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이 있고 공작새가 없다.

봉황무공작새가 있다: 몇 마리.

글자 수수께끼는 일종의 문자 게임으로 한자 특유의 언어와 문화 현상이다. 주로 한자 획이 복잡하고, 편측부 () 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구조조합이 변화하는 특징에 따라 클러치, 증손, 상형, 의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창작을 한다. 넓은 의미의 수수께끼는 단어 퍼즐, 단어 퍼즐, 문장 퍼즐 등과 같은 모든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좁은 글자 수수께끼는 한자의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십자말 풀이는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퍼즐 메이커이자 인조 퍼즐이다. 수수께끼는 반드시 교묘해야 하고, 그런 다음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은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중국에서는 역사가 유구하여 널리 퍼지고, 유형이 다양하며,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문인 묵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정치투쟁과 점술에도 쓰인다. 현대에서는 십자말 풀이가 높은 수준의 오락 방식으로서 더욱 사랑받고 있다.

십자말 풀이는 하나 이상의 한자를 답으로 하는 수수께끼이다. 이 수수께끼의 표기법은 한자의 구사 법칙을 이용하거나 한자의 모양, 음, 의의 특징을 이용하여 흥미롭고 지식성이 있다.

기타 십자말 풀이법:

1. 패키지 자매 (한 단어)-대답: 시작.

나는 새를 키운다 (타자)-대답: 거위.

3. 쌓인 흙나무 (글자 한 자)-답: Gui.

4. 큰 칼로 소뿔 끝에 글자를 하나 친다. 답: 해해.

지진 후 기부 (한 마디)-답변: 구제.

앵무새는 혀를 배웁니다 (단어를 입력)-대답: 말했다.

7. 노예화된 마음-답: 분노.

8. 매일 누군가가 온다.-답: 집을 세내다.

9. 채소밭을 잘라야 한다.-답: 따다.

10. 십자가에 있는 라디오 (한 글자)-답: 장 (음+10 = 장).

1 1. 각자의 길을 가다.

12. 때리기 전에 한번 보세요. (타이핑-단어)-대답: 촬영.

13. 난간 망강수 (일녕 연기)-a: 방향.

14. 칼날이 달을 자르고 반달 밖에 남지 않았다.-대답: 위협.

15. 김고가 썼다 (한 글자 입력)-a: 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