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는 무엇입니까? 부라고 부르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예컨대' 제발',' 김학걸' 등 논부의 산문은 모두 계산합니까? 왜 고대 푸, 부푸, 율부, 문부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부들이 있습니까? 그 문제를 논의하는 사람이 많은데, 대부분 첸과 천시앙 때문에 전문적인 문장 토론이 있을 수 있지만,' 담장 좀 봐, 길 좀 봐' 는 것을 참을 수 없어 큰 토론 공간이 있다. 반고의' 양경부서' 는 가장 권위 있는 표현이다. 하지만 시와 시는 전파 방식 위에서만 다르기 때문에 후세의 작품에서 판단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그것을 부로 분류하기가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리우웬'' 문심 조각용'? 푸는 말했다: "주는 자는 반드시 전하고, 전하고, 모으고, 일을 쓰고, 뜻을 쓴다. 그는 또 "재능을 가진 사람은 시인의 명을 받아 학문을 초사에 연연연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의식',' 지혜',' 송옥의 바람',' 낚시',' Xi' 라는 칭호는 시화의 종속물이 되어 대국이 되었다. 그래서 주체와 객체들이 앞장서고, 극단적인 음상이 나쁘고, 스케비의 원시가 생명의 시작을 부여받았다. 의미 경계 외에도 기원과 형식 및 내용의 특징을 설명합니다. 청대 학자 장학성은' 교원 이통' 에서? "한서 시푸 간평" 의 관찰이 더욱 다양해졌다. 그는 말했다: "고대 푸 작가 흐름, 원래 시 cocoettish, 전국 철학자 출입. 문제가 정확하다고 가정하면,' 장'' 열' 의 우화도 남는다. 기세가 웅장하고, 장수의 몸도 종횡무진하다. 평행 조화, "한비자야? 추 석석 속; 자료를 수집하고 물건을 모으는 것도 루란 시리즈의 의미다. 그것은 구체적이지만, 그것의 물리적 요소는 완전히 포괄하지 않는다. 왕력 "고대 중국어 통론"? 부의 창작은 사오체부와의 비교를 통해 그 특징을 설명한다. 그는 "형식적으로 시와 산문은 모두 압운이다. 이것은 세 가지의 유사점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시는 네 마디 위주이고, 사오는 일반적으로 여섯 마디, Xi 는 일곱 마디, 글자 수는 제한이 없지만, 주로 사육언이다. 한부가 산문을 섞은 전형적인 문장에서 시소는 문장 사이, 특히 단락 사이에 내면관계를 강조하며 접속사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 부칙은 산문과 일치하여 연언을 사용한다. "소위 사오푸에 관해서는 형식적으로 초사와 다르지 않다." "시와 사오의 차이는 내용과 형식 두 방면에서 조사해야 한다. 서정이 적고, 서정이 많고, 서정이 적고, 시가 많고, 산문이 많다. 부의 성질은 시와 산문 사이에 있다. \ "그는 유파 스펙트럼에서 푸를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부는 중국 문학의 독특한 장르로, 중국 문화의 진귀한 보물이며, 한문학의 주류이다. 보통 우리 모두는 한부, 육조 산문, 당시시, 송사, 원곡이 한 세대의 문학이라고 말한다. 사실 후세 사람들이 이후의 가치 기준에 따라 각 시대의 문학적 성취에 대해 내린 판단이다. 만약 우리가 객관적으로 문학 발전의 현실을 조사한다면, 한나라에서 에 이르기까지 푸가 서로 다른 풍아를 드러냈으며, 예로부터 문인 야스가 가장 동경했던 정원이었기 때문에 문학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송대부터 청대까지 점차 주류 지위를 잃었지만 여전히 풍부한 작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부는 일종의 민간 구두문학 예술이며, 일종의 조화로운 음운이다. 그것은 서술과 추리에 능하다. 승진하여 귀지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을 때, 한나라시의 기능에 붙어서 주류 문학의 지위를 얻었고, 이때부터 문학의 조류를 이끌어가는 선구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대에 이르면 과거문학부의 주체가 될 계획이고, 율부는 당대문학의 교회법이 될 계획이다. 초궁에서 서한궁까지의 한가한 정서는 소리의 예술이며, 전파자가 읊고 감상자가 듣는 문학이다. 탁월함을 숭상하고 법정에 갇힌 강연 종업원처럼 이 공연 무대의 주인공이다. 동한 시절에는 황제의 관심의 변화로 문인들이 궁정에서 전시대를 잃고 문인 계층의 전파와 학습으로 바뀌었다. 황제의 격려 없이 푸의 작품이 많아지면서 창작 분위기가 더욱 번영했다. 다만 감상자의 역할이 바뀌었기 때문에 구두문학에서 목소리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서면문학으로 바뀌어 사대부 계층에서 주류를 이뤘다. 부의 출현은 서한궁정의 연주와 다르다. 건안귀이가 문학에서 다시 번영하자 문학 생태가 달라졌다. 이때 부가와 감상자들은 이미 경사언어 훈련에 빠져 있었다. 따라서, 푸가 여전히 사대부 문학의 길로 발전하여 한자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고 있으며, 미적 각도도 점차 변화하고 있으며,' 교묘한 말로 표현한다' 는 심미 추구에서 중경주조진으로 전향하여 중국 미감의 밀도를 높이고 문과심미를 과시하고 있다. 남북조 시대에는 문학그룹이 책을 베껴 쓰고 전고를 수집하느라 바빴고, 시가 점차 흥성하고 가입한 반열에 시가 문학의 이중 주류가 되었다. 당대 문인들의 눈에는 이원 주류 문학의 추세가 변하지 않아 과거 시험에서 문학 과목으로 기획되었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법으로 발전하여 법시를 창작했다. 한편 과거시험에 쓰였기 때문에 형식이 왜곡됐지만 푸의 주제가 넓어지면서' 가시점 역사' 가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했다. 송대에 이르러 문화환경과 문학적 재미의 변화로 사부의 스타일이 또 바뀌었지만, 시부의 이원주류는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다. 과거시험은 여전히 시부를 진사의 시험 과목으로 삼고, 문필을 잘하는 사람은 시부 창작에 힘쓰고 있다. 모든 소장품은' 문선' 의 스타일을 따르고 푸의 작품을 맨 앞에 놓는다. 고문에 능한 구양수, 수시, 한유, 류종원처럼 사부를 정성껏 경영하고 불후의 가작과 다양한 부체를 남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원명은 고부를 표방하는 시대이며, 때때로 문학가가 있다. 청대에 이르러 부법이 특히 흥성하였다. 광서 14 년 (1988), 홍보재 주인은' 복해대관' 을 편성하며' 시 2 만여수를 준다' 고 자칭했다.
참고: knight.fcu.edu/~chien/034
중국 문원 염황현 익림. 기이한 꽃과 다른 풀이 다투어 아름다움을 다투다. 이 안에는 시와 산문 사이에 푸와 산문이라는 진기한 꽃이 있다. 시정이 묘하고 신편을 종횡무진하다. 전국 시대, 조류 6 조, 당송 변혁, 명청에서 이어졌다. 상하천 년은 대관이다. 부의 특징은 시와 문의 관계에 있다. 시가라고 부를 수 없고, 산문이라고 부를 수도 없다. 시가 아니라고 말하고, 운율 대결을 하고, 글이 아니라고 말하고, 다른 일행을 시작하다. 그 장점은 시의 운율과 산문의 레이아웃으로 중국 문체에서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부는 시와 소 이후, 하지만 정식 시, 희곡, 소설 이전에 생겨났다. 시간순으로 볼 때, 부는 중국 고대 문학의 남상이며, 중국 고대 문학의 발전을 촉진하는 중임을 맡고 있다. 제재를 넓히고,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하고, 스타일을 발전시켜 후세 문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푸" 의 기행, 여행 등의 작품은 산수 묘사가 많아 동진산수문학을 개척했고, 후세에는 산수전원시파가 생겨났고, 왕위, 맹호연, 유장경 등 위대한 작가가 등장했다. 명청백화소설에서 부는 흔히 쓰이는 문체로, 경물을 묘사하거나 감정을 표현하거나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사용된다. 어떤 의미에서 소설은 푸 (fu) 와 분리 될 수 없다.
참조: ks.yahoo/question/? Qid =1306082104677 & Source=ysearch_ks_question_x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