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하루키의 고전 작품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무라카미 하루키의 고전 작품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완전한 절망이 없듯이 완벽한 글도 없습니다.

?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더 이상 앞뒤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이미 과거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솔직하게 말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말하고 싶은 마음이 커질수록 나의 솔직한 말은 점점 더 깊은 어둠 속으로 빠져들어갑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거짓말과 침묵은 현대 인류 사회의 두 가지 큰 죄라고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종종 거짓말을 하고 침묵을 지킨다. .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나의 정의가 너무 멀리 퍼졌으니 이 문장은 정말 훌륭하다

무라카미 하루키 나무 "듣기 바람의 노래에"

사실 인생은 처음부터 그렇게 공허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공허해질 때까지 그것을 닳도록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합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지능과 지능이라는 두 가지 상반된 개념을 동시에 갖고 그 역할을 할 수 있다

?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아니면 나 자신을 위해 쓴 것인가? 아니면 가까운 친구를 위해 쓴 것인가?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무라카미

이것이 평온함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년 내내 성에를 제거해야 하는 오래된 냉장고가 시원하다면 나도 마찬가지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모든 것은 사라지고 누구도 포착할 수 없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우주의 탄생부터 죽음의 순간까지 우리는 시간 속에서 불안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삶과 죽음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냥 바람.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글쓰기 산업에 종사하려면 먼저 자신과 주변 사물 사이의 거리를 확인해야 합니다. 필요한 것은 감정이 아니라 규모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자신감 있는 사람은 없고, 자신감 있는 척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뿐이다.

우리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대상과 실제로 이해하는 대상 사이에는 항상 심연이 있습니다. 자의 길이가 아무리 길어도 그 깊이를 완전히 측정할 수는 없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누구나 조만간 죽게 마련이다. 하지만 죽기까지 남은 시간은 50년인데, 이것저것 생각하며 산다는 것은 솔직하게 말하면 아무 생각 없이 5000년을 사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그렇죠?

그 말이 딱 그래요.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모두가 침착하게 살려고 노력하던 시절이 있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오랫동안 바다를 보고 사람이 너무 많아 보고 싶다. 바다를 보려고.

?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인생은 공허합니다. 하지만 물론 도움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완전히 비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닳아 없어지고 비워지기까지 온갖 수고와 노력을 쏟아부었기 때문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저에게 기사를 쓰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어떤 때는 한 달 내내 한 줄도 쓰지 못했고, 어떤 때는 사흘 밤낮을 계속 썼지만 결국 아무것도 제대로 쓰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를 쓰는 것도 즐거운 일이다. 인생의 고난에 비하면 여기서 의미를 찾는 것은 참으로 너무 쉽기 때문입니다.

?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아낌없이 베푸는 것은 자주 얻는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우울증에 걸린 사람은 더 우울한 꿈을 꾸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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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바다와 하늘과 배의 항구만 바라보며 우리는 오랫동안 침묵을 지켰다. 저녁바람이 불었다 바다를 건너고 풀을 스치는 동안 황혼은 점차 희미한 밤으로 바뀌었고 부두 위에서 몇 개의 은빛 별이 반짝이기 시작했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예술과 문학을 추구하기로 결심했다면 그리스인들이 쓴 글을 읽어보세요. 진정한 예술이 탄생하려면 노예제도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이 그랬다. 노예들은 농사를 짓고, 요리를 하고, 배를 젓고, 시민들은 지중해의 태양 아래 시를 낭송하고 시를 짓고 수학적 분석에 열중했다. 소위 예술이란 그런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조건은 고장난 비행기를 타는 것과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나 동일합니다. 어떤 사람은 더 운이 좋고 어떤 사람은 덜 운이 좋으며, 어떤 사람은 강하고 어떤 사람은 약하고, 어떤 사람은 부자이고 어떤 사람은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초정상적인 자신감을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 똑같습니다.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은 아무것도 갖지 못할까 봐 걱정합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일찍 깨달은 사람들은 비록 겉모습일지라도 어느 정도 자신감을 갖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자신감 있는 사람도 없고, 단지 자신감 있는 척 할 수 있는 사람도 있지 않습니까?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나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편안한 방을 만들고 싶다. 동시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안도감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무라카미 하루키의 "바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누군가가 묻는다면 나는 단지 대답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소위 이상이란 결국 이것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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