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장정': 장정, 고금릉골목, 주민들은 상업활동에 많이 종사한다. 그 땅은 오늘 남경의 남부에 있다.
"금릉은 밤이 고요하고, 고층 빌딩에서 오악만 바라보고 있다." (이백 "금릉성서탑 월하음"): 고층 빌딩은 서루를 가리킨다. 금릉성 서탑, 즉' 손추타' 는 서진 시인 손초가 이곳에 와서 노래를 읊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 건물은 금릉성 서북의 푸저우 산에 위치해 있다. 구불구불한 성벽과 광대한 장강은 모두 첫 번째 계단으로, 그것을 관광지로 만들었다. 저우산, 즉 오늘 남경의 구화산을 덮다.
"여기서 놀던 봉황은 그들의 이름을 따서 이곳을 명명했는데, 지금은 이 황량한 강으로 가는 것을 포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등령 봉황대': 봉황대는 금릉 봉황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송남조 영가년 동안 이 산에는 봉황이 모여 계단식 논을 위한 건물, 산, 계단식 논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진다.
\ "차오 전체 야야 도시, 일일 경사 파빌리온. 클릭합니다 (류우석' 금릉회고'):' 금릉기' 에 따르면 현성은 금릉부 서북에 위치해 있어 오늘 남경조천궁에 있다. 녹정은 난징 현무호에 위치해 있다. 동진 장군 사석의 형 사완이 손님을 여기로 데려다 준 적이 있다.
"산은 고국을 에워싸고, 조수는 텅 비었다." (유우석' 석두 도시'):' 고국' 은 금릉을 가리키며 전국시대 초국의 금릉성이었다. 삼국 시대에 손권은 석두 읍으로 이름을 바꾸고 여기에 궁을 지었다. 6 대 럭셔리를 거쳐 당초에 폐기되었고, 200 년 동안 이미' 빈 도시' 가 되었다.
"주작교 상야초화, 오일골목 입구의 석양이 기울었다." (류우석' 5 골'): 주작교가 남경진하를 가로질러 도심에서 5 골 골목까지 가는 유일한 길이다. 51 골목은 부자묘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다.
\ "연기 케이지 추운 달 모래 가득, 밤 Qinhuai 레스토랑 근처. 클릭합니다 (두목 "보진화이"): 건강은 육조 도성이다. 진회하가 도시를 가로질러 창장으로 흘러 들어갔다. 강 양안에 많은 식당이 있었는데, 당시 부유한 귀족과 관료들이 즐겁고 잔치를 즐겼던 곳이다.
"무정함은 타이성 류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웨이장 "타이성"): 타이성, 옛터는 난징 지명산 남기슭에 있는데, 원래는 삼국시대 오씨의 후가든 도시로 동진이 황제라고 부를 때 재건되었다. 당나라 중기, 옛날의 번화했던 타이성은' 천가구들이 잡초가 되었다' 였다. 당나라 말년이 되자 이곳은 더욱 황폐해졌다.
2. 남경에 관한 시' 계즈항근릉회고' 송대: 왕안석이 비행기에 올라 배웅을 하고, 전국 늦가을, 날씨가 이르다.
천리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와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돛으로 돌아가 석양을 지고, 서풍을 업고, 술기가 기울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번화한 경쟁을 하고, 문외층을 탄식하며, 근심과 미움을 이어가다.
예나 지금이나 높은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치욕이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지금도 재계 여성들은 수시로 노래를 부르며 뒷마당에 유산을 남겼다. 당대의 "금릉의 밤을 바라보다": 고선은 일찍이 뜬구름을 동반하여 황혼까지, 여전히 석양과 가을소리를 동반했다.
세상에는 무한한 화가가 있는데, 슬픔은 그릴 수 없다. 당대의' 금릉석성 5 문제': 유우석이 고국에 포위되어 조류가 공성을 치고 적막으로 돌아갔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금릉성서탑을 환영합니다" 송: 금릉성서탑, 청추에 기대어.
만리의 석양, 대강. 중원 대란, 태슬이 흩어지다. 그들은 언제 수집됩니까? 돈형태가 양주를 통해 눈물을 흘려 보세요.
당대의' 금릉회고': 허혼송옥숙은 지쳐서, 정양병은 건물을 마감했다. 능원의 능원나무는 역대 많은 관원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청묘는 육조의 궁전으로 가득 차 있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역대 황제가 다시 돌아오지 않자 럭셔리한 제왕의 생활은 자취를 감추었다. 사방의 청산은 그 해와 똑같다.
남경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남경은 역대 문인들이 동경하는 곳이며, 많은 유명한 문인들이 남경에 고전적인 문장을 남겼다.
일찍이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남경이 당시의 수도였으며, 많은 문인 묵객들이 여기에 명문을 남겼는데, 그중에서도 사홀의' 입조의 노래' 로 가장 유명하다. 입조, 강남 가리디, 금릉어주.
구불구불한 강물이 이끼가 낀 푸른 물로 덮여 있고, 붉은 건물이 높은 산봉우리 속에서 어렴풋이 드러난다. 지붕의 우뚝 솟은 기세가 황제의 전용 도로를 지탱하고 있고, 버드나무의 버드나무 그늘이 정원을 가로지르는 강을 덮고 있다.
느긋한 목소리의 전율하는 전율 소리, 나지막한 목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북소리 소리. 나는 법정에서 제물의 건의가 채택되어 나의 관직과 부귀가 모두 생겼다.
당나라는 고대 시가의 황금시대이다. 시인 왕창령이 성당에서' 시인 천자' 라는 칭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쉽지 않다. 왕창령, 사후' 왕강녕' 은 역사적으로 강녕 (즉 난징) 사람이다. 적어도 그가 마흔 살쯤 되었을 때, 칠팔년 강녕에서 현령으로 일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를 많이 썼는데, 이를테면' 부용여관과 신건이별',' 채련가' 등 시가 역사상 보기 드문 것이다. "시선" 이백은 평생 여러 차례 금릉을 유람했다.
처음으로 그가 촉국을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인은 스물 여섯 살이었다. 마지막으로 야랑으로 유배되어 금릉과 당투 왕복 도중에 사면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한창 병으로 죽었다. 이백은 금릉에 많은 명편을 남겼는데, 그중 유명한 것은' 남경봉황대에 오르다' 와' 장정' 이다.
봉황은 일찍이 여기서 놀았기 때문에 이곳은 그들의 이름을 따서 남경에서 봉황에 오르는 플랫폼으로, 지금은 이 황량한 강으로 가는 것을 포기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장거리 여행은 내 머리카락을 이마를 거의 가리지 못하게 했다. 나는 문가에서 꽃을 꺾고 돈을 지불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어도 내 직위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그리고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긴 여정에 올랐고, 곡당 예봉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리고 다섯 번째 달,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너의 먼 하늘에 있는 원숭이를 들으려고 노력했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자, 여덟 번째 달, 노란 나비, 두 개, 우리 서쪽 정원의 풀밭에서 선회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시성 두보도 금릉에 왔다. 봉황대 부근의 골목 김소사는 두보의 시로 붙여졌다.
두보는 20 대 금릉을 유람하며 명승고적을 유람한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기와통사의 3 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구 카이의 대형 벽화' 비모유 거사상' 이다.
그의 강녕의 친구 서팔이가 그가 이 그림을 이렇게 좋아하는 것을 보고 그에게 한 폭 모사했다. 두보는 오언장률을 썼다. "서팔십일회 강녕진 성을 보내다. 바로 과거, 그는 서성처에서 항아리사 위밀 구도를 찾아 본 현을 방문했다.
문장의 끝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금릉인은 두보의 시에 따라 김소사를 건설하여 부근의 골목을 김소사라고 불렀다.
당대에는 많은 시인이 금릉을 읊었다. 시인 최호는 장간리와 횡당을 유람했다.
나는 두 곡의 긴 마른 노래를 썼다. 이 노래는 민요에 가깝고, 간단하고 생동감이 있다. 마치 구어처럼. "어디 사세요? -응? 이 근처에서 낚시통 옆에 있어요? 。
배를 멈추다. 죄송합니다. 만약 우리가 같은 도시에 속해 있다면 ... "네, 저는 여기 살고 있습니다. 강가에서 여러 번 항해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창경에서 태어났다, 너와 나! , 어린 시절부터 낯선 사람입니다. "(구강: 장강 수계를 가리킨다) 시인 웨이장의' 타이성' 도 예로부터 공인된 가작이다." 비가 강변 잔디에 내리고, 육조가 꿈처럼, 새소리가 공중에 울려 퍼진다.
무정한 것은 타이성 버드나무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유우석은' 금릉 5 문제' 를 썼는데, 그 중' 석두 도시' 와' 5 골 골목' 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석두 도시 우이향산, 고국 포위, 썰물 공성 적막함.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두목도 금릉에 명편을 남겼다. 그의' 보진회' 는 다음과 같이 썼다.' 연기장, 한월장, 거즈, 밤, 진회주루 근처'.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시 속의 우울한 경치와 은은한 슬픔이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강남춘' 의 또 다른 절구는 남조 불사의 번화함을 묘사한다. 천리티가 파릇파릇하고, 수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이상은은 남경과 관련된 시가는' 영사',' 남조' 가 있다. 북호 남수장, 깃발 내리기.
이 300 년 동안 나는 같은 꿈을 꾸었다. 중산 어디에 용 카드가 있습니까? "남조" 시는 통치 계급이 여색을 탐닉하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여 망국이 멸종되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현무호 옥은 잃어버리고 재촉하고, 닭명은 자수한다." " 누가 조안 삼촌이 법정에 출두하는 것이 김련보경심보다 낫다고 말합니까? 적진이 나무를 흩날리고, 앞집은 담배를 잠갔다.
궁중의 홀아비는 모두 색색이었는데, 강릉은 그 해에 겨우 많은 돈을 썼다! 송대의 시인들도 금릉을 매우 중시한다. 많은 시인 중에서 금릉과 가장 밀접한 관계는 위대한 정치가, 문학가 왕안석으로 역사와 풍경에 관한 시를 많이 썼다. 금릉에 대한 그의 글도 특색이 있다.
계지 항근릉회고' 는 줄곧 가장 칭송받는 노래이자 절창이다. 계지상 금릉은 지난 일을 그리워하며 배웅하러 갔다. 이것은 고대 국가의 늦가을이라 날씨가 매우 이르다.
천리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와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돛을 올려 석양을 향해, 서풍을 업고, 술기를 비스듬히 하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번영 속에서 경쟁하다.
문외루를 탄식하고, 슬픔과 한이 끊이지 않는다. 예나 지금이나 높낮이에 따라 영욕을 함께 하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오늘날, 재계 여성들은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고,' 뒷마당' 은 유산이다.
북송 () 의 유명한 시인 주방언 () 은 거의 40 대 여수현 () 의 현으로 현지 백성들의 칭찬을 받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많은 훌륭한 시를 썼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서하 금릉회고' 였다.
남송의 걸출한 애국시인 육유도 남경을 세 번 유람하여 우수한 시편을 남겼다. 1 178 년, 55 세의 육유가 건강각에 오르자 심사숙고를 금치 못했다.
그 해 효종과 김인은 화해하고, 편지 조정에 가서 수도 건강 복원을 주장했다. 오늘 또 건강에 갔다가 눈앞의 광경에 감동하여' 등산관 7 법' 을 적었다. 날이 어두워지고, 어두웠고, 비가 내리고, 가을의 나무와 나뭇잎이 부스럭거렸다.
고독한 대신은 항상 시간을 걱정하며 수도를 옮기고 싶을 때 이미 눈물을 흘렸다. 남송의 또 다른 유명한 시인 양만리 () 는 육유 (), 우무 (), 범성대 () 와 함께' 남송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독보적이어서' 양 성체' 라고 불린다. 소희는 2 년 (1 19 1), 양완리는 건강에서 2 년 동안 일하면서 산수원림과 풍습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다.
\ "금릉 6 월은 아직 춥고, 근북은 떠들지 않는다. 모든 새가 다 익으면 먼저 반개한 황화채를 뒤집어 주세요.
독룡족 딩강 돈이 맑다.
4. 10 수의 고시가 남경 1 석두 도시 작가: 유우석 [당]
산들은 여전히 버려진 고대 수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조수는 예전처럼 외로운 빈 도시를 치고 있습니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2, "5 월 1 일 레인" 저자: 유우석 [돈]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구사회에서 왕사당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3, 임강선 작가: 이청조 [송]
정원은 그윽하고 깊으며, 안개정은 늘 구름창을 가리고, 버드나무 끝 매실은 점점 분명해지고, 봄은 풀릉나무로 돌아가 늙고 건장하게 한다. 달의 바람을 부르는 데는 그렇게 많은 일이 있는데, 지금 너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누가 더 불쌍하고 초췌하고, 시험등이 지루하고, 눈을 밟을 기분이 나지 않는가?
4, 어부의 자랑: 수시
예나 지금이나 용룡은 호랑이와 화목하게 지낸다. 대중의 흥망성쇠에서. 이것은 안개가 자욱하고, 사풍이 가랑비다. 방초가 강남 어르신을 건너 공무에 살다. 영채안개 속에서 비행차를 운전하다. 붉은 곰이 녹색 곰 위에 타고 있다. 하지만 이 주의 백로라는 이름은 나를 놀라게 했다. 만약 네가 나의 파트너가 아니라면, 네가 내려가고 싶으면 날아가라.
5, "nanxiangzi" 저자: 왕 안시
예로부터 제국은 번영했다. 이것은 400 년 동안의 꿈이다. 정말 슬프다, 금의 옷은 고대의 먼지이다. 물 주위를 헤엄치고, 네가 할 수 있는 한 위층으로 올라가라. 지난날의 한가한 군자는 묻지 않고, 뒤돌아보면 창장 밖의 자유류를 문턱한다.
6, 후안 jiangyue 쉬운 작별 친구 저자: Wen tianxiang
동풍을 미워하고, 천하의 영물을 빌리지 않는다. 촉국새 오화의 잔사진 속에서 나는 그 낡은 도시, 봄의 구리 참새꽃, 가을의 금인눈물을 차마 볼 수 없었다. 누가 이 눈을 싫어할까? 검기를 켜면 투우가 공인제걸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편지 강해는 그의 여생을 남쪽으로 만리까지 여행했는데, 그것은 배였다. 나는 갈매기 동맹을 위해 취안을 남기고 싶다, 나는 구름을 자세히 볼 것이다. 기둥을 삼키고 이기고, 깃발로 돌아가 가고, 천고에 왕관을 쓰다. 불면증과 함께, Qinhuai 는 외로운 달이어야합니다.
7, 바생 간 저우 저자: 신 qiji
강산을 지불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고, 금릉어주 () 는 금릉어주 () 이다. 올해의 제비를 생각하면 아직도 안다. 왕셰는 낭만적이다. 나는 단지 나의 일관된 존중을 사용했을 뿐, 나는 여전히 나의 꿈을 잡으려 한다. 김횡대를 보면 내년에 초안을 작성해야 하고, 승상은 봉해야 한다. 홍매가 새로 불렀고, 향긋하고 부드럽다. 그리고 화당, 하룻밤 술에 취해, 그때부터 8 천년 등. 너는 어떻게 시신이 분향되어 자정에 거두는지 알아맞혀 보아라.
8, 김릉 13 머리핀 (1) 저자: 이백
김 씨 일가는 남하하여 두 번째로 장안으로 갔다. 땅은 어소, 산은 용호반. 금릉 하늘은 장관이고, 천계는 순하다. 술에 취한 손님이 반경으로 돌아오자 오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9, 금릉 13 머리핀 (2) 저자: 이백
땅에는 금릉 세력이 있고, 도시에는 강이 흐르고 있다. 당시 주루 거리 양쪽에는 수백만 가구가 있었다. 나라가 죽으면 춘초가 길고, 출궁하면 고구가 없다. 호수와 달이 한가한 후, 파도가 강주에 오르다.
10 금릉 3 곡 (3) 작가: 이백
6 대는 흥망했고, 세 잔은 노래였다. 진 정원은 적고 낙양산은 많다. 오화초는 고사에 있고 김은 심궁에 있다. 인사와 함께 죽고, 동쪽과 창랑을 죽다.
5. 남경시의 시대: 당.
작가: 두보
주제: 승선
콘텐츠:
남경은 남무 () 를 오랫동안 경작하고, 북쪽을 바라보며 북창 () 에 앉았다.
낮에는 노부인을 데리고 작은 배를 타고 맑은 날 아이가 청강에서 목욕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모든 파리 나비들이 서로 쫓고 있고, 부용은 스스로 쌍쌍이 된다.
차는 무엇이든 사탕수수로 마셔야 하고, 도자기상은 사옥을 항아리로 삼지 않았다.
연도: 당나라
작가: 두보
제목: 장마
콘텐츠:
난징 서포로, 4 월에 성숙한 황매.
Zhan Zhan 은 양쯔강 가장자리에 도착했고 이슬비가 왔습니다.
털은 듬성듬성하고 젖기 쉬우며, 구름은 빽빽하게 열리기 어렵다.
뜻밖에 용희가 소용돌이 해안으로 돌아왔다.
연도: 당나라
작가: 이백
제목: 황제 서투어 남경 10 곡.
콘텐츠:
누대를 가볍게 털고, 주께서 서순촉로에 오셨다.
검벽문은 높이가 5 천 피트이고 돌은 구천부르크이다.
9 일 이내에 10%, 수천만 가구가 그림을 그린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가 운산처럼 아름답고, 진천에는 아무것도 없다.
화양 춘수, 신풍, 신도는 구궁과 같다.
버드나무는 푸르지 않고 꽃은 붉지 않다.
누가 가기 어렵다고 하면 국왕은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한다.
진강을 위수로 옮기고, 하늘은 뇌우를 장안으로 돌리다.
만국 동풍 * * * 당시 진강은 왜 곡강지에 감사해야 했습니까?
석경은 내일 월경, 후궁 친초승달이다.
김탁청강은 만리에 흐르고, 구름 돛용 노래는 양주에 내려간다.
북방에는 삼림 화원이 있지만 남경에는 산발적인 화훼 건물이 있다.
금수는 금성을 중심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성교북은 별처럼 걸려 있다.
사해향객, 아미산 하선각.
진카이촉도는 황소자리의 집이고, 한수 동연은 유흥한의 집이다.
천자 일행은 성적을 남겼고, 금성은 제주였다.
물은 푸른 하늘이고, 경치는 삼진 () 보다 따스하다.
사해의 불꽃은 옥을 동반하고, 서가는 금강춘을 동반한다.
검각은 또 촉북문을 닫았고, 황제는 마약운툰으로 돌아갔다.
소제 장안 보라색 오픈, 태양과 달 사진 쿤.
연도: 당나라
저자: 양규
제목: 당양원부로 보내다.
콘텐츠:
주인은 남경의 현성, 죽둘레 금당, 순환수이다.
옛 땅에는 좋은 술이 풍부하게 생산되어 한가할 때 오랫동안 산을 본다.
송선 등 스님은 함께 앉아 약원에서 학을 찾아 동행했다.
100 마일은 사랑할 가치가 있으니 노공의 이름을 공론하지 마라.
연도: 당나라
저자: 정초
제목: 남유회를 보내다.
콘텐츠:
남경로는 조용하고, 돌은 봄빛을 씻는다.
원사 한운 밖, 여름비 항행 전.
기러기가 동굴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호전으로 날아갔다.
나는 노래하고 은둔자와 자고 싶다.
6. 남경에 관한 시,' 도엽의 노래' 를 하나 여쭤보고 싶습니다. 동진 때 왕헌의 복숭아잎과 복숭아잎이 섞여 강을 건널 필요가 없었다.
하지만 넘어갈 것도 없고, 나 자신도 너를 환영한다. 소개: 도엽도는 남경고명소 중 하나로 금릉 48 경 중 하나입니다.
도엽도의 명칭은 역사가 유구하여 동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대서예가 왕희지의 일곱 번째 아들 왕헌은 화이수이우이남골목에 살고 있는데, 그는 그곳에서 자주 사랑하는 비엽도를 맞이하여 강을 건넌다.
주소: 십리 진회와 고청계수로가 만나는 곳 와이청교 근처에 있습니다. 오늘 나루터에는 도엽도비가 있고, 도엽도정이 세워졌다.
(복숭아잎도 8 호, 오거가) 장정' 당이백은 내 머리카락이 이마를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내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바위와 회전수류가 가득한 청당 협곡을 가로질러 긴 여정을 밟았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설명:' 건강지' 에 따르면 고대 남경, 산룡 사이에는' 건조' 라고 불렸고, 건예 남부에는 구릉이 있었고, 백성들은 잡거했다. 동쪽에는 대장간부, 소장간부, 장간부가 모두 외지의 이름이다.
기와통남골목의 소창은 서쪽의 강에서 나왔다. ""금릉은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옥화봉이 가장 크며, 그 령은 사자강 () 이라고 불리는데, 즉 고대의 대간 () 이다.
조금 서쪽, 조금 길고 건조하고, 오리성, 금와통사가 적당하다. "긴 간선 내지는 기세가 높고, 앞에는 우화대가 있고, 뒤에는 진회하 () 가 있고, 대강 () 은 그 서쪽을 보호하고, 또 진회하 () 가 강으로 들어가는 통로로 전략적 지위가 매우 중요하다.
진한 () 과 한 () 육조 시대, 장간리 () 는 남경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며, 유명한 상업구와 화물집산지였다. 주소: 장간리는 고대 남경의 유명한 지명이다. 유적지는 진하 이남에서 우화대 북쪽, 우화대에서 장간교 일대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이백은 남경에서 봉황대에 올랐고, 봉황들은 이곳에서 장난을 쳤기 때문에 이곳의 이름을 따서 지금은 이미 이 황량한 강변에 버려졌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묘사: 백로주는 원래 고대 진회하구 부근의 사주였다. 수로가 방향을 바꾼 후 백로도는 육지와 연결되어 있다.
현재 백로주는 부자묘에 인접해 있으며, 역사적으로 서태사원, 서중산원, 동원으로 불린다. 명나라 중학교 왕 서달궁의 동원이다. 동원은 백로주라고 불리며 민국 초년에 시작되었다. 그 이유는 호수에 대륙이 있고,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대륙 가장자리에 갈대가 심어져 있기 때문이다. 가을에는 물새 백로가 날아왔는데, 장강변의 원래 백로주와 비슷하다. 이 유명한 정원을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시인은 이백이 난징에서 봉황대에 오르는 시를 빌려' 백로주' 라고 명명했다.
봉황대는 도시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작은 산에 위치해 있는데, 그 유적지는 오늘날의 루화북항 일대에 있다. 남북조 유송 시대에 건설되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곳에는 봉상집이 있는데, 건물을 짓기 때문에 봉대라고 불린다. 봉황대는 6 조 시대의 명승지이기 때문에 문인 묵객이 매달리는 곳이다. 특히 이백만년 (76 1) 은 당이년 (761), 즉 그가 죽기 1 년 전, 봉황대에 올라 자신의 역사적 애도를 표했다.
이후 봉황대의 지명도가 급속히 높아져 육조 시대에 빛을 발했다. 남송에 이르러, 몇 차례 재수강하여, 마침내 폐기되었다.
오늘 봉황거리와 풍대로가 있습니다. "우이골목" 당대,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우이골목 입구의 석양이 기울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묘사: 5 일골목은 오늘 난징 진하강 남안 부자묘 문덕교 옆에 조용하고 좁은 골목이다.
우이골목은 삼국 때 오국이 이곳에 진을 쳤기 때문에 모든 오국 병사들이 검은 옷을 입고 이름을 얻었다. 육조 시대에 왕도 사안은 동진의 유명한 인물이 되었다. 연당에 와서 5 월 1 골목 동쪽에 지었다. 건축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당 안에 왕도 () 와 셰안 () 초상화를 매달아 동진 명사에게 경의를 표하고, 사전의 생각을 토로하는 장소가 되었다.
주작교는 동진 시대에 진회하에 건설된 부교로 지금은 중화문 안에 있지 않다. 주작교를 회상하기 위해 사람들은 왕왕 진회교를 늙은 주작교로 여긴다. 얼마나 많은 문인 묵객이 있는지 유명인들이 와서 감정을 표현하고 지난 일을 추모한다.
지금 무정교와 진회교 사이에 또 새로운 주작교가 설치되었다. 이곳은 하천이 약간 돌고, 다리가 석양에 누워, 그 해의 풍채를 잃지 않는다. 주소: 5 월 1 일 골목: 오늘 난징 진화이 하남안 문덕교 옆.
주작교: 역사가 유구하여 주작교는 이미 사라졌기 때문에 유적지를 찾기가 어렵다. 이 다리는 현재 중화문성의 진회교와 무정교 사이에 있다.
7. 난징에 관한 시: "우리는 긴 골목 근처에 함께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합니다."
이백의' 장정': 장정, 고금릉골목, 주민들은 상업활동에 많이 종사한다. 그 땅은 오늘 남경의 남부에 있다.
"금릉은 밤이 고요하고, 고층 빌딩에서 오악만 바라보고 있다." (이백 "금릉성서탑 월하음"): 고층 빌딩은 서루를 가리킨다. 금릉성 서탑, 즉' 손추타' 는 서진 시인 손초가 이곳에 와서 노래를 읊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 건물은 금릉성 서북의 푸저우 산에 위치해 있다. 구불구불한 성벽과 광대한 장강은 모두 첫 번째 계단으로, 그것을 관광지로 만들었다. 저우산, 즉 오늘 남경의 구화산을 덮다.
"여기서 놀던 봉황은 그들의 이름을 따서 이곳을 명명했는데, 지금은 이 황량한 강으로 가는 것을 포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등령 봉황대': 봉황대는 금릉 봉황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송남조 영가년 동안 이 산에는 봉황이 모여 계단식 논을 위한 건물, 산, 계단식 논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진다.
\ "차오 전체 야야 도시, 일일 경사 파빌리온. 클릭합니다 (류우석' 금릉회고'):' 금릉기' 에 따르면 현성은 금릉부 서북에 위치해 있어 오늘 남경조천궁에 있다. 녹정은 난징 현무호에 위치해 있다. 동진 장군 사석의 형 사완이 손님을 여기로 데려다 준 적이 있다.
"산은 고국을 에워싸고, 조수는 텅 비었다." (유우석' 석두 도시'):' 고국' 은 금릉을 가리키며 전국시대 초국의 금릉성이었다. 삼국 시대에 손권은 석두 읍으로 이름을 바꾸고 여기에 궁을 지었다. 6 대 럭셔리를 거쳐 당초에 폐기되었고, 200 년 동안 이미' 빈 도시' 가 되었다.
"주작교 상야초화, 오일골목 입구의 석양이 기울었다." (류우석' 5 골'): 주작교가 남경진하를 가로질러 도심에서 5 골 골목까지 가는 유일한 길이다. 51 골목은 부자묘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다.
\ "연기 케이지 추운 달 모래 가득, 밤 Qinhuai 레스토랑 근처. 클릭합니다 (두목 "보진화이"): 건강은 육조 도성이다. 진회하가 도시를 가로질러 창장으로 흘러 들어갔다. 강 양안에 많은 식당이 있었는데, 당시 부유한 귀족과 관료들이 즐겁고 잔치를 즐겼던 곳이다.
"무정함은 타이성 류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웨이장 "타이성"): 타이성, 옛터는 난징 지명산 남기슭에 있는데, 원래는 삼국시대 오씨의 후가든 도시로 동진이 황제라고 부를 때 재건되었다. 당나라 중기, 옛날의 번화했던 타이성은' 천가구들이 잡초가 되었다' 였다. 당나라 말년이 되자 이곳은 더욱 황폐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