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사전
번거로운 별명. 네가 한 말이 사실대로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사물에 대한 무지, 진리에 대한 무지, 사물이나 원인에 대한 이해가 불분명한 정신 상태이다. 즉, 당신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지만, 당신은 무지를 역설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명, 특히 불교에 대한 세속화 이해를 가리킨다. 이것은 12 가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시 한 번, 명확한 가지가 없다. 전지파와 지식파는 불명확하게 마음을 세우는 기능 중 하나를 망상 (범천) 이라고 부른다.
무지는 모든 고민의 근원이다. 아가마는 무명은 불교 진리 (4 제) 에 대한 잘못된 인식, 즉 무명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사랑에 대한 갈망과 표리관계가 있다. 만물은' 삼계 2' 의 인과로 설명된다고 하는데, 불명확한 것은 과거 고민의 다섯 가지 내포를 가리킨다. 무지가 이 번거로움에서 가장 강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통칭하여 무지라고 한다. 지식파는' 2 년 1 중' 의 인과로 설명하는데, 무지와 행동이 지식 등 오과의 씨앗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지를 이끌 수 있다' 는 것이다. 그중 제 6 의식에 해당하는' 망상' 은 선악의 역할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른바 무명이다.
무지에는 무지와 무지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에 상응하는 무지는 탐욕 등 근본적인 고민과 관련이 있다. 없음 * * * 없음, 해당 사람 없음, 독생자, 그래서 알 수 없습니다. 의식론에 들어가면, 볼륨 5 는 무명을 항무명과 고독무명으로 나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끊임없이 걷는 것은 무명이 아니다. 이것은 7 세기 말에 해당하는 무명, 즉 욕심 등 근본적인 고민에 해당한다. 이런 무지함은 처음부터 항상적이었고, 장애는 사실이기 때문에 항상가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모든 범부의 영원한 조화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제 6 의식의 무지와 다르기 때문에' 없음 * * *' 이라고 불린다. 혼자 걷는 것은 무지한 것이 아니라, 이것은 제 6 의식에 해당한다. 다른 근본적인 고민에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단독으로 시작하므로 무명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고독함은 그것이 고민에 따라 상승하느냐에 달려 있으며, 주고명 () 과 비주고명 () 을 더욱 세분화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아는 교파들도 무명을 씨앗과 현재로 구분한다. 그 중에서도 중생과 함께 잠을 자는 무명 씨앗은 동면무명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점에서, 현재 중생을 속박하고 생사 (현묘한 세계) 에 관한 무명을 무명이라고 한다. 무명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각각 수면, 얽힘, 대응, 무명, 사무사명이라고 한다. 또한 무명은 뿌리와 가지, * * 와 비 * *, 대응과 비대응, 신비와 신비, 단독 행동, 겹침과 발전, 씨앗과 씨앗, 업과와 혼란 등 15 가지 무명으로 나눌 수 있다.
성대한 이론에 따르면 그에 상응하는 무지함은 미혹된 견해와 삼계의 수리 (욕심 등) 를 가지고 있다. ) 네 집 혼란 이라고 합니다. 네 살이란: 보고, 살고, 사랑하고, 사는 것이다. 그중에서 사는 것은 의혹을 보는 것을 의미하고, 후삼사는 삼계 수련을 가리킨다. 무 * * * 의 무지함은 시작도 없는 무지의 의혹이다. (위 네 곳의 미혹을 더하면 오생의 미혹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무지함은 모든 고민의 근원이며, 여래의 보리지혜만이 타파할 수 있다.
대승 신앙 이론은 무명 () 즉 무명 () 이 근본무명 () 과 지말 () 무명 () 의 두 가지로 나뉜다.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알고, 원초에 모든 것을 알고, 갑자기 모든 것을 알고 있거나 원초의 사상 중 하나가 생각난다. 진리는 진리만큼 평등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갑자기 차이와 대립사상이 시작된 원초, 모든 고민의 시작, 혼란의 시작, 다른 고민에서 태어난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갑자기' 라고 부른다.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심왕의 상태와 마음의 상태를 구별하기 어렵다. 그래서 무지는 가장 미묘한 유혹, 각종 혼란, 업장, 고난 등이다. 모두 이런 생각에 근거해서 무지라고 합니다. 이것은 시작도 끝도 없는 막막함이다. 나뭇가지 끝에는 알 수 없고, 나뭇가지 끝에는 알 수 없다. 즉, 나뭇가지 끝에 따라 오염되어, 삼정육조 의혹이 있다.
천태종 (WHO) 는 공 (), 가짜 (), 용삼관 () 에 근거하여 견견 (), 사고 (), 먼지 (), 무명 () 을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무지함은 존재하지 않는 진리에 매료되어 있지만, 중간에 있는 장애물에 현혹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관의 대상이다. 무지자에 관해서는 옥상에서 판정된' 화법사교', 10 라운드 무지자, 1 위 12 차 이상 묘각무지자. 이때 10 번째 방향에서 마지막 10 번째 방향은 최초의 무지에서 벗어나 최초의 곳으로 들어갔다. 이런 최초의 무명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뉘어서, 이를 3 종 무명이라고 부른다. 초원, 제 1 거처에서 묘각까지 42 단계 위치 중 42 가지 무지가 깨졌다. 이때, 51 단계 (Isojue) 의 마지막 마음은 묘각의 지혜를 보여 주며, 마지막 무명 (원적무명, 시작무명, 마지막적무명) 을 깨뜨릴 수 있다. 그러나 이상은 과거의 이론이지만, 실제로 순환교육은 3 관 2 위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3 관 일치의 주장으로 동시에 깨질 수 있다. [함경 1 권, 23 권, 25 권, 38 권, 43 권, 9 권, 8 권, 48 권, 56 권, 58 권, 64 권, 8 권, 9 권, 19 권, 6 권, 승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