫 번째 성어의 접두사는 두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고, 두 번째 성어의 접두사는 세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고, 세 번째 성어의 접두사는 네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고, 그 뒤에는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글자가 옵니다. 예를 들면 인심이 크고 빠르다. 똑똑한 여자 도랑 깊은 기초 높이 → 같은 마음; 늑대의 마음 탐욕은 호랑이와 같다. 성어에는 네 가지가 있고, 처음 세 개는 제비이고, 네 번째 성어는 이전 세 성어 중에서 선택한 단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제비의 두 단어는 선택하지 말고, 뒤에는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단어가 있다. 예를 들면 천자를 토론하는 것과 같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다. 무물로 여기다 자신의 여론 → 뼈를 사기 위해 천 달러; 에티켓에는 수천 가지가 있습니다. 부끄러워하지 않는 악기 탕자의 뒤를 바꾸지 않는다: 체인고리라고도 하며 네 가지 성어가 있다. 첫 번째 성어의 접미사는 두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다. 두 번째 성어의 접미사는 세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다. 세 번째 성어의 접미사는 네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다. 네 번째 성어의 접미사는 첫 번째 성어의 접미사와 같다. 그 뒤에는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글자가 뒤따른다. 예를 들면 여러 해 같다. 월하 노인; 생명은 생명의 일이다. 천평 → 연원; 바다에 의해 분리되어 있습니다. 양양 환영; 청문의 해. 네 개의 성어는 연결되어 있으며, 첫 번째 성어를 위주로 한 글자 한 자 분해한다.
수신자는 마지막 단어부터 시작합니다. 예: a (단어 분해가 시작됨) 는 사람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아깝다 선택이 정확하지 않다. 인중 용호 → 호구가 수염을 뽑다. 입에 침을 흘리다. 나무를 뽑아 뿌리를 찾다. 쑤 샤오미 b (끝 깨진 단어) 세계 홀수 를 찾고; 빈곤은 훌륭합니다. 고목이 하늘을 찌르다. 명성을 천하에 날리다 → 말에서 내려서 꽃을 보다. 맹인 장님 말; 눈을 희번덕거리며 상대방을 보다. 바람 속의 꽃쌍비에는 한두 개의 성어가 연결되어 있는데, 그 중 1 과 20% 쌍비다. 세 번째 성어는 반드시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글자로 끝나야 하며' 쌍비' 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아야 한다.
수신인은 첫 번째 성어의 세 번째 단어부터 시작한다. 예를 들면: 담배 연결; 어깨를 스치고 끝없는 → 향기로운 바람 독 안개; 흙을 비틀어 분향하다. 풍속을 보존하고 풍속을 지키다.
내외 쌍비: 대칭 234 접룡법, 네 개의 성어가 연결되어 있는데, 그 중 2 와 3 은 첫 번째 성어의 두 번째 단어에서 이륙하여 비행 패턴을 나타내고, 네 번째 성어는 첫 번째 성어의 첫 글자로 끝나야 한다. 수신인은 첫 번째 성어의 세 번째 단어부터 시작한다.
예를 들면: 드래곤 블러드 신비, 노란색; 유혈죄 심혈을 기울이다 문병 조각 용 → 황헌 뒤집기; 황충과 루; 노란색; 신비하고 신비롭다. 시종일관: 성어 접룡법, 중간에 얼마나 많은 성어가 있는지 규정하고, 한 글자로 시작하고, 한 글자로 끝나는 것은 탕자가 뒤돌아보는 강화판이다.
예를 들어 성어가 용을 잇고,' 쥐' 로 시작하고,' 꽃' 으로 끝나는 것은 쥐에 관한 첫 번째 일 → 중요 → 대안 3 일 → 나날이 새로워진다 → 기이한 화이초.
5. 성어 접룡 중 네 글자로 시작한 다음 성어 접룡 중 네 글자로 200 자의 작문을 쓴다. 곳곳에 집 → 벽에 기대어 서 → 적게 많이 살피다 → 온갖 수단을 다 쓰다 → 며칠 → 열심히 일하다 → 복합 → 좋은 계책 → 악을 깨고 선을 고치다. 오늘 저녁 식사 후, 나는 엄마와 게임을 했다.' 성어 접룡' 이다. 게임이 시작되자 나와 엄마는 순서를 맞췄다. 결국 그녀는 나를 앞섰다. 우리 엄마가 말하길, "사해는 집이에요." 나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 가족은 이미 몰락했다. 오, 아니, 우리 집 벽이야. 클릭합니다 내가 말을 마치자 어머니는 "적게 설정하고 많이 관찰하세요." 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가능한 모든 것을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우리 엄마는 바로 우리 엄마야, 올 때마다 오래 생각할 필요 없어. 그녀는 그것이 명실상부하다고 말했다. 나는 들었다. "음-노력! 클릭합니다 나는' 성어 접룡' 은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상대방의 입에서 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정말 일거양득이다.
6. 성어 접룡대전 4 자 성어 차단 산하 → 강어병 → 폭풍 → 우로한 은혜 → 감각사지혜의 은혜 → 대문제작 → 타인을 복으로 여기다 → 충성 → 자신의 마음 사랑 → 자신의 혀를 만족시킨다 → 자신을 소중히 여기다 → 소중한 동물 → 졸리면 먹는다 → 배꼽을 먹고, 스스로 즐기면 먹는다 → 선량하고 정직하다 → 의산은해 → 바다옹지갈매기 → 갈매기 물 의존 → 무릎을 껴안다 → 물구나무서기 → 누렇게 변해 비누 → 비누로 갈라진다 합동참 → 깊이 사색 → 두터운 감정 → 이치가 말을 잘 못한다 → 극악무도하다 → 사악한 먼지를 면하다 → 신을 염색하고 뼈를 잊는다 → 청운이 목구멍에 우아하게 들어가다 → 우아한 속속 * * * 보상 → 무절제한 보상 → 밧줄 하나 주세요 → 밧줄 하나 주세요. → 밧줄 하나 주세요. 120 개 하산 → 냉혈동물 →
7. 게임을 하는 4 자 성어, 폴로, 두 곳을 의미한다.
고대의 게임은 두 사람이 상전하며 바둑과 비슷하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출처: 황송정견' 두 가지 집중': "당신은 여자로서 일하고, 우리 문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답답함' 을 한 마디로 분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원 관한경' 구풍진' 제 1 할인: "우리 아들이 백화문자를 뜯어냈는데, 진실은 계속 무감각하고,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모국어" 와 같습니다.
탕분밥: 진흙. 먼지로 만든 밥, 진흙으로 만든 국.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한비자외저축설": "남편과 아기도 연극을 하고, 먼지를 먹고, 그림을 수프로, 나무를 수프로 삼는다. 하지만 저녁에 상환해야 하는 것은 밥을 먹지 않고 놀 수 있다. " 분말 수프 포장 밥: 진흙.
먼지로 만든 국, 흙으로 만든 밥.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전청전 을 "당기 수필": "남송 이후의 민간 전설, 예를 들면 진탕으로 쌀을 바르면 버릴 수 있다."
이젝터 핀의 끝과 끝이 연결되어 앞뒤로 움직이는 텍스트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성어가 용을 잇는 것 같다.
인연: 송원 이래 일종의 문자 게임. 한 사람이 성어나 시 한 수를 말하면, 다음 사람은 그 접미사로 시작하고, 그런 다음, 네가 말할 수 없다면, 부정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다른 것을 벌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싸움닭과 개를 기르는 것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거리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금병매 꽃가시' 98 회: "그의 형은 집에서 카지노를 열고, 닭싸움으로 개를 키우는데, 사람들은 감히 그를 건드리지 못한다." 닭싸움과 앞잡이는 닭싸움과 개를 경주하게 한다.
구사회에서 계급 자제를 착취하는 빈둥빈둥 노는 무료한 게임을 일컫는 말. 출처:' 사기 원온오 열전':' 아웅병은 편안하고, 싸움닭은 앞잡이와 함께 있다.'
닭 싸움, 경마. 고대 도박 게임.
출처: "한서 선제전": "[선제] 는 동해시의 영향을 받아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레인저 싸움계도 좋아한다." 싸움닭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빈둥 노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전국책 제책일':' 린쯔는 매우 풍요롭고 실용적이며, 그 백성은 모두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을 치고 개를 산책시키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다. "
한 차례 연극을 하다. 가끔씩 흥청거린다.
출처: 유코장' 하심랑갑자 단오' 라는 단어: "추억, 느린 명절, 캐주얼한 게임." 북배로 흙을 치는 것은 원래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을 가지고 게임을 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흙을 치고 배를 불다" 와 같습니다.
출처: "수서학자 호토전": "고대무악, 격지는 낙이다." 익주는 진대사 당루 조린' 이준비' 를 알고 있다. "우물을 파는 사람은 자연을 모르고, 땅을 파는 사람은 지리를 모른다."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이 있으면 게임을 한다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출처: "장자 말굽철": "허쉬씨가 남편일 때, 모든 집은 그 일을 모르고, 그 일을 모른다. 음식, 음료, 뱃살 등."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고, 가는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원래 어린이 무더기 탑 게임을 가리킨다. 뒷비유가 적을수록 많아진다.
출처: "묘파화련 경편의품": "장난삼아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출처: 당이백의' 장정' 시: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을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홍군 연극 해홍: 기러기; 바다: 오대호를 가리킨다. 오대호에 있는 많은 홍비 게임처럼.
서예가 강건하고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안연' 책책':' 왕희지 책, 마치 한 무리의 홍이 바다에서 장난치는 것 같다.'
웃음과 저주: 게임. 비유는 어떤 제재든 어떤 형식이든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문장 쓰기를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출처: 황송은 검' 동파선생 정말 핍박' 을 들었다. "동파주, 적벽의 피리, 웃음과 욕설, 모두 성문장이다." 나비와 꿀벌은 나비, 꿀벌은 수영과 춤 게임을 한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나비와 꿀벌이 나비가 날아다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게임 필묵은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가리킨다.
경기는 여전히 미결이다. 인생을 게임으로 보는 인생 태도를 말한다.
게임 서예는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말한다. "게임 필묵" 과 같습니다.
Gameplayer 는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를 가리킨다. 출처: 호명양군' 세설 신어 부옥소협이':' 세전단명 (즉 소식) 은 이미 도산으로 돌아갔는데 지금도 인간사물을 가지고 놀고 있어?'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은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다.
"게임 세계" 가 있습니다. 삼매원은 불교 용어로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의 본질과 비결도 비유한다. 후자는 게임의 태도로 모든 것을 대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령' 볼륨 8: "적막실을 잠그고 갑자기 잊어버리면 게임 삼매를 받아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