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劉永)의 한시 두 편에 대한 분석

1. 고등학교 중국어 필수과목 4과목에서 꼭 외워야 할 시와 고대 산문

'조수를 바라보다' 강남은 오(吳) 3개 도시가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Qiantang은 고대부터 번영을 누렸습니다. 훈제 버드나무는 다리, 바람막이, 녹색 커튼을 칠하며 수십만 채의 집이 있습니다.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도시에는 진주가 가득하고, 집집마다 사치품이 가득하고, 사치품도 높습니다. 호수에는 Qingjia가 쌓여 있으며 가을 계수나무 3개와 10마일의 연꽃이 있습니다. 강피리 소리가 하늘을 맑게 하고, 수박 노래가 밤을 가득 채우고, 늙은 연꽃 아기들이 놀고 낚시를 합니다. 높은 이빨을 가진 수천 명의 기병이 술에 취해 말을 타고 피리와 북을 들으며 노래를 부르고 안개에 감탄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풍경이있을 것입니다. Fengchi로 돌아가 칭찬해주십시오.

"레인 린 벨" 오싹한 매미가 애도하고, 밤에 누각을 바라보며 소나기가 멈추기 시작했습니다. 수도의 천막에는 술을 마신 흔적이 없으며 향수의 장소는 난초배이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그들은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생각은 사라지고, 수천 마일의 연기가 피어오르고, 황혼은 무겁고 하늘은 광활합니다. 열정적 인 감정은 고대부터 이별을 아프게했으며 Qingqiu 축제에서는 더욱 무시되었습니다. 오늘 밤은 어디서 일어날 수 있습니까? 새벽바람과 버드나무 기슭에 지는 달.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는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Nian Nujiao·Chibi Nostalgia"(Su Shi) 큰 강이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가 사라지고 시대를 초월한 낭만적 인 인물이 있습니다. 성의 서쪽에 있는 인도의 길은 삼국시대 주나라의 낭인 적벽이다. 하늘을 뚫고 바위가 솟아오르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파도가 해안을 덮치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였습니다. 나라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동시에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샤오챠오가 처음으로 결혼해서 위엄있고 잘생겼던 공진 시절이 생각난다. 깃털 부채와 실크 스카프, 이야기하고 웃으며 배와 노는 재로 사라졌습니다. 내 조국은 내 마음 속에서 방황하고, 내 열정을 비웃어야 하고, 나는 일찍 태어날 것이다.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동상이 달로 돌아갑니다.

"Ding Feng Bo"(Su Shi) 숲 사이로 나뭇잎이 치는 소리를 듣지 말고 비명을 지르며 천천히 걷는 것은 어떨까요? 대나무와 망고신발이 말보다 쉬운데 누가 두려워하겠습니까? 안개와 비는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완연한 봄바람이 술취함을 날려주고, 살짝 쌀쌀하지만 산꼭대기는 비스듬히 빛나고 있다. 내가 온 황량한 곳을 돌아보니 바람도 없고 비도 없고 햇빛도 없었다.

"수룡음·등강상신관"(신치지) 초하늘은 수천리 떨어져 있고 가을은 끝이 없고 물은 하늘을 따르며 가을은 끝이 없다. 눈은 멀리 떨어져 있어 슬픔과 원한, 옥비녀, 달팽이빵을 제공합니다. 건물 위의 노을, 부서지는 종소리 속에 양쯔강 남쪽에서 온 방랑자들. 나는 Wu Gou를 바라보고 난간 사진을 찍었지만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횃대가 칭찬받을 만하다고 말하지 않습니까? 서풍이 불면 독수리가 제철을 맞아 돌아옵니다. Liu Lang은 당신을 만나면 부끄러워 할까 봐 밭과 집을 요구하는 재능이 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슬픔과 바람과 비, 나무들이 여전히 이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영웅의 눈물을 찾기 위해 붉은 스카프와 녹색 소매를 입은 Qian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용우락·고정 북경구의 과거에 대한 향수"(신치기) 역대 영웅들은 손종을 찾지 못했습니다. 댄스 파빌리온과 노래 무대에서는 항상 비에 의해 바람이 날립니다. 지는 해, 풀과 나무, 한때 인류의 노예들이 살았던 평범한 골목. 나는 우리가 사납고 강했고, 호랑이처럼 수천 마일을 삼킬 수 있었던 그 시절을 기억합니다. Yuan Jia는 서둘러 늑대를 Xu에 봉인하고 서둘러 북쪽으로 방문했습니다. 4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양저우로에서 일어난 봉화대 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하지만 뒤돌아 보면 부처님과 리사 아래에는 신성한 까마귀 북이 있습니다!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Lian Po는 늙었지만 여전히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까?

"술취한 꽃 음"(리칭 조) 안개가 짙고 구름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으며 상서로운 두뇌는 황금 짐승을 팔고 있습니다. Double Ninth Festival은 Jade 베개와 거즈 주방이 한밤중에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해가 지고 동리에서 술을 마시면 소매에 은은한 향기가 난다. 휘장 뒤로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지 않을 수가 없구나.

"느린 목소리"(리칭자오) 찾고 또 찾고, 버림받고 비참하다. 따뜻할 때와 추울 때 숨쉬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늦게 와서 서두르는 사람을 어떻게 세 잔과 두 잔의 가벼운 포도주가 이길 수 있겠습니까? 기러기들이 지나가고 있어서 안타깝지만 오랜 지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는데, 초췌하고 훼손되어 있으니 이제 누가 따기에 합당한가? 창문을 바라보며 어떻게 어둠 속에 혼자 있을 수 있습니까? 봉황나무는 이슬비로 덮여 있다가 황혼이 되면 조금씩 떨어진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는 것이 있을 수 있겠는가?

『연포와 임향록전』(사마천)은 큰 공적을 세운 뒤 귀국해 최고상으로 추앙받고 추앙받았다. 리안 포의 권리. Lian Po는 "나는 Zhao의 장군이며 포위 공격과 야전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Lin Xiangru는 말과 말로만 일하며 나보다 순위가 높습니다. 그리고 Xiangru Su는 ****입니다. 나는 부끄러워서 열등함을 참을 수 없다!" 선언문에는 "내가 샹루를 보면 그를 모욕하겠다"고 적혀 있었다. 샹루는 이 말을 듣고 회의에 참석하기를 거부했다. 모든 왕조에서 Xiangru는 종종 질병에 대해 불평했으며 Lian Po와 경쟁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Xiangru가 나와서 Lian Po를 보았을 때 Xiangru는 차를 몰고 숨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을 단념하고 이렇게 간청했다: "제가 친족을 떠나 황제를 섬기는 것은 황제의 높은 정의를 존경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황제는 불멸자와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불멸황제는 악을 퍼뜨립니다. 그러나 황제는 그를 숨기는 것을 두려워하며, 평범한 사람이 자신을 부끄러워하는데 어떻게 나에게 합당하지 않은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까?” Lin Xiangru가 말했습니다. “장군님, 누가 정직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진왕이요?” 항여가 말했다. “나는 진왕의 권력을 이용해 진왕을 꾸짖고 신하들을 모욕합니다.

Xiangru는 노예이지만 Lian 장군 만 두려워합니까? 고우는 진강이 조나라에 군대를 보내지 않은 이유가 우리가 여기에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두 마리의 호랑이가 서로 싸우고 있는데, 그 힘은 균일하지 않습니다. 내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국가의 긴급한 문제를 먼저 생각하고 개인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Lian Po는 그 소식을 듣고 맨몸을 덤불에 대고 있습니다. 손님이 Lin Xiangru의 집에 사과하러 왔기 때문에 그는 "당신들 비열한 사람들은 장군이 그렇게 관대하다는 것을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죽음과 기쁨은 죽음과 같다. 2. 고등학교 한문 교과서에 나오는 유용의 두 시에 나오는 유용의 소개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원문을 책에 담고 싶습니다

초상 유용(劉永, 987년 ~ 1053년경)은 청안(지금의 복건성 무이산) 출신의 한족으로 북송시대의 시인이자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의 대표 작품은 "Yulin Ling"입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Jingzhuang으로 이름을 바꾸었고 예명은 Qiqi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宋) 인종(仁宗)의 진시(金師)로 둔전원외랑(圓丹源蘭)의 일원이 되었으며, 옛 이름은 유둔전(劉信身)이라 자칭하며 평생을 작사에 바쳤다. , 서유린, 유용(송나라)의 시 '백의상'을 썼는데, 쌀쌀한 매미가 슬펐고, 누각에는 소나기가 그치지 않았다. 수도의 천막과 향수의 장소, 난초 배에서 술을 마시며 손금의 눈물을 흘리는 눈을 바라보며 나는 말문이 막히고 수천 마일의 연기가 짙어졌습니다. 하늘은 광활하고, 떠나는 것은 더욱 부끄럽고 소외된 청추절이다. 오늘밤은 버드나무 둑, 새벽바람, 지는 달이 지나간다. 이 세월 동안 좋은 시절과 좋은 풍경이 있을 텐데, 천 가지 풍속이 있어도 누가 말하겠습니까? 나비들은 영원히 꽃과 버드나무를 사랑하며,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어둡고, 풀은 여전히 ​​연기 속에서 빛나고 있고, 누가 술에 취해서 노래를 부르겠는가, 하지만 강한 음악은 여전히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후회하지 않고,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다. 3. 유용의 시 두 편 원문은 고등학교 중국어 필수과목이다. /p>

비와 종소리는 오싹하고.

막 소나기가 그쳤고, 텐트 안에는 술을 마신 흔적도 없고, 난초배가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바라보고 있다. 말문이 막혀

수천리 떨어진 하늘은 예로부터 안개로 덮여 있었고, 청추절을 놓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오늘 밤은 어디서 일어날 수 있을까 버드나무 저편, 새벽바람, 달. 수년 동안 좋은 시간이었어.

수천 가지 관습이 있어도 누가 말해줄 수 있겠니? 바다의 남동쪽, 첸탕 산우시는 고대부터 번영을 누려왔습니다. 연기로 칠해진 다리와 녹색 커튼이 있고, 수십만 채의 집이 제방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서리와 눈이 내립니다. 하늘에는 진주가 늘어서 있고 집에는 사치가 가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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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는 맑은 물로 덮여 있고 계수 나무와 연꽃이 있습니다. 피리와 북의 노래를 듣고 안개를 즐기십시오. 미래가 아름답기를 바라며 Fengchi로 돌아가서 찬양하십시오.

(이것은 4개의 필수 교과서에 있는 Liu Yong의 시 중 2개입니다. 인민 교육 출판사,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4. Gao Yiliu Yong의 시 두 편

비와 비의 종

매미가 정자에서 놀고 있습니다. 밤에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하는데 나는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았다. 오늘 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버드나무와 달은 어디에 있는가?

좋은 시간이고 좋은 장면이어야 합니다. p>

Feng Qiwu

Part Two

반대합니다. 위험한 건물, 바람은 잔잔하다. 유난히 슬픈 봄을 기다리며 하늘은 우울하다. 잔디는 연기로 희미하게 빛납니다. 누가 말문이 막힐까요?

광기에 취하려고 합니다. 와인에 맞춰 노래하는, 강렬한 음악은 여전히 ​​맛이 없다. 벨트가 점점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Yixiao 때문에 사람들이 초췌해진 느낌을 받습니다. 5. 한문필수과목 4과목의 유용시 2편: 시인의 이해

유용(劉永, 987~1053년경)은 북송시대의 유명한 시인이자 품위 있는 학파의 대표자이다.

한족은 충안(현 복건성 우이산) 출신으로 원래 이름은 삼변(Sanbian)으로 예명은 징좡(Jingzhuang)이고 나중에 용(Yong)으로 바꾸고 예명은 치칭(Qiqing)으로도 알려져 있다. 류치. 그는 송나라 인종(仁宗)의 진시(金師)였으며, 옛날에는 유둔(劉密)이라 불렸다.

그는 자신을 '주문에 따라 가사를 쓰는 유삼변'이라 부르며, 평생을 작사 작곡에 바쳐 '백의의 총리'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그의 시의 대부분은 도시의 풍경과 노래하는 소녀들의 삶을 묘사하고 있으며, 특히 여행의 감정과 노예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며, 묘사적이고 묘사적이며 장면과 대중적인 언어가 혼합된 느린 시가 많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어디든지 우물물이 있다'는 말이 널리 유포되었다. 술을 마시면 누구나 버드나무 가사를 부를 수 있다.

만월학파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 중 한 명인 유용은 송자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위린링』, 『바성간주』, 『풍기』 등이 있다. 우' 등.. 6. 유용의 시를 구하면 한두 편이면 충분하다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위험한 건물에 기댄 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며 유난히 슬픈 봄과 우울한 하늘을 바라본다.

풀빛 연기의 여운 속에서 누가 침묵할지 말할 수 없다. 술에 취해 와인에 맞춰 노래를 부를 생각인데, 강렬한 음악이 여전히 맛이 없다.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이씨 때문에 초췌한 느낌은 전혀 없다. "위험한 건물에 서니 바람이 잔잔하게 분다."

계단을 오르면 '봄슬픔'이 생긴다고 한다. 시 전체에 딱 한 문장이 있는데, 이는 주인공의 모습을 종이 컷처럼 돋보이게 한다.

"바람이 잔잔하다"는 풍경 한 획과 함께 실루엣에 약간의 배경을 더해 사진에 곧바로 생기를 불어넣는다. "극단을 보면 봄의 슬픔이 생기고, 하늘에는 어둠이 일어납니다." 세상의 끝을 보면 일종의 낙담한 '봄의 슬픔'이 저절로 일어납니다.

'봄의 슬픔'도 시즌을 조명한다. 시인은 '슬픔'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하늘에 태어났다'고만 했는데, 이는 하늘에 있는 것이 그의 슬픔에 닿았음을 보여준다.

다음 문장 '풀의 색깔이 스모키하고 연하다'로 보면 봄풀이다. 향기로운 풀은 무성하고 사람들은 끝없는 슬픔과 증오를 생각하기 쉽습니다.

유용은 봄풀을 빌려 여행에 지쳤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도 표현했다. 지평선 위의 봄풀을 보며 시인은 어떤 '봄의 슬픔'을 느끼는가? 시인은 여기서 멈추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풀빛 연기와 여운 속에서 말문이 막히고 침묵하는 자"는 주인공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묘사한다. 앞의 문장은 풍경에 대한 설명을 사용하여 시간을 나타냅니다. 그는 오랫동안 건물 꼭대기에 서서 밖을 내다보았으며 이미 황혼이 되어 도저히 떠날 수 없었습니다.

"풀의 색과 연기의 빛"은 봄 풍경을 매우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합니다. 땅은 봄풀로 덮여 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지는 해의 잔광 아래 연기처럼 뿌연 빛이 피어난다.

지극히 아름다운 풍경과 '여운'이라는 단어가 어우러져 감성적인 느낌을 더하며 다음 서정적인 대사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말이 없으면 누가 침묵할 수 있겠는가?”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바라보는 그의 기분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므로 그는 침묵했다.

'봄슬픔'은 있는데 딱히 표현할 게 없다. '봄슬픔' 자체의 내용은 아니지만, '봄슬픔'의 애절함을 더한다. 저자는 자신의 '봄슬픔'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자신의 기분을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며 돌아서며 불평했다.

작가는 고통 속에서도 행복을 추구했던 자신의 모습을 펜을 내려놓고 썼다. "슬픔"은 당연히 괴로운 것이니 잊어버리고 행복을 찾으세요! "나는 Shu Kuang Tu를 취하게 만들 계획입니다"라고 그의 계획은 썼습니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해소할 수 없는 '봄슬픔'의 깊이를 깊이 깨달은 그는 술을 마셔 슬픔을 달래야 한다. 시인은 "사람들을 취하게 만드는 것"이 ​​목적임을 매우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 '취'를 추구하기 위해 그는 '야생'했고, 취한 한 어떤 형태에도 집착하지 않았다. 그는 술을 많이 마셔야 할 뿐만 아니라 '포도주에 맞춰 노래'하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슬픔을 표현하기도 한다.

그러나 결과는 “강한 음악은 여전히 ​​맛없다”는 것으로 드러났고, 그는 “봄슬픔”을 억누르지 못했다. 행복한 척 하지만 '맛없다'는 것은 '봄슬픔'의 여운을 더욱 잘 보여준다.

이쯤에서 저자는 이 '봄슬픔'이 흔들리지 않는 감정임을 밝힌다. 그에게 우울함이 가득한 이유는 바로 '봄슬픔'의 얽힘을 풀고 싶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점점 초췌해지고 수척해지더라도 기꺼이 '봄슬픔'에 시달릴 의향이 있기 때문이다. ,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씨 때문에 사람이 초췌해진다"는 말은 분명한 표현이다. 시인이 말하는 '봄슬픔'은 다름 아닌 '사랑병'이라는 말이다. 7. 한문 번역 및 분석 lt;

유용은 항저우에 한동안 거주하며 항저우의 명승지와 풍습에 대해 개인적인 경험과 깊은 감정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이 시에서는 항저우를 생생한 펜과 먹으로 묘사할 수 있었다. 묘사가 훌륭합니다. 서호의 아름다움, 첸강의 장엄한 조수, 항저우시의 번영, 지역 상류층의 향유, 하층민의 노동 생활이 모두 시인의 펜에 반영되어 아름답고 웅장합니다. , 생생하고 생생한 사진. 이 그림의 가치는 항저우의 아름다운 산과 아름다운 물을 묘사한 데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당시의 지역 풍속과 관습을 묘사한 데에도 있습니다.

이 시는 항저우의 번영과 아름다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는 항저우(Hangzhou), 두 번째 영화에서는 서호(West Lake)를 사용하여 점을 사용하여 영역을 연결하고 빛과 어둠을 엮고 명확한 내러티브와 적절한 설명을 하는 등 예술적 개념이 독특합니다. 경치의 웅장함과 음색의 흥겨움이 동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특히 "삼오성", "십만호", "삼추계수", "십리연꽃", "천말과 높은 이빨" 등과 같이 숫자로 구성된 문구를 단어로 사용하는데, 문자 그대로의 글이든 상상의 언급이든 모두 과장된 어조로 이루어져 있어 Liu Yong의 대담한 글쓰기 스타일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텍스트 번역

남동형 승리, 남동형 승리: 항저우는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치가 우수합니다. Sanwu Metropolis, Sanwu: 일반적으로 장쑤(Jiangsu) 및 저장(Zhejiang) 지역을 나타냅니다. Qiantang은 고대부터 번영을 누렸습니다. Yanliu Huaqiao, Huaqiao: 화려한 조각이 있는 다리입니다. 바람 커튼 그린 커튼, 바람 커튼 그린 커튼: 방풍 커튼, 에메랄드 그린 커튼. 수십만 명의 가족이 있습니다. 불균일 : 누각과 집의 높이가 고르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구름나무 : 구름처럼 빽빽한 나무.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서리와 눈을 굴려 흰 서리와 눈이 쌓인 듯한 거친 파도를 묘사합니다. 틈에는 끝이 없습니다. 천계(qiàn): 천연 도랑, 여기서는 전당강을 가리킨다. Zhuji, Zhuji: 일반적으로 다양한 크기의 보석을 말합니다. 집은 사치와 사치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호수는 칭지아와 겹친다. 디에게(yūn): 겹치는 봉우리. 세 번의 가을에는 계수나무 씨앗이 있고, 10마일에는 연꽃이 핀다. Qiang Guan Ning Qing, Qiang Guan Ning Qing: Qiang 피리의 선율적인 소리가 맑은 하늘에 떠 있습니다. 밤에 밤을 채우는 노래, 밤에 밤을 채우는 노래, 밤에 밤을 모으는 노래를 부른다. 희희 Sou Lian 아기를 위해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Qianqi는 높은 이빨을 가지고 있으며 Qianqi (jì) : 수행원이 많습니다. 술에 취해 플루트와 드럼을 듣고 노래를 부르며 안개를 즐겨보세요. 안개: 아름다운 자연 풍경. 미래에는 좋은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림: 명사를 동사로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장: 입자. Fengchi로 돌아가서 칭찬하십시오. 풍치: 황실을 가리킨다.

작문 분석: 이 시에서 유용은 생생한 펜과 먹을 사용하여 항저우를 웅장하고 비범한 곳으로 묘사합니다. 서호의 아름다움, 첸강의 장엄한 조수, 항저우시의 번영, 지역 상류층의 향유, 하층민의 노동 생활이 모두 시인의 펜에 반영되어 아름답고 웅장합니다. , 생생하고 생생한 사진. 작가는 특징적인 것들을 파악하고, 풍부하고 과장된 문체를 사용하고, 몇 마디 말로 글을 쓰면서 서호와 전당의 매력적인 풍경이 독자들 앞에 펼쳐진다. 첫 번째 부분은 두꺼운 붓터치, 우뚝 솟은 건물, 다양한 분위기를 통해 전당의 '형상'과 '번영'을 주로 설명합니다. 글쓰기 방식은 일반적인 것에서 구체적인 것으로 진행되며, 단계별로 전개되고, 단계별로 심화됩니다. 예를 들어 처음 세 문장은 '승리의 모양', '도시', '번영'을 지적하고 있지만 결국 일반적이고 직접적인 진술이어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다음 9개의 문장은 이 6개의 단어를 중심으로 밀접하게 회전하여 이미지를 생성하고 영역이 즉시 펼쳐집니다. "연기 버드나무가 다리를 그립니다." 3개의 문장은 "메트로폴리스",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성난 파도가 구르며 서리와 눈'은 '형상'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도시는 독특하고 집에는 비단이 가득하다'는 항저우의 번영과 번영을 강조하고 있으며, 두 번째 영화는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 즐거운 관광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동. 글쓰기 방식은 '좋은 장면'이라는 단어에 중점을 두는데, 특히 '좋은 장면'에 등장하는 사람들이 그렇다. 세 문장 "중호"는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합니다. 그 중 "계수 세 가을과 십리 연꽃"은 자연스럽게 좋은 단어이며 시대를 초월하여 매력적입니다. "강관농청(Qiang Guan Nong Qing)"이라는 세 문장은 하층민에 대해 쓰고, "강관농청(Qiang Guan Nong Qing)"이라는 세 문장은 국가와 군수에 대해 쓴다. 칭찬의 말로 마무리됩니다.

남동쪽은 아름다운 호수와 산이 있는 중요한 곳이며, 삼우시는 고대부터 매우 번영해 왔습니다.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 칠해진 다리, 바람막이 커튼, 녹색 텐트, 약 10만 명이 거주하는 집이 있습니다.

모래사장을 둘러싸고 우뚝 솟은 나무들, 서리와 눈처럼 하얀 파도가 으르렁거리는 파도, 끝없이 펼쳐진 자연의 강. 시장에는 보석과 옥이 전시되고, 집에는 사치품을 위해 경쟁하는 비단과 새틴이 가득합니다.

내호, 외호, 겹쳐진 산들이 매우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가을에는 계수나무가 있고 10마일 떨어진 곳에는 연꽃이 피어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밤에는 노를 저으며 마름을 따며 노래를 부르며 낚시를 하는 노인들과 연꽃을 따는 소녀들이 모두 웃고 있었다. 수천 명의 기병이 추장을 둘러싸고 술취함을 즐기고 피리와 북을 들으며 흐릿한 풍경을 바라보며 노래했습니다. 앞으로 그는 베이징에 돌아와 승진하면 아름다운 풍경을 그려 사람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8. 유용의 시를 구하면 한두 편이면 충분합니다

간저우 팔음 · 유용

강 하늘을 뿌리는 소소 황혼의 비에 가을을 정화합니다 . 바람은 점점 추워지고, 관허강은 황량해지고, 남은 빛이 건물을 비춘다. 이 곳의 붉은색과 초록색이 쇠퇴하고 그 곳의 아름다움도 사라졌느니라. 장강(長江) 물만이 말 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고향의 어두움을 바라보며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것도 참을 수 없고, 생각을 놓기가 힘들다. 지나간 세월의 흔적을 보며 한숨을 쉬는데, 왜 이렇게 괴로움이 남아있는 걸까요? 건물 안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화장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만 몇 번 놓치고 나면 다시 하늘을 나는 배를 타고 돌아가게 된다는 것을 안다. 발코니에 기대어 한가로움과 슬픔을 느끼며 나를 알아가려고 노력해보세요.

참고:

Xiaoxiao: 갑작스러운 빗소리

황량함: 차갑고 황량한 가을 바람을 묘사함

Guanhe: 산에 가까운 강

지는 해

여기에서는 빨간색과 녹색이 희미해집니다. 꽃은 0으로 변합니다. 녹색 잎이 시들어집니다. 리상인(Li Shangyin)의 『연꽃과 총으로 꽃을 바치다』에는 “이 연꽃과 이 잎사귀는 항상 서로 보완하며, 빨간색과 녹색의 쇠퇴는 슬픔을 줄이고 사람을 슬프게 한다”라는 문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anran: 점차적으로;

Wuhuaxiu: 아름다운 풍경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Yanliu: 오랫동안 머물러 주세요; : 올려다보기

하늘을 알고 배로 돌아감: Xie Tiaozhi의 시 "쉬안청에서 반차오 방향으로 신린푸를 떠남": "배가 하늘로 돌아가는 것을 알고 강나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구름 속에서." 하늘로 돌아가 배를 안다는 것은 멀리서 오는 배를 남편의 돌아오는 배로 착각한 적이 몇 번이었는지를 말하는데, 이는 매우 깊은 감정이다.

Zhengzhi: 어떻게 알 수 있나요? 恁: 그래서, 그래서.

닝초우: 슬픈 생각이 응축되어 해결이 어렵다.

감상

오랜 세월을 거쳐 내려오는 이 명작은 풍경 묘사와 서정성을 결합하여 감옥 여행의 고통을 묘사하며 고향에 대한 그리움의 강렬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언어는 천박하지만 다정하다. 이는 유용의 유사한 작품 중 가장 높은 예술적 성취이며, 그 최고의 선은 "당나라 사람들의 신장을 감소시키지 않는다"(소동포가 말했다).

처음 두 문장은 비 온 뒤의 강과 하늘을 물처럼 맑게 표현한 것입니다. '옳다'는 말은 이미 하늘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는 상태를 뜻한다. 그 때, 시간은 점점 늦어지고 있었고, 황혼의 비가 쏟아져 강과 하늘 전체에 퍼져 수천 마일이나 뻗어 있었습니다. 그 중 '비', '뿌리다', '씻다'라는 단어는 3가지 상승음이 있어 그 음을 따라 부르면 비교할 수 없는 싱그러움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점진적인 서리 바람'이라는 문장에서 시작하여 '점진적'이라는 단어는 4개의 단어, 3개의 문장, 12개의 단어로 이어집니다. 앞 문장 뒤에 '점진적'이라는 단어가 붙었습니다. 맑은 가을에 다시 비가 오면 시간과 풍경이 다시 변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시인은 그의 완전한 태도를 보여주기 위해 "점진적"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가을이 깊어지고, 비가 황혼의 하늘을 씻고, 갑자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데, 그 숨결은 슬프지만 강렬하여 외투를 입은 방랑자를 멈출 수 없게 만든다. 윗음에는 "타이트하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가을의 슬픔을 분위기와 운율로 표현하였습니다. 다음에는 '차갑다'라는 단어가 올라가며 한 겹씩 톤이 조여진다. '황폐하다'와 '황폐하다'는 이중음으로 반복되는데, 이는 예술적인 매력이 강하다. '남은 빛이 건물 위에 있다'는 문장에 이어 전체 영역이 드러난다. 이 문장에서 멋진 부분은 'danglou'라는 단어인데, 온 우주의 슬픈 가을 분위기가 가득 담긴 것 같습니다.

"이 곳은 붉은색과 녹색이 쇠퇴하고 모든 것이 사라진 곳이다." 단어의 의미는 광활하고 비극적이며 상세한 사색으로, 올려다봄에서 내려다보는 것으로 바뀌며, 모든 것이 시든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붉은 것은 지고 초록은 지는구나'라는 낭만적인 함의를 느끼는 우희 시인들의 말이다. "Ran Ran"은 "점진적"이라는 단어를 반영합니다. 첫 글자 '수'에는 끝없는 감동과 슬픔이 담겨 있고, 뒤따르는 '장강물만이 말 없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덧없음과 영원, 변화와 불변 사이를 오가는 우주적 생명철학을 쓴 것으로, 이는 시인을 통해 시인을 만들어낸 것이다. 나이는 고민한다. 말문이 없다는 말은 '무자비하다'는 뜻으로, 이 문장에는 복잡한 심리와 엇갈린 감정이 담겨 있다.

'견딜 수 없다'라는 마침표는 배경이 높고 멀리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고, 구름의 '견딜 수 없다'는 우여곡절과 감동을 더해준다.

이때 시는 주로 풍경을 묘사하는데, 그 풍경에는 ​​정서가 담겨 있다. 그런데 다음 작품의 놀라운 점은 시인이 남을 지칭하는데 능숙하다는 점이다. 원래는 먼 곳을 보기 위해 올라갔지만, 고향 사람들도 먼 곳을 보기 위해 계단을 오르고 있다고 상상했다. 방랑자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몇 번이나 실수했다"는 말이 더 생생하게 느껴진다. 결론의 마지막 질문. "랑안에 기대다", "오른쪽", "건물에 서다", "높이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다", "바라보다", "한숨", "생각하다"는 모두 서로 연관되어 있고 서로 보완적이다. 시 속의 풍경은 모두 '내실에 기대어' 있을 때 나타나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은 '슬픔에 집중함'에서 비롯되며, '나를 알기 위해 싸운다'는 세 단어는 현실을 공허하게 만들어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만든다. , 향수의 표현이 더 구불구불하고 감동적입니다.

이 시는 장면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등 세밀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서술에 능숙하다. 시에는 향수병과 향수의 정서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대중적인 언어와 결합된 선화 기법은 이 복잡한 생각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이리하여 유용의 『바성감주』는 결국 시사(施史)의 기념비가 되었고, 만세를 거쳐 칭송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