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격과 정신은 산들 바람 속의 옥수처럼, 하늘의 밝은 달처럼 세상과 함께 춤을 출 수 없습니다! 아아, 나는 후저우의 한 재산에 무릎을 꿇고 묘목 간호사가되었습니다. 말과 같으면 천 마일의 야망을 가질 수 있지만 손과 발이 묶여 있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저는 책임을지고 회사의 임원직을 사임하고 싶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새장을 뚫고 화려한 불사조를 풀어주고 철 자물쇠를 열고 용에게서 멀어졌습니다. 하얀 갈매기들 사이를 질주하는 갈매기처럼, 광활한 구름 바다 사이를 질주하는 마일즈, 누가 연습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2. 진로 계획에 관한 시는 많을수록 좋다. (1) 공자:공자 논어에 열 살에 서서 서른, 서른, 사십에 혼란스럽지 않고, 오십에 하늘의 운명을 알고, 육십에 듣고, 칠십에 규칙을 넘지 말라고 했다. 서른에 서는 것은 사회 초년기의 핵심은 성과에 기여할 수 있는 분야를 찾는 것이며, 40세에 혼동하지 않는 것은 혼란의 발생과 혼란의 해결에 대해 분석하고 있습니다. (2) 맹자: 사람은 큰 책임을 지는 운명이므로 먼저 마음과 정신, 힘줄과 뼈를 괴롭게 하고 몸을 굶주리게 하며 행동을 흐트러뜨려야 한다. 따라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맹자의 말은 말하자면 인생의 길이 모두 순탄한 것은 아니며, 미래는 밝고 길은 구불구불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진정으로 대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최선을 다했지만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습니다.
3. 노력에 관한 문학 텍스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당나라 황하를 건너는 자기의 열세 편의 시 - 고사
사천은 매우 눈길을 끄는 경향이 있는데, 지금은 세상이 한가하다. 석양과 함께 항해하고 긴 산과 함께 길에 서명하십시오.
친구와 가족이 천국에 있다면 연락할 수 없습니다. 나는 성난 폭풍 사이로 이곳에서 행복합니다.
아침 이른 아침, 강 한가운데 깃털 달린 집이 꾀꼬리로 덮여 있습니다. 꾀꼬리는 어디에서 왔을까요? 꾀꼬리는 혼자 살아요.
파리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아무도 볼 수 없고, 마시고 쪼아도 괜찮습니다. 윤한얼의 지식은 탄탄하고, 후위는 가볍지 않다.
야만인의 머리가 온통 하얗게 변해 갑자기 내게 다가왔다. 해질녘 물 위에서 초록색 대나무 장대를 들고.
오래되고 아름다웠지만 가난하고 한가했다. 30년 동안 낚시를 해왔지만 방향이 없습니다.
슬라이딩 플랫폼의 남쪽에서 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흐르는 물에 대나무가 걸려 있고, 외로운 도시는 먼 산을 등지고 있습니다.
넓은 니안즈천 길, 한가로이 노니는 모래 갈매기가 부럽다. 오랫동안 그곳을 떠나고 싶었는데 아직 소식이 없구나.
동쪽으로 황하를 바라보며 정면을 바라본다. 태항산맥의 북쪽을 바라보며 반나절.
산과 강은 서로를 비추며 그 깊이를 가늠하기 어렵다. 예로부터 우리는 재능 있는 사람들을 만난 적이 없다.
가을에 미끄럼틀을 타고, 극장은 높고, 가을은 황혼입니다. 혼자 걷는 것은 즐겁지도 지루하지도 않다. 진과 송은 우울했고 치앙과 후는 흩어졌다. 전략이 없었기 때문에 국경 방어가 전부였다.
병사들은 부지런하고 산과 강은 견고하다. 모든 여가를 차지하여 즉각적인 것을 즐기고 물질적 부상을 느낍니다.
몇일 전, 나는 긴 항해를 떠났다. 북풍이 만 마일 동안 불었고 남쪽 기러기는 셀 수 없었습니다.
다시 모래 덩어리인 팡하오란으로 돌아왔다.
난기류는 여기서 멀리서 기울어져 있다. 멀리서 보면 추 서울, 최위는 높은 산 위에 있다.
하늘은 과거에 측정되지 않았고 사람들은 방향이 없습니다. 투는 용과 뱀이 패권을 다투는 왕호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더 많은 살인을 기억하고, 이 비참한 삶을 돌봐주세요. 선댄스, 우린 한가해야 해.
천방은 매끈하고, 윤사노는 전후가 다르다. 맞은편에는 오래된 둑과 강줄기, 빙퇴석에서 나온 긴 숲이 있었다.
혼자 갈 생각은 아니었다. 나는 오랫동안 동쪽으로 가고 싶었다. 서둘러서 중국 술을 마실 줄 누가 알았겠어요.
차오는 북쪽 강둑에서 와서 남쪽 강에 정박했다. 야만적인 말을 해보고 농민들의 고통을 깊이 느껴보십시오.
지난 가을에 얇게 익었지만 이번 여름에는 비가 내리지 않았다. 집세와 세금으로 힘든 나날을 보냈습니다.
텃밭의 채소는 텅 비었고 산업은 부족합니다. 그래도 진나라에 바칠 마음은 있지만 주군을 뵐 이유는 없습니다.
광대한 진흙탕 강에 물이 고여 있고, 강 근처에는 고대의 강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세상 돌아가는 일과 세상 돌아가는 일을 잘 파악하는 것이다.
캉디 괴물, 펑이 무자비. 이걸 처음 봤을 때, 내가 볼 수 있었던 것은 매우 좋은 일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하늘의 아들이 갑자기 애도하고 모든 관리들이 같은 배를 타고 있습니다. 집을 짓고 신처럼 기도할 생각은 없습니다.
팡쉔은 이제 안전해졌고 높은 둑은 비어 있습니다.
바람에 지쳤으니 잠시 멈춰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허공에서 노래하며 외롭고 슬프다.
뽕잎의 여름 꿈은 뚱뚱하고 나무 그늘은 긴 금에 걸립니다. 양잠가에게는 계절이 있지만 들판에는 게으른 사람이 없습니다.
물에서 낚시하고 산을 바라보며 숨어 있습니다. 누가 루오징에 가서 쇠약해진 채로 갈 수 있을까.
풍경은 평평한 강으로 들어가고 강은 길어지고 버드나무가 돌아옵니다. 위나라의 무덤에서 멀리 돌출된 산 앞, 돌출된 산 뒤에서 멀리 바라본다.
대업을 이루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영웅들은 멀어져 갔다. 바람과 먼지와 무관하게 이세는 무엇을 할 것인가.
아오창에서 툰루오커우로 지원군을 보내는 소식을 전합니다. 백만 대군도 여섯 대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팽향이 마침내 동점을 이루자 혼란은 가짜 손을 내밀었습니다. 황금 수프처럼 견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의지하기 어렵고, 전쟁을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지속될 것입니다.
풀에서 배우면 명성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강가에서 만나는 것이 부끄러운 것 같습니다. 질문은 넘어진 후에 하고 마지막에 대답한다.
평생 가난했지만 90년 동안 죽지 않으셨어요. 그리고 자식과 손자를 사랑하고 먼 도시가 부끄럽습니다.
지안푸 황허취, 긴 낚시 강변에 있습니다. 오랜 시간 모래 덩어리를 바라보며 풍수를 듣느라 답답하다.
강한 쌀을 생각하면 항상 마을에 있고 싶어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내 마음은 그렇습니다.
2."옥로(玉爐) - 삼강설설(三江雪雪) - 정제(精製)" 원 가을의 초서(初序)
사물은 맑지만, 하늘의 마음은 맑지 않다. 서쪽과 동쪽으로 가보라. 꿈을 꾸는 법도 배워라. 몇 년을 더 지치고 동굴에서 세 번의 겨울을 보내는 꿈을 꾸세요. 뉴스가 진정한 장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미련을 버리세요.
3."열두시 / 십대의 추억" 노래 익명
전미시 오른쪽 깃발 진짜 사람. 추시인 시민. 모든 것이 업장과 함께 올라가고, 모든 것이 도교 군주로 올라가고, 권력 손잡이를 되찾고, 더 많은 법을 만들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동풍이 불고 백송이 꽃, 젊음이 가득합니다. 무지개 축제가 가까워지고 옥색 옷과 비단, 얀 첸이 공연합니다. 렌 야오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갑자기 궁전 셔틀 버스가 늦게 운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구름 길과 드래곤 포레스트에서 기대하고 갈망하고 있습니다. 불쌍한 스카이호크. 고대 영혼의 왕관을 씌우다. 지상에 서있는 사람은 비어 있고 자동차 순찰대에 속해 있습니다. 공중전은 별입니다. 원을 그리고 용을 잡아라. 봄 궁전은 깊고 황제의 고향은 멀고 키스하기 어렵습니다. 역 조각 바퀴 날아가는 깃털 덮개를 천진으로 되돌립니다. 안개가 자욱한 주푸, 바람을 흔드는 미세한 부채, 마음을 만지고 가슴이 아파요. 기둥, 붉은 눈물, 먼지. 위상은 물어봐야합니다. 언제 녹색으로 변할까요?
4."서강 달에 탄 백련 투슈를 보다" 왕 고수
유감스럽게도 백련은 침을 뱉었다. 세 대의 자동차가 함께 여행합니다. 자연의 붉은 색이 산을 뒤덮는다. 힘 안들이고. 모두 알몸 보호로? 단청이 선저우를 비춥니다. 서강의 달이 영주를 바라봅니다. 불멸의 노래가 연주된다.
5. "만팡팅 깨달음의 신비" 가오위안다오 와이드
신비의 깨달음, 점차 먼지에서 멀어지고, 이중 건망증은 점차 아무것도 없습니다. 시우 젠 애비뉴, 벤 아이헤이를 만나러 가십시오. 징계는 도덕적이고 당 밖에서 신과 선지자가되는 것입니다. 마음을 다해 삼천 줄, 팔백 줄을 손실 없이 써라. 여러분, 부지런하고 성실하고 친절하고 이해심 많고 남을 먼저 생각하고 인내심과 동정심을 가지십시오. 정상에 대한 저속함을 깨고, 쉬안먼 아지를 만나면 움직이지 마십시오. 신들의 축복을 받아 일곱 조상을 능가하고 에디 차이의 귀환에 갔다.
6."쟁기질과 직조 한숨"송 자오 루젠
봄바람 도자기 누에가 종이를 움직이고, 뽕나무 아이들은 도시와 같은 뽕나무 아이들을 유혹합니다.
낮에는 먹이고 밤에는 봉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문앞에서 손님에게 감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눈덩이가 선반에서 떨어져 누에고치 비단, 시누이 섬유 기계를 그립니다.
온 가족이 자신의 노력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웽은 말을 잃습니다.
공무원이 개인적으로 운송했지만 크기는 남아 있지 않지만 상자는 남아 있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을 따뜻하게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얼어 죽을까 걱정한다.
4. 급여에 대한 문학 텍스트 "한동-팡 슈오 전기"에서 발췌 :텍스트가 열등하지 않고 유명한 장군이라고 주장하고 오만하고 횡포하여 공식 차량이 소환을 기다리고 있으며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오래 전 주루는 "조조는 좋은 군 관리가 아니라면 농업 업무가 사람들의 견고하고 가까운 관리가 사람들을 다스릴 수 없습니다. 음식과 의복만을 위해 나라에 좋지 않습니다. 오늘 나는 조조를 죽이고 싶다." 주루는 겁에 질려 울었다.
소오는 "윗사람은 끝났고 아랫사람은 고맙다는 인사를 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나는 그 말을 들을 만큼 오래 살았다. 주루는 숨을 죽이고 고개를 끄덕였다.
"무슨 일입니까?"라고 물었다. 그는 "동방수오가 대신들을 모두 처벌할 거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초승달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초승달에게 전화를 걸어 "왜 주루를 두려워하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말하기 위해 태어났고 죽어서도 말할 것입니다.
주루는 키가 3피트가 넘고 기장 한 자루에 240위안입니다. 키가 9피트가 넘는 천슈오도 기장 한 봉지를 240원에 내놓았습니다.
주루는 배가 부르고 나는 배가 고파요. 나는 말을 할 수 있지만 영광스럽게도 다른 사람이니, 그럴 수 없다면 그냥 내버려두고 장안 쌀을 달라고 하라"고 말했다.
황마문은 조금만 더 가까이 가면 소환할 수 있었기 때문에 웃으며 말했다. 책에 나오는 동방삭의 말은 겸손하지 않았고 칭찬은 자신을 높였습니다. 그러나 한(漢)의 무제(武帝)는 그를 웅변하는 사람으로 여겨 체부(體府)에서 지내도록 명했지만 빈약한 봉급을 받고 황제에게 대접받지 못했습니다.
한참 후에 동방삭은 왕실 마구간을 책임지는 난쟁이에게 "황제께서는 너희들이 궁중에서 쓸모없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고 핀잔을 준 적이 있다. 농사의 달인은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백성 위에 있는 관리가 민정을 좌지우지할 수는 없습니다. 적을 죽이기 위해 군대에 입대했지만 군대를 이끌고 전쟁에 나설 능력은 없습니다. 나라에 쓸모도 없고 생계비만 낭비할 뿐이죠. 이제 황제가 너희들을 모두 죽일 것이다." 난쟁이들은 매우 겁에 질려 울었다.
동방삭은 "황제가 곧 이 길을 지나가실 테니 너희들은 반드시 절을 하고 감사해야 한다"며 그들을 선동했다. 잠시 후 황제가 지나간다는 소식을 들은 난쟁이들은 울면서 무릎을 꿇고 절을 했습니다.
황제가 물었습니다."왜 이렇게 하는 거냐?"
. 난쟁이들은 "동방삭이 황제가 우리 모두를 죽인다고 했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동방삭이 속임수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안 황제는 동방삭을 불러 "왜 난쟁이들을 위협했느냐?"고 물었습니다. 동방삭이 대답했다."장관 동방삭은 살아서도 죽어서도 이 말을 합니다. 난쟁이들은 키가 3피트가 넘었고 기장 한 자루에 240위안을 받았습니다. 동팡슈오 장관은 키가 9피트가 넘었고 월급도 기장 한 봉지, 240위안이었다.
난쟁이는 굶어 죽고 장관 동방수오도 굶어 죽고 있습니다. 제 말을 들으시면 예의가 바뀌어 친절하게 대접해 주시고, 그렇지 않다면 저를 집으로 보내주시고 장안을 헛되이 먹지 않게 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무왕은 이를 보고 웃으며 동방삭을 금마문에 머물게 하고 서서히 황제에게 다가오도록 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