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선택
일반적으로 스키는 풋 바인딩, 프리 액션 스키, 프리 글라이딩 스키를 기준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이는 "익스트림 스키"의 설정이기도 합니다.
프리스타일(free action)
가벼우면서도 탄력성이 좋은 프리스타일 스케이트보드는 상상 가능한 기술적 액션을 수행하는데 주로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스케이트보드는 상대적으로 길이가 짧으며, 때로는 방향 조절과 움직임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양쪽 끝이 위로 기울어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프리 액션 스케이트보드의 접선 반경은 프리 글라이딩 스케이트보드의 접선 반경보다 넓어 회전과 슬라이딩이 더 빠르고 좋아집니다.
프리라이드(Freeride)
프리라이드 스케이트보드는 익스트림 스키에서 올라운드 스키라고 불리며 파이프나 공원, 부드러운 눈 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이다. 프리라이드 스케이트보드는 프리라이드 스케이트보드보다 길고 단단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이 스케이트보드가 공원 주위를 격렬하게 활공하는 데 첫 번째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리라이드 스케이트보드의 강점은 가파른 절벽을 미끄러져 내려갈 때 빠른 속도입니다.
챔피언십에서의 능력과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키가 더욱 다양해집니다. 이 스케이트보드에는 세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속도
스케이팅 속도를 높이려면 고속 기능이 있는 스케이트보드를 선택하세요.
터닝
회전 능력이 좋은 스케이트보드를 선택하면 더 빠르고 더 잘 회전하고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유연성
스키가 유연할수록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브랜드 모델 사이즈(cm) 종류 스피드 조향 유연성
오리지널 신 “트위스터” 149 프리액션**********************
Salomon “ D franck” 154 프리액션****** **** **** *********
Rossignol “Pro” 156 프리액션******** * *********
Nidecker "Babs" ” 159 프리 액션/글라이드******************
Rossignol "스타일러스" 162 프리 액션/글라이드****************
Asnowboard "Feline" ” 150 프리 액션/글라이드******************
Nidecker "Summit" 162 프리 슬라이드******* ******
아버 "D62 KOA" 162 프리 글라이드********************
살로몬 "FRS" 165 프리 글라이드*************
아스노보드 "Axel Pauporte" 156 프리 액션 /글라이드 **** **** **** *********
점프할 준비가 되었거나 이미 공중으로 뛰어올랐을 때 다양한 묘기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공중 트릭에는 4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 직선 공중(직선 점프)
- 뒤집기(재주 넘기)
- 스핀(스핀)
- 공중제비와 스핀 조합
스트레이트 에어(직선 점프)
공중에서만 다양한 보드 잡기 동작을 했고, 점프 없이도 점프를 했다. 모든 공중제비와 회전은 직선 점프입니다.
뒤집기(재주넘기)
세로 방향으로만 회전하는 점프. 공중제비를 하면서 다양한 보드 잡는 동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스핀(회전)
앞 공중제비 회전 방향 ↑회전 방향
↑ ←↓→
←↓→
가로 방향으로 회전하는 점프 기술로, 회전하면서 다양한 잡기 동작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 소개를 통해 이러한 기술과 다양한 잡기 동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뒤집기와 회전의 조합
A 수직으로 회전하는 기술 동시에 수평으로.
준비
점프력을 최대화하려면 Ctrl 키(또는 게임패드의 해당 키)를 누르세요.
Ctrl 키를 누른 채 다른 방향 키를 누르면 해당 방향으로 회전력이 전달됩니다. Ctrl 키를 놓으면 점프가 되며, 화살표 키도 놓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회전 제어'를 참조하세요.
공중
이때 해당 그랩 보드 키 조합을 눌러 잡기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랩 컨트롤 조합표' 참조
착륙
잡기, 회전 등 다양한 동작을 종료하려면 공중에서 Ctrl 키를 누르세요. .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공중에서 캐릭터의 위치를 조정하세요.
주의하세요! Ctrl 키를 누르지 않으면 캐릭터가 자동으로 회전을 종료하거나 착지 시 보드를 잡습니다.
회전 제어
회전은 캐릭터가 공중에서 X축 또는 XY축을 따라 동시에 회전하는 기술로, 공중에서 보드 잡기 동작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등반 제어 조합표
↑ Mute↑ Slob↑ Nosegab↑ 방법
←↓→ ←↓→ ←↓→ ←↓→
↑ Melanchollie↑ Stalefish↑ Tailgab↑ Indy
←↓→ ←↓→ ←↓→ ←↓→
↑ Japan↑ Back sick↑ Nosebone↑ Fronyside
←↓→ +alt ←↓→ +alt 시프티 ←↓→ +alt ←↓→ +alt 시프티
↑ Lien↑ Roastbeet↑ Stiffy↑ 캔들
←↓→ + alt ←↓→ +alt ←↓→ +alt ←↓→ +alt 스킬 점수
하프파이프, 에어리얼 등 관중 대회에 참가할 경우 성적을 평가하여 포인트를 부여한 후 최종 결승에 진출합니다. 점수는 성공적으로 수행한 각각의 기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 채점 기준
하프파이프 또는 공중 스키는 스키의 실제 이론에 의존합니다. 이 이론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스키어가 가장 높은 지점까지 점프할 수 있는 최상의 경로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매우 어려운 기술을 수행하려면 최대한 높이 점프해야 하지만 이는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익스트림 스키의 채점 기준
'익스트림 스키'에서는 이 원칙과 유사한 채점 시스템이 사용되는데, 이는 트릭 수행과 점프 각도 사이에 차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하프파이프 경기 채점 기준
하프파이프 경기 채점은 4개 항목으로 나뉘며, 각 항목별 점수 범위는 0~10점이다. 이 4가지 항목은 기술 메리트(스킬 포인트), 비회전(비회전 부분 점수), 회전(회전 점수), 진폭(점프 높이 점수)입니다. 하프파이프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다양한 난이도의 모든 트릭이 이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비회전 부분과 회전 점수가 중요합니다.
이 4개 점수의 정의
- 비회전(비회전 점수)
- 모든 각도에서 3개 범주를 모두 포함하는 작업 항목 회전은 180도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회전(회전 점수)
- 어떤 각도에서든 180도 이상 회전하는 세 가지 범주의 스킬이 모두 포함된 액션 아이템입니다.
- 진폭(점프 높이 점수)
- 모든 점프의 전반적인 성능.
- 기술적 장점(스킬 포인트)
- 전반적인 성능 및 경로 선택.
항공 피겨 경기 채점 기준
항공 피겨 경기 채점은 진폭(점프 높이 점수)과 기술 장점(기술 점수)의 두 가지 항목으로 구분됩니다. 하프파이프 채점 시스템과 동일한 방식으로 정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