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의 봄의 아름다운 시

1. 주씨의 봄시

주 1 입니다. 주씨의 봄시

"봄날" 작가: 주승일은 수향을 찾아 망망한 광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주석 제목 봄: 봄.

2. 승리의 날: 날씨가 맑은 좋은 날도 사람의 좋은 기분을 알 수 있다. 3, 향 찾기: 봄 여행, 도보. 4. 수라바야: 이 강의 이름은 산둥 주에 있습니다.

5, 워터 프론트: 물, 강. 6. 풍경: 풍경 7. 한가함: 정상적이고 홀가분하다.

"지식 대기" 의 의미는 쉽게 식별할 수 있다. 8. 동풍: 봄바람.

봄빛이 아름다운 날을 골라서 꽃씨를 심고 수라바야로 왔는데,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잠시 변한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의 얼굴을 쉽게 볼 수 있고, 봄바람에 꽃이 피고, 오색찬란한 경치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주희주 (1 130 9 월 15 ~ 1200 4 월 23 일), 행 52, 별명 랑랑, 작은 글자 석문, 일명 주문공.

한족, 본적 남송휘주 부원현 (오늘 강서우원), 강남동로, 남간부 유계 (오늘 푸젠성 삼명시) 에서 태어났다. 주자는 남송시대의 유명한 철학자, 사상가, 교육자, 시인, 민파 대표 인물로 공맹 이후 가장 뛰어난 유학사이다.

2. 주의 봄시

주씨의 봄에 관한 시: 봄빛은 태양보다 좋고 망망한 광경이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봄나들이는 햇빛이 맑고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수라바야에서 새롭게 바뀌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만발하고, 오색찬란하며, 곳곳에 봄의 경치가 가득하다. 감상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봄에 관한 시라고 생각한다.

시에 쓴 풍경으로 보아도 비슷하다. 첫 번째 문장' 승일은 수향을 찾는다',' 승일' 은 맑은 날을 가리키며 날씨를 나타낸다.

"수라바야" 가 위치를 가리켰다. 향을 찾는 것은 아름다운 봄경치를 찾아 주제를 지적하는 것이다.

다음 세 문장은 모두 네가' 향 찾기' 를 쓸 때 본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끝없는 풍경이 한순간 새로워졌다' 는 글은 봄빛을 보고 얻은 첫인상이다.

눈앞의 모든 경치를 "끝없는" 으로 묘사하다. 한때의 신기함' 은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썼고,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으며, 작가가 소풍을 갈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의 "지식" 단어는 첫 번째 문장의 "검색" 단어를 상속합니다. "너는 쉽게 알 수 있다" 는 것은 봄의 면모와 특징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풍" 은 봄을 의미합니다. 네 번째 문장,' 오색찬란한 것은 영원히 봄이다' 는 말은 이 오색찬란한 광경이 모두 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이 오색찬란에서 봄을 알게 되었다.

봄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이것은 우리가 왜 동풍을 기다릴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대답했다.

이 말의' 다채로운' 도 두 번째 문장의' 새로운 상황' 을 배려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생생한 언어로 새로운 상황과 향 찾기의 소득을 묘사했다.

말 그대로, 이 시는 봄방문을 토로하고 있는 것 같지만, 향기로운 곳을 찾아야 하는데, 오래전 진인이 송을 건널 때 차지한 수라바야 해안이다. 주씨는 북에 가본 적이 없고, 물론 수라바야의 봄까지 수영할 수도 없다.

사실 시 중의' 수라바' 라는 단어는 공자를 비추고 있다. 춘추시절 공자는 주와 사 사이에서 연가를 하며 제자를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소위' 찾기' 란 성인을 찾는 방법을 가리킨다.

오색찬란하다' 는 유가 사상의 다채로움을 비유한다. 시인은 성인의 도를 기계를 밀고 모든 것을 밝히는 봄바람에 비유한다.

이것은 사실 철리가 풍부한 시로, 이미지 속에서 이치에 맞는다. 주의 두 번째 춘시-'생수정서' 를 읽는 느낌: 생수정에서 책을 읽는 것에 대한 두 가지 생각: 그리고 생수정에서 책을 읽는 것에 대한 두 가지 생각; 어젯밤 강춘생은 거륜이 가볍다.

예전에는 많은 힘을 써서 밀어낼 수 없었는데, 오늘은 물 사이로 이동할 수 있다. 어젯밤 강변의 봄물이 세차게 용솟음쳐서, 큰 바퀴는 홍모처럼 가볍다.

예전에는 그것을 밀는데 많은 힘이 필요했는데, 지금은 물 속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이미지로 이 시를 감상하다.

그것은 배를 젓는 것을 예로 들어 독자들에게 학습과 관련된 이치를 이해하게 한다. \ "지난 밤 강 봄 물 전체, 거대한 바퀴 빛. 클릭합니다 그중' 몽충' 은' 용' 도 썼다.

어젯밤' 의 큰비 때문에' 강변 봄물',' 천계만류',' 강강',' 강', 원래 좌초된' 몽충거륜' 이 깃털처럼 떠다닌다. "그동안 배를 밀는 것은 시간 낭비였으니, 오늘 수영은 면제된다." 예전에는 배가 얕았을 때 모두가 힘껏 배를 밀는 것도 헛수고였다고 한다. 이때 봄물이 폭등했지만, 큰 바퀴는 물줄기 속에서 자유롭게 떠다니고 있다.

시에서는 샘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그 객관적인 의미는 예술적 영감의 출현을 강조하여 예술 창작을 원활히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예술의 창작에는 기본기가 필요하고, 그런 다음 능숙하게 익으면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이 시는 작가가 어떤 문제에 대해 고심하다가 공부한 후 갑자기 경험이 생겨서 쓴 것 같다.

주시 (봄을 묘사) 5 학년

어느 봄날, 주승천은 수라바야에서 향을 찾아다녔고, 망망한 것이 한순간 새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가하면 동풍을 알고, 영원히 봄이다. 1 .. 하루를 이기다: 화창한 날. 향 찾기: 봄 투어, 도보. 수라바야: 이 강의 이름은 산둥 주에 있습니다. 4. 한가함: 평범하고 홀가분하다. "한가하다" 는 것은 좋은 인식이다. 5. 동풍: 봄바람. 간략 분석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봄나들이에 관한 시라고 생각한다. 시에 쓴 풍경으로 보아도 비슷하다. 첫 번째 문장' 승일은 수향을 찾는다',' 승일' 은 맑은 날을 의미하며 날씨를 가리킨다. 주제를 지적하다. 다음 세 문장은 모두 네가' 향 찾기' 에서 본 것이다. 두 번째 문장은' 끝없는 풍경이 한순간 새로워진다' 로 봄빛을 보고 얻은 첫인상을 쓴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은' 끝이 없다' 로 눈앞의 모든 경치를 묘사한다. 잠신' 은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썼고,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외출할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장의" 지식 "은 첫 번째 문장의" 구구 "를 물려받았다." "등 지식" 은 봄의 면모와 특징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풍" 은 봄을 의미합니다. 네 번째 문장' 오색찬란한 것은 언제나 봄이다' 는 말은 이 오색찬란한 광경이 모두 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이 오색찬란한 이야기에서 봄을 알게 되었는데, 이는 왜' 동풍을 쉽게 알 수 있는가' 를 설명한다. 이 말 속의 오색찬란한 이야기도 두 번째 문장의 새로운 광경을 돌보았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생생한 언어로 새로운 장면을 써서 향을 찾아 얻은 소득을 얻다. 말 그대로, 이 시는 봄나들이의 인상을 쓴 것 같지만, 향을 찾는 곳은 시수해안이다. 물론 수라바야에서 봄나들이를 즐기는 것은 불가능하다. 시 속의 사수는 실제로 공자를 비추고 있다. 춘추시절 공자는 주 () 와 사 () 사이의 현가 () 로 제자를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위' 향 찾기' 란 거룩한 길을 찾는 것을 말한다. "다채로운" 은 유교의 풍부함을 의미합니다. 시인은 성인의 도를 일이 일어나게 하고 모든 것을 건드리는 봄바람에 비유한다. 이것은 사실 이치가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시이다.

4. 주영춘시

승천을 빌려 수라바야에서 향을 찾아, 끝없는 풍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동풍이 불어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각종 색깔은 언제나 봄이다. 시적으로 이' 봄날' 은 봄나들이에 관한 시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승일 사수향 찾기' 입니다. 여기서' 승일 향찾기' 는 봄의 계절이고 시인의 활동은 봄나들이입니다. 《수라바야》는 봄나들이를 설명한다. 새로운 느낌을 주다. 마지막 두 문장은' 향 찾기' 를 써서 얻은 것이다. 동풍을 쉽게 알 수 있다. 시인은 동풍에 대해 개인화된 묘사를 했는데, 이는 일단 동풍이 정면으로 불어오는 것을 느끼면 대지에 참신한 봄옷을 입는다는 뜻이다. 만색 상춘' 은 이미지가 선명하고, 의경이 웅장하며, 봄을 묘사한 교묘한 필치이다. 지금은 이미 걸작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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