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를 사라지게 하는 홈은 성인 서예판으로, 서예 연습을 반복해서 할 수 있어 서예 기교를 더 쉽게 익힐 수 있다. 성취는 나이에 달려 있지 않고 끈기에만 달려 있기 때문에 용감하게 견지하는 것이 한자 연습의 관건이다.
확장 데이터:
글씨를 연습하는 자세.
(1) 똑바로 앉고, 어깨를 평평하게 하고, 등을 곧게 펴고, 몸과 머리를 곧게 펴고, 낮추지 마세요. 눈은 탁자에서 약 1 피트, 가슴은 책상 가장자리에서 약 3 인치 떨어져 있다.
(2) 펜을 똑바로 잡고, 펜촉은 똑바로 앞으로 나아가야 하며, 안쪽으로 기울이면 안 된다 (손바닥이 평평하게 놓여 있는 한, 펜촉은 자연스럽게 앞으로 향한다). 검지손가락의 끝은 펜촉에서 약 1 인치 떨어져 있다. 펜이 직선이 아니거나 펜촉이 안쪽으로 기울어지면 잘 쓰거나 잘 쓰기가 어렵다. 글씨를 쓸 때 펜을 써도 오른손을 움직여야 한다. 동시에 쓴 선에는 기개와 리듬감이 없고, 글리프도 대범하지 못하다.
(3) 펜의 기울기, 큰 글자를 쓰는 펜 위, 펜의 기울기가 약간 크고 작은 글자를 쓰는 아래, 펜의 기울기가 약간 작다. 일반 경사는 검지손가락 관절에서 기울어져야 하는데, 여기에 쓴 획을 초과하면 강유상제나 강유상제다. 펜의 기울기는 적합하지 않다. 펜 속도가 제한되어 있어 부록과 운율의 글리프를 쓸 수 없기 때문에' 호구' 에서 경사져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4) 펜을 쉽게 잡고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펜을 너무 꽉 쥐면, 쓴 글자는 개방할 수 없다. 중학교 강의에 따르면 한 50 명의 학급에서 45 명의 학생이 펜 자세를 잘못 잡거나 펜촉이 안쪽으로 기울어지는 등 대학도 마찬가지다. 바로 이런 이유로, 이 학생들이 쓴 글자는 갈고리와 같지 않고, 획은 모두 가로로 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