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 Bai 의 당나라시 "Jiang jinjiu" 에 대한 감사

술을 초대하다

왕조: 당나라

작가: 이백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눈치 채셨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이백의 불순한 성격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한편으로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오만함이 충만했다. 한편으로는 정치적 전도가 우여곡절된 뒤에도 방종한 느낌을 보였다. 이 시에서 그는 장자의 쾌락철학을 해석하여 부와 성현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하지만 폭음, 음료, 놀이에서, 사실 천부적인 재능이 실패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전체가 영웅의 기세로 가득 차 있고, 감정이 분방하고, 언어가 유창하며, 감화력이 강하다. 제목을 이용하여 놀아요? 술로 근심을 풀고 분노를 표현하다.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시간이 흐르고,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인생은 짧고, 아침저녁의 푸른 눈을 볼 수 없다. 생명의 보잘것없는 것은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인 것 같고,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황금주이다. 이것이 바로 이백의 슬픔이다: 슬프고 강하고, 슬프고, 슬프지 않고, 극도로 분개하고, 극도로 호방하다. 시계는 인생이 늙기 쉽다는 것을 한탄하고, 시계는 재능을 한탄하고 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두 조의 긴 문장이 있는데, 마치 조수처럼 독자에게 돌진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응?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이때 이백은 황하에서 멀지 않은 안젤라베이비 중이어서 황하를 빌려 정신을 진작시켰다.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장면의 거창함은 육안으로는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장면은 이백의 환상이다. 도로 에서? 연설 중에 과장이 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하나는 올라가고 하나는 사라지고, 단숨은 단문이다. (예를 들면? 황하가 타락하여 동해로 갑니까? 너는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는요?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 파도가 평평하지 않은 것처럼, 파도가 다시 일어납니다. 처음 두 문장은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고,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다. 네가 슬프다고 직접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은 짧고, 사람은 모두 한 번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거야? 높다란 방 안의 밝은 거울 속 자물쇠가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거울을 향해 관자놀이를 어루만지는 정태를 보여 주었지만 어쩔 수 없었다. 젊음에서 노화에 이르는 인생의 전 과정을 다음과 같이 묘사합니까? 북한? ,? 트와일라잇? 일은 짧았던 일을 짧게 하는 것이고, 처음 두 마디는 강렬한 파도를 강하게 하는 거죠? 반전? 과장. 따라서, 병행장문의 개편조는 의미도 있고 의미도 있다. 생명은 쉽게 사라지고, 강물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대비작용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황허의 위대함과 영원으로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 이 형성되었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개편 수법은 작가가 자주 쓰는 것이다. 그는 어때요?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할까? (Xuancheng 시에 홀 작별 학교 책 shuyun), 쉔 deqian 는 말했다? 이런 스타일, 태백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거야? 보이는 것은 여전히 매우 창의적이다. 두 시? 못 봤어? 부름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을 통해 시의 감정색채를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응? 천지의 남편, 만물의 역정; 시간 파리, 백 세대 통행인? ("자형도이원춘잔치")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접근하지 않는다. 그의 의견으로는, 한? 생활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아쉬울 것이 없다. 그저 마음껏 기뻐할 뿐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대여섯 마디가 반전이야, 젠장? 슬픈? 그런 다음 복사하시겠습니까? 환씨? 음악? 。 지금부터? 술 마시는 것을 멈추지 마세요? 시가 점점 거칠어지다. -응? 인생은 곳곳에 근심이 가득하고, 또 술을 마시며 계단을 오르는가? ("리앙") 먹고 마시는 것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바로 본론이다. 하지만 컵에 있는 것을 직접 쓸 필요는 없습니다. 쓰시겠습니까? 금병? ,? 달에 가요? 이미지 언어는 은유를 강조하여 술을 더 시적으로 만든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려야 하는데, 오히려? 묵석? ,? 비어 있습니까? 진의 스타일은 단도직입적인 이중 부정으로 바뀌었고 말투는 더욱 강조되었다. -응?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세요? 이것은 먹고 마시고 노는 이념을 선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하나의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이때 기분이 가라앉았다. -응?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는데, 황제는 그것을 어연이라고 불렀습니까? ("옥주전자음") 그가 성지에 의해 베이징에 배합되어 황제에게 연회를 베풀었을 때 득의양양해 보였지만 실제로는 허상에 불과했다. 또 왔어요? 펭 집에 가고 싶어, 먹을 물고기가 없어, 주는 귀족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이 만족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가기 힘드니? 둘째, 고대, 펭 법사 는 mengchang 집 손님이었고, mengchang 자신에게 충분히 예의 바르지 않다고 느꼈다. 처음에 그는 자주 칼을 휘두르며 노래를 부르며 돌아가겠다고 표시했다. 이백의 희망? 왕자와 화해하는가? 네, 하지만 장안에서 권세가 있는 사람은 그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습니다. 이백은 풍희의 전고로 그의 처지를 비유했다. 이때 나는 자랑스럽지 않은 듯 실망과 분개였다.

하지만 우울증은 없습니다. 시인은 이어 낙관적이고 강렬한 어조로 생명과 자아를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응? 이것은 아주 신기한 말이다. -응? 유용할까요? 그리고는요. 꼭? 매우 자신감이 있습니다. 인간의 가치에 대한 선언처럼, 저는 이 사람을 이용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여기에 부정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입세를 갈망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확실히 이렇다.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인가? 자기 이상을 실현하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다. 이런 미래를 위해, 돈을 쓰고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는 것도 아무것도 아니다. -응?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응? 이것은 또 매우 자신만만한 놀라운 말이며, 돈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돈을 이끌 수 있다는 것은 모든 일반인을 깜짝 놀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을 그리워합니까? 미양으로 여행하는 사람은 1 년 미만 (1 년 미만) 30 여만 원을 지급합니까? ("안주 배창사"), 무슨 행동인가.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꽤 비슷한데, 작가는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이것은 결코 아니다? 한 가지 요리로 드릴까요, 아니면 두 가지 요리로 드릴까요? 술 한 주전자는 어때요, 아니면 두 주전자요? 하지만 머리 전체가?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합니까? 술 안 마셔요? 300 잔? 절대 쉬지 않는다. 연회에는 유쾌한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이때 광야의 감정이 고조되고 시의 멜로디가 빨라졌다. 시인이 어지럽고 열이 나는 취태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술을 권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마스터 중심점, 댄 qiusheng, 마실 것입니다, 마시는 멈추지 말고! -응? 몇 개의 단문의 갑작스러운 가입은 시의 리듬을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쇼로 하여금 큰 소리로 말하도록 강요했다. 친구뿐만 아니라 상대이기도 하고, 그뿐만이 아니다.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는가? 시인은 자신이 시를 쓰고 있다는 것을 잊기도 했고, 쓴 시는 마치 생명으로 복원된 것 같았다. 그밖의 무엇을 그는 원하는가?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내 말 좀 들어 줄래? 。 다음 여덟 구절은 시의 노래이다. 이 생각은 이상하고 이상해서 순전히 신의 필치이다.

-응? 종고옥? 생활이 풍족하다는 뜻이다. (부잣집은 밥을 먹고 종소리가 울리고, 음식은 옥처럼 정교하다.) 그러나 시인은 어떻게 생각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비싸지 않아요?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할 수 있을까요? 술에 취해서 영원히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까? 。 이 시점에서, 시는 분명히 광란에서 분노로 바뀌었다. 여기에는 술 마신 광언뿐만 아니라 술 마신 고백도 있다. 무엇을 사용합니까? 나? 천성적으로 유용하다면, 너의 사랑하는 친구의 입장에서 사업이 성공해야 한다. 하지만? 길이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눈앞에는 출구가 없어? (가기 어렵다). 돈이 있다고? 비싸지 않아요? , 분노에서. 아래? 고대의 깨어 있는 사람과 성인은 잊혀졌나요? 두 문장도 화난 말이다. 이백은 한때는 감탄한 적이 있습니까? 누가 그가 ge 의 책임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는 관중의 재능이 있다고 말했고, 제갈량의 지혜는 아무도 믿지 않았다. 그래서 고대인들이라고? 고독? 너 자신을 동시에 보여줄까? 고독? 。 그래서 나는 차라리 술에 취해도 깨어나고 싶지 않다. 여기서 시인은 오래된 술잔으로 자신의 벽돌 1 와트를 부었다.

말하다. 술을 마시는 사람만 자신의 이름을 지킬까요? , 그리고 인용? 왕천? 조식이 대표다. 그리고 그의 "유명한 자본" 을 이용합니까? 회연에 가서 환희를 찾고, 술싸움을 천 원이나 하는가? 문장입니다. 고대 술주정뱅이의 이미지는 선명했지만 편파적이었는가? 왕천? 이백의 자부심과는 분리될 수 없다. 그의 마음속에서 나무는 셰안 등 선배 인물의 본보기인데, 이 인물들 중? 와인을 많이 만지다. 이 문필은 풍격이 있어 위에서 말한 극도의 자신감의 어조와 일치한다. 삼국 시인 조식은 유명한 도성 낙양의 연회를 묘사했다. 평락고관으로 돌아가면 술은 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 -응? 조식은 재자로 불린다 (사령운, 송대 작가:?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건은 8 두를 독점한다. 나는 싸우고 싶다, 세상은 하나로 나누어진 전투이다. -응? ), 그는 날카로운 무기와 거대한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정치적으로 그의 형제 위문디 조비의 타격을 받아 매우 낙담했다. -응? 왕천? 조식은 서리의 즈음에 의심을 받았고, 그 뜻은 드러나기 어려웠고 시인의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언급? 고대 성현? , 두 언급? 왕천? 조식 씨, 종이 가득 억울해요. 이 시는 처음에는 생활감각만 다루고 정치적인 색채는 없는 것 같다. 사실, 문장 전체가 심오하고 깊은 불안과 자기 신념으로 가득 차 있다. 시는 슬프고 다치지 않기 때문에 슬프고 강인한 것이 바로 여기에 뿌리를 두고 있다.

다만 약간의 애틋한 정을 드러냈을 뿐, 나는 다시 돌아가서 술을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흥이 더욱 높아졌다. 아래 시는 또 들뜨고, 점점 더 미쳐가고 있다. -응?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둘 다 신경 써요? 천 원이 없어졌어? 문장, 또한, 마지막 호언장담: 돈이 다 쓰더라도,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소중한 보배에게 선물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모피에 다섯 가지 패턴이 있는 좋은 말. 천금추? 술을 바꾸고, 한 번 취하면 휴식을 취한다. 이 결말의 묘미는 단지 있는 것이 아닌가? 호출? ,? 당신은요? , 큰 음색; 게다가, 그것은 저자가 지금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독단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친구에게 술을 대접받은 손님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 그는 높은 자리에 앉아 손짓을 하며 말 한 마리를 제의하고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누군지 몰라? 주인? 。 낭만적인 색채가 매우 농후하다. 말을 빨리 해야지, 대담하고 친밀하지 않으면 이 점을 할 수 없다. 시는 이렇게 거칠고, 한숨을 쉬게 하고, 노래를 부르게 한다. 춤 출래? 。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시는 이미 끝났는데, 갑자기 또 한 마디 튀어나왔나? 영원히 너와 함께 파는 게 슬프지 않니? , 그리고 오프닝? 슬픈? 아주 가깝죠. 그리고는요? 영원한 슬픔?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거? 흰 구름이 공중에서 사라지고 바람에 사라지는가? 시의 끝에서 시인의 급증과 기복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전편을 보면, 정말 기복이 심하니, 반드시 거필처럼 될 것이다.

-응?

입주' 는 편폭이 길지 않지만 오음이 끊이지 않고 기상이 비범하다. 그것은 필묵이 충만하고,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며, 방종하고, 언어는 매우 대담하고 냉정하다. 시는 고금을 뒤흔드는 기세와 힘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과장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시의 거수의 재사용과 같은 것이다 (? 딸? ,? 300 잔? ,? 술 쟁취, 만 원? ,? 천금추? ,? 영원한 슬픔? (이와 같은) 호매의 시를 표현하면서 공허하고 과장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 근원은 풍부하고 깊은 내면감각, 잠재적 술어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있는 분노와 같다. 또한, 문장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시가 갑자기 슬픔에서 기쁨으로 바뀌고, 광기에서 분노로, 광기에서 광기로, 결국 중점에 이르렀습니까? 영원한 슬픔? 문장 시작에 응답하여, 큰 강이 흐르는 것처럼 기세가 있고, 우여곡절이 있어, 솥을 메울 수 있다. 그의 노래에는 임신한 노래 집필과 교묘한 집필이 포함되어 있다. 절대 필묵을 안 가요? 아름다움은 일부러 묘사하고 조각한 것도 아니고, 섣불리 달성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문장 전체가 7 자를 위주로 하는데, 30 ~ 50 구를 썼습니까? 고장 났어요? 매우 고르지 않고 복잡합니다. 시는 주로 흩어져 있으며 짧은 문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예? 마스터 중심점, 댄 추생? ,? 삼겹말, 천족금 여어? ), 리듬은 순식간에 변하고, 자유자재로 흐르기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