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문어문에 대하여

1 .. 고문이라는 단어는 안정을 묘사한다. 안정성을 설명하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평소와 같이

설명: 이전처럼 안전하다는 뜻입니다.

발음: n r 圵 n r g 미.

인용: 원대' 조씨 고아' 제 4 할인: "이것 하나만 봐, 저거, 너 누구를 위해 죽었어?" 어떻게 하면 예전과 같이 안전할 수 있을까? ""

네가 예전처럼 안전할 때만 나는 안전하게 떠날 수 있다.

2. 안거낙업

설명: 가정을 배치하고 기초나 사업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오랫동안 한 곳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발음: ān jiā lè yè y é.

인용: 동한 반고' 한서 구옹전': "세금을 절약하고, 국민의 재물을 소홀히 하지 않고, 천하의 배를 안식처로 삼는다."

세금을 적게 내고, 인민의 재산을 다 소모하지 않고, 전 세계 국민들이 안정된 직장생활을 할 수 있게 하다.

예: 이때부터 이곳은 기후가 따뜻하고 촉촉하며 경치가 매력적이어서 사람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녹색 복지지가 되었다.

3. 안약태산

설명: 매우 안전하고 안정적인 것으로 설명됩니다.

발음:' n ru t' I sh' n.

인용: 당대의 이연수 "계량남사": "안약태산이라고 자칭하는 것은 궁핍한 책이다."

나는 안전하고 견고하며, 계획이 정밀하고 정확하며, 한 번도 오산한 적이 없다고 자칭한다.

백년 만에 만난 홍수에도 불구하고 새로 지은 댐은 여전히 안약인 태산이다.

4. 안거낙업

설명: 사람들이 안정되고 행복한 생활을 하는 방식을 말한다. 안정된 생활을 하고 즐겁게 일하는 것을 비유한다.

발음: n JL é y é.

인용: 춘추시대 노자의' 도덕경': "백성들이 다시 쓰게 하고, 먹고, 아름답고, 안전하고, 그 풍속을 즐기게 하라." 이웃 나라가 서로 바라보니, 닭견의 소리가 끊이지 않고, 백성들은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

인민에게 밧줄을 묶으려는 욕망만 있을 뿐, 싸움과 계산은 많지 않다. 먹고 싶은 음식을 먹고, 입고 싶은 옷을 입고, 살고 싶은 집에 살고, 조상이 물려준 풍습을 유지하다. 인접한 두 나라는 맞은편에서 상대를 볼 수 있어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양국 국민은 경사나 장례가 있을 때 상호 작용하지 않는다.

사회 질서가 안정되어야만 사람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다.

5. 시간 있어요

설명: 조용하고 자유롭고 자유롭다는 뜻입니다. 생활이 편안하다고 묘사하다.

발음: q ρng Xi 圵 n z zai

인용: 원대 왕실보' 당리춘' 제 4 할인: "저는 이미 제남으로 물러났고, 한가합니다."

제남으로 강등되어 일을 멈춘 이후로 나는 조용하고 자유로워졌다.

우리 아버지는 정년퇴직 후 한가한 생활을 하신다.

2.' 착실한' 을 묘사한' 착실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차이점은 종이에서 얻은 것에 대한 이해가 얕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사실 징수는 유효하고, 명분은 얕다. 천애에는 방초가 없고, 높고도 낮지도 않고, 멀고 가까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체적인 관련 시 작품: 1. 겨울밤 독서의 법칙: 육유고는 다 알고, 소년 쿵푸는 늙었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둘째, \ "노자 \" 제 64 장 춘추 이추르 \ "합목생 끝;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접힌 나무는 작은 새싹을 자랍니다. 모든 흙 더미 위에 세워진 9 층 플랫폼;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

이것은 감화 축적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독려한다. 셋째,' 증광현문' 한옥서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

치학의 명언은 사람들이 책을 많이 읽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노력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책을 읽고 공부하는 길에는 지름길도 없고 순풍으로 달리는 작은 배도 없다. 호연해 같은 책과 학문에서 점점 더 많은 지식을 배우려면' 근면' 과' 각고' 가 필수적이다.

이 시는 한 세대 또 한 세대 젊은이들을 격려하는 좌우명으로 사용될 수 있다. 비록 네가 공부에 있어서 똑똑하지는 않지만, 근면과 견지만이 비로소 수확을 거둘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넷째, \ "여전히 유향서 \" 돈? 왕보' 는 실효성이 있고, 이름이 얕다. " 현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현실에서 출발하다.

지명: 특별 정수의 이름.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착실한 정신으로 착실하게 일을 하는 사람이 성적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이다. 명리에 취해 대강대강 하는 사람들은 성취가 자연히 얕다.

3. 착실한 명언이나 이야기는 학습 성공의 기초이다. 부주의는 지식의 적이다.

생명의 가치는 사람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의해 측정된다. 허웨이 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영원히 밝아야 한다. -쇼초녀의 생활은 바둑 한 판과 같다. 하나의 실수로 너는 모든 것을 잃었다. 천지간, 눈 깜짝할 사이에. 인생의 의미는 외부의 변화가 아니라 내면의 경험에 있다. 생명의 의미는 바로 이 과정에 있다. 너는 이 과정의 모든 단락을 자세히 이해하고 숙고해야 한다, 금이든 철이든; 너는 각 부분의 모든 가치를 깨달아야 한다. 늘 그렇듯이, 생활은 분투할 만한 투쟁이지만, 그 상은 투쟁이다. 생명은 거대한 보물이다. 나는 이 보물에서 가장 소중한 보석을 고르는 방법을 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인생은 왕복 티켓을 팔지 않는다. 일단 떠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절망이고 다른 하나는 자만이다. 인생은 바둑 한 판과 같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절망이고 다른 하나는 자만이다. 인생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인생은 왕복 티켓을 팔지 않는다. 일단 떠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생활은 일종의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생명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됩니다. 레프 톨스토이는 하늘과 땅 사이로 눈 깜짝할 사이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져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생명은 짧은 촛불이 아니라 우리가 잠시 가지고 있는 횃불이다. 우리는 그것을 태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오늘은 인생입니다.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삶입니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과거를 회상할 때, 허송세월로 후회하지도 않고, 과거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가 임종할 때, 그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내 일생과 나의 모든 정력은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하는 것이다." 오스트로프스키는 벌처럼 많은 꽃을 따서 꿀을 만들어야 한다. 노신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청춘을 더욱 빛나게 한다. 왕의 인생에는 두 가지 큰 비극이 있다. 첫째, 절망; 다른 하나는 자만이다. 쇼버나의 인생은 홍수와 같고, 섬초를 만나지 않으면 아름다운 물보라를 불러일으키기 어렵다. 오스트로프스키의 현실은 이 해안이고, 이상은 건너편이고, 중간에 급한 강이 있고, 행동은 강 위의 다리이다. 크레로프 사람들의 가치는 스스로 결정한다. 루소의 부싯돌이 단단할수록 빛이 더 밝아집니다. 마르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