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캐릭터 간단한 입문 자습서 아바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으로 위치 지정, 즉 전체 구도 배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머리와 턱 선 부분을 위치시키는 것입니다. 먼저 머리의 간단한 윤곽을 그려 캐릭터 아바타의 대략적인 형태를 결정한 다음 머리와 턱 사이에 위치선을 사용하여 눈의 위치를 찾은 다음 코와 턱 사이의 위치선에 따라 입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2. 머리 윤곽과 전체적인 형태를 결정한 후 이목구비를 그려야 한다. 큰 음조와 큰 명암 관계로 그려야 할 때 각 부위의 명암 경계선을 찾아야 한다. 주차와 허실 관계에 대한 파악에 주의하고 이목구비의 그림자 위치를 그려라. 사선, 세로줄 등 다양한 형태의 수법을 이용해 화면을 처리한다.
셋째, 이목구비 각 부위의 비례 관계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국부적이고 전체적인 관계를 조율한다. 세세한 부분까지 깊이 새겼습니다. 구조는 반드시 정확해야지 함부로 변경해서는 안 된다. 포지셔닝이 정확하다는 것은 다음 단계의 창작의 기초이니, 국부적인 세심함을 지나치게 추구하여 큰 관계를 잃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화면을 전체적으로 조정하기 시작하고, 1 차 및 2 차 관계, 실제 관계, 경중 관계를 파악하고, 화면 효과에 따라 의식적으로 변화시켜야 한다. 전체 조정이지만 너무 많이 바꾸지 마라.
5, 최종 효과 미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