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예술이든 기본기를 배우고 연습하는 축적 과정이 있다. 문학예술로서, 우선 탄탄한 문학 공진과 작문 공과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천부적인 재능과는 무관하다. 만약 네가 여전히 상당히 수양이 있는 것을 쓸 수 없다면, 그것은 너의 심리적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은 소위 "재능" 의 역할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인자를 잘 썼지만 반드시 서예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 문학을 전공하는 일부 교수는 작가가 될 수 없다.
사람마다 심리적 특징이 다르다. 작가는 그런 다정다감한 자질이 필요하다. 만약 그들이 너무 이성적이고, 너무 냉막 하다면, 문학의' 물건' 을 쓸 수 없을 것이다.
이 문제는 이론적으로 심오하다. 나는 가장 통속적인 예를 들어 설명한다: 가랑비 속에서 솔잎에 물방울이 가득 걸려 있고, 이성적인 사람들은 그것이 물방울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감정이 풍부한 사람은 다르다. 기분이 좋을 때 진주처럼 느껴진다.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눈물인 것 같다. 글쎄, 좋은 것도 시, 나쁜 것도 시. 이것은 심리적 특성, 소위 "재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