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자욱한시와 안개가 자욱한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마음으로 볼 때, 이 시들의 언어는 오늘날 반드시 흐릿해 보이지는 않지만, 정상적인 시 언어일 뿐 암시, 다원, 은유 등 시가 자주 사용하는 수사 수단을 강구하고 있다. 몽롱한 시는 과거 시가 빈약했던 수사 수단에 비해 어구를 재구성하는 데 상당히 복잡하고 종횡무진한 경관을 제공한다. 시인은 비시의 진술성 언어, 소식성 언어를 제거하고 구체적이고 구성적인 언어를 추구한다. 그러나 몽롱한 시의 언어는 완벽하지 않다. 몽롱한 시의 언어를 분석하면 그것들이 취약 것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이 세대의 생명이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사회생활의 모든 변천은 그들에 의해 시로 쓰여졌는데, 시에는 맹렬하게 치솟는 청춘의 기운이 가득 차 있어 독자들을 쉽게 감동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 감정의 삼각매야/차라리 생멸할 거야/너의 비바람이 몰아치는 산비탈로 돌아가지 마/꽃병에서 흔들지 마/내 천성의 야생 백조야/넌 총상을 입어도 막히지 않는 겨울을 건너야 해/난간이 달린 봄빛에 미련을 두지 마." (서정 "노래를 부를 줄 아는 붓꽃") 이런 시구는 훌륭하지만, 폐해가 없는 것은 아니다. 많은 취약 시인들을 이끌고, 작가는 격정을 위해 격정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생활이 평범해지면 시인은 신경질적으로 자신을 괴롭히고, 진한 감정을 괴롭히려고 노력할 수밖에 없다. 어린 시절의 어떤 가요를 위해 눈물을 흘리고, 대지의 갈라진 틈에 감상을 하며, 더 이상 충실하지 않고 인생 경험의 깊이를 느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