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준에 대한 두무의 시는 1."왕조준"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왕조준
떨어지는 기러기의 아름다움은 오래되어 꿈의 흔적은 희미하네
왕조준의 아름다움은 오래되어 꿈의 흔적은 희미하네.
후한은 인자하고 뼈가 부드러우며 비파에 눈물을 흘린다.
2. 왕조준
두무의 '화청궁을 지나며' 한시
신봉의 푸른 나무가 황사를 뚫고 일어나니, 몇 번이나 어부를 타고 사자를 찾아갔다.
군사 상황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당고종과 양귀비는 안시성 반란이 일어나 중원을 무너뜨릴 때까지 계속 노래와 춤에 빠져들었다.
전국이 음악의 고요함에 빠져들었고, 특히 달빛이 비추는 리산궁은 더욱 선명해 보였습니다.
안루산이 뚱뚱한 몸을 끌고 정토변천무를 추자 양왕의 웃음소리가 계단식 봉우리 위로 날아갔다.
3. 조준
부자로 태어난 봉황은 들판에서 태어났다.
아름다운 말은 아름답게 표현하기 어렵고, 창백한 영혼은 보는 것에 감동을 받는다.
4. 행렬에서 나는 황제가 그림의 개념을 선택한 것을 알고있는 군주를 위해 진심으로기도했습니다.
원래의 얼굴을 고칠 필요도없고 주머니에 돈도 없습니다.
기술자는 펜에 대해 많이 불평하고 결국 그것은 모두 필사자와 황제에 관한 것입니다.
5. 버드나무 호수는 외롭고 불쌍한 봉황은 기러기를 부러워한다.
아침에는 시를 읽고 저녁에는 푸가에 들어가 누각의 재능에 집중한다.
5년 동안 왕을 만나기 어려웠지만, 잃어버린 청춘을 만나러 오시겠습니까?
6. 평평한 땅이 날개를 펼치기를 기다리며 운명이 오고 가기를 기대한다.
해마다 시종들이 바뀌고 궁궐에 홀로 있을 때 그는 생각했다.
7. 갑자기 캐리가 부츠와 핀이 새것이라는 것을 왕에게 보여 주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고개를 들고 춤을 추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8. 가문의 왕의 키스는 집에 쓸 만한 것이 아니었어, 그는 너와 결혼했어.
반품할 사람을 찾고 싶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어쩔 수 없다.
분노한 황제는 차트를 뒤집어 재난의 진원지로 달려갔다.
9. 왕에게는 영혼이 없으며 젖은 사원에는 이중이 없다고 말하십시오.
궁궐의 혼령들이 서로 달라붙어 희미하지만 건강할 운명입니다.
언제일지 모르겠다.
10. 가을 바람이 서서히 남쪽으로, 이 아름다움을 듣고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행렬은 점점 더 멀어지고 용의 옷은 바람에 펄럭입니다.
그 후부터 한나라는 전쟁이 줄어들고 백성들은 평안했다. 백성들도 행복해했고, 이 이야기는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웃음이 집집마다 퍼지고 부귀와 운명이 여기에 떨어졌다.
중요한 것은 재물이 아니라 내면의 평화와 행운이다.
2. 왕조준에 관한 시
두부:경문 근처 만 개의 계곡, 경녀가 태어나고 자란 마을.
그녀는 자주색 궁전을 나와 사막으로 나가 해질녘까지 혼자 집에 머물렀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달빛이 비추는 영혼으로 돌아갔다.
그녀의 옥기타에 담긴 타르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말해준다. 이백:한(漢)나라 진(秦)나라 진비월, 흐르는 그림자가 공주를 비추니 옥고개에 오르니 하늘이 사라지네.
두 사람 모두 조준의 성곽과 성벽에 무한한 연민과 애도를 표했다. 그리고:요한도 동중국해에서 나갔고, 페이 밍은 서쪽과 결혼 한 미래가 없으며, 제비는 종종 추운 눈 속에서 꽃을 만들고 나방은 모래없이 쇠약 해지고 인생은 금이 부족하지만 그림은 낭비되고 집에 머물러 사람들이 어색하게 느끼게합니다.
왕안시도 왕조준에 대한 시를 노래했습니다. 그는 혁신적이었고 진부한 표현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왕조준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페이밍이 처음 후얼과 결혼했을 때 카펫은 모두 후지였고, 정욕은 비파의 마음과 자각에 전달할 말이 없다. 천국의 금문은 손을 잡아 당겨 후를 설득하기 위해 포도주를 때리고, 한 궁전 처녀가 울고 모래 보행자가 뒤돌아 봅니다.
한 은혜는 얕고 깊고 인생은 서로의 기쁨을 알고 있으며, 가난한 녹색 가족은 사라지고 여전히 애도 끈을 남겼습니다. 또한 오양 시우의 "긴 문이 아교에 가깝지 않고, 인생에는 남북이 없다"는 시구도 있습니다.
또한 왕안시의 같은 의미, 생각하기 전과 후, 인간 본성의 관점에서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사람들이 플러그에서 고통을 겪기 전과 후에 왕조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른 혼란스러운 감정은 없지만 삶의 가치에 대한 또 다른 깨달음도 있습니다. "자청"의 묘비에는 다음과 같은 글귀도 새겨 져 있습니다 : 하나는 수모에게, 여러 세대의 징이 얼음을 녹이고, 명성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거의 호위와 같습니다.
"사랑과 애정이 국경 등대를 사라지게 하니, 누가 루지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는가?"라는 시를 포함한 시는 마침내 왕조준에 대한 공정한 판단을 내렸습니다.
3. 왕조준에 대한 시
5편의 시 중 세 번째 시인 두푸.
경문 근처에는 만 개의 산과 계곡이 있고, 경녀는 그곳에서 태어나 자랐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왔고, 지금은 노란 황혼에 푸른 무덤이 되었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이 느껴지나요? 달빛이 비추는 영혼으로 돌아갑니다.
그녀가 옥기타로 연주하는 타르타르의 노래는 원망과 불만을 구분한다.
왕안시의 '명후궁의 노래', 1부
명후궁이 처음 한궁을 떠났을 때 그녀는 눈물을 흘렸다.
그 밑바닥에는 아무런 색깔도 없었고 왕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돌아와서 그녀는 평생 본 적 없는 단경의 손에 대해 불평했다.
나는 내 유언의 기원을 묘사할 수 없다. 그 때 나는 마오얀수를 죽였다.
나는 내 마음에 갔고, 돌아 오지 않고, 한 궁전 복장은 가난했습니다.
사난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해마다 홍안 기러기 만 돌아옵니다.
가족 마일을 보내 메시지를 보내지 만 도시는 서로를 잘 기억한다고 느꼈습니다.
나가토와 아자오가 가까워지는 것을 보지 않습니까, 인생에는 북쪽과 남쪽이 없습니다.
둘째,
밍페이와 후얼의 첫 결혼, 펠트 캐러밴은 모두 후지입니다.
욕망은 말이 없어 비파와 자기 인식의 핵심에 도달합니다.
황금 씨를 뿌린 손, 극작가는 후에게 술을 권했다.
한궁의 처녀들이 울고, 모래 위의 행인들이 뒤를 돌아본다.
한은 자기 인식이 얕았고, 그의 삶은 상호 이해로 가득했다.
중경-두무
중경 앞의 물은 길게 흐르고, 염치산 아래 황혼 구름과 단풍이 물들었다.
가난한 봄길에 나방 눈썹이 떨어지고, 밤은 쓸쓸하고 달은 슬프구나.
왕조준의 두 편의 이백 시
하나
한가 진달, 공주를 비추네.
비취 고개에 오르면 세상의 끝은 사라지네. 존은 동중국해 너머에 남아 있고 페이밍의 미래는 없다. 차가운 눈 속에서 제비 나뭇가지가 자라고 나방은 수염을 기르고 수염을 기른다.
삶은 지도를 폐기할 금이 부족하고 죽음은 무덤을 떠난다.
둘째,
조준은 옥 안장을 닦고 말 위에서 얼굴을 붉힌다.
오늘의 한궁은 명나라 후디의 배우자다.
위천의 꽃 따는 사람 이백
꽃 따는 사람 유간은 꽃은 다 똑같다고 말했다.
명나라 후궁이 후궁에 들어오자마자 후중매는 부끄러움에 죽었다.
그러나 한나라 시대에는 후리에는 꽃이 없는 아름다운 곳이 많았습니다.
단경은 추한 얼굴을 소금 없는 깊은 궁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고대부터 전자 눈썹을 질투한 후사는 하얀 이를 묻었다.
유조준의 무덤 제인보잔 육시
A
깃발각은 길은 넓고 눈 덮인 산길은 긴 것 같다.
나방 눈썹은 의지가 없고, 색깔로 임금을 매혹하지도 않네.
북주명준 말 겅신
미간을 찌푸리며 여인을 바라보네
두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빙하가 말을 이끌고, 눈길은 안장을 이끈다.
후봉의 창자는 차갑고, 백월의 심장은 맑네.
팽은 거문고를 후자의 목소리에 맞춰 조율한다.
왕조준의 당백의 두 시
하나
얼굴에 바람과 모래가 가득하고 눈썹이 부러지고 얼굴이 붉다.
오늘처럼 슬픔, 고된 일, 피곤함이 그림 속에 있는 것 같다.
두 번째로,
중국 사신이 대답했다, 언제 금이 나방 눈썹을 보상할 것인가?
내가 아름답냐고 묻는데, 궁궐에 있을 때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4. 왕조준의 시
두부 빛의 딸이 태어나고 자란 경문 근처 만 개의 산과 계곡, 보랏빛 궁궐을 벗어나 광야로 나온 마을은 이제 어스름에 푸른 무덤이 되었구나!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나요? 달밤의 영혼으로 돌아가는 다섯 편의 시 중 세 번째 시입니다. 옥기타로 타르타르의 노래, 불의에 대한 맑은 노래. 명나라의 첫 번째 공주 왕안시가 처음 한궁을 떠났을 때 관자놀이에 눈물이 맺히고 그림자 밑이 무색하여 왕이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단경의 손에 대해 불평했는데, 이는 그의 인생에서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 당시 마오 얀수는 억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그곳에 갔을 때야 내가 돌아 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나는 신안에게 부탁하는 메시지를 보냈고 매년 홍얀 만이 돌아 왔습니다. 다행히 완리 가족은 메시지를 보냈지만 펠트 도시에서 서로를 기억조차하지 못합니다. 나가토는 가까이에 있고 아교는 인생에서 좌절하고 있는 것을 보지 않습니까? 둘째, 밍페이가 처음 후얼과 결혼 한 후 모든 펠트 마차는 후지의 것입니다.
욕망은 말이 없고 비파와 자각의 심장에 닿는다. 황금 씨를 뿌린 손, 극장은 후주를 설득합니다.
한궁의 기녀들은 울고, 모래 위의 행인들은 뒤를 돌아본다. 하넨의 자기 인식은 얕고, 그의 삶은 상호 이해로 가득 차 있다.
청릉 두 무청릉 길게 흐르는 강 앞에 나방의 아름다움은 얇은 가을 가난한 봄 길 아래 산에 떨어졌고, 외로운 영혼의 밤 슬픔. 왕조준 두 노래, 이백, 최초의 한 왕조, 진나라 황제 위에, 공주를 비추기 위해 그림자를 드리운다.
제이드 고개를 넘으면 세상의 종말은 사라집니다. 존은 동중국해 너머에 남았고 페이밍은 미래가 없었습니다.
차가운 눈 속에서 제비 나뭇가지가 자라고, 나방은 수염을 기르고 수척해집니다. 삶은 지도를 폐기할 금이 부족하고 죽음은 무덤을 떠난다.
두 번째로 조준은 옥 안장을 닦고 말을 타고 얼굴을 붉혔다. 오늘날 한궁의 백성, 명나라 후금의 배우자.
위천의 꽃 따는 사람 이백은 꽃은 비슷하다고 말했다. 명나라 후궁이 후궁에 들어오자마자 후중매는 부끄러워 죽었다.
그러나 한나라에는 아름다운 곳이 많지만 후리에는 꽃이 없습니다. 단경은 추한 얼굴을 소금 없는 깊은 궁전으로 변모시킬 수 있습니다.
고대부터 에메이를 질투한 후사는 하얀 이를 묻었다. 자오군의 무덤에는 여섯 개의 지안보잔 깃발과 정자가 있고, 길은 광활하고 눈 덮여 있습니다.
의지가 없는 나방 눈썹, 색으로 왕을 매혹시키지 않는다. 북주(北周)나라 명준(明俊)의 말, 겅신(耽信)은 눈썹을 모아 여성 도시를 바라본다.
모든 아름다움이 떨어지고 두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빙하가 말을 이끌고 눈길은 안장을 이끈다.
후봉의 창자는 차갑고, 밤달의 심장은 맑다. 팡은 거문고를 후자의 목소리에 맞춰 조율했다.
왕조준의 두 노래 중 하나, 바람과 모래가 가득하고 눈썹이 파괴되고 얼굴이 붉어진 당백주이. 오늘처럼 슬픔, 고된 일, 피로, 마치 그림처럼.
두 번째로 중국 대사는 금이 언제 나방 눈썹을 구속 할 것인가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내가 아름답냐고 물으면 궁전에있을 때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5. 왕조준의 시와 말을 아는 사람?
통계에 따르면 왕조준에 관한 시와 가사는 시대에 따라 700여 편이 넘고, 그녀와 관련된 소설과 민담도 40여 종에 달합니다. 리바이, 두푸, 백주이, 리상인, 차이융, 왕안시, 예루추, 차이 등 500명이 넘는 유명 작가가 왕조준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곽모루오, 조유, 천한, 제인.
산골 여인 왕조준이 바산 추수이 지역에서 자란 1,900여 년 동안 역대 문인들의 심금을 울리며 중국 문학계를 뒤흔들었습니다. 남쪽의 바추 문화와 북쪽의 화하 문화가 융합된 후광이 조준에게 투영되어 눈부신 광채를 발했기 때문입니다.
신중국 건국자 중 한 명인 동정은 조준을 위한 시를 새겨 역사적 조준에 대해 요약적으로 평가하고 그의 사상과 지식, 행동을 찬양했습니다. 이 시에는 "조준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고, 후와 한은 그의 집 근처에 있었다.
시인은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춤추고 먹으로 글을 쓰는 것은 항상 헛된 것입니다. 그때부터 왕조준은 눈물과 슬픔이 가득한 얼굴로 사람들 앞에 나타나 전국 모든 민족의 사람들이 하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첨부파일(언커먼 제공 정보): 자오준 "불만" "불만" 가을 나무는 가득하고, 잎은 노랗고, 새들은 산에 있고, 봉숭아에 모였다. 머리카락과 깃털을 키우고, 원시 빛으로 묘사되고, 구름을 얻고, 상류 곡선 방을 얻습니다.
궁전에서 절대적으로 넓고, 몸이 파괴되면 심장이 무겁지 않고 비틀어 질 수 없습니다. 새를 임명하지만 마음은 주저합니다. 나는 혼자있고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시강, 높은 산과 넓은 강에서 삼켜 버리십시오. 엄마, 아빠, 장애물은 길고 아쉽게도! 걱정스럽고 슬퍼요.
흉노의 장남인 도모고는 의붓아들에게 왕위를 물려주고 독살당했습니다. 그는 훈족의 관습에 따라 산비 자리를 물려받았고, 왕조준은 도도모고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젊은 칸은 왕조준에게 더 동정심이 많았고 부부는 매우 사랑스럽고 달콤한 삶을 살았습니다. 두 딸을 차례로 낳았는데, 첫째는 윤, 둘째는 당이라 불렀는데 나중에 각각 흉노 귀족과 결혼했습니다.
댜오타오 모가오와 왕조준은 결혼 생활 11년 만에 사망했습니다. 한나라 홍자제 원년이었습니다. 왕조준의 나이는 서른다섯 살로 한창 전성기를 누리고 있었습니다. 결혼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틈틈이 흉노의 정치 활동에 참여했고, 흉노와 한나라 조정의 우호 관계를 위해 많은 소통과 화해를 일으켰습니다! 왕조준의 형은 조정에서 후작이 되어 여러 차례 흉노로 가서 누이를 만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왕조준의 두 딸도 한 황제 서안의 황후였던 서태후를 모시기 위해 장안으로 갔습니다. 그녀에게는 유명한 조카 왕망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처음에는 허리를 굽혀 거짓 명성을 얻은 다음 요, 순, 위 시대의 소위 "퇴위 시스템"을 사용하여 서한 왕조의 권력을 장악하고 "새로운"권력을 세웠습니다. 유비의 후손이 아닌데 어떻게 중국의 황제가 될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국경은 유동적인 상태였고 문제는 끝이 없었습니다.
왕조준은 자신이 이룩한 평화의 세월이 무너지는 것을 지켜보며 비통함과 절망에 빠져 죽어 강 남쪽 강변에 묻혔습니다. 무덤은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가을이 지나면 만리장성 밖의 풀은 노랗지만 왕조준의 무덤의 풀은 초록색이라서 '자청'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자경"에 대한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윤초비: "왕조준의 무덤에는 풀이 없지만 멀리서 보면 초록색과 보라색이 가득해서 윤경의 집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세베이 북쪽 여행"도 "세베이 밖에는 백사장이 많고 공기가 그것을 반영합니다. 산과 마을이 있는 곳에는 하늘에 색이 없다. 진한 먹물을 부으면 조준의 무덤이 흐릿하고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경이라고 불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항상 "자청"을 언급하는 시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주이의 "녹색 건물은 보이지 않는데 행인들이 술을 따르고 있다"가 있습니다. 두무의 "가청 앞에는 물이 흐르고, 연지산 아래에는 구름이 내린다."가 있습니다.
왕조준은 역사에서 '페이밍'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진 시대에 사마조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왕조준은 이름을 "명준"으로 바꾸고 나중에 "페이 밍"으로 불렀습니다. 조준의 고원 여행에 대해서는 두보의 '경문 근처의 만 계곡'과 '경녀가 태어나고 자란 마을' 등 많은 작품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자색궁에서 사막으로 나가 해질녘까지 홀로 집에 머물렀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달빛이 비추는 영혼으로 돌아갔다.
그녀의 옥기타에 담긴 타르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말해준다. 이백:한(漢)나라 진(秦)나라 진덕여, 흐르는 그림자가 공주를 비추네, 옥고개에 오르니 하늘이 사라지네.
두 사람 모두 조준이 성을 떠난 것에 대해 무한한 후회와 탄식을 표했다. 그리고:존도 동중국해에서 나갔고, 페이 밍은 서쪽과 결혼 한 미래가 없으며, 제비는 종종 추운 눈 속에서 꽃을 만들고 나방은 모래가 없으면 쇠약 해지고 인생은 금이 부족하지만 그림은 낭비되며 집에 머무르는 것은 사람들을 어색하게 만듭니다.
왕안시도 왕조준에 대한 시를 노래했습니다. 그는 혁신적이었고 진부한 표현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왕조준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페이밍이 처음 후얼과 결혼했을 때 카펫은 모두 후지였고, 정욕은 비파의 마음과 자각에 전달할 말이 없다. 천국의 금문은 손을 잡아 당겨 후를 설득하기 위해 포도주를 때리고, 한 궁전 처녀가 울고 모래 보행자가 뒤돌아 봅니다.
한 은혜는 얕고 깊고 인생은 서로의 기쁨을 알고 있으며, 가난한 녹색 가족은 사라지고 여전히 애도 끈을 남겼습니다. 또한 오양 시우의 "긴 문이 아교에 가깝지 않고, 인생에는 남북이 없다"는 시구도 있습니다.
또한 왕안시의 같은 의미, 생각하기 전과 후, 인간 본성의 관점에서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사람들이 플러그에서 고통을 겪기 전과 후에 왕조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른 혼란스러운 감정은 없지만 삶의 가치에 대한 또 다른 깨달음도 있습니다. "자청"의 묘비에는 다음과 같은 글귀도 새겨 져 있습니다 : 하나는 수모에게, 여러 세대의 징이 얼음을 녹이고, 명성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거의 호위와 같습니다.
"사랑과 애정이 국경 등대를 사라지게 하고, 누가 루지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까?"라는 시가 포함 된시.
왕조준의 아들은 당시 동한 왕조의 적이었던 도선에게 쫓겨 녹색 능선을 넘어 유럽으로 도망쳐 고트족의 영토를 점령하고 로마 제국을 붕괴시킨 후 유럽 대륙에 강력한 흉노 제국을 세웠으며, 나중에 헝가리와 세르비아가 되었다. 세르비아 도시를 떠난 조준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는 2,000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연극 '한궁의 가을'에서 조준은 지호산과 결혼해 공주가 된 후 궁궐의 비참함을 벗어나 행복을 얻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도자기 조각 사건으로 둘째 남편이 죽은 후 한나라로 돌아가겠다는 그녀의 요청이 허락되지 않고 전 남편의 아들과 결혼하라는 명령을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억눌린 원한이 너무 깊어 해소할 수 없었던 그녀는 독약을 먹고 죽었습니다. 조준은 또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를 썼습니다."... 산은 높고 강은 광대하다.
엄마와 아빠, 길은 멀구나. 아아.
걱정스럽고 슬프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