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아첨하는 시.

이백이 술에 취했을 때 그는 세 개의 "말 뛰는 시"를 연속으로 썼는데, 말 뛰는 것도 훌륭한 노래가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대문자는 칭찬의 정점입니다.

책을 사랑하고, 읽어보세요2019-07-15.

최근에 큰 성공을 거둔 시인들조차도 누구의 삶도 쉽지 않습니다. 그들의 삶은 보통 사람들보다 더 험난했을지도 모릅니다. 시인 이백은 대담한 성격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재능 있는 시적 천재로 유명했지만, 봉건 시대의 다른 많은 문인들과 마찬가지로 황실의 관리로 일해야 했습니다.

나중에 리백은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당 현종의 이융지 황제는 이백의 시적 재능을 듣고 그를 수도로 불러들여 한림학사로 삼았습니다. 이때 이백은 매우 기뻐하며 "웃고 나가라, 우리 세대가 쑥부쟁이인가?"라는 대담한 시를 지었습니다.

나라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야망으로 가득 찬 이백은 자신이 너무 크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너무 우울해서 한림학원에서 자주 술에 취했습니다. 이 날도 이백은 무의식적으로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당 현종은 양귀비를 황실 정원으로 데려가 바람에 피어난 모란을 감상했습니다. 갑자기 이백에게 시를 짓게 하고 이귀연에게 노래를 부르게 하자, 이귀연은 즉시 황제를 이백에게 인도했습니다.

두포는 "이백은 통에 백 편의 시를 써서 장안의 한 식당에서 오래 잠을 잤다"고 말했다. 술에 취한 이백은 황제의 시를 지어달라는 요청을 듣고 종이에 펜을 대고 세 편의 시를 연달아 지었다. 모란꽃과 양귀비를 보는 대신 대당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란과 대당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귀비의 압도적인 아름다움에 대해 썼습니다.

청평곡의 세 단어

당나라 이백

구름은 옷과 꽃이 보기 좋기를 원하고 봄바람은 문지방에 불어 중국을 과시한다. 그녀를 만나기 위해 옥산이 아니라면 달 아래에서 만나는 것은 야오치입니다. 두 번째 붉은 향, 섹스 비가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누가 한궁을 닮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에 의존합니다. 세 꽃이 서로 사랑하며 왕처럼 웃고 있습니다. 봄바람은 한없이 미워, 북쪽의 심향각에 대한 묘사.

첫 번째 시에서 양귀비의 옷은 아름다운 구름에, 그녀의 외모는 아름다운 흰 모란꽃에 비유됩니다. 양귀비의 몸매가 약간 통통했기 때문에 향기로운 땀을 흘리는 옷을 입으면 수정 이슬방울로 물든 모란꽃처럼 화려하게 보였습니다. 귀페이의 놀라운 아름다움은 그녀가 옥산 정상에서 일행이 본 공중에 떠 있는 선녀도 아니고 야오타이 앞의 달빛 아래 있는 여신도 아니라는 의심을 갖게 합니다. 귀비를 모란에 비유한 것이 첫 번째 칭찬이고, 귀비를 여신에 비유한 것이 두 번째 칭찬이다.

두 번째 시에서 양귀비는 이슬방울이 맺힌 붉은 모란꽃에 비유됩니다. 초나라 샹왕의 여신과의 만남은 안개 낀 꿈이었지만 양귀비와 같은 미녀는 왕과 함께했습니다. 누가 한나라 귀비를 촬영할 수 있을까요?

귀비에 대해 글을 쓰는 궁극적인 목적은 왕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세 번째 시는 양귀비와 당 현종의 사랑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모란이 왕을 행복하게 하고, 왕은 대지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미소를 짓습니다. 왕의 한없는 아쉬움을 달래주는 아름다운 봄바람을 맞으며, 두 사람은 선향각 북쪽 난간에 다정하게 기대어 있었습니다.

이백이 지은 세 편의 시는 모두 '만들어야 할 시'라고도 불리는 '만들어야 할 시'입니다. 이 시들은 고대 중국 관리들이 서로 화합하기 위해 지은 시로, 대부분 황제를 '아첨'하는 찬양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시인 이백은 "아첨"도 시대를 위한 노래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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