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전통적인 숙어 이야기

이 성어의 본의는 독창성과 독창성을 뜻하며, 설이 다르다. 후는 참신한 주장을 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때로 비하하는 것은 또 다른 의미이다.

이 성어는' 세설 신어 우웬: 장자 소요투어' 에서 나왔다. 그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니 명현이 탐구해서는 안 되고, 곽과 항목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지도림은 백마사에서 풍태창의 * * * 언어를 사용했다. 소요' 때문에 그는 다른 두 학파와 구별되어 모든 성현을 능가하는 혁신을 했는데, 이 혁신들은 모두 유명인들이 생각할 수 없는 혁신이었다.

지도림, 동진 시대의 불교 학자, 명돈. 본명은 관관관입니다. 그는 늘 셰안, 왕희지 등 유명인들과 교제를 하며 현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장자' 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다.

장자' 는 전국시대 장주가 쓴 철학 저작이다. 진나라의 길상은 장자를 위해 노트를 한 편 썼지만, 다 쓰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곽향은 그의 일을 계속하여 노트를 완성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곽상과 자수가 만든 노트를 인용했다.

즐거운 여행은' 장자' 의 첫 번째이자 어려운 점이다. 당시 많은 저명한 학자들이 이 문장 진실성을 깊이 연구했지만, 곽상과 자수의 의견을 초월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한번은 지도림이 낙양 백마사와 호국태상장군 풍회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자유행"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지도림은 곽상, 자수의 해석보다 훨씬 높은 새로운 이치를 이야기하여 당시의 많은 저명한 학자들의 이해를 뛰어넘는 새로운 관점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자유행) 지도림의 분석과 관점은 모두 저명한 학자들이 해결하기 어려운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자유행' 을 설명하기 위해 지도림의 의견을 받아들였다.

이 이야기의 참신함과 혁신은 성어' 표신립' 을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