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후사에 관한 시
2. 무후사에 관한 시
3. 무후사에 관한 시
A 무후사에 관한 시 1. 무후사에 관한 시
1. 제갈의 사원("서지"의 무후사)
당나라: 오소이
사찰 문에 들어서면 죽간을 들고 향을 피우는 우후작의 우상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그 기회에 슈는 한의 쇠퇴를 늦추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 계획을 이용하여 오를 연결하고 약한 태양을 강화했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제갈사
당나라 : 두보
그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했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다. 대나무 해는 비스듬히 기울고 나는 텅 빈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은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다.
경제 문제는 군주와 신하가 책임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도 책임을 져야 한다. 이하 이는 고인이 된 주인에게 돌아와 그의 군대에 합류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벌레와 뱀이 그림 벽을 뚫고 있고,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다. 량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유동군
당나라 : 위장
4년 동안 용호가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오행을 가르치지 않았다면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겠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올 때마다 흑연은 백기에서 도처로 날아간다.
혼자서 와인 한 병을 들고 구름 너머로 오후사를 추모했습니다.
4. 고대 유물 5시 중 4시
당나라: 두보
촉왕이 오흥삼협을 방문했고, 벵년은 용안궁에도 있어요.
텅 빈 산에 있는 추이화, 텅 빈 야생 사원에 있는 옥궁을 상상해 보세요.
고대 사찰에는 삼나무, 소나무, 물학이 둥지를 틀고 있으며, 매년 마을 사람들이 마을을 돌아다닌다.
우후작의 사당은 종종 서로 가까워서 왕과 신하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곳입니다.
5. 고대 편백나무
당나라: 두보
공명사 앞에는 청동이나 돌과 같은 뿌리를 가진 오래된 편백나무가 있습니다.
서리 같은 비는 40개의 원을 덮고, 어두운 색은 하늘로 2천 피트 높이 솟아 있습니다.
왕과 신하들이 서로 만났고, 그 나무는 지금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구름이 공기를 오협으로 가져오고, 차가운 달이 하얀 눈 덮인 산으로 떠오른다.
어제 길은 옛 영주 무후통진궁이 있던 금정각 동쪽을 돌았던 기억이 난다.
교외에는 Cui Wei의 가지가 오래되고 아름다운 그림이있는 집이 하늘에 있습니다.
뤄뤄는 굳건히 자리를 잡았지만, 여전히 외롭고 바람에 강하다.
자립하는 것은 하나님의 능력이며, 창조의 대업은 정직하다.
건물은 기울어진 들보 같고, 수천마리의 소가 산을 바라보고 있다.
기사를 공개하지 않으면 세상이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말하지 않으면 누가 보낼 수 있습니까?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개미는 퇴치되고, 향기로운 나뭇잎은 결국 봉황도 퇴치하게 된다.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조용한 사람들은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고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6. 무후사의 고대 편백
당나라 : 리상인
촉수상 계단 앞에 편백나무가 있는데, 용과 뱀이 궁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인청와이강(Yinchengwai River) 기슭에 위치하며 후이링(Huiling)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큰 나무는 펑이(Feng Yi)를 그리워하고, 간탕(Gantang)은 조공(Zhao Gong)을 회상한다. 비에 나뭇잎이 시들고, 바람에 가지가 흩날린다.
옥 장벽은 멀고 황금검은 끝이 없습니다. 선생님은 누구일까요? 하나는 Zhaorong에게 물어 보는 것입니다.
2. 무후사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고대 기념물에 관한 다섯 개의 시 (4) 두보 촉왕이 오행의 삼협을 바라보았고, 벵년도 용안궁에서.
텅 빈 산에 있는 추이화, 텅 빈 야생 사원에 있는 옥궁을 상상해 보세요. 고대 사찰에는 삼나무와 물학이 둥지를 틀고 있고, 매년 마을 노인이 돌아다닌다.
우후작의 사당은 서로 가까운 경우가 많으며, 군주와 신하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귀주송십행(9) 두보 우후작의 사당은 우뚝 솟은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잊을 수 없습니다.
땅은 싸우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손님은 슬프고 구름과 태양은 타오르는 불 같고 하늘은 시원합니다. Zhuge Temple Du Fu는 오랫동안 Bazi Kingdom을 여행하고 Wuhou Temple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해가 기울어져 허공에 잠이 들고, 얇은 커튼 사이로 시냇물 바람이 스친다. 군주와 신하들은 정치에 책임을 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다이는 고(故) 영주에게 돌아가 합병하고 군대를 떠났다. 곤충과 뱀이 그림 벽 사이로 기어 다니고, 마녀와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습니다.
리앙의 아버지를 기억하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우동군 위장 4년에 용이 아미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이 늦어졌다.
오행은 한삼각대를 가르치지 않았는데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오자 흑연은 백기에서 사방으로 날아간다.
혼자서 와인 한 병을 들고 구름 너머로 오후사를 추모했습니다. 9월 10일 한주(汉州) 출신의 소사냥꾼으로 새 수도 미목(密穆) 사이의 민가에 머물렀다.
하늘은 눈처럼 낮고, 연말에는 방랑자가 슬프다. 수도를 떠난 지 10년이 지났고, 나는 길에 지쳤습니다.
높은 언덕에는 산불이 타오르고, 강물구름이 하늘을 어둡게 하고 있다. 뿔과 활은 힘만큼이나 차갑고, 서리매는 배가 고프면 더욱 분노합니다.
우연히 만나면 꼬마사냥꾼이 되어 자와 망치를 들고 수다를 떨고 부르기도 한다. 북쪽은 무후사, 남쪽은 지자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불쌍한 사슴을 포위하고 매복하여 교활한 토끼를 가로채세요. 장재는 화살을 든 꿩이지만 경제는 죽음을 개의치 않는다.
차라리 자연계를 난폭하게 공격하고, 병법도 조화를 이룰 것이다. 해질녘에 사람들의 집을 지나갈 때 그들의 말은 떨어져 있고 모피 바지는 불에 탔습니다.
신선한 부위를 태워 구워서 그 피를 뜰에 뿌린다. 늙은 할머니도 궁금해서 홍수 청소 기간 동안 머물도록 나를 초대했습니다.
남편이 아직 살아 있으니 천 금화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운율은 Wen Shaoji의 공식 기록 홍보와 두 개의 시에 대한 응답입니다. (1) Huang Tingjian 기사와 교훈은 언제든지 배울 수 있으며 문자는 점차적으로 무게가 나갑니다.
장강 먹물 연못은 봄 풀로 덮여 있고, 무후사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3. 무후사에 관한 고대 시
"무후사에 새겨진 글"
시대: 송나라 저자: 손영시
언제 나는 북쪽에서 나와서 계획하고 계획하며 신성한 계획을 가지고 여유롭게 누워있었습니다.
삼군이 호랑이를 통제하고 길들이고, 말과 소는 수천 리를 여행한다.
한나라에서 흥망성쇠를 이룰 사람은 나뿐이고, 서산은 반복적으로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들 것이다.
초소 앞 풍경은 예전과 같아야 하고, 강물은 밤낮으로 잔인하게 흘러야 한다.
"He Zongren Shangshu Sifu Temple은 Wu 후작을 숭배하고 Huaigong의 오래된 비석을 새겼습니다."
Era: Tang 저자: Yang Rushi
고대 편백나무 In 땅에 Yan Shu 총리 사원을 건설하십시오. 영광이 지나가고 나면 다른 세대가 올 것이고 그때에는 세 사람이 번영할 것이다.
아무리 장점이 흘러도 향기는 퇴색되지 않았습니다. 국가의 야망을 탐구하기 위해 이름을 존중하고 국민을 위로하기 위해 이미지를 장식하십시오.
예전에는 Zhenggai를 방문했지만 이제는 신앙의 깃발을 지지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Gu Yiguang이 나를 좋아했고 전면 비석에는 눈물이 새겨 져 있습니다.
"면현 무후사 탐방"
시대: 현대 저자: 라오서
오늘날의 상약사와는 별개로 청류에는 편백나무가 드물다. 무후사.
현신으로서 이루지 못한 야망 3점, 평범한 스승에 대한 연민의 한 부분!
한나라는 백번의 재난에도 옷을 입었고, 중원에서의 전쟁도 그때와 같고
죽은 뒤에는 그와 같아졌다. 그의 간과 담낭, 그리고 산적 깃발이 바다를 가로질러 날아가고 있습니다!
"보자산에서 봉사하고 중무후사를 방문하다"
시대: 송나라 저자: 성 공서
현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는 원 Rong은 관광객을 방문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구름뿌리는 수천 개의 우물에 살고 있고, 도시 모퉁이에는 두 개의 하천이 있습니다.
해는 지고 건물은 어두워지고 바람도 슬프고 가을바람이 분다.
월롱은 영원히 미워했고, 안개가 중국을 갈라놓았다.
"Wuhou Temple"
시대 : 송나라 저자 : Li Shi
바람이 파도를 일으키고 북이 시끄럽고 여전히 형성 다이어그램이 있습니다 슈강에서.
룬진과 페더팬과 함께 있는 남자는 어디에 있나요? 가시문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무후사"
시대 : 송나라 저자 : 장찬
상인 금을 황성에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그래서 요새는 폐허가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북쪽의 산은 새의 길로 이어지고, 동쪽의 물소리는 용을 노래하게 한다.
서풍의 고목은 그저 차가운 까치일 뿐이고, 황야의 노을은 모루일 뿐이다.
소령시가 없으면 초가집 어디에서 찾을 수 있겠습니까?
"면현 무후사"
시대 : 명나라 저자 : Zhao Zhenji
딩군 산 앞에서 아는 오랜 친구를 만났습니다. 수백년 동안 메마른 산으로 가는 길.
Qing Zoujie는 그것에 관심이 많아서 과거를 슬퍼하고 신경을 아프게 만듭니다.
순종하면 용의 기운에도 흔들리지 않고, 광활한 광야는 새와 까치를 길들이게 만든다.
하얀 마륜스카프는 청나라에 떨어졌고, 별이 빛나는 밤은 은하수에 떨어졌다.
옥색 다리 위에 깃털이 서 있고, 세상은 가을 머리카락과 같습니다.
해변에 모여 과거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재와 과거가 모두 바뀌었다.
현도의 장호에 의해 군기가 뒤집어지고, 산귀신은 말발굽 깊숙이 숨어 있다.
Xiangyang의 노인들은 모두 시들고 Caishui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고추장이 구름 속에 깔려 있다면 군대의 고향으로 기억되어야 한다.
비와 강구름이 피리바람을 가득 담고, 위린 동쪽에 원숭이 세 마리의 소리가 떨어진다.
황량한 황혼 속에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던 그때의 방덕공이 생각난다.
"제갈사"
시대: 당 저자: 두보
그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했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해는 비스듬히 기울고 나는 텅 빈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은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다.
경제 문제는 군주와 신하가 책임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도 책임을 져야 한다. 이하 이는 고인이 된 주인에게 돌아와 그의 군대에 합류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벌레와 뱀이 그림 벽을 뚫고 있고,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다. 량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촉수사"
시대 : 송나라 저자 : 왕위안량
오후작과 은랑잔디를 방문했습니다 황폐했다.
당시 남양계록은 용의 잠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깊은 산과 늪에서는 그 사실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촉나라의 초대 성주 호(胡)는 세 차례 방문하여 연설을 했다.
선생님, 세상의 계획을 복원하고 싶다면 세상의 불가사의를 계획하십시오.
하오란은 호랑이와 표범처럼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산에서 나왔다.
누군가를 찾을 기회가 생기면 그 사람을 나의 진정한 주인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이제 관과 장의 이름이 알려지자 두 아들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
군대에 혼자 있는 공명은 용과 물과 같다.
이제 집으로 돌아왔으니 최선을 다해 도둑을 퇴치해야 합니다.
당시 복한국의 마음은 여전히 안타까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당시 삼협 지도는 텅 비어 있었고 웅장했다.
조피 씨는 조피보다 재능이 뛰어나고, 중원의 회복은 알려지지 않았다.
시자이는 군대에서 열심히 일하고 사심이 없다.
군대를 떠나면 당신의 모습은 태양처럼 빛나고, 당신의 명성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4. '무후사'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제갈사('서지'의 무후사) 당나라: 오소이가 전표를 잡고 사원 문에 향을 피웠는데 무후의 동상이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
기회로 인해 촉은 한나라를 지연시키고 쇠퇴시키기로 결심했고, 그 계획으로 인해 오씨는 승진하고 약화되었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당나라 제갈사: 두보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하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해가 기울어져 허공에 잠이 들고, 얇은 커튼 사이로 시냇물 바람이 스친다. 군주와 신하들은 정치에 책임을 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다이는 고(故) 영주에게 돌아가 합병하고 군대를 떠났다. 곤충과 뱀이 그림 벽 사이로 기어 다니고, 마녀와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습니다.
리앙의 아버지를 기억하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당나라 유동군: 위장 4년에 용이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오행을 가르치지 않았다면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겠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오자 흑연은 백기에서 사방으로 날아간다.
홀로 술병과 눈물을 안고 구름 너머 무후사를 참배했습니다. 참고 자료: 고대 시와 산문 네트워크: http://so.gushiwen.org/search.aspx?value=%E6%AD%A6%E4%BE%AF%E7%A5%A0.
5. 무후사 이백의 시는 무엇입니까?
"고대유적오시" 제4호
[당나라] 리 백
촉공은 오흥삼협을 바라보았고, 용안궁에도 있었다.
공허한 산에 상상된 푸른 꽃, 옥궁. 텅 빈 야생 사원에서
고대 사원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 둥지와 물학이 가득했고, 그는 늙어서 마을을 떠났습니다. 사원은 서로 가깝고 군주와 신하들이 함께 예배합니다.
"고대 유물에 관한 다섯시"제 5 호
[ 당나라] 이백
제갈의 명성은 우주에 불멸하며, 그의 조상과 신하들의 초상화는 존경받고 존경받는다.
삼분할은 우씨의 기획을 바탕으로 하여, 세계의 깃털이 될 것이다.
형제와 중개인 사이에서 Xiao Cao는 확실히 명령을 잃게 될 것입니다.
Han Zuo를 다시 되돌리기가 어려워서 그를 전멸시키기로 결심합니다.
무후사에 관한 시 1. 무후사에 관한 시
1. 제갈의 사찰("서지"에서 무후사로 기재)
당나라: 오소이
대나무 전표를 들고 향을 피우며 우는 사찰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허우의 코끼리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 기회에 슈는 한의 쇠퇴를 늦추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 계획을 이용하여 오를 연결하고 약한 태양을 강화했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제갈사
당나라 : 두보
그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했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다. 대나무 해가 비스듬히 기울고 나는 텅 빈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은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다.
경제 문제는 군주와 신하가 책임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도 책임을 져야 한다. 이하 이는 고인이 된 주인에게 돌아와 그의 군대에 합류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벌레와 뱀이 그림 벽을 뚫고 있고,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다. 량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유동군
당나라 : 위장
4년 동안 용호가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오행은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법을 배우지 않았는데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올 때마다 흑연은 백기에서 도처로 날아간다.
홀로 술병과 눈물을 안고 구름 너머 무후사를 참배했습니다.
4. 역사 유물 5시 중 4시
당나라: 두보
촉왕이 오흥삼협을 방문했고, 벵년은 용안궁에도 있어요.
텅 빈 산에 있는 추이화, 빈 야생 사원에 있는 옥궁을 상상해 보세요.
고대 사찰에는 삼나무, 소나무, 물학이 둥지를 틀고 있으며, 매년 마을 사람들이 마을을 돌아다닙니다.
우후작의 사당은 종종 서로 가까워서 왕과 신하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곳입니다.
5. 고대 편백나무
당나라: 두보
공명사 앞에는 청동이나 돌과 같은 뿌리를 가진 오래된 편백나무가 있습니다.
서리 같은 비는 40개의 원을 덮고, 어두운 색은 하늘로 2천 피트 높이 솟아 있습니다.
왕과 신하들이 서로 만났고, 그 나무는 지금도 사람들에게 소중하게 여겨진다.
구름이 공기를 오협으로 가져오고, 차가운 달이 하얀 눈 덮인 산으로 떠오른다.
어제 길은 옛 영주 무후동진궁이 있던 금정각 동쪽을 돌았던 기억이 난다.
Cui Wei의 지점은 교외에 오래되었으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집이 하늘에 있습니다.
뤄뤄는 굳건히 자리를 잡았지만, 여전히 외롭고 바람에 강하다.
자립하는 것은 하나님의 능력이며, 창조의 대업은 정직하다.
건물은 기울어진 들보 같고, 수천마리의 소가 산을 바라보고 있다.
기사를 공개하지 않으면 세상이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말하지 않으면 누가 보낼 수 있습니까?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개미는 퇴치되고, 향기로운 나뭇잎은 결국 봉황도 퇴치하게 된다.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조용한 사람들은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고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6. 무후사의 고대 편백
당나라 : 리상인
촉수상 계단 앞에 편백나무가 있고, 용과 뱀이 궁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인청와이강(Yinchengwai River) 기슭에 위치하며 후이링(Huiling)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큰 나무는 펑이(Feng Yi)를 그리워하고, 간탕(Gantang)은 조공(Zhao Gong)을 회상한다. 비에 나뭇잎이 시들고, 바람에 가지가 흩날린다.
옥의 장벽은 멀고, 황금검은 끝이 없다. 누가 주인이 될까요? 하나는 조롱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2. 무후사에 관한 고대 시
"무후사 비문"
시대: 송나라 저자: 손영시
언제 나는 북쪽에서 나와서 계획하고 계획하고 신성한 계획을 가지고 여유롭게 누워있었습니다.
세 군대가 호랑이를 통제하고 길들이고, 말과 소는 수천 리를 여행한다.
한나라에서 흥망성쇠를 이룰 사람은 나뿐이고, 서산은 계속해서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들 것이다.
초소 앞 풍경은 예전과 같아야 하고, 강물은 밤낮으로 잔인하게 흘러야 한다.
"He Zongren Shangshu Sifu Temple은 Wu 후작을 숭배하고 Huaigong의 오래된 비석을 새겼습니다."
Era: Tang 저자: Yang Rushi
고대 편백나무 In 땅에 Yan Shu 총리 사원을 건설하세요. 한때 번영했던 시대는 세대가 달랐고, 당시에는 세 사람이 번영했습니다.
아무리 장점이 흘러도 향기는 퇴색되지 않았습니다. 국가의 야망을 탐구하기 위해 이름을 존중하고 국민을 위로하기 위해 이미지를 장식하십시오.
예전에는 Zhenggai를 방문했지만 이제는 신앙의 깃발을 지지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Gu Yiguang이 나를 좋아했고 전면 비석에는 눈물이 새겨 져 있습니다.
"면현 무후사 탐방"
시대: 현대 저자: 라오서
오늘날의 상약사와는 별개로 청류에는 편백나무가 드물다. 무후사.
현신으로서 이루지 못한 야망 3점, 평범한 스승에 대한 연민의 한 부분!
한나라는 백번의 재난에도 옷을 입었고, 중원에서의 전쟁도 그때와 같고
죽은 뒤에는 그와 같아졌다. 그의 간과 담낭, 그리고 산적 깃발이 바다를 가로질러 날아가고 있습니다!
"보자산에서 봉사하고 중무후사를 방문하다"
시대: 송나라 저자: 성 공서
현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는 원 Rong은 관광객을 이끌었습니다.
구름뿌리는 수천 개의 우물에 살고 있고, 도시 모퉁이에는 두 개의 하천이 있습니다.
해는 지고 건물은 어두워지고 바람도 슬프고 가을바람이 분다.
울롱은 영원히 미워했고, 안개가 중국을 갈라놓았다.
"Wuhou Temple"
시대 : 송나라 저자 : Li Shi
바람이 파도를 일으키고 북이 시끄럽고 여전히 형성 다이어그램이 있습니다 슈강에서.
룬진과 페더팬과 함께 있는 남자는 어디에 있나요? 가시문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무후사"
시대 : 송나라 저자 : 장찬
상인 금을 황성에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그래서 요새는 폐허가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북쪽의 산은 새의 길로 이어지고, 동쪽의 물소리는 용을 노래하게 한다.
서풍의 고목은 그저 차가운 까치일 뿐이고, 황야의 노을은 모루일 뿐이다.
소령시가 없으면 초가집 어디에서 찾을 수 있겠습니까?
"면현 무후사"
시대 : 명나라 저자 : Zhao Zhenji
딩군 산 앞에서 아는 오랜 친구를 만났습니다. 수백년 동안 메마른 산으로 가는 길.
Qing Zou는 과거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동시에 짜증스럽습니다.
용이 순종하면 용의 정신은 여전히 존재하고 광활한 광야는 새와 까치를 길들입니다.
하얀 마륜스카프는 청나라에 떨어졌고, 별이 빛나는 밤은 은하수에 떨어졌다.
검은 다리 위에 깃털이 서 있고, 세상은 가을 머리카락과 같습니다.
해변에 모여 과거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재와 과거가 모두 바뀌었다.
현도의 장호에 의해 군기가 뒤집어지고, 산귀신은 말발굽 깊숙이 숨어 있다.
Xiangyang의 노인들은 모두 시들고 Caishui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고추장이 구름 속에 깔려 있다면 군대의 고향으로 기억되어야 한다.
비와 강구름이 피리바람을 가득 담고, 위린 동쪽에 원숭이 세 마리의 소리가 떨어진다.
황량한 황혼 속에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던 그때의 방덕공이 생각난다.
"제갈사"
시대: 당 저자: 두보
그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했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해는 비스듬히 기울고 나는 텅 빈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은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다.
경제 문제는 군주와 신하가 책임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도 책임을 져야 한다. 이하 이는 고인이 된 주인에게 돌아와 그의 군대에 합류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벌레와 뱀이 그림 벽을 뚫고 있고,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다. 량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촉수사"
시대 : 송나라 저자 : 왕위안량
우후작과 은랑잔디를 방문했습니다 황량했다.
당시 남양계록은 용의 잠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깊은 산과 늪에서는 그 사실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촉의 초대 성주 호(胡)가 세 번이나 찾아갔다.
선생님, 세상의 계획을 복원하고 싶다면 세상의 불가사의를 계획하십시오.
하오란은 호랑이와 표범처럼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산에서 나왔다.
누군가를 찾을 기회가 생기면 그 사람을 나의 진정한 주인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이제 관과 장의 이름이 알려지자 두 아들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
군대에 혼자 있는 공명은 용과 물과 같다.
이제 집으로 돌아왔으니 최선을 다해 도둑을 퇴치해야 합니다.
당시 복한 사람들은 나라를 불쌍히 여겼습니다. 삼협 지도는 비어 있었습니다.
조피 씨는 조피보다 재능이 뛰어나고, 중원의 회복은 알려지지 않았다.
시자이는 군대에서 열심히 일하고 사심이 없다.
군대를 떠나면 당신의 모습은 태양처럼 빛나고, 당신의 명성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3. 무후사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고대 기념물에 관한 다섯 개의 시 (4) 두보 촉왕이 오행의 삼협을 힐끗 보았고, 벵니안도 용안궁에서.
텅 빈 산에 있는 추이화, 텅 빈 야생 사원에 있는 옥궁을 상상해 보세요. 고대 사찰에는 삼나무와 물학이 둥지를 틀고 있고, 매년 마을 노인이 돌아다닌다.
우후작의 사당은 서로 가까운 경우가 많으며, 군주와 신하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귀주송십행(9) 두보 우후작의 사당은 우뚝 솟은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잊을 수 없습니다.
땅은 싸우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손님은 슬프고 구름과 태양은 타오르는 불 같고 하늘은 시원합니다. Zhuge Temple Du Fu는 오랫동안 Bazi Kingdom을 여행하고 Wuhou Temple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해가 기울어져 허공에 잠이 들고, 얇은 커튼 사이로 시냇물 바람이 스친다. 군주와 신하들은 정치에 책임을 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다이는 고(故) 영주에게 돌아가 합병하고 군대를 떠났다. 곤충과 뱀이 그림 벽 사이로 기어 다니고, 마녀와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습니다.
리앙의 아버지를 기억하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우동군 위장 4년에 용이 아미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이 늦어졌다.
오행은 한삼각대를 가르치지 않았는데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오자 흑연은 백기에서 사방으로 날아간다.
혼자서 와인 한 병을 들고 구름 너머로 오후사를 추모했습니다. 9월 10일 한주(汉州) 출신의 소사냥꾼으로 새 수도 미목(密穆) 사이의 민가에 머물렀다.
하늘은 눈처럼 낮고, 연말에는 방랑자가 슬프다. 수도를 떠난 지 10년이 지났고, 나는 길에 지쳤습니다.
높은 언덕에는 산불이 타오르고, 강물구름이 하늘을 어둡게 하고 있다. 뿔과 활은 힘만큼이나 차갑고, 서리매는 배가 고프면 더욱 분노합니다.
우연히 만나면 꼬마사냥꾼이 되어 자와 망치를 들고 수다를 떨고 부르기도 한다. 북쪽은 무후사, 남쪽은 지자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불쌍한 사슴을 포위하고 매복하여 교활한 토끼를 가로채세요. 장재는 화살을 든 꿩이지만 경제는 죽음을 개의치 않는다.
차라리 자연계를 난폭하게 공격하고, 병법도 조화를 이룰 것이다. 해질녘에 사람들의 집을 지나갈 때 그들의 말은 떨어져 있고 모피 바지는 불에 탔습니다.
신선한 부위를 태워 구워서 그 피를 뜰에 뿌린다. 늙은 할머니도 궁금해서 홍수 청소 기간 동안 머물도록 나를 초대했습니다.
남편이 아직 살아 있으니 천 금화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운율은 Wen Shaoji의 공식 기록 홍보와 두 개의 시에 대한 응답입니다. (1) Huang Tingjian 기사와 교훈은 언제든지 배울 수 있으며 문자는 점차적으로 무게가 나갑니다.
장강 먹물 연못은 봄 풀로 덮여 있고, 무후사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4. '무후사'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제갈사('서지'의 무후사) 당나라: 오소이가 전표를 잡고 사원 문에 향을 피웠는데 무후의 동상이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
기회로 인해 촉은 한나라를 지연시키고 쇠퇴시키는 운명을 맞았고, 오씨는 손자를 강화하고 약화시키는 데 이용됐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당나라 제갈사: 두보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하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태양이 비스듬히 누워 허공에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이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군주와 신하들은 정치에 책임을 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다이는 고(故) 영주에게 돌아가 합병하고 군대를 떠났다. 곤충과 뱀이 그림 벽 사이로 기어 다니고, 마녀와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습니다.
리앙의 아버지를 기억하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당나라 유동군: 위장 4년에 용이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오행을 가르치지 않았다면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겠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오자 흑연은 백기에서 사방으로 날아간다.
홀로 술병과 눈물을 안고 구름 너머 무후사를 참배했습니다. 참고 자료: 고대 시와 산문 네트워크: http://so.gushiwen.org/search.aspx?value=%E6%AD%A6%E4%BE%AF%E7%A5%A0.
5. 무후사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제갈사"("서지"의 무후사) 당나라: 오소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사찰 문에 향을 피웠는데 무후의 동상이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
기회로 인해 촉은 한나라를 지연시키고 쇠퇴시키기로 결심했고, 그 계획으로 인해 오씨는 승진하고 약화되었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제갈사" 당나라: 두보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하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해가 기울어져 허공에 잠이 들고, 얇은 커튼 사이로 시냇물 바람이 스친다. 군주와 신하들은 정치에 책임을 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다이는 고(故) 영주에게 돌아가 합병하고 군대를 떠났다. 곤충과 뱀이 그림 벽 사이로 기어 다니고, 마녀와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습니다.
리앙의 아버지를 기억하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유동군" 당나라: 위장 4년에 용이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오행은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법을 배우지 않았는데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오자 흑연은 백기에서 사방으로 날아간다.
혼자서 와인 한 병을 들고 구름 너머로 오후사를 추모했습니다. 4. "비이역 우후작사 비문" 시대: 송나라 저자: 손영석은 당시 일을 계획하기 위해 북쪽에서 나와 여유롭게 누워 신성한 계획을 묵상했습니다.
세 군대가 호랑이를 통제하고 길들이고, 말과 소는 수천 리를 여행한다. 한나라에서 흥망성쇠를 이룰 사람은 나뿐이고, 수산은 사람들을 계속해서 걱정하게 할 것이다.
초소 앞 풍경은 예전과 같아야 하고, 강물은 밤낮으로 잔인하게 흘러야 한다. 5. "면 현 무후사 방문"시대 : 현대 작가 : 라오 그녀는 오늘날의 상약사에 무관심하고 맑은 물이 드문드문 편백나무와 함께 무후사로 흘러갑니다.
현신으로서 이루지 못한 야망 3점, 평범한 스승에 대한 연민의 한 부분! 한나라는 백화를 입고 옷을 입었는데, 중원의 전쟁은 죽은 뒤에도 간과 담낭을 앓았으며, 산적 깃발이 바다를 휘날리고 있다.
6. 무후사 전시
무후사 두보 폐허가 된 사찰의 그림이 떨어지고 텅 빈 산의 풀과 나무가 길다.
그 말씀을 듣고 보니 주님은 더 이상 난양에 계시지 않습니다. [설명] 무후: 제갈량을 가리킨다.
건흥(建興) 원년(223년)에 제갈량(諸葛梁)을 무상후(吳祖伯)로 봉하고, 그 성(省)을 오후(吳侯)라 불렀다. 무후사: 제갈량을 모시는 사찰을 가리킨다.
Xiangyang, Chengdu, Nanyang, Kuizhou 및 기타 지역에는 Wuhou Temple과 같은 많은 사원이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쓰촨성 펑제현 바이디시 서쪽 귀주에 있는 무후사를 가리킨다.
장진(張眞)의 『무후사기』: “당나라의 귀주는 백제를 다스렸으며 무후사는 서쪽 교외에 있었다.” 이 시는 대리 원년에 지은 것이다. 당나라 때 시인이 귀주에 살았습니다.
이 시는 시인이 무후사를 방문했을 때 표현한 감정으로, 제갈량이 촉한에 대한 진심 어린 헌신과 '일생을 다 바친 헌신 정신'을 높이 평가한 것이다. ". [지은이] 두보: 712-770, 예명 쯔메이(Zimei), 허난성 공현(河南省) 공현(孝縣) 출생. 한때 장안시 남쪽 소령(少嶺)에 살았기 때문에 자신을 소릉예라오(少岩尼老)라 칭했고, 조선시대에는 두소릉(杜少靈)으로 불렸다. 세계.
서른다섯 살 이전에는 주로 공부와 여행을 했다. 천보(千寶) 때 장안에 이르러 관직에 들어갈 길이 없게 되자 우익(右臣)이라는 작은 직위를 얻고 관사를 거느리고 군대에 입대하였다.
안시 반란이 시작되자 유배되어 반란자들에게 체포됐다. 건원 2년(759년)에 관직을 버리고 서쪽으로 여행하다가 마침내 쓰촨에 이르러 청두에 정착하여 한동안 안무목의 학교검사공과의 와일랑을 역임했다. Jiannan Jiedushi의 사신이므로 Du Gongb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말년에 그의 가족은 동쪽으로 이주하여 Kuizhou에 2년 동안 머물다가 Dali 3년에 Xiaxia를 떠났습니다. 그는 호북성과 후난성을 유랑하다가 가난과 질병으로 사망했다.
시인은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까지의 역사 시대를 살았으며, 고전 시의 다양한 체계를 활용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능숙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월푸 스타일의 시의 선구자입니다.
그의 월부시는 당나라 중기 신월부운동의 발전에 기여했다. 그의 5월 7일 고대소설은 시이자 역사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서사를 전개하면서도 전체 글의 구성을 중시하여 우리나라 시문학에 있어 높은 성취를 이룬다.
두보 역시 5·7장단에서 상당한 창의성을 발휘했으며, 장단, 대조, 단어 및 문장 정제 등에서 완전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해 이 장르를 완전히 성숙한 단계로 끌어올렸다. 그의 시는 주로 사회적 불안, 정치적 어둠, 민중의 고통을 다루고 있어 '시사'로 알려져 있다.
그는 나라와 민족을 염려하고 고상한 인품과 뛰어난 시적 능력을 갖고 있어 '시성인'으로 추앙받았다. 세상에 전해지는 『두공부지』, 『전당시』 216~234권, 시집 19권 『고당서』 190권, 『신당서』 201권이 있다.
[분석] 두보는 말년에 궁핍한 생활을 하다가 청두에서 몇 년간 살다가 노소를 부양하고 가족을 동쪽으로 이주시켰다. 남서쪽에 있는 세계." ". 도중에 Kuizhou에 들렀습니다.
시인은 할 일이 없어서 어느 날 무후사에 와서 황폐하고 황량한 광경을 보고 감격에 차 한숨을 쉬며 오유를 찬양하며 이 시를 썼습니다.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 내려온 시. “폐허된 사찰의 그림은 무너졌고, 빈 산에는 초목이 길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이 무후사를 참배할 때 본 황량하고 황폐한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전 문장은 사원에 대해 썼습니다.
시에서 '그림'이라는 단어는 사찰의 벽화를 뜻하고, '떨어진다'는 것은 벗겨진다는 뜻이다. 'yi'와 'luo'라는 단어를 보면 숭배하러 오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제갈량이 촉한의 건국과 통일을 위해 평생을 바쳤는데, 제갈량의 사찰이 그런 광경이었다고 생각한 시인은 문득 감동의 한숨을 내쉬었다. 다음 문장을 보면 시인은 무후사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는데, 주변 환경도 너무나 텅 비어 있고 황량했습니다.
'공산'은 백제산을 뜻한다. 시인은 산에 아무것도 없다는 뜻인 듯 비어 있고 사람이 적다는 뜻으로 '긴'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 이는 Wuhou Temple이 황량한 산과 잡초 사이에 얼마나 감상적인지를 반영합니다! "말씀을 듣고 보니 황제는 더 이상 남양에 계시지 않습니다."
이 두 문장은 무후사가 제갈량에게 쓴 것으로, 제갈량이 나와서 유비와 황제를 도우려는 것을 찬양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시인은 <군출병>에서 주인에게 작별을 고하는 제갈량의 목소리를 아직도 들을 수 있는 것 같지만, 그의 야망은 이루어지지 않아 군대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고향은 난양! 이전 문장에서 "나는 여전히 황제의 말을 듣는다", "황제"는 유비가 죽은 후 "아두"라는 별명을 가진 유비의 아들 유찬을 가리킨다. 제갈량이 죽은 후 41년(223~263) 동안 환관 황호와 성진을 임명하여 주나라를 멸망시켰다.
'아직도 들었다'는 말은 시인이 제갈량의 폐허가 된 사찰을 방문하고 그의 생각이 시인의 마음 속에서 요동치면서 갑자기 시인과 제갈량 사이의 시공간이 가까워지는 것을 묘사한다. . 거리. 시인은 제갈량이 정말 위대하다고 느꼈는데, 그는 남양으로 나가서 제1제를 도우고 그 후의 스승을 도우며 평생을 열심히 일하다가 마침내 북방 원정에서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제갈량이 후대 주인에 대한 진심어린 도움이 특별한 나무의 가장 가치 있는 일이라고 믿었고, 그래서 그는 시대를 초월하여 이 두 가지 유명한 문장을 썼습니다. 촉건흥 5년(227년)에 '황후에게 항복하다', 제갈량은 위나라를 공격하기 위해 한중으로 군대를 보내 떠나기 전에 유찬황후에게 작별을 고하기 위해 '출국명부'를 썼다. , 황후에게 신사와 가까워지고 악당을 멀리하며 충성스러운 마음을 보여달라고 경고했습니다.
제갈량은 '외국의 규율'에서 "나는 평민이고 난양에서 열심히 일하고 어려운 시대에 살아남으며 제자들에게 배우고 다가가려 하지 않았다. 선황제는 내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비열하고 헛된 일이었고 나는 그를 세 번 보았습니다. 목사는 초가집에 머물렀고 목사들은 세상의 일에 감사하여 선황에게 쫓아 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p>
'미래를 향한 스승의 길잡이'에서는 "목사님이 목숨을 바쳐 헌신하셨다. 그의 충성심은 이루 말할 수 없다"고 했다.
다음 문장 '더 이상 남양에 누워 있지 않다'는 앞 문장의 연속이다. 제갈량은 촉한의 대의를 위해 일생을 바쳤기 때문에 더 이상 자신이 있던 곳인 남양으로 돌아갈 수 없다. 교양 있는. "난양(Nanyang)"은 오늘날 후베이 성 난양(Nanyang)시의 현 이름입니다. 도시의 서쪽에는 제갈량이 열심히 일했던 울런공(Wollongong)이 있습니다.
'더 이상'이라는 단어는 유비의 보답을 위해 촉한의 대의를 위해 일생을 바친 제갈량이 위대한 업적과 투지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제갈량에 대한 시인의 존경을 표현한다. 그리고 성공 후에도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 이 시는 현실과 현실을 결합하고 감정과 풍경을 혼합합니다.
시의 첫 두 문장은 무후사의 황폐함과 폐허를 묘사하고 있으며, 제갈무후의 죽음의 황폐함에 대한 시인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으며, 또한 다음 두 문장의 길을 열어줍니다. 현장을 만져보고 한숨을 쉬는 제갈량은 대업을 이루지 못하고 외국에서 잠을 자게 되는데, 이는 시인이 『촉수』에서 “군대를 떠나기 전에 죽으니 영웅이 된다”고 쓴 것과 같다. 청나라 왕부지는 '강재시담'에서 "장면은 2라고 불리지만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고 말했다.
정신과 시의 결합은 무궁무진하다. 영리한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
무후사 관련 시 1. 무후사 관련 시
1. 재상 제갈사('서지'의 무후사)
당대 : 우샤오이
사찰 문에 들어서면 대나무 전표를 들고 향을 피우는 우후작의 우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 기회에 슈는 한의 쇠퇴를 늦추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 계획을 이용하여 오를 연결하고 약한 태양을 강화했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제갈사
당나라 : 두보
그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했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다. 대나무 해는 비스듬히 기울고 나는 텅 빈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은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다.
경제 문제는 군주와 신하가 책임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도 책임을 져야 한다. 이하 이는 고인이 된 주인에게 돌아와 그의 군대에 합류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벌레와 뱀이 그림 벽을 뚫고 있고,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다. 량의 아버지를 떠올리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유동군
당나라 : 위장
4년 동안 용호가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오행을 가르치지 않았다면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겠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올 때마다 흑연은 백기에서 도처로 날아간다.
혼자서 와인 한 병을 들고 구름 너머로 오후사를 추모했습니다.
4. 고대 유물 5시 중 4시
당나라: 두보
촉왕이 오흥삼협을 방문했고, 벵년은 용안궁에도 있어요.
텅 빈 산에 있는 추이화, 텅 빈 야생 사원에 있는 옥궁을 상상해 보세요.
고대 사찰에는 삼나무, 소나무, 물학이 둥지를 틀고 있으며, 매년 마을 사람들이 마을을 돌아다닌다.
우후작의 사당은 종종 서로 가까워서 왕과 신하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곳입니다.
5. 고대 편백나무
당나라: 두보
공명사 앞에는 청동이나 돌과 같은 뿌리를 가진 오래된 편백나무가 있습니다.
서리 같은 비는 40피트를 덮고, 어두운 색은 2000피트 하늘 높이 치솟습니다.
왕과 신하들이 서로 만났고, 그 나무는 지금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구름이 공기를 오협으로 가져오고, 차가운 달이 하얀 눈 덮인 산으로 떠오른다.
어제 길은 옛 영주 무후통진궁이 있던 금정각 동쪽을 돌았던 기억이 난다.
Cui Wei의 가지가 교외에 오래되었고 아름다운 그림이있는 집이 하늘에 있습니다.
뤄뤄는 굳건히 자리를 잡았지만, 여전히 외롭고 바람에 강하다.
후원은 하나님의 능력이며, 창조의 대의는 정직합니다.
건물은 기울어진 들보 같고, 수천마리의 소가 산을 바라보고 있다.
기사를 공개하지 않으면 세상이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말하지 않으면 누가 보낼 수 있습니까?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개미는 퇴치되고, 향기로운 나뭇잎은 결국 봉황도 퇴치하게 된다.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조용한 사람들은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고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6. 무후사의 고대 편백
당나라 : 리상인
촉수상 계단 앞에 편백나무가 있는데, 용과 뱀이 궁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인청와이강(Yinchengwai River) 기슭에 위치하며 후이링(Huiling)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큰 나무는 펑이(Feng Yi)를 그리워하고, 간탕(Gantang)은 조공(Zhao Gong)을 회상한다. 비에 나뭇잎이 시들고, 바람에 가지가 흩날린다.
옥 장벽은 멀고 황금검은 끝이 없습니다. 선생님은 누구일까요? 하나는 Zhaorong에게 물어 보는 것입니다.
2. '무후사'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제갈상사('서지'의 무후사) 당나라: 오소이가 전표를 들고 불에 탔습니다 사원 문에 향을 넣으면 무후의 동상이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
기회로 인해 촉은 한나라를 지연시키고 쇠퇴시키는 운명을 맞았고, 오씨는 손자를 강화하고 약화시키는 데 이용됐다. 지혜를 사용하려 하면 폭군과 도적에게 빠지고 충성을 잘하면 범인이 될 것이다.
현왕이 전투를 요청하자 카이텐을 보고 화를 냈다. 2. 당나라 제갈사: 두보는 오랫동안 팔자국을 여행하고 무후사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대나무 태양이 비스듬히 누워 허공에 잠을 자고, 시냇물 바람이 얇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군주와 신하들은 정치에 책임을 져야 하며, 현자와 성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다이는 고(故) 영주에게 돌아가 합병하고 군대를 떠났다. 곤충과 뱀이 그림 벽 사이로 기어 다니고, 마녀와 마녀는 거미줄에 취해 있습니다.
리앙의 아버지를 기억하며 열심히 일해도 늦지 않았다. 3. 당나라 유동군: 위장 4년에 용이 어메이를 지켰고, 철마는 서쪽으로 오는 것을 지체시켰다.
한삼각대를 움직이는 오행을 가르치지 않았다면 왜 육도가가 진대사를 기다려야 하겠는가. 루안과 봉황이 당크로 돌아오자 흑연은 백기에서 사방으로 날아간다.
혼자서 와인 한 병을 들고 구름 너머로 오후사를 추모했습니다. 참고 자료: 고대 시와 산문 네트워크: http://so.gushiwen.org/search.aspx?value=%E6%AD%A6%E4%BE%AF%E7%A5%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