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사이의 진실한 감정에 관한 오래된 시를 쓰세요.

친구 사이의 진실한 감정에 관한 시를 쓰시오

친구 사이의 진실한 감정에 관한 시를 쓰시오 1. 친구 사이의 진실한 감정에 관한 시를 쓰시오.

1.우리 두 장교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가면서 슬픈 작별을 고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입니다. (총독은 촉나라에 있는 자신의 자리로 가기 위해 작별을 고했다.) 2. 오, 친구의 왕자님, 그대는 또 떠났으니 뒤에서 한숨소리가 들리는구나.

흐린 포도주 한 숟가락이 나를 행복하게 한다. 오늘 밤은 추운 꿈에 작별을 고하네. (리수통: 영원히 작별).

2. 친구 사이의 깊은 우정을 묘사한 시

1, 뤄 "이수는 누군가에게 묘기를 선물했다"여기서 "이수는 강한 사람인 옌단에게 가지 않는다".

그때는 아무도 없었고, 지금도 물은 여전히 차갑다. -- 경건한 징커 고대와 현대가 어우러져 나뭇가지와 덩굴을 무시하고 역사적 사건으로 직행하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 풍경은 감정을 담고, 풍경은 대비를 이룬다. 천 년의 징커 정신, 실제 환경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정이 남아 있습니다. 이별 장면이없고 누구에게 줄지 모르겠습니다. 단지 감정을 표현하고 열망을 노래하는 작품으로, 그 종류는 처음입니다.

2. 왕보의 "쉬화하지 마라"는 많은 길로 보내졌고, 그것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수천 마일의 환멸의 길에서 외로움의 추위는 삶을 파괴하지만 백 년의 몸은 파괴 할 것입니다. 생각은 표류하고 인생은 짧다.

갈 것인지 머물 것인지는 꿈속의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생한 뇌졸중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동료를 잃은 마음뿐입니다. 세 번째 동정심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것입니다. 양측은 서로의 꿈에 나타나 이별의 감정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의 슬픔에 대해 글을 쓰면서 친구에 대한 진심과 향수를 보여주고 개인적인 슬픔을 없애지 못했습니다.

산친의 성벽과 오강의 안개에 가로막힌 쓰촨으로 파견되었습니다.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두 사람은 슬픈 작별을 고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입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느냐,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두샤오푸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슬프고 신맛이 나는 이별의 상태를 씻어 내고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톤은 밝습니다. '장정각 달밤의 두 이별'의 두 번째 부분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혼란스러운 연기 케이지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적막함과 쓸쓸함이 자연스럽게 화선지에 드러나고 밤은 깊고 차갑습니다. 장면에 감정을 더하세요.

추위,이 단어로 영역이 모두 나왔습니다 - 왕궈웨이 L * 3, 송 "두에게 작별 인사 보내기"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인원의 끝까지 아프다. 나는 이별의 감정 속에 자리 잡은 강가의 나무를 보러 강 다리에 갈 수 없습니다.

선추강, 밀루오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다는 이유만으로 공식적인 지위를 잃는다. 불행히도 당신은 장시성 펑청에 버려진 롱취안 검과 같습니다.

--두는 좌천되었다. 성실하고 성실하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오"는 상대방이 떠났고 실망했다는 것을 알고 고인의 강등과 고통, 경력의 무상 함과 한숨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저축"의 저자는 아직 그의 마음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강가의 버드 나무는 헤어지기를 꺼려합니다. 마지막 네 줄은 친구의 재능 부족을 한탄하기 위해 정식 문구를 차례로 사용합니다.

음성 조화, 대칭, 고대와 자연, 아직 조각되지 않은 4, 천자앙} "군대에서 다윗 보내기"훈족은 아직 살아 있고 장웨이는 다시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삼강에 작별을 고하고 육현을 추격하라. 북쪽의 거위산, 외로운 마개가 구름을 만나네.

정상을 놓치지 말고 한에 머무르면 성공할 것이다. - 파토스 파토스의 패턴에 결코 뒤처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부터 작가의 관대한 야망, 유연한 사용에 대한 암시, 상향 이동 정신, 대담하고 열정적 인 감정, 너그럽고 슬픔의 톤을 표현했습니다.

봄밤에 친구를 배웅하며: 은초는 연기를 내뿜고, 금병은 서로를 향해 뱉어낸다. 연회장에서 친구들의 우정을 회상하는 작별의 장, 물 뒤 산 주변, 긴 여정을 회상합니다.

- 송별 연회가 끝나갈 무렵, 우리는 감정의 절정으로 직행합니다. 이별의 여운이 남는 진솔하고 진실한 마음을 담아 쓴 곡입니다. 늦었고 "그"를 지나치기가 어렵습니다. 희미한 슬픔도 한숨도 없으며 침묵 속에서 우리의 깊은 감정을 볼 수 있습니다. 따뜻하지 않고 차분하고 우아합니다.

3. 친구 사이의 진실한 우정에 대한 시를 쓰세요

당신에게는 마법사가 있고 나는 가난하지 않습니다.

-(청)바다에서 자신을 알고,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 - 하늘은 사라지고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당)백주이모앞길을 모른다고 걱정하는데,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구나. --(당나라) 세상의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청)푸송령친분은 서로를 아는 데 있다. --(춘추) 맹자신사의 우정은 무관심하고 소인의 우정은 즐겁다. 신사는 프로에 무관심하고 소인은 기꺼이 포기한다.

--(전국시대) 장자 먹물 근처는 검고, 먹물 근처는 검다. --(서진)푸쉔인생은 고귀하고 서로에게 소중한 것인데, 왜 금과 돈을 사용하겠는가?

--(당)이백친구를 사귀고, 말은 진실이다. --(춘추)어린이와 여름의 우정을 잊지 마라.

--(당)이연소중, 신사는 신사와 같은 길을 공유함으로써 신사와 친구가 되고, 악당은 악당과 같은 관심사를 공유함으로써 악당과 친구가 된다. --(송) 오우양쉬는 인생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것을 즐긴다.

--(송) 왕안시 미움은 화해해야 한다, 각자에게 화해해야 한다. --(명) 펑멍룽은 역경 속에서도 영웅이다.

--(청-위) 만 톨의 금을 얻기는 쉬워도 영혼의 동반자를 찾기는 어렵다. --(청)조서친은 내 마음을 당신의 마음으로 바꾸고 서로를 깊이 알게 되었어요.

-(송) 구하 - 종자기가 죽고, 보야는 다시는 북을 치지 않았다. -(한수) 충분히 무겁지는 않지만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오룽, 신사, 영웅으로 천하를 호령하다. -- 「삼국지 지수와 유비 전기」 중에서. 신사가 자결하는 것은 무례한 것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불경스러운 것도 아니다.

--이경이 만국이 형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고인을 어디서 만날 수 있겠습니까? --찬은 친구입니다.

--(송) 주이는 새것만 못하고, 사람은 옛것만 못하다. --(한려후) 한마음 한뜻으로.

--(노래) 오양서우 우정은 생사고락을 함께한 후에야 알 수 있다. 가난하고 부유한 것은 서로를 아는 상태이다.

--(진)도원명 인생에 남녀노소가 따로 없는데, 왜 먼저 같은 장단에 맞춰야 하는가? --(당) 두 푸는 진심 어린 만남을 가졌고 그때부터 서로를 다시 기억했다.

--(당)백주이 말년의 교우 관계는 가라앉고 뜨는 것이 아니라. --(당나라) 헬란은 오늘이 행복하니 나중에 잊지 마라.

--(삼국지)조조는 천하를 알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서로를 알 수 있을까. --(명)펑멍롱의 젊음은 서로를 알게 되어 행복하고, 고인을 그리워한다.

--(당)한유는 고귀하고 비천한 사람을 보면. --(당)루오샹즈 비판적, 혼자서는 좋지 않다.

--(당)이백은 파파야를 던져 포옹한다. 도적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알고, 사방에서 살과 피로 서로 만나는 것이다. -- "연문집" 친구는 사랑으로 가득하고, 서로 아는 사람은 추측으로 가득하다.

-- (명) 풍맹룡 연합, 이주가 깨졌다. -- "허. 결속"은 아기들의 정겨운 목소리로 가득하다.

-- "시". "새로 알게 된 사람, 다샤". --(전국시대) 구원이 어색하게 목을 돌린다.

-- "한서-제갈공명전", 바람 잘 날 없는 사람은 같은 종류의 사람이 아닙니다. --(당나라) 맹하오란의 친구는 생각하기를 갈망한다.

--"공자 논어." 루이즈는 공손했다. --예기. 구리 "신사는 글로써 친구를 사귀고 우정으로 남을 돕는다.

- "공자 논어". 연원, "돈으로 지불하면 돈이 떨어지고, 색으로 지불하면 충칭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 "화난지", 힘의 조합에 따라 힘이 소진된다.

- "《사기》"(《史記》) 길은 말의 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민심은 그날에 보일 것이다.

- "엄선된 원곡(元曲). 보복에 힘쓰다" 멀리서나 가까이서나 서로를 알고 있으니, 우리는 여전히 만 리의 이웃이다. --(당나라) 장자령은 그를 보고는 웃었지만, 그를 떠나보낼 때는 울었다. --(당나라) 왕위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보다 천 피트나 더 깊다. --(당)이백은 늙고 사랑스럽다.

--(당) 두부 형제가 있어도 친구로 지내는 것이 낫다.

--(당)두부. 시간이 지날수록 우정은 더욱 돈독해진다.

사람은 꿀처럼 작아서 순식간에 적이 되기도 한다.

친구는 섞여서는 안 됩니다.

-"박지를 안아줘". 소통" 권력을 가진 친구는 멀리 가기 어렵다. --(진) 루지의 남편은 친구를 사귀는 데 가난해야 하고, 가난한 사람은 첫 번째 친척과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당) 고사는 형제인데, 왜 살과 뼈를 가지고 귀찮게 하느냐. ---타오첸은 맛이 달고 상하기 쉬우며,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늦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 (남송시대) 신치와 신사는 우정을 끊고 나쁜 소리를 내지 않는다. --- (전국시대 전략) 인생에서 한 가지를 아는 것으로 충분하며, 천하가 같은 마음으로 그것을 대해야 한다.

--루쉰 당신을 칭찬하는 친구를 찾는 것이 당신을 괴롭히는 친구를 찾는 것보다 낫다. -- "현대 청년의 삶"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니 평생 잊지 마세요. 나도 다른 사람을 돕고 있으니 잊지 마세요.

--화는 우리 뒤에서 우리를 칭찬해주는 좋은 친구다. --(서양) 세르반테스 사실 누구에게나 앞선 친구와 뒤처진 친구가 있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하면 뒤처진 친구가 발전하고 결코 따라가지 않도록 도울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충분한 친구'입니다.

--시에 주야전생에 나의 우정은 내 영혼을 비추는 밝은 빛과 같았고 내 존재에 약간의 윤기를 주었다. --바진세 명의 친구, 네 명의 친구가 먹고 마시고 놀았습니다. 이것이 소위 "와인과 고기 친구"입니다. 친구들이 모여서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학습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개인적인 관심사와 원한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이를 "하루 종일 그룹으로 살면 말이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시주야 우정은 항상 미덕의 조력자이지 악덕의 조력자가 아니다. 키케로의 어리석은 친구들은 그의 영리한 적들보다 더 나빴다.

--(인도) 싯다르타 고타마 자신의 운명에서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평상시에는 다른 사람에게 관대해야 한다. --(페르시아) 사디 우정으로부터 혜택을 받는 사람에게 우정을 베푸는 것은 그 안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버리는 것이라고 나는 생각했다.

--(로마) 키케로 어떤 사람들은 항상 당신에게 칭찬하지만, 그들이 모두 도움이 필요한 친구는 아니다 --(영국) 셰익스피어 곤경에 처한 배은망덕한 사람은 희망이 없다. --(그리스) 이솝 우화 우정은 진정으로 가장 신성한 것이며, 특별한 칭찬뿐만 아니라 영원한 칭찬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이탈리아어) 큐는 속물이다, 그러니 말썽 피우지 마라! --(영어) 바이런 만약 당신이 현명하다면, 그가 당신의 적과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마십시오. -(페르시아어) 사디 우정은 언제나 달콤한 의무이지 결코 기회가 아니다.

-(리) 곤경에 처한 친구. -(수) 레닌 우리가 행복할 때 친구는 우리를 알고, 어려울 때 우리는 친구를 만든다.

콜린스는 위급한 상황에서 네 친구를 버렸어. 당신은 믿을 수 없다. -(그리스어) 이솝은 선물을 주는 것으로는 친구를 얻을 수 없었다.

진정한 사랑을 베풀고 올바른 방법으로 사람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그리스) 술라게티 신중하게 친구를 선택하고, 더욱 신중하게 버려야 한다.

-(미국) 프랭크 그린 친구는 슬픔, 불행, 두려움의 수호자이자 사랑과 신뢰의 병입니다. -다섯 권의 책 우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친구의 거리를 유지하라.

--챨스 교활한 우정, 그것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은 것을 얻지만.

4. 친구 사이의 깊은 감정을 표현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인생의 우정은 끝에서 시작되며 가라앉거나 뜨는 것이 아니다. -(당) 호란

2, 산과 강은 무겁지 않으니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바오룽

3. 신사는 우정에 무관심하고 소인은 의지가 있다. 신사는 프로에 무관심하고 악당은 기꺼이 포기한다.

4. 인생은 자기 친구를 아는 것이 소중하고, 사해는 피와 살을 나눈 한 가족이다. -연문

5, 내 마음과 당신의 마음을 위해, 나는 서로를 알고, 서로를 기억합니다. --(송)구샤

6, 전 세계에 서로를 알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명)펑멍롱

7.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나중에 잊지 마세요. --(삼국지)조자

8. 우리 모두는 마지막 날까지 불행하다, 우리는 만난다.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일이야? --(당)백주이

9. 사람은 사람을 알고, 사람은 사람을 알고, 사람은 사람을 알고, 사람은 사람을 안다. --(춘추)맹자

10, 세상에 행복한 친구 같은 것은 없고, 행복한 친구 같은 것은 없다. --(청나라)푸송령

5. 친구 사이의 깊은 정을 표현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이곳은 왕관을 쓴 강자 연단과는 다르다.

2, 이곳에는 그때는 아무도 없었고, 오늘도 물은 여전히 차갑다. -루오의 해석 "누군가에게 묘기를 부리는 물": 고대와 현대의 징커를 숭배하고, 가지와 덩굴을 생략하고, 역사 속으로 곧장 들어가는 것은 급진적입니다.

마지막 두 줄,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옵니다. 천년의 징커 정신, 실제 환경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정이 남아 있습니다. 이별 장면이없고 누구에게 줄지 모릅니다. 단지 감정을 표현하고 열망을 노래하는 작품으로, 그 종류는 처음입니다.

2, 많은 다른 길로 보내진, 혼자 돌보는. 수천 마일의 환멸의 길에서 외로움의 추위는 삶을 파괴하지만 백 년의 몸은 파괴합니다.

생각은 표류하고 인생은 짧다. 갈 것인지 머물 것인지, 꿈속에서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왕보 "쉬화에게 작별 인사"해석 :가난하고 외로운 것은 생생한 뇌졸중이며, 길을 따라 동반자로서 잃어버린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를 위로하는 세 번째 동정심으로 양측이 서로의 꿈에있을 것임을 나타내며 친구에 대한 갈망이 진실하지만 이별의 감정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삶의 경험과 슬픔에 대한 글을 쓰기 위해 슬픔의 정치적 좌절, 개인적인 슬픔을 없애지 못함.3. 산친의 벽, 안개 층, 강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두 장교가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면서 슬픈 작별을 고했습니다. 결국 세상은 좁은 곳일 뿐이니까요.

왜 갈림길에서 헤매고 있느냐,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왕웨이, '두에게 작별을 고하며 촉으로' 해설: 촉에 들어가면 당신은 손님이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상태를 씻어 내고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밝은 톤입니다.

4, 아픈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있으며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강 다리에 가서 이별의 감정에 자리 잡은 강 나무를 보러 갈 수 없습니다.

선추강, 밀루오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에 공식적인 지위를 잃었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장시성 펑청에 버려진 롱취안 검과 같습니다.

--송이 두두에게 작별 인사를 보내는 해석:두는 퇴위당했다. 성실하고 진지하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오"는 상대방이 떠난 것을 알고 실망하고, 고인이 강등되고 고통스럽고, 경력의 무상함과 한숨에 대해 "오"를 알고 있습니다.

"저축"의 저자는 아직 그의 마음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강가의 버드 나무는 떠나기를 꺼려합니다. 마지막 네 줄은 친구의 재능 부족을 한탄하기 위해 정식 문구를 차례로 사용합니다.

음성 조화, 대칭, 고대와 자연, 아직 조각되지 않은 5. 훈족은 아직 살아 있었고 장웨이는 다시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삼강에 작별을 고하고 육현을 추격한다. 연산은 북쪽으로 지나갔고, 외로운 마개는 구름을 만났다.

정상을 놓치지 말고 한에 머무르면 성공할 것이다. --천자앙의 '군대에서 다윗을 보내다'의 해석: 작가의 대담한 야망이 사전의 생생한 사용, 대담하고 열정적인 감정, 대담하고 비극적이며 영웅적인 어조로 넓은 시각에서 표현되었습니다.

6. 시선 동쪽 가을, 외로운 봉우리의 물이 솟아오르네. 신과 여신은 만날 수 없고, 마음과 호수의 물이 얽혔다고 들었습니다.

--장수오 "동팅 양을 만나다" 해석:작가는 이것을 통해 양지웨이의 월주에서 왕조로 유배되어 손님을 배웅했습니다. 서정적이지만 서정적이지는 않지만 소박한 가을의 풍경을 노래하고 있다.

봉우리에서 사람, 신화와 전설에 이르기까지 외로움은 준산을 오묘하고 미묘하게 만듭니다. 신이 보지 못하고, 친구가 보지 못하고, 조정이 보지 못한다는 세 문장이 이어집니다. 결말이 의미심장합니다.

온몸은 흩어지고, 바람은 자연스럽고, 이익만 있을 뿐이다.7. 나는 하루하루 천천히 마지못해 기다렸고, 이제 떠나야만 한다.

오래된 친구여, 길가의 꽃들이 작별의 뜻이 아니라면 얼마나 달콤할까. 왕국의 군주들은 우리에게 가혹하고, 정사의 사람들은 우리 부류가 아니오.

8. 어젯밤 서리가 내린 강을 건너는 나그네에게 노래하네. 기러기 울음소리가 내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흐린 산 한 쌍은 손님이네.

여기 게이트 시티, 하늘은 추위로 넘쳐나고, 로얄 가든 역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자본이 얼마나 오래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빈 날은 쉽게 바뀔 수 있습니다.

--이신의 <위완의 작별> 해석: 서리를 의인화하여 늦가을의 나른한 날씨에 대해 쓴 글입니다. 추위는 보이지 않고 나무의 색이 보입니다. 회상, 생생한 느낌, 서사적 풍경과 서정성이 얽혀 있다.

9 일, 강에 차가운 비, 우의 밤, 외로운 손님을 보내십시오. 친구들, 낙양의 친구들이 나를 초대했다면, 나는 여전히 빙신 옥호라고 말하고 믿음을 고수하십시오!

--왕창링의 '후롱여관에서 신젠에게 작별 인사' 해석: 첫 문장은 우울한 가을에 쓰여져 이별의 우울한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강가의 바람과 비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쌀쌀한 기운이 감돈다.

두 번째 연의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쓸쓸한 분위기, 즉 시나리오를 설정하고 시나리오는 사람들에게 외롭고 자랑스럽고 순수하고 깨끗한 시인의 이미지를 떠올리게하는 정서를 담고 있습니다. 우화, 우화, 연상.

10, 친구여, 나는 어둠 속에서 초가 문을 닫을 때까지 네가 언덕을 내려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내년 봄 풀이 푸르러지면, 친구여, 돌아올 것인가? --왕웨이, '산속의 이별' 해석: 이별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의 시와는 다른 독창적인 시입니다.

이별 후의 낙담, 실망, 슬픔의 감정은 이별 다음 날 석양에 더 짙고 강렬하게 드러나는데, 차이파이의 표지로만 표현됩니다. 일상에서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골라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솔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매혹적입니다.

6. 친구 사이의 깊은 감정을 표현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울리네, 그 정겨운 목소리를 부탁해-

2. 복숭아 주면 매실 주면-

3. 파파야 주면 조안에게-

4. 서로 아는 사이인데 왜 서로 뼈를 깎아야 하나요? -한류 민요.

5. 사해 만리를 향한 남편의 야망은 아직 가까이 있다 - 삼국지. 조위지.

6.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 당나라 - 왕보

7. 서로 알기에는 멀지만 만 리는 여전히 이웃이다 - 당나라 - 장지우링.

8. 젊은이는 기쁠 때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늙으면 옛 친구가 그리워진다 - 당한유.

9. 쯔용은 중국의 친구이자 독일의 이웃이다.

10.우리 둘 다 마지막 날에 만날 때까지 불행할 것이다.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죠? --탕바이주이

11. 인생의 우정은 중간에 가라앉는 것이 아니라 끝에 있다 - 탕헬란지밍.

12. 인생에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이 없는데 왜 먼저 어울려야 하는가? --탕두푸.

13. 그림 친구는 가벼움을 추구해야하고, 종이 같은 산은 평평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 칭웬자오.

당신에게는 마법사가 있고, 나는 가난하지 않다. --(청)정반교

바다에서 자신을 알면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우리 둘 다 마지막 날에 만날 때까지 행복할 수 없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당나라)

백주이

앞길이 걱정되네, 천하가 다 널 알아. --(당)가오시

세상에 행복한 친구는 없다. --(청)푸송령

서로 알고, 서로 알고, 서로 알고, 서로 알고. --(춘추)맹자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악인의 우정은 오이처럼 쓴다.

--(전국시대) 장자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뚝거리는 법을 배우게 된다. --(서진시대)푸쉔

인생이 위태로운데 왜 금과 돈을 쓰는가? --(당)이백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라. --(춘추)중샤

천과 옷의 우정을 잊지 말라. --(당)리옌수

군자와 군자는 길에서 친구이고 악당과 악당은 즐거움에서 친구다. --(송)오양시우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왕안시

적은 화해하는 것이 아니라 화해하고 서로 돌아서야 한다. --(명)펑멍롱

역경 속의 영웅. --(청)웨이시

만 톨의 금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영혼의 동반자는 찾기가 어렵다. --(청)조서친

내 마음을 위해서, 네 마음을 위해서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할 것이다. --(송)구샤

종즈치는 죽었고 보야는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한수

산과 강은 무겁지 않으니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바오롱

세상의 신사와 영웅이 되라.

- 삼국지연의의 촉탁과 유비.

신사는 우정에서 비방하지 않고, 거래에서 모독하지 않는다. -주이

우리가 모두 사방에 있는 형제라는 것을 안다면 어디서 옛 친구를 만날 수 있겠는가? -첸

친구, 올곧은 사람. -(송)주

옷은 새것보다 낫고, 사람은 낡은 것보다 낫다. -한러푸

동심적이고 경제적이며 일관성이 있다. --(송)오양서우

죽고 나면 우정을 알게 된다. 가난과 부자는 서로를 아는 상태입니다. 하나는 비싸고 다른 하나는 싸면 우정이 보인다. -역사 기록

나는 아무 말도 없이 취해버렸고,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겠다. --(진)타오위안밍

인생에 남녀노소가 따로 없는데, 왜 우리가 먼저 어울려야 하는가? --(당)두푸

지금부터 얼굴과 얼굴이 아닌 마음과 마음으로. --(당)백주이

인생의 우정은 끝에서 시작되는 것이지, 가라앉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당)헬란-

오늘을 즐기고 나중에 서로를 잊지 말자. --(삼국지)조자

세상은 친구를 알고 적을 안다. --(명)펑멍롱

젊은이들은 서로 즐겁게 알고 지내지만 해질 무렵이면 고인을 그리워한다. --(당)한유

한 사람은 비싸고, 다른 사람은 싸다. 안녕히 계세요. --(당)뤄

위급한 상황에서 서로를 아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당)리바이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존퀼로 붙잡는다. 도적의 은혜를 갚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시경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며, 사해 안의 모든 것은 살과 피이다. -연문

친한 친구는 백 번을 와도 지치지 않는다고, 친한 친구는 추측한다. --(명) 풍몽룡

두 사람이 금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 날카로움은 쇠를 뚫을 수 있다. --"허. 응집력"

아기야,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다정한 목소리로 애원한다. -- 시편. 샤오야

행복해, 행복해, 새 친구야. --(전국시대) 구원

고통에 빠진 친구. --(한서) 제갈공명 전기.

사정을 아는 사람은 우리 부류가 아니다. --(당나라) 맹하오란

내 친구는 생각하기를 갈망한다. -논어. 루지

통과의례. --Rituals. 쿠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