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의 징팅산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경정산에 홀로 앉아' -----이백 모든 새들은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있다. 나는 Jingting Mountain 만 만나도 질리지 않습니다. 이백의 이 시는 독특한 심상적 특징을 지닌 주관적인 서정시이다. 소위 '이미지'란 시인의 주관적 감정이 외부의 대상 이미지와 일치하여 언어와 단어의 묘사를 통해 시 작품에 표현되는 예술적 이미지를 말한다. Liu Xie의 "문학적 정신과 용의 조각"에서 "이미지"는 미학적 개념으로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독립적인 조명, 이미지를 엿보고 사용하는 것이 텍스트를 제어하고 큰 장을 계획하는 첫 번째 기술입니다." ① 작가가 상상을 할 때 마음을 사용하여 단어를 배열한다는 것입니다. 마치 독특한 통찰력을 지닌 장인처럼 리듬에 맞춰 작업하고, 마음속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창조해 보세요. 유식이 언급한 '이미지'는 후기 시학에서의 '이미지'와 정확히 동일한 의미를 갖지는 않지만 몇 가지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다. 『시』는 시창작 개념에서 '이미지'를 명확하게 사용하고 있다. 마음을 먹고 생각을 하면 상황에 따라 내 마음이 저절로 떠오르고, “생각을 만들어내라”는 말은 시 창작이 시인의 미적 감정과 어떤 대상의 결합을 통해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을 필요로 함을 보여준다. Yuan Xingpei 씨는 "시의 이미지는 개인적인 특성이 강하고 시인의 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시인이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그가 개인 이미지 그룹을 확립했는지 여부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문학적 이미지는 주로 문학적 이미지나 정신적 이미지를 통해 표현되는데, 이는 미의식이라는 예술적 특성을 지닌다. 이백의 『경정산에 홀로 앉아』가 만들어낸 문학적 이미지는 그의 정신적인 특성과 내면의 감정을 명확하고 일반적으로 반영하는 독특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내며, 기표를 지칭하는 언어적 상징을 갖고 있지만, 이러한 상징적 의미는 직접적인 것은 아니다. 표현되지만 간접적으로 또는 연관을 통해 반영됩니다. 이는 그의 성격적 특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의 시에 강한 주관적 서정성을 부여한다. "경정산에 홀로 앉아"에서 이백은 일종의 깊은 감정, 우아함, 평온과 평화에 초점을 맞춰 "존재와 자아의 상태, 자아가 없는 상태"를 창조합니다. "인간의 말"은 "자아의 영역" 아래에 "나와 함께 사물을 관찰하라"를 추가하고, "무아의 영역" 아래에 "사물과 함께 사물을 관찰하라"를 추가합니다. 이는 시의 '영역'과 '자연스러운 삶'에 대한 시인 및 작가의 태도를 연결합니다. 『모든 새는 높이 날고 있다』, 『외로운 구름은 홀로』는 모두 사심이 없으나 강렬한 '나의 색'을 보여준다. 여기서 '나'는 '사물' 속으로 사라져 세상 속으로 들어간다. '사심 없음'의 상태를 상실하고 '사물을 사물로 관찰'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시의 영역은 '나 없이도 존재한다'는 것이다. 온 세상이 혼탁해도 나 혼자만 분명하다. 여기서 만들어지는 것은 나와 사물만이 서로를 바라보는 일종의 순수함과 고요함, 고독한 조화이다. "지치지 않고 서로를 바라보는 것"은 "자기"의 영역이고, "보는 것"이 ​​주체이다. "나"가 경정산을 아무리 바라봐도 오히려 혐오감을 느낄 수 없다. 나'는 이런 초월적인 대상과 순수한 세계를 즐긴다. 어둠의 세계는 지금 ​​이 순간에만 안도감을 느낀다!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며 지치지 않는다", "새들"은 사라지고, "외로운 구름"의 초월적인 세계에는 힘도 없고 억압도 없고 어둠도 없다. 동시에 이 세계는 대립하고 대립한다. 어둠의 세계. 독자의 상상력을 위한 무한한 공간을 남겨두고 텍스트를 지각적 대상으로 보이게 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백이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다. 그의 시에서 '나'는 어디에나 존재하며, 객관적 사물에 대한 모든 묘사는 '나'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자기 있음'과 '무자기'의 대조는 주인과 종이 있음을 의미하고, '자기 있음'은 '무자기'와 대조된다는 뜻이다. Wang Guowei는 "사물로 사물을 관찰하는 것"의 "사심없는 상태"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Wang Guowei는 "붉은 저택의 꿈 해설"에서 "사물 관찰"에 대해 언급 한 적이 있습니다. 장자 바다에서 물고기를 관찰하는 이야기: 장자가 말하기를 “손님과 함께 여행하는 것이 물고기의 즐거움이로다.” 혜자가 말하기를, “너는 물고기가 아니니 어찌 물고기의 즐거움을 알 수 있느냐?” 나는 아닌데 내가 물고기의 기쁨을 모른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② 이 이야기는 실제로 “나는 내가 누구인지, 사물이 무엇인지 모른다”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백은 이 시에서 '자아'와 '무아'의 이미지 영역을 창조했는데, 이는 시 전체의 이미지 체계를 포괄한다. 시 전체의 핵심은 '독립'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독립'이라는 단어는 이백의 이상과 야망의 실패뿐만 아니라 관직 추구의 어려움을 노골적으로 표현합니다.

재능 있고 야망이 있는 그 사람은 장안성을 비우고, 작은 뿔 달린 당나귀를 데리고, 마오타이주 한 병을 걸고, 머리를 높이 들고 웃을 수 있을 뿐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효해... "모든 새들은 높이 날아가라. 외로운 구름은 홀로 사라져라." 눈앞의 풍경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당신의 내면을 묘사하는 것은 바로 앞의 풍경이다. 외로움. "하늘의 새들은 모두 날아가고 싶은 곳으로 머물지 않고 날아간다. '나'를 곁에 두고 그 외로운 구름도 '나'에게서 천천히 멀어져가는 것 같다." 이 세상에는 외롭고 자랑스러운 사람이 있고, 외롭고, 인기 없고, 무시당하는 사람이 있는데, 내 마음속의 외로움이 쏟아져 나온다. 여기서는 '끝나다'와 '유휴'라는 두 단어가 생생하고 강력하다. 새의 '끝'과 외로운 구름의 '유휴'는 여기서는 단순히 죽음을 향해 날아가는 새와 여유롭게 외로운 구름이 아니라, 하지만 구체적인 의미는 있습니다. 사실 유력 내시들은 모두 고위 공직에 진출했고, 야망이 있는 '나'만이 이곳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이 두 단어는 독자들을 '조용한' 영역으로 인도합니다. 많은 새들이 높이 날고 있고, 새소리 후에는 고요함만이 남아 있으며, 두꺼운 구름은 흘러가고, 하늘은 유난히 신선하고 높고 평화롭고 순수해 보입니다. '움직임'에 맞서 '조용함'을 쓰는 이 방식은 시인의 내면적 고독을 부각시키고 시인이 오랫동안 경정산을 바라보고 있었다는 사실을 상기시키며, 또한 시인의 '서로를 바라보며'를 몰래 썼다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징팅산(Jingting Mountain)에 대한 사랑. "나는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지치지 않습니다. 오직 징팅산입니다." 여기 시인은 징팅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합니다. "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완전히 혼자인 이곳에서 시인은 영적인 위로를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상"과 "이"라는 단어는 시인과 경정산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둘은 하나로 합쳐져 더 이상 서로 구별할 수 없게 됩니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이하고 그림자를 마주하여 세 사람을 이룬다”처럼 시인이 외로울 때에는 언제나 순수하고 아름다운 것들이 영혼을 위로해 주곤 한다. " 대물렌즈에 상태가 넘쳤습니다. 시인은 경정산을 바라보고 있고, 경정산도 시인을 바라보고 있다. 이때 두 눈에는 너와 내가 없고 오로지 통일성, 즉 나, 내가 있다. 사물이 활동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모든 새는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은 홀로』는 고요하고 자연스러우며 소박하고 가식 없는 탁 트인 자연 풍경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고,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시인의 마음의 숨결을 표현한다. .여기서의 "사랑"은 대담하고 우아하지도 않고 장엄하지도 않지만 약간의 "부드러운" 노래도 있고 "부드러운" 노래도 아닙니다. '날씨'의 아름다움은 사물과의 조화와 가슴과 상상의 이완이 결합된 것임을 알 수 있다. "경정산에 홀로 앉아"는 이시의 다른 작품만큼 웅장하지는 않지만 단조의 흐르는 물, 자연스러운 신선함, 우아함, 단순함으로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