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명한 철학 명언이 있습니까?

생각은 네가 원할 때 오지 않고, 자기가 왔다가 가버린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숙본화는 내가 무지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모른다. 소크라테스의 물은 만물의 근원이며, 만물은 모두 물에서 멈춘다. 탈레스는 모든 비이성적인 것을 자신에게 종속되게 하고, 자신의 고유 법칙에 따라 모든 비이성적인 것을 자유롭게 지배한다. 이것이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피히트의 현실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것은 현실이다. 헤겔의 만물의 평화는 질서의 균형에 있다. 질서는 평등과 불평등을 적절한 위치에 두는 것이다. 아우구스티누스는 살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살아야 한다. Feuerbach 의 진화 역사가 반복되면 인간의 출현 확률은 0 입니다. 골드의 객관적 세계는 원시적이고 무의식적인 시일 뿐이다. 셰린범프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만 관심이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어떻게 쓰는지 고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숙본화: 우리가 다른 사람의 존중을 좋아하는 것은 존중 자체가 아니라 사람들의 존중이 우리에게 주는 이점 때문이다. 헤르비티족의 생명은 시간의 길이로 측정할 수 없다.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차면 이 순간은 영원하다. 니체의 진리는 권위가 아니라 시간의 산물이다. 베이컨 권리의 상호 양도는 사람들이 말하는 계약이다. 홉스는 나에게 물질을 주었고, 나는 그것으로 우주를 창조했다. 칸트의 모든 확실성은 부정적이다. 스피노자 지식은 결국 경험에서 나온다. 로크는 대상이 없고 운동만 한다. 퍼거슨의 당초 문제는 순수하고 침묵한 경험을 교활하고 순진한 것으로 끌어들이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Nbsp 후젤의 사고는 사고다 ... 사고는 거기에 있다. 사유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존재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동시에, 사유는 거기에 있다. 사유가 존재하기 때문에, 존재를 듣는다. -하이데거는 가장 오래 가는 것이 길이라고 생각한다. 하이데거 사람들은 노력으로 가득 차 있지만, 여전히 시적으로 대지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홀들린 세계는 사물의 합계가 아니라 사실의 합이다. 비트겐슈타인의 의식은 물화 구조에 굴복했다. 루카치 철학자는 단지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해석할 뿐, 문제는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마르크스 과학자들은 우리의 사상에서 우리에게 질서를 준다. 도덕은 우리에게 행동의 질서를 준다. 예술은 우리로 하여금 볼 수 있고, 만지고, 들을 수 있는 외관을 질서 있게 파악하게 한다. 카시르의 한 물체의 의미는 자신이 보는 방향에 의해 결정된다. 멜로 폰티는 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일상생활에서 그런 평범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없다. 이런 기쁨은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나는 그것을 둘러싸고 내 삶을 안배할 수 없다. 푸코의 과학 언어 게임은 그의 진술을 진리로 만들고 싶었지만, 그는 자신이 제기한 진리를 합법화할 능력이 없었다. 리오타의 어떤 철학적 사상도 스스로 정당화할 수만 있다면, 모두 진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철학명언) 버트 랜드 러셀 (Bertrand Russell) 은 모든 것에 있어서 아름다움과 선의 본질적 특징이 일치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같은 형태로 세워져 있기 때문에 선은 우리에게 아름다움으로 칭송된다. 토머스 아퀴나스의 정의는 진리가 사상의 주요 가치인 것처럼 사회 제도의 주요 가치이다. 롤스 우주 자체의 은폐성은 아직 지식에 저항할 수 있을 만큼 강하지 않다. 영의의 지식탐구자에게는 그 비밀을 폭로하고, 그 부와 비밀을 그에게 밝혀 주어 그가 즐길 수 있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헤겔의 이해할 수 있는 존재는 언어이다. 가달머는 이 문장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데리다의 존재는 통제입니다. 야스퍼스 무지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천박한 무지는 지식 앞에 존재하고, 박학한 무지는 지식 뒤에 존재한다. 몽다 () 는 법률 언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관련 자원과 이익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부디우스는 이 세상에서 평등하게 사람을 대하고 노력하여 사람을 평등하게 만드는 데 항상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등명언) 전자는 자유사회의 전제조건이고, 후자는 d 와 같습니까? 토크빌이 묘사한 것은' 새로운 형태의 노예제' 를 의미한다. -하이에크의 욕망에 대한 방종은 가장 큰 재앙이다. 다른 사람들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큰 죄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 것이 가장 큰 고통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놀라움은 철학자의 느낌입니다. 철학은 놀라움으로 시작됩니다. 플라톤' 인간법',' 천도',' 천도',' 자연법'. -라오 츠츠 (Lao Tzu) 세계에는 두 개의 똑같은 잎이 없습니다. 라이프니츠 지식은 예견을 위한 것이고, 예견은 힘을 위한 것이다. -콘드가 만약 우리가 실패를 너무 쉽게 인정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이미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칼 포퍼는 항상 수단을 변호한다. 마키아빌리족은 자유 의지가 있고, 어른들은 모두 자신의 것이다. 루크레슈의 생명의 본질은 운동에 있다. 조용함은 죽음이다. 파스칼은 이 강과 이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두 번 같은 강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헤라클레이트는 자신의 국민을 구속할 수 없고, 그는 자유인이라고 부를 수 없다. 피타고라스가 잘못을 아는 것은 자신을 구하는 첫걸음이다. 에피쿠로스는 만물의 잣대이며, 실존자가 어떻게 존재하는가의 척도이자 비존자의 잣대인 프로테고라의 만물이 탄생한 것으로, 모든 것이 멸망된 후 그 것으로 돌아올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아나크시만드가 인식되고 있어요. 베커러의 습관은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가이드입니다. 흄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그는 어디에나 있고, 족쇄 속에 있지 않았다. 자신이 만물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만물보다 모두 노예이다. 루소족은 존재의 매 순간마다 필연성에 의해 지배되는 수동적인 도구이다. 홀바흐는 순간으로서, 물론 짧지만 ... 그러나, 그것은 결정적이고 영원으로 가득 차 있다. -켈케고르, 나는 마을에서 가장 어린 사람만큼 젊고, 마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만큼 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타고르의 고통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을 떠나야 하는 곳이다. -강덕수가 최고다. 타이레스 (고대 그리스) 소크라테스는 책을 쓰지 않고 "자유로운 토론이나 토론" 을 주장했다. 유명한 말은 그가 법원에 사형을 선고받은 후 조용히 "죽을 때가 되었다" 고 말했다. 우리 각자 물건을 달리자. 나는 죽을 것이고, 너는 살 것이다. 오직 하느님만이 어느 것이 더 좋은지 알고 있다. " --소크라테스는 "모든 것을 의심한다"; "나는 모든 것을 의심할 수 있지만, 나는 내가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의심할 수 없다."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거기에있다! 클릭합니다 데카르트 이성은 사람을 자유롭게 한다. 스피노자는 너 자신을 안다. --소크라테스; 대중은 영원히 무지한 동굴에서 살 것이다. 플라톤의 행복은 육체적으로 고통이 없고 영혼에는 소동이 없다. -벽도; 영혼을 구하기 위해서 우리는 육욕을 포기해야 한다. -기독교 정신 인생은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 토마스 아퀴나스 나는 네가 하는 모든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한다. 볼테르가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아담 스미스; 모든 사람은 자유롭고 평등하게 태어났다. --루소; 기쁨은 욕망의 일시적인 중지일 뿐이다. 숙본화는 자신을 가장 잊기 쉬운 사람이다. -켈케겔은 별을 영원히 쳐다보지 않는 사람만이 구덩이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탈레스는 정치적으로 도덕이 없다. -마키아빌리,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거기에있다. 데카르트 지식은 힘입니다. 베이컨의 존재는 합리적이고 합리적이며 반드시 존재해야 한다. 헤겔 나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버트 랜드 러셀 나머지는 지옥이야. 사람은 사람에게 늑대다. 사르트르의 인간성의 가장 특별한 약점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다. 숙본화의 정신에 대한 해명은 큰 유혹이다. 비트겐슈타인 사람들은 자유와 책임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스스로 주조한 새장에 숨는 것을 선호한다. 프란츠 카프카는 내 손에 등불을 들고 어두운 길을 내 앞으로 돌렸다. 테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