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관한 어떤 멋진 외국 영화가 있나요?

하수, 자백창 진차 대신의 부고를 뽑다

3 세 윤회 《자수 호정》

동향생 요동랑은 열 살 난 아들이 있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아가씨들이 그를 불쌍히 여기며 말했다. "넌 내 아들이 아니야?" 갑자기 그의 아들은 남방 방언으로 말했다. "산서에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30 금을 축적했다. 그는 나를 감시하고 나를 불 속으로 밀어 넣었다. 내가 큰 돌구름을 만났을 때 관음선생을 빨았는데, 그를 만나면 죄를 세고 익사를 벌한다. 지방은 인민을 부르고, 당신은 현령에서 내려갔고, 선배는 30 금으로 당신을 침범했고, 나는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나는 너의 형제가 되기 위해 무거운 억울함을 씻었다. " 당신 집에 직원이 있어서 싫어요. 너는 그것을 태워서 너의 발 밑에 있는 금의 양을 사용할 수 있다. 내 동생도 이 금을 가지고 너에게 준 아가씨를 원했다. 그녀는 고대에 이인 판석과 결혼했다. 만약 내가 임신했다면, 나는 내 생명을 위해 포옹을 할 것이다.

동향유생 요동랑은 10 세의 아들이 있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불쌍히 여기며 말했다. "당신은 정말 우리와 협력할 이유가 없는 여자가 아닙니까?" " 아들은 갑자기 한 남방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원래 산둥 네팔인이었는데, 30 금을 쌓았다. 동생은 몰래 나를 보고 나를 빗속으로 밀어 넣었다. 나는 관음 대사에게 구조되었다. 나는 너의 생명이 오는 것을 보았고, 나의 전생에 숨어 있었고, 나는 익사했다. 누군가 미리 백성들에게 네가 현령이라고 말했고, 내 동생이 32 개의 금으로 너에게 뇌물을 주었으니, 일은 여기서 멈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나는 너에게서 20 여 년을 도망쳤지만, 어떠한 빚도 지지 않았다. 내가 죽은 후에 나는 너의 여자가 되었다. 지난 10 년 동안 저는 30 금을 받았습니다. 나는 떠났지만, 나는 너의 집 몽둥이에 미련이 있어, 그것을 태워서 돈의 액수를 만족시킬 수 있다. 우리 형도 빚을 받으러 와서 너의 큰딸이 되었다. 지금 그는 이미 이인판석과 결혼했는데, 그녀는 임신할 때 아이를 낳을 것이다. 내가 죽은 후에, 나는 그녀를 찾아 평생 환생했다.

이 일은 강희 1 주년 전 부월년 사이에 발생했다. 여섯 친척의 집이 원망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그들에게 말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모두 나의 친골육이었다. 만약 명안인에게 간파되면, 전후좌우로, 단지 원한을 찾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세상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이 일은 강희 원년 푸월 () 에서 발생했다. 보이는 여섯 스파 스 가족 은 자신의 살과 피 를 노출 하지 않을 때, 증오 입니다; 만약 당신이 안목있는 사람에게 맞았다면, 전후좌우에 빚쟁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세상은 여전히 빚쟁이를 위해 돈을 아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고위층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주를 자식으로 삼다 (이웃에 설명된 대로)

태창진해 선장 장진필 개미전은 주인 마춘희의 의뢰를 받아 백여금을 증여했다. 그는 정확히 2 년 동안 밥을 냈고, 3 년차에 괴롭힘을 당할 수밖에 없었다. 가게 주인은 유 () 절차로, 그는 시한 후에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강훈은 아이가 없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아내가 임신했고, 보름달 밤, 그의 이웃이 갑자기 마춘희가 오는 것을 보았다.

강희 이후의 시대.

태창 위진해 장진비는 벼전시회를 열었다. 마춘희라는 주인이 그에게 금화 100 개를 위탁했다. 2 년 동안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3 년차, 정말 쌀이 끌렸다는 말이 답답해서 금방 죽었어요. 강은 보름달에 임신했다.

강희 이전 시대다.

남의 기교를 질투하지 않다

(창조) 부는 얻는 것이다. 그것은 새로운 목적으로 사용된다. (서양속담, 돈속담) 기술은 쓸모가 없다, 질투밖에 없다! 질투를 연구하는 것이 자신에게 어떤 유익이 있는가? 너의 성가신 귀를 삭제하면 된다. 두 가지 기술이 있다: 세상에 무익하고 세상에 유익하다. 쓸모없는 사람, 존경 하고 배울 때; 무해한 기술은 연민에 의해 퇴출될 때 질투와 무용지물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발견) 부는 서방과 중국에 주어질 수 있기 때문에 찬탈을 시도한다. 기술은 서방에 줄 수 없고, 눈시울만 할 수 있다! 질투의 기교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나에게 어떤 유익이 있는가? 다만 어두운 고지가 사람들의 고민을 증가시켰을 뿐이다. 기술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세상에 무익하고, 하나는 세상에 유익하다. 세상에 해로운 것은 존중하고 모방해야 하고, 세상에 유익한 것은 불행과 경계해야 하며, 질투하지 말아야 할 뿐만 아니라, 질투할 곳도 있다.

열 아들이 같은 병에 걸렸을 때 "좋은 기록"

송의사 강연은 아들 열 명, 절름발이 한 명, 절름발이 한 명, 절름발이 한 명, 영국 한 명, 미친 사람 한 명, 귀머거리 한 명, 벙어리 한 명, 죽은 감옥이 있다. 이 장면을 보고 공고가 대답했다. "의사가 무엇을 했습니까? 그리고 이것은 재앙입니다! 클릭합니다 악은 말했다: "내 인생에는 악이 없다. 나는 질투만 좋아한다. 자신을 이기는 사람은 피할 것이다. 자신을 미워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이다. 사람을 잘 듣는 자는 반드시 믿어야 한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사람의 악한 자를 들으면 반드시 의심할 것이다. 그들은 사람의 소득을 보면 사람의 손실을 볼 수 있다. 그들이 귀를 가지고 있다면! 클릭합니다 높은 자태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의사의 정신 상태는 이미 죽을 지경에 이르렀다. 악은 어떻게 되는가? " 그의 말을 듣고 그는 갑자기 무서워했다. 가오 지 (Gao zi) 는 "비가 내리고 있지만 상황은 더 나쁘다. 그것을 바꿀 수 있다면, 재앙을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너무 이르지 않다! 클릭합니다 그 이후로, 나는 내 생각을 바꾸고 내 인생에서 한 일을 했다. 몇 년 후, 각 길의 학자들의 지혜는 점차 회복되었다.

송나라의 강원 의사는 여자 열 명, 낙타 한 명, 절름발이 한 명, 절름발이 한 명, 동포 한 명, 절름발이 한 명, 미친 사람 한 명, 바보 한 명, 귀머거리 한 명, 장님 한 명, 벙어리 한 명, 감옥에서 죽었다. 이런 상황을 보고 궁자명고는 "당신의 의사는 보통 어떻게 행동합니까?" 라고 대답했다. 내가 이렇게 운이 좋다는 게 믿기지가 않아! 원이 말했다. "나는 젊었을 때 나쁜 짓을 한 적이 없는데, 단지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을 때리는 사람은 그를 사랑해서는 안 된다. 독선적 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좋은 행동을 듣고 의심스러워해야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장점과 단점을 들을 때 그들을 믿어야 한다. 그들이 다른 사람의 수확을 볼 때, 그들도 수확이 있는 것 같다. 그들이 다른 사람의 손실을 볼 때, 그들은 수확이 있는 것 같다. 그것뿐이다! 높은 자태가 한숨을 쉬었다. "만약 의사가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즉시 죽임을 당할 것이다! 너는 개의치 않는다, 너는 눈치채지 못했니?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은 이것뿐이다! 이 말을 듣고 높은 자태는 "하늘은 멀지만 봄을 볼 수 있을 만큼 밝다" 고 말했다. 과거를 바꿀 수 있다면, 반드시 재난을 재앙으로 만들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늦지 않을 것이다! "그 후로 나는 경각심을 높이고 낡은 습관을 바꾸었다. 몇 년 후, 아들의 병은 하나씩 호전되었다.

(에 따르면) 돌 제나라, 거북이 zang; 송경삼직언은 철회할지 말지 망설였다. 그가 혜제에게 순종할 것이라는 것은 액운의 영향에 대한 뚜렷한 증거이다! 현학적 유가는 인과론을 폄하하여 성현이 천하에 이야기하게 하려고 애썼고, 죽음에도 불구하고, 과부민악으로 우쭐대며, 요순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 사람인 것 같다.

(에 따르면) Shi qi ① 의 말, 행운은 악으로 변한다. 공 징 ② 세 단어, 화성 이동. 이것이 바로 선악보응의 증거이다! 현학적 유가가 인과를 비방하여 성인의 고심을 거의 망칠 뻔했다. 서투른 사람들은 모두 부화하고, 자만하고, 요순에게 바른 길로 가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데,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단 말인가!

본문: (1) 석지는 그 당시 빈족이었다. 송나라를 앞당겨 통치한 맹수는 망명위국을 받았다. 송인은 위국에 가서 빚을 갚고, 위국은 갚고 싶지 않다. 석지는 "아니, 세상의 모든 악은 똑같이 귀엽다. 송나라에서 그를 감추면, 그를 보호하는 데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한 사람을 잃고 한 나라를 얻고, 선악을 제거한 사람을 제거하고 우호적인 나라를 줍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 곽대는 맹에게 빌려 주었다. 이 글은' 장공 12 년 우전' 에 실렸는데, 여기서는 이미 구어로 번역되었다.

(2) 송 공 징 (song gongjing) 은 젊었을 때 송나라의 군주였다. 어느 해 화성이 양심전을 점령했고, 양심전은 송국의 분리였다. 공 징은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별상을 관장하는 아들 위는 "화를 승상에게 전가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공 징 (gong Jing) 은 "총리, 내 팔과 허벅지와 같은 것" 이라고 말했다. 위자는 "너는 그것을 국민에게 양도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 공 징 (gong Jing) 은 "군주는 민간인에게 붙어있다" 고 말했다. Wei zi 는 "하나님은 세계의 세부 사항을 알고 계십니다. 군주로 묘사할 수 있는 명언이 세 개 있다면 화성은 송나라 국경에서 옮겨질 것이다. " 그래서 또 한 번 답사하자 화성은 정말 세 번 움직였다. 슈38' 제 8 가족' 의 돌을 참고하여, 그것은 이미 구두 언어로 번역되었다.

파기: 남의 기술을 질투하지 말고 항상 오만한 입장을 고수해야 한다. "어려운 경전" 64 구괘는 전괘만 하면 "천도론은 득실과 해온을 하고, 지하도는 만손, 귀신은 익손 겸손, 인성악" 이라고 말했다. "서경" 에서는 "겸손하면 이익을 얻고, 겸손하면 손해를 본다" 고 말했다. 겸손은 귀신과 허세 사이의 사악한 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내일의 사람들은 이 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것이 일종의 긴 인생 자세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감히 천하를 위해' 로 바꾸며, 이것이 자기 약점인 줄 알고, 실천에서 초심을 완전히 왜곡했다.

과학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내일, 인류의 지식과 기술은 수시로 제거될 것이다. 불교 미신은 믿지만 미신은 믿지 않는다. 과학 지식과 기술로 인류를 위해 행복을 만드는 것은 일종의 보살이다. 하지만 과학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개혁은 자연히 자연파괴가 되었고, 사람과 자연은 균형을 이루었다. 미신은 인류에게 행복과 재난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까까머리 무기로 사람을 죽이고 방화하는 것은 인류에게 재난을 가져왔다. 그것은 인류의 평화를 파괴했다. 농업공장은 폐기물을 배출하고, 환경을 심각하게 정화하고, 식물을 죽이고, 종을 파괴하고, 생태 균형을 파괴하고, 삼림 벌채를 통제하고, 수토 유실과 지표 사막화를 초래한다. 따라서 지식과 기술은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 이러한 농업 도구를 적용하여 인류를 축복하려면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통제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런 농기구로 하고 싶은 대로 한다면, 적극적으로 금지를 시도해야 한다.

매춘부의 남편과 딸이 되지 마라.

(발견) 사람들은 아내를 사랑하지 않고, 아내와 딸을 미워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아내를 사랑하지 않고, 아내와 딸을 미워하지 않는다. 용서는 평생 쓸 수 있는 단어이니, 너는 이를 위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 매춘은 만악의 문이다. 이제 네가 영국에 온 것은 재능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너는 귀신의 비난을 받고 국왕의 봉인을 깨뜨리고, 이렇게 죽고, 부계 가문의 전철을 밟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어떻게 책임을 질 수 있니? 견딜 수 있고 참을 수 있는 이유는 사랑 때문이다! 에로틱 한 마음이 한창일 때, 실용 지식으로 법을 공략하여 결과로 두려움에 보답해야 한다. 나는 눈앞의 행복에 신경을 쓰지만, 그날 밤 이후의 달콤함을 안다. 나는 만년에 줄곧 이 병에 대해 걱정을 했는데, 나는 이 세상이 여전히 똑같을까 봐 걱정이다. 새 책' 해귀광에 미치다' 가 천하를 달래다. 그중에는 많은 외국 고전을 인용했지만' 더러움' 이라는 단어를 내놓은 것이 주된 목적이다. "그의 아름다운 색채를 보면, 너는 허황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우리 남편은 기왕 안색이 좋다고 생각하고, 개명한 사람도 적지 않지만, 그가 못생긴 것을 보면 당연히 살 수 없다! "

(창조) 사람은 자기 아내보다 더 사랑하지 않고, 자기 아내도 사랑하지 않고, 자기 아내도 미워하지 않는다. 두 글자를 용서하는 것은 자신의 처지를 두고 남을 배려하는 것이고, 한평생 위반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자신과 다른 사람을 생각해 보면, 이것은 끔찍한 지출이 될 것이다. 매춘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옛날에 몇몇 영웅 미녀들이 상심하여 문을 닫고 죽었다.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은 그들의 사랑이 너무 무겁기 때문이다! 에로틱 한 마음은 단지 산업 장벽 공포가 쓸모 없다고, 영혼 에 의해 경고, 명성 에 묶여 있습니다, ​​태어날 수 없습니다. 그는 눈앞의 행복에만 신경을 쓰고, 그는 미래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이 병에 걸린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그때 나는 깊은 검사를 해서 후회했다. 나는 세상이 과거의 교훈을 배울까 봐, 나는' 나는 바다에 미치겠다' 라고 써서 세상을 설득했다. 대부분 불경에서 인용한 것인데, 나는 단지 폭로에 지나지 않는다. 감응' 은 "아름다움을 보면 정욕이 생겨 그것을 차지하려고 한다" 고 말했다. 아름다움이 정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차지하려고 한다면, 추하고 더러운 모습을 보면 당신의 정욕은 자연히 멈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

첨부 (5)

추악한 좋은 여자 "순수한 유추 고전"

불타, 남자 로만, 직녀를 낳았는데, 수수하지만 금위에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내 딸을 못생기게 만들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금을 모았다. 90 일 이내에 모금 행사가 없습니다. 그가 부처님의 곳으로 끌려갔을 때, 그는 말했다. "이 여자는 못생겨서 좋은 것이 없다." 아난백불도: "이 여자는 참 좋네요. 왜 못생기지 않아요?"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의 눈은 색깔을 보지 않는다. 눈귀가 좋고 혀가 탐내지 않기 때문이다. 입에도 좋고, 몸에도 좋지 않고, 몸에도 좋고, 상대에도 좋고, 좋은 손이다. 옛날에 이 여자는 색을 보고, 소리를 듣고, 냄새를 맡고, 여위고, 발이 돈을 훔칠까 봐 좋지 않았다. "

부처가 살아 있을 때 한 남자 로만은 매우 정직하고 생김새가 평범한 딸을 낳았는데, 그는 금벌로 딸을 추인이라고 욕할 수 있었다. 90 일 이내에 아무도 감히 시험을 보지 못했다. 그 사람은 부처님 앞에 끌려갔고, 부처님은 그를 꾸짖었다. "이 여자는 못생겨서 좋은 곳이 없다." 아: "이 사람은 사실 얻기 어려운데, 왜 못생겼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는 "좋은 눈은 미녀를 보지 않는 사람이고, 좋은 귀는 사악한 소리를 듣지 않는 사람이고, 좋은 입은 맛을 탐내지 않는 사람이고, 좋은 몸매는 만지지 않는 사람이고, 좋은 손은 재물을 훔치지 않는 사람이다" 고 말했다. 이 사람의 눈은 색깔을 잘 보고, 귀는 소리를 잘 듣고, 코는 냄새를 잘 맡고, 몸은 섬세하게 쓰다듬으며, 재물을 훔치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고 말할 수는 없을까? "

덕이 비싸지 않다는 뜻이다. 더 중요한 것은 미덕, 즉 생강인가? 후비 후궁비, 중색, 달기에 의해 칭찬을 받고, 악과 정 사이에 사형 선고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싸거나 비싸지 않다는 것이 바로 이런 뜻이다. 중요한 것은 원한이지 생강이 아닌가? 첫 번째 공주님, 음란물에 잠기는 것은 이 사람이 세 번째처럼 타락하여 그 반대를 취하자 즉시 인식을 잃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 생강? 황야에서 위인의 발자국을 밟고 임신하여 좁쌀을 낳았다. 시속과 낯선 사람: "처음에는 낯선 사람. 클릭합니다 。 ""

② 달기와 상주왕은 공주를 모욕했다. 천계전기' 는 그녀가 여우의 화신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아름다운 여자가 되어 주왕을 미혹시키고, 이윤을 유혹하고, 학대를 돕고, 배터리 낙인과 분지 살인과 같은 엄중한 처벌을 사용하여 많은 위대한 왕과 일반인을 죽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중에 그녀는 생강 치아에 참수되었다.

③ 강등, 저우 유왕은 공주를 모욕했다. 그녀는 울까 봐 걱정하지 않는다. 그녀의 미소를 얻기 위해 유왕은 봉화대에서 등불을 올려 신하들을 불렀다. 왕자들은 어슬렁어슬렁 다가와서 우정이 전혀 없다. 홀랑거릴 때 강직되어 비웃음을 당하다. 당시 주유왕은 이런 방식으로 몇 차례 칭찬과 미소를 받았다. 진정한 우정이 있을 때, 그는 또 등대를 하나 올렸다. 여성은 더 이상 주유왕을 신뢰하지 않는다.

사람은 가죽가방이다.

체포됐어요? 산 (Shan) 미방 () 은 과일이 떨어지면서 아이를 낳고 부처에 가서 빗자루 한 자루를 주고 싶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딸에게 잘 지내십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잘 보세요." " 부처님은 퉁명스럽게 말했다: "혼란! 머리부터 발끝까지 육안으로는 아무것도 좋지 않다. 너는 너의 머리 밑에 털이 없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털이 있고, 말머리처럼, 모두 내 귀다. 뼈가 아니라 두개골이 있고, 도살꾼은 멧돼지의 머리이고, 그 뼈도 내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뼈명언) 머리 밖에는 머리가 있고, 머리는 진흙 같고, 냄새는 진흙 같고, 하늘에서 춤을 출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체포됐어요? 시골에 모음강이라는 사람이 직설적이고 예쁜 딸을 낳아 부처님께 내외를 쓸어 바치겠다. 부처님은 "딸이 적다고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그가 대답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전신에 문제가 없다.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말했다: "혼란! 육안으로 남을 속이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들을 자세히 검사했는데, 하나도 좋은 것이 없었다. 머리에 있는 머리카락을 볼 때, 그것은 말머리처럼 머리카락이다. (조지 버나드 쇼, 머리명언) 머리카락은 두개골이고, 두개골은 골단이고, 살해된 돼지머리도 마찬가지다. 머리 속에는 뇌가 있고, 진흙처럼 냄새도 나고 냄새도 나서 밟을 수 없다. 너의 눈은 물이 있는 수영장이다. 온통 허튼소리다. 팔다리, 손발, 뼈가 서로 기대고 있다. 힘줄과 근육의 스트레칭은 모두 후각에 달려 있다. 나무꾼처럼 움직이고, 기계가 꺼지고 작동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시체가 절개되어 첫 발이 섞였다. 사람이 바로 이렇다. 뭐가 예뻐요? "

퉤! 육체도. 육신 안에서 곤충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내경운에 따르면, "사람이 태어나기 전에 몸에는 80 종의 매우 굵은 곤충이 있어서 각 계급은 볼 수 없다. 또 큰 눈에 보이는 것은 뱃속에 있는 벌레의 귀일 뿐이다. 사람이 먹는 음식은 목구멍에서 위로 들어가고, 그 벌레는 기뻐하고, 밖은 낮고, 음식은 길다. 마른 방광경과 찌꺼기. " "대보경제" 는 "보살이 과부를 보고, 방종하고, 바로 생각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중생들은 줄곧 처녀였으며, 그들의 생명은 출생문으로 탄생했다. 그들은 어떻게 얼굴을 잃을 수 있습니까? 전설에 의하면 세상은 사유이고, 같은 일이 제지되었다고 한다! \ "아이고! 생각하지 않으면 이를 수치로 삼을 수 없다.

더럽다! 인체. 체내에 각종 기생충이 흩어져 있다. 불경에 의하면 사람이 태어난 순간부터 체내에 수많은 작은 벌레가 탄생했다고 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80 종, 위에서 빌려온 큰 보이는 벌레가 있다. 세상 사람들이 먹는 벌레가 즐거워서 밖에서 기지개를 켰다. 음식은 소화하자마자 방광으로 들어가고 찌꺼기는 대장으로 들어가 악취가 난다. 대보경제' 는 "보살은 모든 중생이 정욕에 빠져 있는 것을 보고, 마음속에 이런 중생들이 이미 태에서 태어나 분만문으로 들어왔는데, 왜 항상 염치없는 일을 하는가!" 라고 말했다. 아! 시험을 위해 공부하지 않으면 생각만 해도 창피하다.

여근이 깨끗하지 않다.

구름에 따르면, 여성의 전신에는 440 개의 맥락이 있는데, 모두 눈뿌리로부터 분포되어 창자 안으로 떨어지고, 더러운 아래, 그물 위에 있다. 그 양면은 청농하고, 두껍고 돼지처럼 두껍고, 향악은 쉽게 사라진다. 그것이 햇빛에 숨어 있을 때, 바나나 잎 패턴과 같은 세 개의 집합으로 조합되어 1200 개의 잎맥이 있다. 맥마다 풍충이 있어 봄보다 더 짙다. 웅장한 벌레를 제외한다.

이 성구에서는 여자의 온몸에 444 개의 정맥이 있는데, 모두 눈뿌리에서 흩어지고 장으로 유입된다고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더러운 부위 위, 아래, 양쪽, 파란 빛이 꺼지고, 돼지처럼 굵고 냄새도 나고 징그럽고, 더러운 부위에 접근하기 어렵고, 파초잎 도안, 1200 개의 잎맥이 있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모든 잎맥에는 풍충이 있어 머리카락 하나보다 더 가늘다.

부처는 악인에게 왕을 파내라고 고소했다. "세상에 음녀가 없고, 항상 자식을 위해 생각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예를 들면 하인이 신하를 두려워하고, 욕심을 부리고, 여녀를 걱정하며, 구공에 포함된 향을 따지지 않고, 그 입을 빨아들이고, 그 코를 빨아들이고, 가래를 뱉고, 그 고혈을 연기하고, 옥처럼 비싸고, 꿀처럼 씁쓸하다.

부처가 악인왕에게 말했다. "세상의 간통한 사람, 성욕은 매우 욕심이 많고, 여색에 가까이 가고 싶다. 여자가 자신의 명령에 복종하게 하기 위해 주인이 하인을 보고 정욕에 현혹된 것 같다. 그는 더 이상 여자 9 혈에서 흘러나오는 오취를 세어 심신에 가라앉히고, 상대방의 콧물과 침을 빨아들이고, 상대방의 고름과 피를 가지고 놀고, 보석처럼 관심을 갖고, 꿀처럼 고통스러워 하인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여근이 깨끗하지 않다.

또 말했다: "중생이 있다면 음탕하고 단정하며 밤낮으로 생각하고, 머리를 구하는 것과 같이 어지럽다. 지저분한 방법은 더러운 아이를 보는 사람들 앞에 있다. 더러운 아이 아래에는 99 개의 영화가 있는데, 예를 들면 죽은 돼지 시체와 같이 중국의 10 대 도시 이미지의 구호로, 겸손하고 퇴폐적이고 사악하며, 말 창자처럼 생겼고, 머리 윗부분은 대머리이고, 문이 태어날 때까지 대머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만일 모든 피조물이 있다면, 그들은 정욕적이고 밤낮으로 그들의 욕망을 생각하고 있다. 예를 들면, 그들의 머리를 연소로부터 구하려면, 그들은 즉시 치료해야 한다. 치료 조치는 내장을 먼저 관찰하는 것이어야 한다. 생내장에서 내장을 끓이면 99 막이 있는데, 죽은 돼지 시체처럼 악이 가득 드러나고, 말 창자처럼, 대머리처럼 보이고, 문대머리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중에는 바나나 잎과 같은 1900 개의 가지가 있다.

(에 따르면) 간음하는 사람은 늘 여자의 성정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나는 그들의 관점을 매우 소중히 여긴다! 다정하게 굴면 동굴 꼭대기를 볼 수 있고, 보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간통한 사람이 여자를 보는 것이 좋다. 그의 검사가 철저하지 않아서 미안해! 만약 네가 위를 보면, 그는 돈의 배가 더럽다는 것을 본 것 같은데, 어떻게 그의 취미를 자극할 수 있단 말인가?

경전을 인용하고, 소장하다

부처님이 아난을 고소하면, 예를 들어 단이슬을 마시고, 더러운 앞아들을 읽고, 심지어 여근, 남자 중의 벌레, 장개귀, 토농을 머리에 뱉고, 숨을 몇 번 쉬며, 하나하나 보고, 손바닥 문양, 눈을 감고 눈을 뜨고, 만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관점은 달성되었고, 그들은 스스로 화를 내고 싶어한다.

부처님은 네 형제가 수치심복을 벗고 수치심약을 먹었기 때문에 그의 요구에서 벗어나려면 이런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고주를 마시는 것이다. 이 방법은 그 뒤에 있는 여망과 여도 밖에 있는 모든 좀비들을 시각화하고, 그의 귀를 막고, 그의 눈을 먹이고, 고름을 뱉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의 숨결을 세고, 하나는 그의 발과 같은 것이다. 황제의 아내를 보았지만, 나는 그녀가 병이 난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다른 사람들과 세상에 살고 싶은 모든 사람들도 마찬가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내가 이 약을 먹을 수 있다면, 그녀는 작은 남편의 아내라고 불릴 수 있을까?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자라서 강물에 미움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이 사람이 잠시 죽어서 생명을 넘어선 것을 알아야 하지만, 그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썩은 그릇꽃, 인더미 속의 악취, 용왕기네스, 모일미인.

이 관점이 완성되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9 념으로 단순화한다면, 그것은 일종의 정욕, 일종의 자연스러운 석방이다.

이 관점이 승리한 후, 당신이 보고 싶은 횟수가 9 회 미만이면, 그것은 자연 석방이다.

술향관

이 죽은 노인은 직립보행을 해서 추운 날씨의 영향을 받기 쉽다.

푸르스름한 덩어리가 되어 피부가 푸르스름해졌다.

고름과 피가 고름과 피를 절대적으로 이겨낸다.

비린내 나는 붉은 즙이 일곱 가지 노하우에서 악취가 난다.

벌레는 생각했지만 곳곳을 보았지만 가까이 갈 수가 없었다.

고기가 힘줄을 싸서, 구멍을 뚫지 않으면 죽는다.

뼈가 썩으면 바로 하늘에 모인다

불에 타서 모양이 귀엽다

고대 룽 야간 폭우는 고대 룽 만 침범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보고 정욕적인 질문에 대답하려고 노력하다.

나는 방금 죽었다. 나는 앉아서 차갑게 뼈를 찔렀다.

푸르스름한 덩어리가 되어 피부가 푸르스름해졌다.

오장이 썩어 고름이 되다.

백즙 칠경이 악취가 난다

곤충이 물면 어디에나 있다. 벌레가 멀리 악취를 물다.

근골이 썩기 전에 먼저 죽는다.

뼈가 흩어지고 뼈가 땅에 흩어졌다.

물에 데어 귀여운 모습.

마른 뼈는 햇빛과 비 속에서만 볼 수 있다.

장차 이 몸의 결말이 이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정색적인 마음이 흩어질 수 있을까?

음탕한 10 가지 기교:

살해, 남편 불화, 악보, 아내 외로움에 대해 자주 걱정하다.

재산을 헤프게 쓰고, 사악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친척과 친구에게 비방을 당한다.

천국에서 죽고 아내가 불충실하다.

십악무도한 죄를 범하면, 너는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상대에게 맞아 죽을까 봐 늘 걱정하다.

부부가 더 이상 화목하지 않다.

선업이 증가하고 선업이 소멸되다.

아내와 아이는 고아가 되었다

부는 매일 사라지고 있다.

악이 생겨 사전에 의혹의 대상이 되었다

친구를 비방하다.

곳곳에 친구들이 있다.

사후에 부패한 천국

아내가 순결하지 않다.

간음하지 않는 자는 다섯 가지 복화를 삭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파괴는 현장이 몸이 불안정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결국 지하가 길이다.

간음하지 않는 사람은 오선신의 호위이다.

하나는 순하고, 두 개는 순하고, 세 개는 순하고, 네 개는 염색되지 않고, 다섯 개는 물세탁이다.

인민소송을 선동하지 마라.

논증은 소송과 다르다. 논쟁은 싸움의 형식일 뿐, 소송은 말의 형식이다! 영원히 투쟁에 능한 사람은 죽고, 소송에 능한 사람은 죽는다. 일단 그들이 넘어지면, 그들은 모든 부를 잃게 될 것이다. 나방이 불을 지르면, 그들은 이유 없이 후회할 것이다. 이렇게 된 까닭은 아마 농지를 위해서가 아니라 싸움을 하면 죽을 것이다. 농지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면 돈이 아깝지만 일단 화해하면 돈을 다 써버린다. 싸우는 사람에게는 체면이 깎인다. 그들이 법정에서 무릎을 꿇으면 체면이 깎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소송에 실패한 사람들은 압도 당했다. 소송에서 이긴다 해도 짜릿할 것이다. 살해당하고 부서지는 대신, 왜 처음부터 손을 놓지 않았습니까? 인내심이 있는 사람은 바보이다. 인민을 선동하는 사람이 좋은 시민입니까? 소송을 책동하는 사람들은 서로 버티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중간에서 이익을 얻는 것이 사적인 통보와 맞먹는 살인용 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국, 바람과 파도가 고요한데, 만약 안의 발버둥을 본다면, 군자의 길을 낭비하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발견) 전쟁 소송과 소송은 다르다. 그래서 소송은 머리 속에서만 형식적인 종이에 나타날 수 있다. 그 이후로, 얽히고설키고, 하늘을 원망하고, 사람을 원망하는 사람은 모두 비극적인 해결에서 벗어날 수 없고, 처음부터 죽었다. 그들은 절벽에서 멈춰서 모든 돈을 잃었다. 사실 그들은 결코 슬퍼하지 않는다! 먼저 후회해도 늦었나 봐요. 그가 이 지경에 이르러 돌아오지 않는 것은 대체로 농경지 집의 갈등이 시작되어 쟁취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농지의 집을 위해서 그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을 수 있다. 그는 어떻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만약 그가 하룻밤 동안 불평한다면, 그는 돈을 낭비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마다 자기를 신경쓰지 않고 분투 밖에서 실패자가 되고 싶은 며느리가 있다. 그는 어떻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밤새 모당에 무릎을 꿇으면 그의 얼굴을 닦을 것이다! 쳉 불만 이 원, 태워야 한다; 설령 네가 이 서클에 대해 불평한다 해도, 너는 너의 영혼을 잃을 것이다. 만약 네가 야외에서 죽는다면, 너는 네가 지금 참을 수 없는 것을 후회할 것이다. 왜 미리 상대방에게 자신의 이유를 설명하고, 용서하고, 불평하지 않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참을 수 있는 것만이 무식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을 부추겨 분투하는 사람이 어떻게 나쁜 사람이 될 수 있단 말인가? 다른 사람을 부추겨 분투하는 법을 배우는 사람들은 어부 재단을 얻거나 어머니의 선심을 발표하고 칼로 다른 사람을 죽이려 한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되어서야 그들은 전혀 발버둥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질이 비범한 사람은 잠시도 참을 수 없지만 영원한 원한을 잃었다!

증거 첨부 (3 편)

세계의 부족은' 오늘의 생활' 소송을 가져왔다

돈 푸레, 부선함은 일과 무관하다. 그는 줄곧 그의 조상에게 충성해 왔으며, 그는 줄곧 가장 부유하다. 1 1 세기에 그는 관원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적이 없다. 나중에 학자, 공식 입장 무죄 를 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좋은 일을 해서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탕은 마음씨가 선량한 사람이라, 그는 무리를 떠나 혼자 산다. 그의 고 () 조상부터 그의 충성스러운 가문에 이르기까지, 그는 제 1 1 세대에서 불평한 적이 없다. 당시 푸가 수재에 합격하여 지위가 태자 성으로 떨어졌다. 사람들은 이것이 그의 선행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

참음이 있으면 먼저 인내를 가르친다. 한동안 참으면 너그럽게 대할 수 있다. 자, 만약 당신이 그들의 땅을 침범한 사람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거나 고소를 권유한다면, 당신은 울면서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귀를 점령했습니다. 위험은 하늘을 차지할 수 있습니까?" " 너는 왜 더 관대한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니?

(출판사) 많은 당당한 인물을 양성해야 하고, 결국 그들에게 참고 양보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인내심이 끌리면, 자질이 자연히 넓어진다. 과거에는 불평하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이웃이 그의 고위층을 침범하자,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하소연하라고 권하며, "그가 천지를 차지할 수 있다면 땅을 차지할 수 없을까?" 라고 외쳤다. 나는 원의 계산을 하지 않는다. 덩치가 큰 사람이 어떻게 할 수 있단 말인가?

기회를 봐서 일을 처리하다.

하주의 한 마을에서 한 주둔지 관원이 100 마리의 거위를 키웠다. 어느 날 그는 이웃의 밥을 먹었기 때문에 그에게 살해되었다. 민부가 보았을 때, 처음에도 매우 행복했다. 갑자기 그는 완곡하게 생각했다. "소송은 꼭 이겨야 하고, 저축은 거의 없고, 남편도 깼다. 만약 네가 듣는다면, 너는 전투를 멈출 것이다. 요행보다는 인내하는 것이 낫다. "

호주의 한 마을에서 한 주민이 100 마리의 거위를 키웠다. 어느 날 50 여 마리의 거위가 이웃의 밥을 먹고 이웃에게 살해되었다. 주민들의 아내는 이 광경을 보고 몹시 화를 냈지만, 갑자기 부드럽게 생각했다. "고소를 하면 자신이 잃기 어렵고 많은 돈을 써야 한다. 지금 내 남편이 침대에서 깨어나면, 그는 하룻밤 사이에 이 일을 알게 될 것이다. " 잠시 참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래서 명나라 는 즉시 거위 를 절였다. 이튿날 아침, 이웃이 갑자기 급사하자 남편은 술에 취해 이 일을 알게 되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만약 내가 오늘 나중에 알았다면, 나는 내일 술에 취해 떠돌아다닐 것이다! ""

사람이 화가 나서 기뻐할 때 갑자기 한 걸음 물러서서 생각해 보면 목숨을 구하고 고민을 풀 수 있다. 오늘 범백정은 "마음속의 노여움은 마음속의 애함보다 못하다. 왜 군과 주를 지나야 하는가? " 네가 할 수 있는 한 고양이와 소를 이기러 가라. ""

사람이 화나고 기쁠 때 갑자기 한 걸음 물러날 수 있어 자신의 야명을 보호하고 번민하는 친구를 해산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마을 관리와 여자의 은근함을 보면 좋은 점이 많지 않나요? 과거에 백돛은 그의 어머니를 반대하며 말했다. "화가 나는 것이 슬픔보다 낫다. 왜 현 정부와 국가를 기소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러나, 나는 천 수를 아껴서 고양이를 이기고 소를 이겼다. ""

당신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유도"

고소부 관원은 어찌 원해야 하는가, 명문 젠트 출신이다. 당시 네 살이었다. 그는 할아버지 댁에 가서 링가산을 지나 나머지를 갔다. 갑자기 말과 사람의 빛이 오는 것을 보고, 모든 어린아이가 도착하자 놀라서 숨어서 말했다. "이게 누구야? 너는 숨어야 한다. " 그래서 남녀는 등불을 켜고 각자의 길을 걸었다. 유모가 돌아와서 아들을 낳는 것이 비싸다고 말했다. 열일곱 살인데 갑자기 양면이 되었다. 당지에는 신을 모집할 수 있는 깃털 학자가 있다고 들었는데, 나는 그를 방문하러 갔다. 신부운: "당신의 아들은 이 칭호에 합당합니다. 당신이 벼슬을 할 때 속았기 때문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신사가 죽었다.

고모수가 관직을 맡고 있는 하응원은 아들을 낳았고, 네 살 때 할아버지 집에 갔다. 길이 링가산을 지나갈 때 점점 조용해지고 사람들이 오가고 있다. 갑자기 그는 한 점등 사람이 먼 곳에서 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 선생을 만나 급히 숨어서 말했다. "어느 어른이 계십니까?" " 우리는 그것을 피해야 한다. "그래서 남자와 여자는 다른 방법으로 조명을 받았다. 유모가 와서 우리에게 이 일을 알려주었다. 영원은 아들이 장차 대단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신사가 열일곱 살 때 그는 매우 화가 났다. 당지에는 깃털 학자가 하느님을 모집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그를 초대했다. 하느님께서는 그 사람에게 이렇게 덧붙이셨습니다. "당신의 아들은 과거에 시험에서 벼슬을 했었는데, 단지 당신이 관리였기 때문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신사는 정말 죽었다.

나와 인연이 있으면 바로 자손이다. 인연이 있으면 지혜롭고 어리석으면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다. 네가 뜻밖에도 한 쌍으로 죽였다니, 정말 슬프다!

사람과 인연이 있으면 반드시 내 자손으로 패한다. 인연이 있는 사람들 중에는 현덕과 우매가 모두 있는데, 그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현명하고 어리석은 것이다. 인심의 좋고 나쁨을 결정하다. 돈과 권세가 있는 곤인이 감옥에 갇혀서 죽었는데, 어찌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좋은 사람이 되지 마라

(창조) 명성, 앉아서 그 성과를 누린다. 이 사람, 의식주의 흐름. 사람을 구하는 것은 어렵고, 사람을 잘 하는 것은 어렵다. 잘하고 싶을 때 공급자의 수고를 차마 생각할 수 없다. 순풍에 재를 억제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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