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꼬치 신발이 말보다 가볍다." 대나무 꼬치, 신발, 말을 먼저 말하다. 전자는 산책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한가한 사람에게 속한다. 2 년 후 작가는 황주를 떠나 여주로 이주하여 여산을 통과했다. "여산에 처음 들어가다" 에는 "신발 안에 대나무 꼬챙이가 있어 수영을 할 수 있다" 는 시가 있다. 깊은 산속에서 탓할 수 있는데, 모두가 옛날을 안다. 클릭합니다 그는 대나무 꼬챙이와 짚신을 사용했는데, 그가 이른바' 나는 인간 한가인' ('남가자')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리고 말. 관리나 바쁜 사람의 마운트, 즉' 보도에서 바쁜 말굽' 입니다. 둘 다 "줄" 단어에서 나왔기 때문에 비교가 가능합니다. 전자가 후자보다 더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그 이유는' 가벼운' 점으로 보면 씹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대나무 샌들은 가볍고, 가볍고, 가볍지만, 빗속을 걸으면 승마가 훨씬 편하지 않다. 그렇다면' 빛' 이라는 글자는 분명 또 다른 의미가 있을 것이다. 분명히' 무관이 가볍다' 는 것이다.
수시의' 바람이 없으면 파도가 나지 않는다' 는 평가는' 선율로 마음을 쓰고, 단어는 여기에 있다' 며, 전어와 결합해 이 특징을 간략하게 분석했다.
첫 번째 문장은 "숲 속의 엽소리를 듣지 마라", "듣지 마라" 라는 두 글자만 들으면 너의 기질이 드러난다. 빗방울이 숲을 가로질러 나뭇잎을 때리는 것은 객관적이다. "듣지 않는다" 고 말하는 것은 외국의 물건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요? "왜 노래를 부르지 않고 천천히 걷지 않는가" 는 이전 문장의 연장이다. 평소처럼 빗속을 걸으며 작은 서열을 호응했다. "동료들이 엉망진창이다. 나도 외롭지 않다." 또한 아래의' 누가 두려워하는가' 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쑤 행 과 노래 는 이중 쓰기 입니다; 왜' 라는 단어는 그것을 좀 재미있게 만들고 도전성을 증가시킨다. 처음 두 문장은 문장 전체의 주된 목적이며, 뒤의 글과 감정은 이로부터 생겨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