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푸저우에서 그녀는 방 창문으로 달빛을 홀로 바라보고 있었다.
수도가 어디인지 알기에는 너무 어린 우리 소년 소녀들을 위해.
그녀의 진흙투성이 머리는 안개와 함께 달콤했고, 옥빛 어깨는 달빛에 차가웠다.
언제 다시 스크린에 누워 밝은 빛을 바라보며 더 이상 울지 않을 수 있을까요?
상상의 힘을 빌려 아내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내가 아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써본다.
이 시는 달을 바라보며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시이지만, 일반적인 연인 사이의 이별의 의미가 아니다. 행간에는 시대적 특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혼돈을 떠나는 아픔과 내면의 고민이 하나로 합쳐지고, 달에 대한 절망과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희망이 교차합니다.
배경: 천보 15년(756) 봄, 안루산은 낙양에서 통관 고개를 공격했다. 5월에 두포는 풍현에서 이동하여 통관 북쪽의 백수(현 산시성 백수현)에 있는 숙부와 합류했습니다. 6월에 장안이 함락되고 선종 황제는 촉으로 피신했습니다. 반란군이 백수에 입성하자 두 푸는 가족과 함께 장저우의 치앙 마을로 피신했습니다. 7월에 수종 황제는 영우(현재의 닝샤 영우현)에서 왕위에 올랐고, 두 푸는 이 소식을 듣고 혼자 장주에서 영우로 달려갔지만 도중에 안시 반란군에게 붙잡혀 다시 장안으로 호송되었습니다.
2.두보의 시사를 중국어로 번역한 감사, 두보의 시사:
1.그의 시에는 자주 언급되는 중요한 역사적 사건들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지데 원년(756년)에 당태종은 진타오에게 패하고 나중에 청반에게 패했습니다. 두포는 진타오와 청반을 슬프게 여겼습니다. 두 도읍을 되찾은 두 푸는 도읍을 되찾은 후 '도읍을 받으면서 지은 세 편의 시'와 '관군이 이미 도적의 영역에 들어왔다는 기쁜 소식에 지은 스무 편의 운율'을 지었는데, 9개의 군대가 예성을 포위하고 있어 승리가 곧 임박한 것처럼 보였다. 두포는 '군사와 말을 씻고'라는 글을 통해 승전 소식이 속속 전해지고 있으며, 전투를 지원한 혜허 군대가 장안에서 호의적인 대우를 받으며 반란을 진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세 관원'과 '세 고별'은 예성이 패배하고 군대를 보충하기 위해 군대를 모집하던 9연에 쓰여졌습니다.
2. 두보의 시 중 일부는 역사의 상실을 보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 가지 극단적 인 리프트"에는 유주와 개주에서 역사를 죽이는 것에 대해 쓰여 있지만 이에 대한 역사적 기록은 없습니다. 두 푸의 시에서 우리는 안시성 반란 이후 촉나라의 혼란을 볼 수 있습니다. '물 같은 세월의 추억'은 개원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역사를 증명하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역사적 사실을 제공합니다.
3. 두 푸의 시는 사건보다 더 광범위하고 구체적이며 생생한 삶의 그림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북경에서 펑셴까지, 500단어를 외치며"가 있습니다. 그의 시 중 일부는 시사적인 사건을 직접적으로 다루지 않고 자신의 감정에 관한 것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는 격동의 전쟁 한가운데 있었기 때문에 재난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고 그의 마음은 올바른 길에 있었고 그의 감정은 현재 상황과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의 감정에서 우리는 당시 사회의 심리 상태를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역사의 진면목을 안다는 관점에서 보면 이런 시는 시와 역사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3. 두 푸의 생애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시 1 두푸(712-770)의 시와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이라는 단어, 한족 국적, 샹양에서 유래 한 다음 허난성 공셴 현으로 이사했습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으로 스스로를 소릉야노인이라고 불렀으며 리백과 함께 '두리'라고 불렀습니다. 리상인, 두무와 "작은 두리"를 구별하기 위해 두부와 리백은 "큰 두리"라고도 불렸고, 두부는 종종 "늙은 두"라고 불렀습니다.
두 푸는 중국 고전시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으며, 후대에 '시의 현자'로 불렸고 그의 시는 '시의 역사'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두시이, 두공부, 두소령, 두조당이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졌습니다.
인생과 가족 배경두보는 북방의 위대한 학자인 징자오의 두씨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먼 조상은 한나라 무제(武帝)의 유명한 쿨리였던 두주(杜周)와 그의 할아버지 두(杜)였습니다.
당나라의 또 다른 위대한 시인인 두부와 두무는 모두 위대한 학자이자 진나라의 유명한 장군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부족은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두 푸는 두 프레의 둘째 아들인 두단에게서 나왔고, 두 무는 두 프레의 막내 아들인 두음에게서 나왔습니다.
10대 시절 두 푸는 집안의 호의적인 환경 덕분에 비교적 안정적이고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배움에 열심이었다. 일곱 살 때 그는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일곱 살 때 나는 내가 강하다고 생각했고, 봉황에 대해 노래하기 위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왕 요와 순을 만들고 풍속을 순결하게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10대 시절에도 그는 장난기가 많았습니다. "열다섯 살 때 나는 아직 어린 송아지처럼 건강했던 기억이 난다." "8월이면 궁궐 앞에는 배와 대추가 익었고, 나무는 하루에 천 번도 더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개원 19년, 열아홉 살에 두 푸는 산둥성 린이로 떠났습니다. 스무 살이 되자 그는 몇 년 동안 오와 월을 여행했습니다.
당나라 서안종 황제 23년(735년), 두 푸는 고향으로 돌아와 '향촌 조공'에 참여했습니다. 재위 24년, 그는 낙양에서 과거시험에 응시하여 1등으로 급제했습니다.
두포의 아버지는 당시 연주의 암살자였기 때문에 연주로 가서 가족을 만나고 제나라와 조나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천보 3년(744) 4월, 두포는 낙양에서 당나라 헌종 황제로부터 돈을 받은 이백을 만나 두 사람은 양과 송(지금의 허난성 개풍과 상추)으로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 후 두 푸는 저우치(현재의 산둥성 지난)로 갔다. 천보 7년(748년) 가을, 두 푸는 이백을 만나기 위해 연주로 갔다. 두 사람은 불로초를 찾고 시와 논어를 함께 이야기하며 '가을에 술에 취해 해와 손을 잡고 걷는' 우정을 쌓았다.
가을이 끝날 무렵, 두 사람은 악수를 나누며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두 푸는 장안으로 돌아와 '조기의 방탕한 가을 말'의 방랑 생활을 끝냈습니다. 그의 경력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두 푸는 당나라가 강성해지던 역사적 시기에 살았습니다. 두 푸는 여러 세대에 걸쳐 "유교와 관료주의에 헌신"해 온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의 가족은 깊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두 푸의 초기 작품은 주로 그의 이상적인 야망과 바람직한 삶의 길을 표현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왕을 공경하고 그를 따르며 백성들을 순수하게 만드는 것"이라는 그의 정치적 이상을 보여줍니다. 이 시기의 많은 작품들은 당시 백성들의 고난과 정치적 혼란을 반영하고 통치자들의 추악한 행태를 폭로했습니다. 이때부터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삶과 창작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당 선종 말기의 정치적 부패가 심해지면서 그의 삶은 점점 더 가난과 실의에 빠져들었습니다. 방랑의 삶.
천보 6년(747년), 당 선종 황제는 전 세계의 '만능 예술가'들을 장안으로 불러 과거시험을 치르게 했는데, 두푸도 그 시험을 치렀습니다. 전기부 장관 리가 연출한 희극 때문에 시험에 응시한 모든 학생이 불합격했습니다.
황제 시험의 비현실성 때문에 두 푸는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권력자에게 의지해야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는 10년 동안 장안에서 살면서 선물을 바치러 다니며 우울증에 시달렸고, 자신의 경력에 환멸을 느끼며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그는 1등에 실패하고 장안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천보 10년(751) 정월에 헌종 황제가 태평궁, 조상 사당, 천지신명께 참배하는 3대 제사를 지내고자 하자, 두보는 천보 9년 겨울에 세 편의 '대력시'를 지어 헌종 황제의 인정을 받아 지선학에 들어가도록 명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선발 순서 참여"라는 자격만 부여받고 배정을 기다렸습니다. 시험관은 여전히 리였기 때문에 공식적인 직책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천보 14년(755), 두부는 허시 중위로 임명되었지만, 두부는 허시 중위가 되지 않으면 허리가 매우 힘들어지는 직책에 임명되기를 원치 않았기 때문에 황실에서는 그를 우호관(右護官)으로 바꾸어 조정의 군사 검열관(병사들의 호위와 성문 열쇠 관리 등을 담당하던 하급 관리)을 맡겼습니다.
두푸가 장안에 온 지 10년이 넘었을 때 그의 나이는 44세였습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는 쓸모없는 일을 받아들였습니다. 11월에 두푸는 펑셴성으로 갔다. 두푸가 집에 들어서자마자 울음소리가 들렸습니다. 알고 보니 그의 어린 아들이 굶어 죽어 있었다.
두 푸는 장안에서 10년 동안의 경험과 그 과정에서 겪은 일을 바탕으로 유명한 '베이징에서 펑셴까지, 오백 마디를 읊은 글'을 썼습니다. 서기 755년 11월, 안시성 반란이 발발했습니다. 이듬해 6월, 통관 고개가 함락되고 서안종 황제는 급히 도망칩니다.
7월에 헝리 태자는 영우를 수종으로 세웠습니다. 이때 두후는 가족을 인주(현 산시성 푸현) 치앙촌 피난처로 옮겼습니다. 그는 수종이 즉위했다는 소식을 듣고 8월에 홀로 북쪽으로 이동하여 영우로 망명했습니다. 그러나 도중에 반란군에게 붙잡혀 장안으로 끌려갔습니다.
함께 체포된 왕웨이는 면밀한 감시를 받았지만 두보는 관직이 작았기 때문에 투옥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불행에도 불구하고 두 푸는 항상 국가와 백성을 걱정했습니다.
안시성 반란이 일어나는 동안 그는 시국을 예의주시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두 편의 에세이 <화주의 상황>과 <화주 학자들의 재판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을 써서 안시 반란 진압을 위한 조언을 하고 백성들의 부담을 덜어줄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반란군의 주력이었던 리의 병사와 말이 화저우를 지나갈 때, 그는 '관중으로 가는 관서 병사의 대기에서 두 편의 시를 지어 애국심을 표현했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지데 2년(757) 네 번째 달에 곽자이의 군대가 장안시 북쪽에 이르렀다. 두포는 장안 서쪽의 진광문을 통해 장안을 빠져나와 두 군대가 대치하고 있는 곳을 건너 풍향(현 산시성 바오지)에 이르러 소종을 만나 5월 16일에 그를 군의 좌군장으로 삼아 '두군자'라는 이름을 붙였다. 두포는 곧 가옥을 구출했다는 이유로 소종의 미움을 사 화주(현 화선현)로 유배되어 제사, 음악, 학교, 선거, 의료, 시험 등의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아이오와에 도착한 후 두 푸는 매우 우울하고 괴로웠습니다. 그는 종종 서시강 유역(현재 싱린향의 옛 관다이 근처)에 있는 정셴각에 가서 고민을 풀곤 했습니다.
'정선각', '초가을의 쓴맛과 매운맛', '독립', '가는 말 위를 걷다' 등의 시에서 그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환멸과 세상의 냉정함, 배신하는 사람들에 대한 한숨과 분노를 표현했습니다. 두 푸는 장가오 재상에게 구출되어 풀려났다.
그러나 "황제가 기록에 세심하게 신경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그때부터 소종은 두포를 다시 기용하지 않았다. 그해 9월, 장안이 회복되었습니다.
11월에 두 푸는 장안으로 돌아와 유해를 수습하기 위해 그곳에 머물렀다. 그는 직무에 충실했지만 결국 팡이 사건에 연루되어 간원 원년(758년) 6월에 상서로 강등되었습니다. 건원원.
4. 두 푸는 바이두에서 찾은 것이 아니라 정직한 문학 텍스트의 번역을 원했습니다. 황제는 가을에 2년을 살았고 8월 초에 운이 좋았다.
수종이 즉위한 지 2년째 되던 해, 윤 8월의 첫날. 두자는 북쪽으로 가서 가족들을 심문했다.
나 두포는 북쪽으로 멀리 여행을 떠나니 하늘이 혼란스럽다. 곤경에 처하면 정부와 야당에 머무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이 때는 전쟁으로 인해 시국이 어렵고 걱정이 많으며 조정에서 자유로울 날이 거의 없습니다. 저는 제 사적인 존재가 부끄러워 편지를 썼습니다.
황제의 은혜를 입은 사람은 저 혼자뿐이라 부끄러워해야 합니다. 황제께서 직접 저에게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을 보라고 명하셨습니다. 사임한 덕분에 오랫동안 외출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외출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하고 두려운 마음으로 퀘의 궁전에 조문하러 갔다. 권면이 부족하지만, 혹시나 잃어버릴까 두렵습니다. 충고할 용기는 부족하지만 황제께서 생각을 소홀히 하는 것이 늘 두렵습니다. 견고하고 촘촘한 날줄과 씨줄이신 춘추의 주님께 진심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황제(숙종을 지칭)는 참으로 중원의 군주였다. 그는 국정을 계획할 때 신중을 기했어야 했다. 동후 사람들이 돌아서지 않은 것이 화가 납니다.
안시성 반란은 아직 진압되지 않았고, 이로 인해 군주와 신하들 사이에 깊은 원한이 생겼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사랑에 빠지면 여전히 무아지경에 빠집니다.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 할 수밖에 없지만 여전히 풍상(황제가 임시 거처로 나간)이 그리워 길을 걸을 때면 여전히 황홀경에 빠져 있습니다. 드라이쿤은 상처를 입고 언제 끝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제 세상은 트라우마로 가득 차 있는데, 내 고민은 언제 끝날까요? 처음 20줄은 가짜 가족 방문 형식으로 쓰여져 시국에 대한 걱정과 분노, 그리고 떠나지 못하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퇴폐는 건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람들도 암울합니다. 밭길을 따라 발을 질질 끌었지만 사람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고 사방이 웅덩이였습니다.
더 많은 부상자가 발생했고, * * * 더 많은 출혈이 발생했습니다. 길에서 마주친 많은 사람들이 외상을 입고 고통스러워했으며 일부 상처는 여전히 피를 흘리고있었습니다! 펑샹현을 돌아보니 깃발이 늦게 나왔습니다.
저녁에 펑샹현을 돌아보니 깃발이 아직도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전에 냉산에 오른 적이 있고 말을 여러 번 마신 적이 있다.
추운 산을 오르다 보면 군인들이 말에게 먹이를 주고 물을 주던 분수대와 웅덩이를 자주 발견했습니다. 마을 밖 지하에는 가시 강이 촉촉이 젖어 있습니다.
태주 외곽은 지대가 낮아 마치 지하로 들어가는 것과 같아서, 태주 외곽에 있는 물거울의 물결이 거세게 일었다. 호랑이가 내 앞에 서 있고 창백한 절벽이 포효하며 갈라졌다.
호랑이가 내 앞에 웅크리고 앉아 울부짖으며 계곡을 흔들자 창백한 절벽이 갈라질 것 같았다. (위험한 길을 묘사하며) 이 가을에는 국화꽃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고, 옛길에는 돌멩이가 지나간다.
이 가을은 국화가 가득하고, 돌길에는 옛길이 남아있다. 푸른 구름과 고요한 사물이 주는 기쁨이 즐겁다.
녹색 구름은 우아함을 일으켰고, 삶의 산에서 한적한 것도 매우 즐겁고, 사소한 과일이 많고, 잡다한 참나무 밤이 있습니다. 산 과일은 흩어져 있고 작고 모든 곳에서 오크와 밤이 흩어져 있습니다.
또는 주홍색처럼 붉거나 페인트처럼 검은 색입니다. 어떤 것은 주홍색처럼 붉고, 어떤 것은 물감의 점처럼 검습니다.
비나 이슬에 젖은 곳에서는 씁쓸하고 강합니다. 비와 이슬에 영양을 공급받아 달콤하든 쓰든 열매를 맺습니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는 뜻) 복숭아 과수원을 생각하면 불쌍하게 태어난 것이 안타깝습니다. 복숭아 과수원을 생각하며 사는 세상을 상상하니 안타깝기 그지없다.
포도왕 갤러리, 바위 협곡이 서로 이어져 있습니다. 포에토에서 랑저우를 바라보면 산과 협곡이 서로 얽혀 있습니다.
나는 바닷가를 걷고 있었는데, 내 하인은 아직 죽지 않았다. 나는 물가에 이르렀는데 하인은 아직 경사면 뒤에 있다(뒤돌아보니 경사가 가파르니 나무 꼭대기에 있는 것 같다).
타조는 노란 뽕나무에서 노래하고, 들쥐는 그 구멍에 아치형을 그린다. 타조는 죽은 뽕나무 위에서 노래하고, 들쥐는 그 구멍에 아치형 구멍을 낸다.
전투가 끝난 늦은 밤, 차가운 달이 뼈에 비친다. 늦은 밤, 전장을 지나니 차가운 달빛이 하얀 뼈에 비친다.
통관 백만 사단, 과거에 누가 죽었습니까? 통관의 수백만 대군을 생각하면 당시 왜 그렇게 급하게 무너졌을까요? 그는 진나라 백성 절반을 이방인으로 몰살시키라고 명령했습니다. 진나라 백성들은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통관고개 패배와 안사의 관중 공격으로 거의 절반의 백성이 죽었음을 언급합니다.) 위의 36행은 폐허가 된 산과 강, 위험에 처한 백성들의 슬픈 모습을 그리며 고국으로 돌아가는 심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떨어져 고향으로 돌아왔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 한번은 천후(두 푸가 갇힌 장안을 지칭)에 빠져서 머리가 다 하얗게 된 채로 집으로 돌아온 적도 있습니다. 오두막에서 몇 년을 지내니 아내의 옷에 매듭이 백 개나 생겼습니다.
일년쯤 지나 다시 이 오두막으로 돌아오니 아내와 아이들의 옷이 백의가 되었다(가난해서 옷은 조각조각 수선했다). 울음 섞인 귀환의 노래, 슬픈 봄 * * * 숨이 멎을 듯합니다.
너무 슬퍼서 소나무 숲에서 큰 소리로 울음을 터뜨려 반응을 일으켰다. 봄이 함께 윙윙거리는 것 같았고 내 목소리는 유난히 슬펐다. 내 평생의 색은 순백색이었다. 애지중지 키운 내 아들은 창백했다. 양말이 아닌 더러운 발로 울고 있는 내 등을 보았습니다.
아버지를 보자마자 돌아서서 울었습니다 (긴 작별인사가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 제 몸은 먼지로 뒤덮여 있었고 양말도 신지 않은 맨발이었습니다. 침대 앞에 있던 두 어린 소녀는 배를 채운 후에야 무릎을 꿇었습니다.
침대 앞에 있는 두 여자아이, 무릎 바로 위에 낡은 옷을 걸치고 있습니다. 그림이 고르지 못하고 낡은 자수가 뒤틀려 있습니다.
바다 풍경을 모티브로 한 주걱은 바느질로 인해 금이 가고 구부러졌습니다. 하늘춤과 보라색 바람은 갈색에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위에 수놓은 하늘춤과 자주색 봉황은 낡은 드레스에 거꾸로 수놓아져 있다. 노파는 며칠 동안 속이 메스껍고 구토를 했다.
그 노파는 며칠 동안 몸이 아파서 토했다. 가방 안에는 오한을 막아줄 비단이 없어요.
그러나 가방 안에는 추위로부터 당신을 구해줄 돈도 없습니다. 화장도 살짝 언급하겠지만 포장도 풀려 있습니다.
포장을 열고 메이크업 파우더를 꺼냅니다. 침구와 시트는 살짝 펼쳐도 됩니다. 마른 아내의 얼굴이 밝아지고 머리가 저절로 빗어진다.
마른 아내의 얼굴이 다시 빛나고, 어리석은 여자가 스스로 머리를 빗는다. 엄마한테서 교훈을 얻어 화장을 하세요.
어머니를 본받아 그는 아무것도 만지작거리지 않았다. 그는 아침 일찍 옷을 입고 얼굴에 바른다. 움직일 때 납을 바르고 눈썹을 크게 그립니다. 때로는 루즈를, 때로는 파우더를 바르고 눈썹을 너무 넓고 지저분하게 그렸다. 생존은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에 대한 갈망을 잊게 하는 듯했다.
아이들을 보며 살아 돌아올 수 있었고, 너무 행복해서 배고픔을 잊은 것 같았다. 질문과 수염 싸움에 누가 화를 내나요? 아이들은 저에게 질문을 하고 제 콧수염을 잡아당깁니다. 소리지르는 걸 누가 뭐라고 할 수 있을까요? 도둑들의 걱정에 마음을 돌리고 혼란을 기꺼이 감수하세요.
대신 도둑들의 소굴에 들어가서 그들에게 기꺼이 소리를 지르는 슬픔을 떠올리게 됩니다. 초보자라는 것이 위안이 됩니다. 물리적으로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기분, 음식, 생계, 어디에 대해 이야기해야할까요? 위의 36개 문장은 집으로 돌아온 두 푸의 슬픔과 기쁨이 뒤섞인 감정을 묘사한 것입니다.
상제는 여전히 먼지가 쌓여 있는데, 며칠 동안 수련을 중단할 것인가? 소종은 아직 유배 중입니다. 언제쯤 팀 훈련을 중단할까요? 날씨를 올려다보니 악마의 숨결이 느껴집니다.
변화하는 하늘을 올려다보면 필요성이 제거되는 느낌입니다. 후이허의 황량함과 함께 북서쪽에서 흐린 바람이 불어옵니다.
후이허를 따라 우울한 바람이 북서쪽에서 불어온다. (회허의 침입으로 인한 새로운 재앙을 가리킴) 그 왕은 순을 기꺼이 돕고, 그 풍속은 반란을 일으키기에 좋다.
후후회.
5. 두포의 프로필 두포(712-770), 자명 메이, 소릉야장, 한족, 원래 샹저우 샹양(현재의 후베이성 샹양) 출신. 일반적으로 그는 공셴현(현재의 허난성 공이)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 대표작으로는 '세 관원'(신안 관원, 시하오 관원, 통관 관원)과 '세 이별'(신혼, 사직, 노숙)이 있습니다.
초기 당나라 시인 두보의 손자. 당수종, 좌의정.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촉에 입성한 후, 그는 건남 마약 재활원의 참사관으로 임명되었고, 학교 공사의 부위원으로 임명되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시이, 두공부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고결한 인품을 지녔다. 그는 일생 동안 1,500편 이상의 시를 지었고, 시적 기교가 매우 뛰어나 후대의 신과 여신들로부터 '시의 현자'라고 불렸다. 중국 이름: 두부 별명: 소릉야록, 영두야록, 영두부예 국적: 중국 국적: 한족 출신: 하남 공셴(현 공이시) 출생일: 712년 2월 12일 사망일: 770년 직업: 시인 대표작: 리얼리즘 시 창작 대표작: 문집, 시경 대표작: 소릉야록 시어: 두공부 명예로운 이름: 당나라의 현자: 리얼리즘 두부에 대한 기본 정보 목록 전기 I. 장안 시대 (30세에서 44세 사이) III. 공식적인 시기 (40세에서 58세 사이) iv. 남서부 방랑기 (48세에서 58세 사이) iv. 두 푸의 사망 원인 i. 질병 ii. 익사 iii. 익사 iv. 식중독으로 인한 사망 v. e5a 48 드 588 b 632313353236313431303 23136353331333264646466 두부 소화불량으로 사망 * * 개인적인 영향, 두부 사상의 아들과 딸, 두부 연대기, 선종 시대 작품의 현존하는 시수의 명대사, 음울하고 자유로운 스타일, 쌍의 광범위한 내용을 대신하는 작품. 동명의 드라마에 대한 기본 정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소개합니다. 스토리 시놉시스. 앨범에 대한 기본 정보를 공개합니다. 첫째, 두 푸의 삶. 둘째, 그는 장안 (30 ~ 44 세)에 갇혀있었습니다. 셋째, 그는 관리였다(40~58세). 넷째, 남서쪽을 떠돌아다녔다(48~58세). 첫째,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둘째, 익사했습니다. 넷째, 식중독으로 사망했습니다. 두푸의 가족, 아내, 자녀는 모두 소화불량으로 사망했습니다. 두푸의 사상에 대한 개인적인 영향. 두 푸의 연대기. 서안종 황제(서기 712-755년), 수종 황제(서기 756-762년), 대종 황제(서기 763-770년) 통치 기간 동안의 그의 작품 개요입니다. 살아남은 시의 수는 유명한 대사를 나타냅니다. 시의 스타일은 우울하고 파격적입니다. 운문의 내용은 광범위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소개, 가난한 이유, 문학적 언어로 된 다양한 의견. 이 단락의 기본 정보는 앨범을 게시하여 편집했습니다. 두수종 원년(758년) 6월부터 원년(759년) 가을 상원 의원까지.
두부원은 조정의 오른팔로 임명되어 화주(현 화선현)로 좌천되어 제사, 의례, 학교, 선거, 의료, 시험 등을 담당하면서 솔직한 조언으로 권력자들의 심기를 거슬리게 했다. '불멸의 시인' 이백과 함께 '대두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오와에 도착한 후 두보는 매우 우울하고 괴로웠습니다. 그는 종종 서시강 유역(오늘날 싱린향의 옛 관태 근처)에 있는 정선각에 가서 고민을 풀곤 했습니다.
그는 시 '정선각', '초가을의 쓴맛과 매운맛', '독립된 마른 말 산책'에서 자신의 진로에 대한 환멸과 세상의 냉정함, 간신들의 출세에 대한 한숨과 분노를 표현했습니다. 개인적인 불행에도 불구하고 두 푸는 항상 국가와 백성을 걱정했습니다.
안시성 반란이 일어났을 때 그는 시국의 전개를 관찰하면서 '국주화(國主禍) 잔존 세력의 상황을 진압하는 글'과 '학자 오문(五問)의 해에 관한 글' 등 두 편의 글을 써서 안시성 반란의 진압을 위한 조언과 백성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반란군의 주력이었던 리의 병사와 말이 화저우를 지나갈 때, 그는 "관중 2에 대기하는 관서 병사들"이라는 시를 지어 애국심을 표현했습니다.
간원 원년(758) 말, 두 푸는 일시적으로 화저우를 떠나 뤄양과 옌시(현 허난성)에 있는 친척을 방문했습니다. 이듬해 3월, 당군과 예성(현 하남성 안양)에서 안시 반란이 일어나 당군이 패배하는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낙양에서 화주로 돌아오던 두보는 전쟁으로 인한 끝없는 재난과 전쟁에 참전해 굴욕을 견뎌낸 사람들의 애국적인 행동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는 불후의 서사시인 삼관(신안관, 시후관, 통관관)과 삼별시(신혼, 사직, 무가)를 썼는데, 간원 2년인 759년 여름, 화주와 관중에는 큰 가뭄이 들었습니다. 두 푸는 중국 난민들의 고통을 한탄하며 여름 한숨과 여름 밤 한숨을 썼습니다.
그해 가을이 지나고 시대의 비참함에 괴로워한 두 푸는 화주에서 비서관직을 그만두고 군대에 입대하여 서쪽의 저우친(현재의 간쑤성 천수이)으로 갔습니다. 두보는 화주에서 재임하는 동안 30편 이상의 시를 지었다.
두 푸와 리 바이는 "두 리"[1]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두 시인인 리상인과 두무와 구별하기 위해 "작은 두리"로 알려진 두 푸와 리 백은 "큰 두리"로도 불렸고 두 푸는 종종 "늙은 두"로 불렸다. 두 푸와 두 무는 먼 친척 관계로, 둘 다 진나라에서 손무를 멸망시킨 장군 두 프레의 후손입니다(두 푸는 두 프레의 스무 번째 손자였습니다).
두 푸의 시는 침울한 시풍과 국가와 백성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시의 역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두 푸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의 작품은 훗날 연구를 통해 중국과 일본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2].
약 65,438수 이상의 시가 두공부라는 이름으로 그의 문집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중국 고전 시에 미친 그의 영향은 광범위했으며, 후대에는 '시의 현자'라고 불렸습니다.
두보 사상의 핵심은 유가였습니다. 그는 "먼저 요와 순을 왕위에 오르게 한 다음 풍속을 순화시키겠다"는 야망을 가졌습니다. 그는 삶과 백성, 나라를 사랑했습니다. 그는 악을 미워하고 황실의 부패와 사회 생활의 어두운 현상을 비판하고 폭로했습니다.
서른다섯 살이 되기 전에는 독서로 여행을 다녔습니다. 천보 시대에 그는 장안으로 갔지만 군대에 들어갈 길이 없었습니다. 10년간의 시련과 고난 끝에 그는 우위군 조참판의 소관직을 얻었다.
안시 반란(안루산과 시시명)이 발발하자 그는 망명길에 올랐습니다.
6. 두견부(서기 712-770년)는 한족 출신으로 공선현(현 공이시) 출신이었다.
자신을 소릉야(小陵夜)라고 부르는 등.... 는 천하의 시성, 천하의 사실주의 시인으로 알려진 당나라의 대시인으로 두공부, 두부, 대표작으로는 '삼관'(신안관, 시호관, 통관관), '삼별'(신혼, 노년의 사직, 무가) 등이 있다. 그는 후베이성 샹양에서 태어났으며 허난성 공셴 출신입니다.
초기 당나라 시인 두보의 손자. 당수종, 좌의정.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촉에 입문한 후, 건남 마약재활원 참사를 지냈고, 학교공작부 참사를 지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시이, 두공부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고결한 인품을 지녔다. 그는 평생 1,500여 편의 시를 지었으며, 그의 시적 기교는 매우 뛰어나 후대의 신과 여신들로부터 '시의 현자'라고 불렸다.
7. 두보 위키백과 명함 두보 두보(서기 712~770)는 허난성 공셴(현재의 공이시) 출신으로 한족입니다.
자칭 소릉야(小陵夜),,, 등으로 불렸으며....... 천하의 시성, 천하의 사실주의 시인으로 불리는 성 당나라의 대시인으로 두공부, 두부, 대표작으로는 '삼관'(신안관, 시호관, 통관관), '세 이별'(신혼, 노년의 사직, 무가) 등이 있습니다. 그는 후베이성 샹양에서 태어났으며 허난성 공셴 출신입니다.
초기 당나라 시인 두보의 손자. 당수종, 좌의정.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촉에 입문한 후, 건남 마약재활원 참사를 지냈고, 학교공작부 참사를 지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시이, 두공부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고결한 인품을 지녔다. 그는 평생 1,500편이 넘는 시를 지었고, 그의 시적 기교는 매우 절묘하여 후대의 신과 여신들로부터 '시의 현자'라고 불렸다. 중국 이름:두부 별명:링두예라오, 링두부예 국적:중국 국적:한족 출신:하남 공셴(현 공이시) 출생일:712년 2월 12일 사망일:770년 직업:시인 대표작:사실적 시 창작 대표작:두공부집과 말씀메노. 호:소릉예 선생 두공부 명예명:시현:당나라 실학파 두공부의 생애 I. 유학 및 방랑기(35세 이전) II. 장안 유랑기(35~44세 사이) III. 관리로서 도둑질에 몰두한 시기(45~48세 사이) IV. 서남방 표류기(48~58세 사이) 두공부의 죽음 원인 I. 병사 II. 익사 III. 침몰사 IV. 식음사 두공부의 죽음에 대한 개인적인 영향 세 명의 관리 세 명의 고별사 두공부에 대한 세 명의 고별사 연대기. 서안종 시대(서기 712-755), 수종 시대(서기 756-762), 대종 시대(서기 763-770) 작품 개요. 살아남은 시의 수는 걸작을 나타냅니다. 시풍은 침울하고 절제되어 있으며, 대위법의 내용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문학적 언어로 빈곤과 빈곤의 원인을 소개합니다: 국가학 선집 - 두푸. 두보의 생애는 1. 독서와 방랑의 시기(35세 이전)2. 장안에 갇힌 시기(35~44세)3. 도둑과 관리로 갇힌 시기(45~48세)4. 서남 방랑의 시기(48~58세)두보는 병으로 죽었다.1. 병에 대해 말하기. 익사 3. 익사 사망 4. 개인 소지품 두 푸는 소화 불량으로 사망했습니다. 세 명의 관리와 세 번의 이별 두 푸의 연대기. 서안종 시대(서기 712-755년), 수종 시대(서기 756-762년), 대종 시대(서기 763-770년) 작품 개요. 현존하는 시의 수가 많고 유명한 작품을 대표합니다. 시풍은 침울하고 자유분방하며 대위법의 내용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민 빈곤의 원인 - 국가 고전 읽기 - 두푸:앨범에 기본 정보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두 푸와 리 바이는 "두 리"[1]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두 시인인 리상인과 두무와 구별하기 위해 "작은 두리"로 알려진 두 푸와 리 바이를 "큰 두리"라고도 하며, 두 푸는 종종 "늙은 두"라고도 불렀습니다.
두 푸와 두 무는 먼 친척으로, 진나라에서 손무를 멸망시킨 장군 두 프레의 후손입니다(두 푸는 두 프레의 스무 번째 손자였습니다). 두 푸는 당시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의 작품은 훗날 연구를 통해 중국과 일본 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2].
약 65,438편 이상의 시가 두공부라는 이름으로 그의 문집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중국 고전시에 미친 그의 영향력은 광범위하여 후대에 '시의 현자'로 불렸으며, 그의 시는 '시의 역사'[3]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두보 사상의 핵심은 유교입니다. 그는 "먼저 통치자 요와 순을 왕위에 오르게 한 다음 풍속을 순화시키겠다"는 야망을 가졌습니다. 그는 삶을 사랑하고 백성을 사랑했으며 나라를 사랑했습니다. 그는 악을 미워하고 황실의 부패와 사회 생활의 어두운 현상을 비판하고 폭로했습니다.
서른다섯 살이 되기 전에는 독서로 여행을 다녔습니다. 천보 시대에 그는 장안으로 갔지만 군대에 들어갈 길이 없었습니다. 10년간의 시련과 고난 끝에 그는 우위군 조상의 소관직을 얻었다.
안시 반란이 시작될 무렵, 그는 반란군에게 유배되어 붙잡혔습니다. 위험에서 벗어난 후 관리는 좌피카를 받았습니다. 간원 2년(759년), 그는 관직을 버리고 서쪽으로 떠났습니다. 결국 그는 쓰촨으로 가서 청두에 정착했습니다. 그는 <지남제두연우>에서 원와량 역을 맡아 두공부라고도 불렸다.
말년에 그는 가족을 이끌고 동쪽으로 이동하여 도중에 구이저우에서 2년 동안 머물다가 협곡을 떠났습니다. 후베이와 후난을 떠돌다 가난과 병으로 죽었습니다.
두보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세계 문화계의 유명인사였습니다. 두 푸는 주희와 교열부에서 외무 장관을 지냈기 때문에 후에 두공부라는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고대 시와 운문 시를 전공한 그는 다양한 문체로 글을 썼습니다. 그는 자신의 작품 스타일을 우울과 환멸이라는 단어로 정확하게 요약했는데, 우울이 주된 초점이었습니다. 두 푸는 당나라가 강성했던 시기에 살았으며, 그의 시는 대부분 사회적 혼란, 정치적 암흑, 민중의 고통을 다루었습니다.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갈등과 민중의 고통을 반영하고 있어 '시의 역사'라고 불립니다.
두보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했고 고결한 인품과 뛰어난 시적 기량을 지녔습니다. 두보는 생전에 1,500편이 넘는 시를 지었는데, 그 중 '삼관(三官)'과 '삼별곡' 등 많은 시가 시대를 초월해 칭송받고 있으며 '두공부집'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삼관'은 시호, 신안, 통관이며, '삼별'은 신혼, 노혼, 노년의 이별을 말합니다.
두보의 시는 당나라에서 가장 널리 유포되었으며, 당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시인 중 한 명으로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두부와 두무는 먼 친척으로, 둘 다 진나라에서 손오를 멸망시킨 장군 두프레의 후손입니다(두부는 두프레의 스무 번째 손자).
두 푸의 먼 조상은 진나라의 유명한 장군 두 프레였습니다. 증조부 두증(杜曾)이 그 직책을 맡았습니다.
조부는 당나라 초기의 시인으로 벼슬을 지내고 식량부 장관을 지냈으며 자서전을 남긴 두-였습니다. 아버지 두셴은 펑톈링의 벼슬을 지냈다.
두 푸는 젊은 시절 장쑤성, 저장성, 허베이성, 산둥성을 여행하며 이백을 두 번 만나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두공은 고전시의 여러 체계를 능숙하게 활용하고 창의적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그는 새로운 스타일의 레푸시를 개척했습니다. 그의 레푸시는 당나라 중기의 새로운 레푸 운동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시의 역사이기도 한 그의 "오칠" 고대 소설은 전체 이야기를 서술하고 집중하기 시작하여 중국시 예술에서 높은 수준의 업적을 남겼습니다.... 두 푸는 또한 5-7 리듬에서 뛰어난 창의성을 보여 주었고, 미터, 대위법, 단어와 구의 세련미 측면에서 완전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하여 장르를 완전한 성숙 단계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