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획 순서: 수평, 수직, 아포스트로피, 점, 수평, 수직
두성의 출처:
1, 기성에서, 읍을 씨로 한다. < P > 두성의 득성 역사는 역사서 문헌에서 보면 매우 화사하다. "통지 씨족략" 에 따르면: 두씨도 일당두씨, 기씨. 황제 야오 후. 황제의 스물다섯 번째 아들 중 한 명은 기우라는 이름이 있고, 요성은 이기이고, 두씨는 기성에서 나왔으며, 제요의 후손이라고 한다. 먼 옛날에 사람들은 봉지의 이름을 도당씨로 삼았다. 도당씨의 후예는 일찍이 유에서 건국했다. 당시 하후씨의 6 세 손공갈은 하왕이었고, 그는 귀신이다. < P > 전설에 따르면 하늘에서 암컷, 웅이룡, 공갑은 기르지 않는다. 도당씨의 후손인 손류리는 용씨에게 폐를 끼치는 법을 배웠다. 경고 용 가축 용 일 이순신 이순신 이순신 이순신, 그래서 성 을 주었다. 류리는 용을 괴롭히는 법을 배우기 때문에 공갑을 배웠고, 어룡씨로도 성을 주었다. 서주에 도착했을 때, 류리의 후손은 당국을 건설하여 당두씨라고 불렀다. < P > 후주성왕은 당국을 멸망시키고, 자신의 동생을 당에 봉쇄하고, 당국군을 두보로 옮겼다. 주선왕 때, 두국은 또 멸망했고, 주의사로서의 두보도 무죄로 살해되었다. 두버의 자손들은 대부분 다른 제후들에게 투항했고, 두성에 남아 있는 사람들은 두성을 성으로 사용했다.
2, 상고 두강 이후. < P >' 세본' 에 따르면 황제 때 술을 빚은 발명가 두강의 후손으로 전해진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두강은 상고 황제 시대의 사람으로, 술을 만드는 데 능하다고 한다. 만약 두강이 두성의 시조였다면, 이 성은 적어도 4,5, 의 역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3, 타족에서 성을 바꿨다. < P > 북위 때 선비대 북독고훈씨, 김시 여실인 단씨, 만주족도선씨, 투크탄씨, 오로춘족 두닝켄 씨, 유고족 두만씨, 다호르족 덕곤씨, 달리델 등 개성 뒤
득성 시조: 두버. 제요계 손유래 이후. 상고시대 제순봉요의 아들 단주는 당 (이 산서성의 익성) 에 있었고, 단주의 자손은 여름과 상시 모두 제후였다. 주초에 성왕이 되었을 때, 당국은 천자를 존경하지 않고 당시 섭정의 주공단에 의해 소멸되었고, 동생 숙우를 당에 봉하여 당국원 국군 후예를 두로 옮겼기 때문에 당두씨로 개칭했다. 저우 법사 왕, 당나라 du Guojun 환은 조중임 의사, 사람들은 두버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