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시사가부는 어떤 스타일입니까?

이백의 문필은 우아하고 호방하며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면도 있다.

분방하고, 싱그러우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묘하고, 언어가 묘하고, 낭만적이며, 의경이 맑다.

이백은 성당 시대에 살고 있다. 그는 성격이 호쾌하여 조국의 산과 물을 사랑한다. 그는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명산대천을 찬양하는 장려한 시편을 많이 썼다.

이백의 시는 분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경쾌하여, 사람들은 그를' 시선' 이라고 부른다. 이백의 시는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성, 재료 섭취, 장르 선택, 각종 예술 수법의 운용 등에서 전형적인 낭만주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백의 주요 업적:

이백의 악부, 가행, 절구의 성과가 가장 높다. 그의 노래는 시가 창작의 모든 고유 형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아무도 의지하지 않고, 필법이 다양하여 변화무쌍하고, 자태가 흔들리는 신기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찰랑찰랑하며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성당 시인 중 왕위, 맹호연은 오절, 왕창령 등 7 절절 잘 썼다. 이백은 오치와 칠기를 모두 잘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백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예술적 성취가 매우 높다. 그는 조국의 산수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노래하며, 풍격이 분방하고 우아하며 낭만주의 정신이 충만하여 내용과 예술의 통일을 이루었다.

이백은' 신선' 이라고 불리는데, 그의 시는 대부분 서정을 쓰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이백의 시는' 필낙진 비바람, 시 울귀신' 의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 이것도 그의 시에서 가장 선명한 예술적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