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소리, 형식. 나무에서 해석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Chá 를 읽는 것은 고찰의 뜻이다. 조사. 고대에는 "만약" 과 함께 물 속에 나무가 떠 있다는 의미였다.
차성은 중국 성씨 중 하나로 백가성 중 397 위에 올랐다. 희씨 성으로 한족에 속한다. 춘추시대 주혜왕 (기원전 676-기원전 652 년) 때 버진 (희성) 의 후예, 노장공 (오늘 산둥) 의 아들, 땅을 성으로 하여 환자작으로 봉쇄되었고, 그 식량은 사경 (고대보첩서) 에 받았다. 차언 (동안인) 은 차의 조상이다.
확장 데이터:
성의 휘황찬란한 시기를 조사하다.
① 한국에는 두 가지 큰 예절이 있다.
열두 번째 갈림길, 글자문걸. 서한 양무제 춘추 때, 회맹의 우두머리를 임임하고, 서하 수장을 임임하여, 그 시정을 청렴하게 하였다. 그리고 도문은 군사 기교로 흉노를 물리치고, "황제는 그 재능을 들었다" 며 제양보를 봉했다. 21 세기, 차, 자조충. 동한, \ "명나라 징 \" 에 황제 는 핸린 병원 중서, 리터 장관 샷, 봉제양보 를 주었다. 명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양차' 를 형성했다.
(2) 당은 천하 제일의 성이다.
당우이는 교사이다. 그는 당나라에서 유격장군으로 일했고, 하남에서 교위를 한 적이 있으며, 많은 관신 무장에게 대표를 위해 국가에 보답하였다. 따라서 당태종 정관 12 년 (639 년) 과 당현종 개원 5 년 (7 18 년) 에서 제양은 두 번 천하 제 1 성으로 봉쇄되어 나라의 기둥이라고 불린다.
(3) 청나라 강희 황제는 대련을 칭찬했다.
명청 시대에는 차씨 객가의 흥성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는데, 특히 절강해녕과 안후이현이 주목되었다. 원규, 오규, 그리고 청, 용, 장시 3 대' 한 수재, 한 숙조카, 오원사' 가 세계 객가의 기적을 창조했다. 강희제는 갑자기 차씨 제사로 "이후부터 강남 몇 집" 이라고 말했다. 강희제는 원화의 차씨 종사 문제를 위해' 가서당' 이라는 글자를 직접 썼고, 차성과 차씨를 위해 각각' 연원당' 과' 시호당' 이라는 글자를 썼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성씨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