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 오염에는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1. "성어: 층림은 다 물들고, 단풍숲은 다 물들고, 성어: 에메랄드 유광, 완벽함, 온 산에 가득하다.

1. 층림만염 [c é ng l í n j n r n n]: 산 위의 층림이 서리를 거쳐 빨갛게 변한 것이 마치 염색된 것 같다.

문장 만들기:

나는 가을 산을 더 좋아한다. 산야의 숲은 완전히 물들고, 산봉우리는 불처럼 불타고, 가을의 단풍나무는 불타는 횃불 같다. 백양나무는 허리를 곧게 펴고 애국영웅처럼 가지런히 줄을 서서 집을 지키고 있다.

2. 단풍숲이 완전히 물들었다 [[F GL N J N R N] R N]: 단풍숲 전체가 붉게 물들었다는 뜻이다.

문장 만들기: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더위가 점점 사라지고, 가을바람이 가을 초의 시원하고, 신선하며, 근심이 없다. 즐거운 수확의 계절, 붉은 사과배, 청산벽수, 단풍숲이 온통 빨갛다. 초가을에 더 많은 수확을 기원합니다. 당신의 사랑 사업이 더 즐겁기를 바랍니다.

3. 적청유금 [디아큐리 제이N]: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고 녹색과 금빛이 서로 어우러진다.

문장 만들기:

10 월, 구불구불한 땅 위에는 푸르고 금빛 찬란한 농가 풍작도가 곳곳에 도취된 과과 향기가 도처에 널려 있다 ...

4. 완벽함 [jìn shàn jìn míI í I]: 매우 완벽하고 아름답다. 결점이 없다는 것은 완벽한 뜻이다.

문장 만들기:

전쟁이 흩날리던 그 시대에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군이라도 당황한 탈영병과 난민에 직면했을 때 때때로 부자연스러운 일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후의 참회는 그가 장군으로서의 후회를 나타냈다.

5. 곳곳 [m 22n sh, n bi, n y]: 만: 만; 시간: 어디에나 있습니다. 곳곳에 산과 들이 널려 있다. 묘사가 많다.

문장 만들기:

우리 조상들과 친척들이 무덤에 지식이 있다면, 녹색 산맥과 평화원은 그들이 기뻐하는 미소가 될 것이다.

2. 사자성어 "성어에는' 먼지' 라는 글자가 있어 먼지를 나타낸다"

성어' 먼지' 는 (***4 자) [c] 먼지 쌀은 국물이 더러워지고 겨는 더러워지고 겨는 국이 된다.

두 번째 단어는' 먼지' 의 성어이다: (***38) [b] 연분은 놀라지 않고 [c] 먼지는 물들지 않고, 먼지는 물들지 않고 [e] 먼지는 물들지 않는다 [f] 먼지는 깨끗하지 않고 먼지는 물들지 않는다. 가벼운 먼지는 약한 풀, 먼지 그림자 청탁함 [t], 먼지 잡동사니 [w], 먼지는 먼지보다 못하다. 먼지는 먼지보다 못하다. 먼지는 먼지보다 못하다.

세 번째 단어는' 먼지' 의 성어이다: (* * * 두 글자) [s] 시끄러워 [z] 거미줄 먼지.

성어는 "먼지" 의 끝에 있다: (***25 자) [b] 다른 사람의 발걸음을 따르고, 결코 오염되지 않고, 소란스러움에서 멀어지고, 소란스러움에서 멀어지고, 그림자를 불고, 소란스러움을 조각한다 [d] 동해 소란스러움 [;

"먼지" 라는 단어는 다른 곳에서 습관적으로 사용됩니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3. 4 자 먼지 단어,' 먼지' 글자에 관한 성어가 많아 비교적 많이 쓰인다. 보라색 낯선 사람, 먼지가 날리고, 시끄럽고, 먼지도 없고, 먼지에 비명을 지르고, 먼지도 없고, 거미줄도 없고, 먼지도 없고, 먼지도 없고, 먼지도 없고, 먼지도 없는 지 오래다.

많은 사람들이 듣기 좋은데, 주로 네가 어디에 쓰느냐에 달려 있다. 올바른 의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어떤 네 글자의 글자를 염색했습니까? 연한 노란색으로 염색하다: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풍습의 영향을 받는 풍습은 바로 풍습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염한의 뜻은 문자로 쓰는 것이다.

낡은 것을 염색하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은 바로 얼굴을 바꿔 새로운 것을 보충하는 것이다.

남열반을 염색하는 것은 함부로 바르는 것이다. 너바나, 염색; 그것은 검은색이다.

신에게 물들어 잊을 수 없다. 깊은 감회가 있다는 뜻이다.

딴생각을 하는 것은 머리가 혼란스럽고 방해를 받는 것을 가리킨다.

실크의 변화' 묵자 염색': "묵자는 실크를 염색하는 사람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 창자에게 물들고, 그 창성도 황색에 물들었다. 들어가는 사람의 색깔이 바뀌었다. 이어' 염색의 변화' 라는 비유로 같은 사람이나 같은 일, 환경의 영향 때문에 달라졌다.

수염을 염색하여 머리를 염색하고 의치를 박다. 노화를 감추기 위해서요.

군침을 흘리며 서둘러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탐욕스럽다. 침을 흘리고 침을 흘리다.

너의 손을 틴틴틴에 놓아라: 고대 청동 취사도구는 대부분 둥글고, 발 세 개와 귀 두 개가 있다. 손가락을 삼각대에 넣고 국을 좀 찍어 주세요. 부당한 이익을 챙기는 것을 비유하다.

블루네비누 [설명] 은 마음대로 바르는 것을 가리킨다. 너바나, 염색; 비누, 검은색.

먼지에 관한 네 단어: 질주; 먼지: 발에 먼지가 없어요. 묘사가 매우 빠르다. 인재가 출중하고 비길 데 없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걷거나 운전할 때 뒤에서 일어나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비유는 따라 모방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창조성이 없다.

먼지 외에 속속속속물을 끌어내다: 세계, 세계를 가리킨다. 끌어내기: 초월하다. 불교도의 쿵푸가 두터워서 세속을 초월한다는 말이었다. 후자는 재능과 덕행에 대한 묘사가 초인적 인물이다.

슈퍼 일화: rutting; 슈퍼 일화: 앞차를 뛰어 넘는 뒷차를 의미합니다. 먼지: 발에 먼지가 없어요. 빨리 달리는 것을 묘사하다.

탕분밥: 진흙. 먼지로 만든 밥, 진흙으로 만든 국.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먼지 밀기울 먼지: 먼지; 규모: 먼지; 이봐: 고대 진흙; 밀기울: 쌀껍질. 자질구레하고 쓸모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먼지는 더러운 환경에 머물면서 순결한 절개를 유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그림자 조각 먼지: 조각. 그림자를 불어 먼지를 새기다. 손재주가 없어질 정도로 섬세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동해의 황사가 바다를 육지로 만들었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더스티': 힘들고 바빠요. 여행중의 수고와 바쁨을 묘사하다.

먼지 종: 여행을 말하는 것은 수고를 의미한다. 하인: 너는 길에서 피곤해 보인다. 여행, 바쁘고 피곤한 것을 묘사하다.

먼지 변화: 전쟁의 은유. 전쟁의 혼란을 일컫는 말.

화성은 먼지와 같다. 빛과 조화: 다양한 광채를 섞는다. 동진: 동진 풍속. 예봉을 드러내지 않고 세상과 다투지 않는 수동적인 태도를 가리킨다. 대중의 은유이기도 하다.

환영이란 연회를 열어 먼 곳에서 온 손님을 접대하여 동정과 환영을 표시하는 것을 말한다.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것은 인생을 간파하고 생사희비를 무시하는 소극적인 인생 태도를 말한다. 지금도 좌절을 당한 후 소극적으로 피하고 행동하지 않는 생활 태도를 말한다.

반 저속함은 명리를 뛰어다니는 것으로 묘사된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먼지를 조각하여 그림자를 불고, 먼지를 조각하다. 손재주가 없어질 정도로 섬세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곤경에 빠지다. 매춘: 과거는 창녀의 삶을 가리킨다. 그것은 여성이 불행하게도 창녀가 된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인들은 먼지로 덮여 있다. 그들은 길에서 피곤해 보인다. 먼지: 여행을 말하는 것은 고생을 뜻한다. 여행이 바쁘고 여행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