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화를 끊은 후 바로 라켓을 들고 신나게 헬스장으로 걸어갔다. 내가 체육관에 왔을 때, 안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나는 이씨 가문이 여기서 아직 멀었다고 생각했다. 내가 그를 기다리라고! 그러나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나는 그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다. 나는 등산을 해서 도착했을 것이다. 그는 내 비둘기를 놓아주었다! 나는 화가 나서 그를 무시하기로 결정했다.
맙소사, 그가 학교로 돌아온 후 줄곧 나에게 사과를 했지만, 나는 고집스럽게 그를 무시했다. 결국 그는 의기소침하게 떠났다. 그것을 보고 그는 매우 실의에 빠졌다. 싸다! 누가 너를 일어서게 했니! 나는 은근히 득의양양했다.
나중에, 나는 다른 가장 친한 친구로부터 그날 오후를 알게 되었다. 이날 오후 이정은 내 전화를 받고 곧바로 헬스장으로 달려갔지만 헬스장에 가는 길에 500 대 할머니가 길가를 배회하는 것을 보고 걱정스러워 보였다. 이가사는 빠른 걸음으로 다가와 물었다. "할머니, 제가 도와드려도 될까요?" 할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여기 있는 병원에 와서 진찰을 받으러 왔는데, 나이가 들면 머리가 안 좋아요. 나는 병원이 어디에 있는지도 잊었다. " 이정은 열정적으로 할머니를 병원으로 부축하며 말했다. "길을 잘못 드셨군요. 병원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내가 도와줄게! " 이가정도 할머니를 병원에 데려다 주고 등록했는데 ... 이씨 댁이 그녀를 데리고 진찰을 받은 후 이미 저녁 8 시가 넘었다. ...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말을 듣고 나서, 나는 이정에 대한 나의 견해가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일부러 내 비둘기를 놓아준 것이 아니다! 나는 억지로 이가정에 갔다. 그는 나를 보고 얼른 일어나 말했다. "저를 용서해 주시겠습니까?" " "아니, 날 용서해야지."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이가정을 껴안았다. ...
이 일이 있은 후, 나와 이가사와의 우정은 견고해졌다.
2. 아래 자료에 따르면' 내가 그를 잘못 비난했다' 라는 제목으로 아래 자료의 단서를 꽉 채웠다. (a) 로댕은 "아름다움은 우리 눈에는 어디에나 있다.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는 명언이 있다. 자신의 눈으로 주변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십시오 (예: 꽃, 장면, 한 가지, 한 사람 등). ) 그리고 적어도 40 번 기록하십시오. 한번 해 보세요.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실천 활동입니다. 성공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당신은 이미 당신이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제 "이것은 한 번의 시도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시도한 서술문을 한 편 쓰세요." 라는 주제를 선택하세요. 요구 사항: 1, 내용이 구체적이고, 감정이 진실하며, 문장이 순조롭다. 항목 (C) 대신 아래 자료에 따르면, "나는 내 제목을 잘못 탓하고, 자료의 단서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내용은 구체적이고, 조리가 있고, 중점이 있어야 하는데, 내가 상상하는 글자 수는 400 자 정도이다. 자료: 어느 일요일 오후, 나는 동창 * * 과 탁구 (또는 다른 일) 를 하기로 약속했는데, 그 (그녀) 는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오지 않았다. 다음날 만나서 일의 경과를 듣고, 나는 서둘러 그들에게 사과했다. (d) 기분이 좋다 (40 점) 요구 사항: (1) 보충 제목을 완성하다. (2)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보고 들은 것을 적어라. 말을 유창하게 하고 또렷하게 하는데, 특히 자신의 깨달음을 쓰는 것은 진실감이 딱 알맞다. () 제목: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당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고르고, 당신을 가장 감동시키는 것을 쓰고, 당신에게 가장 강한 느낌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의 구체적인 말을 써 주세요. (1) 완전한 보완. 너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다. (3) 제 450 호 (f) 호, 제목은' 나는 아이다. () 요구 사항: 제목이 완전하여 자신의 독특한 특징을 반영하다. 선택 12 는 사물의 특징을 반영하며 진실하고 명확하고 적절한 상세 센터입니다. (g), 이 책은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감정을 키울 수 있습니다. 너는 분명히 많은 책을 읽었을 것이다. 당신의 이야기를 적어 주세요. 이 책은 가장 깊은 감정으로 써서 너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제목이 스스로 작성되었는데, 전문이 400 자 이상이다. (H), "내가 존경할 만한 사람, 문장 한 편 써요. 팁: 한 가지 물건으로 그 사람 또는 그녀의 위치를 적는 것은 당신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필기의 세부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지, 빼놓을 수 없다.
3.' 내가 그를 잘못 비난했다' 라는 짧은 글을 찾는다. 어느 일요일 오후, 나는 계팅과 이녕과 일요일에 운동장에서 배드민턴을 하기로 약속했다. 오후에 나는 제시간에 배드민턴장에서 이녕을 기다렸다. 나는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그를 기다릴 수 없었다. 나는 생각했다: 흥, 네가 내 비둘기를 놓아라. 너무 아깝다! 나는 여기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 이게 농담이라고 생각하세요? 네가 내 비둘기를 놓아주면 대가를 치러야 한다. 네가 태산처럼 성실하다고 말하면, 나는 다시는 너 같은 불성실한 사람과 놀지 않을 것이다. 다음날 내가 학교에 오자마자 이녕이 나를 찾아와 말했다. "어제 일로 화내지 마." 나는 고개를 들어 그를 힐끗 쳐다보며 다시는 그와 같은 부정직한 사람과 놀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아니, 화내지 마, 내가 너에게 설명해 줄게. 클릭합니다 무슨 좋은 설명이 있습니까! 나는 너의 이유를 듣지 않는다! \ "나는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돌아서서 자리로 돌아갔고, 그는 맥없이 떠났다. 오늘 아침 방과후에 그는 평소처럼 시간이 없다. 그는 혼자 학교를 떠났는데, 우리는 그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 후 며칠 동안 그는 매일 이랬고, 내 마음은 의심으로 가득 찼다.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우리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나에게 화를 내고 있습니까? 나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수업시간에, 나는 그가 정신이 방황하는 것을 알아차렸다. 선생님이 그에게 질문을 했을 때, 그는 여태껏 손을 들지 않았다. 나는 그 뒤에 뭔가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오후에 학교가 끝난 후, 나는 그를 따라가서 그가 어떻게 되었는지 보기로 결정했다. 그가 책가방을 메고 급히 교실을 나가자 나는 몰래 그를 따라갔다. 그는 먼저 시장에 와서 케이크 네 개를 샀다. 나는 시장에 가서 케이크를 사러 가는 것 같다. 좀 늦게 오지 마라, 케이크가 다 팔렸어?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나는 계속 그를 따라갔다. 그는 왜 병원에 가야 합니까? 나는 더욱 놀랐다. 그는 병원에 들어가 병실로 들어갔다. 나는 병실 안을 몰래 들여다보았는데, 병상에 누워 있는 사람이 이녕의 어머니라니! 알고 보니 그는 매일 방과후에 서둘러 어머니를 돌보러 갔다. 아! 나는 마음속으로 갑자기 몇 가지 일을 깨달았다. 내가 들어갔을 때, 이녕과 그의 어머니는 나를 보고 모두 놀랐다! 나는 이녕에게 말했다. "그날 무슨 일이 일어났든 상관없지만, 그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야 해? "그날 우리 엄마는 갑자기 고혈압을 앓으셨고, 나는 중도에 돌아와 일어섰다! 나는 말했다: "미안, 나는 너를 잘못 비난했다! "우리는 여전히 좋은 친구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괜찮아, 케이크 먹으러 와! 클릭합니다 "좋아", 나는 이 떡의 맛이 시큼하다고 느끼며 먹고 있는데, 마치 나를 비난하는 것 같다.
4. 문장 한 편을 증폭시키고 짧은 글을 쓰는 방법, 즉 제공된 자료에 근거하여 자신의 상상력을 전개하고 일을 완전하고 구체적으로 쓰는 것이다. 확대된 문장 한 편을 잘 쓰려면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x0d 1, 복습자료. 확대된 문장 한 편이 제공하는 재료는 왕왕 한계가 있기 때문에 모든 글자가 중요하다. \x0d, 주의 깊게 읽고 원문을 분석하십시오. 원문의 사상 내용, 특히 문장 제목을 깊이 이해하는 것은 종종 문장 중점이다. 그래서 문장 전개를 할 때는 제목을 잡고 자신의 상상력을 펼쳐야 한다. 예를 들어, "참" 이라는 글자를 잡아서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인물을 붙잡아 일을 시작하고, 결국 예기치 못한 심리를 끝내고 글쓰기에 집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목을 잡자, 확장은 절반이나 성공했다. \x0d2, 광업 재료. 그러나 우리에게 원문의 중심 (즉 저자의 의도) 을 제공하는 단서가 있다. 예를 들어, 자료: 작은 볼트는 망원경을 들고 가게에 가서 공을 산다. 판매원이 그에게 잔돈을 좀 더 찾아서, 그는 돈을 집어 들고 나갔다. 갑자기 그는 판매원이 그를 부르는 것을 듣고, 그는 더 빨리 달렸다. 판매원이 마침내 그를 따라잡았다. 원래 그는 망원경을 카운터에 두고 왔구나. 작은 색전은 교양이 있어서 여분의 잔돈을 돌려주었다. 이런 자료에서 이렇게 해야만 확장된 내용을 원문과 일치시키고 왜곡과 원하지 않는 임의 패치 워크를 피할 수 있다. \x0d3 을 참조하십시오. 대담한 상상. 글쓰기를 확대하는 목적은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것이다. 하지만 글쓰기를 전개할 때는 원작의 요점을 \x0d 둘러싸고, 어려서부터 크게, 최소에서 다까지 광범위한 상상과 연상을 해야 한다. 그래서 글을 쓸 때는 상상의 날개를 펴야 한다. 앞서 언급한 자료에서' 교양이 있다' 는 작은 색전 당시의 표정, 동작, 심리를 파악해 과감한 상상을 펼치며 인물의 잘못을 부각시키고 인물의 자질을 바꿀 수 있다. \x0d 요컨대, 전개된 문장 한 편을 잘 쓰려면 제공된 자료를 깊이 파고 대담하게 상상해야 문장 피가 나고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5.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800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쓴다. 집중이란 무엇이며 성공적인 집중이란 무엇입니까? 집중은 이빙 부자가 지독하지 않은 강가에서 장종을 들고 기다리는 것이다. Focus 는 리콴유 싱가포르 총리가 사계절 햇살 아래 관광업을 발전시킬 희망이다. 폭풍이 지나간 후, 거미가 찢긴 거미줄을 짜면 초점이 더욱 엄숙해진다. 그래서 기복이 심한 시공간축에서 먹그림자가 왔다갔다하며 은은한 소리가 귓가에 맴돌았다.
기억나? 누가 붉은 아들의 마음으로 꽃이 만발한 촉국을 만들었는가, 누가 긴 시계를 쥐고 흐르는 강물을 휘두르며, 누가 800 리의 보야 청성을 지켰는가. 고대 도시 연못, 보라색 뽕나무, 수천 년 전 말라버린 황무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식으로 강가에 집중하고, 밭을 찾고, 처방을 하고, 강을 바꾸고, 기관을 세우고, 한 자녀를 양육합니다.
이 가뭄과 장마의 변화무쌍한 강은 용성의 존망에 영향을 미치고, 또한 쓰촨 척박한 것으로 정해졌다. 그러나, 당신의 집중력 때문에, 당신의 진홍색 피가 이 비옥한 분지 곳곳에 흐르고 있습니다. 당신의 집중 때문에, 성실한 단청 을 만졌다; 너의 특별한 관심 때문에, 나는 내 마음 속의 이 성스러운 곳을 기다리고 있다.
가을이 너무 추워서 산의 치마자락은 끝없는 밤을 가릴 수 없고, 피리 한 가닥이 마음을 꿰뚫을 수 있다. 후피리 소리가 부드럽고 우아하여 낭랑한 역사 속에서 찾을 곳이 없다. 이것은 많은 중국인들이 수년 동안 미친 음악이다.
그러나 실크, 갈라진 돌, 구름을 입는 것과 같은 소리에 충격을 받은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12 년의 시간을 들여 이 연원을 거슬러 올라가 이곳저곳을 방문하고 역사 기록을 열람했다. 수향의 우아함, 정원의 소박함, 심지어 바닥의 벽돌 1 와트 ... 창작한' 오늘의 피리 소리는 어디에 있는가'.
12 기간 동안 그는 하루를 투자했다. 얼마나 많은 신발을 닳았는지, 단지 손수건을 적신 것이 아니라, 쿤곡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보존되었다. 나는 유명한 연설가 빌이 그의 새 집 뒷마당에 새 먹이기를 설치했지만, 장난꾸러기 다람쥐에 의해 엎질러졌고, 음식이 빼앗겼고, 새들도 놀라 달아났다는 우화를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중에 빌은 철물점에 가서' 다람쥐 먹이기' 를 하나 샀는데, 그 결과 또 한 마리의 다람쥐에게 넘어졌는데, 결국 죽은 오리 한 마리가 되었다. 그가 노기등등하게 철물점에 와서 환불을 요청했을 때, 사장이 물었다. "당신은 매일 다람쥐를 당신의 먹이기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지게 합니까?" " "약 10~ 15 분 정도 걸립니다."
빌이 대답했다. 사장이 또 물었다. "그럼 다람쥐가 너의 먹이기에 접근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 " 빌은 이것이 모든 깨어있는 순간이라는 것을 즉시 깨달았습니다.
강약, 승패는 종종 한순간의 일이 아니다. 하늘을 이기고 광산을 이긴 연설가는 정말 뇌가 사람의 눈 크기인 다람쥐를 상대할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아니죠! 단지 너의 상대가 너보다 더 집중할 때, 그는 성공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이다. 고대에, 당신은 "천하에 도리가 있고, 가는 길에 순교한다" 고 계승했습니다. 세상에 길이 없어, 나는 목숨을 바쳐 순교했다. 뭉크, 세상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열혈 남자; 오늘 주광아가 있는데, 그는 핵 연구에 투신하여 중국 핵 사업에 기여했다.
고대에는 왕희지가 있었는데, 임지에서 독서에 몰두했고, 연못의 물은 검은색이었고, 결국' 구름처럼 떠다니고, 용처럼 아름답다' 는 서예예술이 되었다. 오늘 장평의가 있는데, 사랑에 집중한 한 사람이 12 년 만에 산간 나병촌의 사랑 대사를 바꿨다. 고대에는 조설근이 있었는데,' 종명 석정' 에서' 죽주 상외상 온 가족' 에 이르기까지 창작에 전념했다. 오늘 휠체어에 앉아 인생을 생각하며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스철생이 있다.
성공은 집중에 달려 있다. 우리 중 누구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IQ 가 200 이 넘더라도, 주선의 IQ 는 30 에 불과하지만, 그들은 성공의 비결인 자신의 꿈에 집중하기 때문에 모두 성공했다.
집중은 그들의 삶을 이렇게 아름답게 한다. 해결: 초점을 중심으로' 초점, 성공 비밀' 을 주제로 광범위하게 연계되고 내용이 풍부해 산만한 특징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참고 아이디어: (1) 집중만이 성공할 수 있다. (성공의 관건은 집중이다. 네가 무엇을 하든 너는 집중해야 한다. (2) 방해받지 않고 일을 한다. 외부의 간섭을 제거하고 성공을 거두다.
시험점: 설명문, 실용문, 문학문을 쓸 수 있다. 능력 수준은 e 를 표현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시험 지점 분석: 시험 지점 1: 자료 작문 자료 작문: 일반적으로 질문자는 일부 글이나 그림 자료만 제공하고 수험생들이 주어진 글이나 그림 내용에 따라 글을 쓰도록 요구한다. 재료 작문은 수험생에게 자료에 따라 구상과 입의를 요구하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에 반영된 중심은 문장 센터의 원천이며, 자료가 밝혀낸 센터를 떠나면 쓸 수 없다. 그래서 물질작문은' 운명작문' 이라고도 불리며, 자명제에 속한다.
명제의 관점에서 볼 때, 명제 작문은 사실 그의 명제이고, 재료 작문은 자명제이며, 이것이 양자의 주요 차이점이다. 재료 유형 재료 작문: 재료 작문은 주어진 재료와 요구에 따라 글을 쓰는 한 가지 형식이다.
일반적으로 재료 구성은 재료와 수요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자료는 서사 재료 (이야기, 우화 등) 로 나뉜다. ), 견적 자료, 사진 자료. 주로 줄거리, 단편, 우화 ... 토론 격언, 철학, 토론 단락 ... 사례 기반 유명 인사 사례, 사소한 일 ... 시나리오 생활 장면, 특별한 세부 사항 ... 차트 기반 만화 또는 차트 ... 자료 구성에 종종 오해가 있다:/Kloc-0 하위 자료: 재료 작문이나 주제 작문에만 집중할 수 없습니다.
2. 이해가 얕고 표면화: 재료 작문에서 작문 제목에는 명백한 정보와 숨겨진 정보가 모두 있다. 함축, 확장, 비유 등 함축된 메시지는 간결한 이야기에 깊은 이치를 담고 있다. 이에 대해 반드시 현상을 통해 본질을 살펴야 한다. 제목의 은유를 풀지 못하고 주어진 자료의 우의를 꿰뚫어 보면 주제에서 벗어나게 된다.
3. 심의가 정확하고 재료가 부족하다. 답안 리듬이 좋지 않아 시간이 부족하다.
시험 오해: 1. 소재 작문의 소재를 제목 작문의 소재로 오인하다. 2. 자료 작문의 자료를 명제 작문의 암시로 잘못 취급합니다.
재료로 구성된 재료는 명제의 유기적 구성 요소이며, 왕왕 매우 구체적이고 의미가 완전하다. 명제는 재료에서 비롯되며, 작문 내용은 재료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러나 때때로 명제 작문에 첨부된 힌트는 일반적으로 해석이나 서술이 아니라 구체적인 내용을 포함하지 않는다.
때로는 2 ~ 3 부의 자료를 첨부하기도 하고, 자료 사이의 접촉점이나 비교점을 파악해야 하며, 한 가지 재료만 보고 나머지는 보지 말아야 한다. 때때로 재료에는 비유적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6. 쓰기 소재를 확장하여 빠른' 오해' 를 한다
일요일에 나는 왕녕과 오후에 우리 집에 놀러 가기로 약속했다.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단지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날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니, 그는 아직 우리집에 오지 않았다. 나는 생각했다: 흥, 네가 내 비둘기를 놓아라. 너무 믿을 수 없어! 나는 여기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 이게 농담이라고 생각하세요? 내 비둘기를 놓아주면 너는 대가를 치르고, 성실은 태산과 같다고 말해야 한다. 나는 다시는 너 같은 성실하지 않은 사람과 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날 내가 학교에 오자마자 왕은 나에게 "어제의 일로 화를 내지 마라." 라고 말했다. 나는 고개를 들어 그를 힐끗 보았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앞으로 그와 같은 사람과 놀지 않을 것이다. "아니, 화내지 마, 내가 너에게 설명해 줄게! 클릭합니다 \ "무슨 좋은 설명! 나는 너의 이유를 듣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나는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돌아서서 내 자리로 돌아왔고, 그는 맥없이 떠났다.
아침에 학교가 끝난 후, 그는 평소처럼 그렇게 산만하지 않았다. 그는 혼자 학교를 떠났는데, 우리는 그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 후 며칠 동안 그가 매일 이렇게 해서 내 마음은 의문으로 가득 찼다.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우리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나에게 화를 내고 있습니까? 나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수업시간에, 나는 그가 정신이 방황하는 것을 알아차렸다. 선생님이 그에게 질문을 했을 때, 그는 여태껏 손을 들지 않았다. 나는 그 뒤에 뭔가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오후에 학교가 끝난 후, 나는 그를 따라가서 그가 어떻게 되었는지 보기로 결정했다. 그는 책가방을 집어 들고 황급히 교실을 나갔다. 나는 책가방을 메고 몰래 그를 따라갔다. 그는 먼저 채소 시장에 와서 케이크 네 개를 샀다. 나는 시장에 와서 케이크를 사러 온 것 같다. 좀 늦게 오지 마라, 케이크가 다 팔렸어?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나는 계속 그를 따라갔다. 그는 왜 병원에 가야 합니까? 나는 더욱 놀랐다. 그는 병원에 들어가 병실로 들어갔다. 나는 몰래 병실 밖을 내다보았다. 병상에 누워 있는 사람은 왕녕의 어머니다! 알고 보니 그는 매일 방과후에 서둘러 어머니를 돌보았다.
아! 나는 마음속으로 갑자기 몇 가지 일을 깨달았다. 내가 들어갔을 때, 왕녕과 그의 어머니는 나를 보고 모두 놀랐다! 나는 왕녕에게 말했다. "그날 무슨 일이 일어났든 상관없지만, 그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야 해?" 그날 우리 엄마는 갑자기 고혈압을 앓으셨고, 나는 중도에 돌아와서 일어섰다! 나는 말했다: "미안, 나는 너를 잘못 비난했다! 클릭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좋은 친구입니다! 그는 "괜찮아, 케이크 먹으러 와! 클릭합니다 \ "좋아! "먹고 또 먹었는데, 이 떡의 맛이 시큰시큰해서 자책하고 있어요.
그 후로 매일 학교가 끝나고 우리는 손을 잡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웃으며 집으로 돌아갔다. 우리는 또 지난날의 웃음소리를 되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