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화장에서의 수양방법

오진장의 수련 방법은 다음과 같다.

내면의 연금술에 대한 연구는 고대 황로역장(黃老端莊)의 철학사상에서 전승되어 왔다. 한(Han) 왕조와 위(魏) 왕조가 소개되었으며 나중에 당나라의 Zhongli Quan, Lu Dongbin 등이 소개했습니다. 당송시대에도 계속 번성하여 거대한 볼거리가 되었습니다. 송나라의 장보단(張伯端)은 종(忠)과 노(魯)의 학문을 계승하여 그의 조상들이 황로(黃老)를 썼는데, 그는 《주일신동기》를 모방하여 《오진장》을 썼고, 내면의 연금술 연구가 세상에 두각을 나타내게 되었다.

'사곡서·총목록'은 "이것이 금불로불을 이해하는 열쇠이며, 위보양의 신동기와 더불어 도교에서 진품으로 간주한다"고 말한다. " "Lao Zi He Shang Gong Zhang Ju", "Zhou Yi Shen Tong Qi"및 "Huang Ting Jing"은 고대 한족의 초기 4 대 내면 연금술 논문입니다. 북송의 장보단(張伯端)이 지은 것이다. 이 책은 시, 가사, 음악 등의 장르를 통해 내면의 연금술 이론을 설명합니다.

'오진편'은 내면의 연금술에 관한 주요 작품 중 하나이다. 북송 희녕(西寧) 8년(1075) 장보단(張伯端)이 지었다. 모두 시, 노래 등의 장르로 쓰여졌습니다. 그 중에는 7자시 16수, 절구 64수, 5자시 1수, 서강의 달 서정 12수, 가 32수가 있다.

16개의 7자 운율의 시가 전체 요약을 구성합니다. 그는 "인생은 백년이지만 얼마나 걸릴지 예측할 수 없다"며 시간은 덧없고 행운은 무상함을 설명하고 사람들에게 "공덕을 닦고, 덕을 쌓고, 큰 길을 닦으라"고 촉구했다. 위대한 도교자는 누구인가? “불사신에게서 배운다는 것은 천상의 불사신에게서 배우는 것이지만, 오직 황금 불사만이 최고이다.”

내면의 불사를 키우는 것이 유일한 길임을 강조한다. 또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장수 비약이 있는데, 그것을 헛되이 버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라는 문구를 사용해 수행자들의 자신감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신비한 구슬이 형상을 이루고 천지에서 영원히 장수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내비약 재배의 다양한 방법과 핵심을 설명한다.

64행은 여러 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내용은 일반적인 서문과 반복되지만 세부적인 순서는 다르며, 각 시에는 핵심이 되는 한두 문장이 있다. 먼저 연금술의 전체 과정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지적: "먼저 우주를 가마솥으로 삼고 검은 토끼약으로 요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