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장 빠른 속도
3. 화장실에 자명종을 걸어요
4. 양이 호흡을 멈췄다.
1. 포기하기 전 (공개)
2. 바람처럼 빠르고 번개처럼 빠르다
3. 어떤 일을 끝까지 진행하다
4. 고개를 치켜들고 일어서다
가장 풍부한 자원-끝없는 것.
가장 큰 변화-천지개벽.
시야가 가장 넓다-천리 밖.
가장 이상한 동물-호랑이 머리 뱀 꼬리
가장 큰 손-한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
최대 용량-전체 패키지
가장 무서운 일-선정적인 일.
가장 소중한 것-값진 보물
가장 소중한 말-좋은 말은 천금의 가치가 있다.
2. 네가 추측한 게임을 하면 네 글자의 성어를 짐작할 수 있다. 수수방관하며 손을 소매에 넣고 바라보고 있다.
일에 관여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문의나 도움이 없습니다. 수갑: 손을 소매에 넣다.
[언어] 돌 "조언으로 정주의안": "바둑 승자의 모양; 민족 업무는 끝이 없지만; 그리고 그 수수방관자들은 종종 그렇게 합니다. 이게 뭐야? 플레이어는 전투에 관심이 있습니다. 방관자들도 여기에 의도하지 않았다. " [발음] 손 S 4u' 로 읽을 수 없습니다.
소매; "자수" 를 쓰지 않고 무관심한 [반의어] 를 서서 [용법] 을 경멸어로 쓸 줄 모른다.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연계 유형.
[예] 시대의 청년으로서; 울퉁불퉁한 길을 볼 때 일어서야 합니다. 어떻게 ~.
3. 재미있는 게임 작문 [재미있는 게임 작문] 이날 우리는 즐거운 작문 수업에서 게임을 했다. 게임의 이름은 네 사람 다섯 발인데, 이것은 재미있는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다. 네 명이 한 조로, 인접한 두 학생의 발이 끈으로 묶여 게임을 한다. 어느 팀이 가장 먼저 종점에 도착하는 것이 승자이다. 게임이 이미 시작되었다. 나와 나의 팀원들은 이미 지체없이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거의. 너희들은 반드시 단결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감정을 안정시켰다. 네 사람이 내 어깨를 묶고, 나는 너를 업고 있다. 한 사람처럼 한마음 한뜻으로 꾸준히 전진하다. 결국 우리는 첫 경기에서 이겼다. 하지만 두 번째 경기에서 우리는 졌다 이지가 경기에서 넘어졌기 때문이다. 마지막 경기가 드디어 와서 내 마음이 두근거렸다. 다행히도, 나와 나의 대원들은 일치단결하여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번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경기는 나에게 한 가지 이치를 이해하게 했다: 단결하여 협력해야만 승리할 수 있다. 한 번의 작문 수업에서 작문 선생님은 우리에게 사자성어라는 게임을 하라고 했는데, 게임 과정에서 재미있는 일이 많이 발생했다. 선생님은 먼저 우리에게 규칙을 알려 주셨다. 규칙 1: 질문자의 동작은 간단해야 추측자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규칙 2: 처음에는 말하지 마세요. 입은 글자를 만들지 않고 간단한 그림으로 성어를 표현할 수 있다. 규칙 3, 관용어는 마땅히 선생님에게서 가져와야 한다. 규칙이 막 끝나자마자 학생들은 모두 매우 기뻐서 이 게임을 시험해 보고 싶어 한다. 경기가 시작되자 우리 팀의 동창들이 먼저 공연을 시작했다. 처음 몇 번은 단순히 손짓을 하는 학우들에 의해 추측되었지만, 상대 왕 일농이 손짓을 할 때 많은 학우들이 당황했다. 그 중 일부는 입을 벌리고 어리둥절하고, 어떤 사람들은 책상 위에 누워 고심하고 있다. 그는 우리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을 보고 또 "왕" 이라는 글자를 그렸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호랑이 입이 이를 뽑는가?" 라고 말했다. 그러나 왕익농은 눈살을 찌푸리며 고개를 저었다. 그것은 깊은 구멍입니까, 아니면 깊은 구멍입니까? 답이 하나씩 나왔지만, 그는 오뚝이처럼 쉬지 않고 고개를 저었다. 아무도 알아맞히지 못했다. 초등학생의 우수한 작문, 재미있는 게임 작문이 우리의 사기를 크게 떨어뜨렸다. 분명히, 모두가 참을성이 없어서, 모두들 잇달아 어리둥절했다. 결국 학우들은 정말 알아맞힐 수가 없었다. 선생님은 성어에 호랑이라는 글자가 있다고 칠판에 한 사람이 낚시를 하고 있다고 하셨다. 이때 우리는 승리가 그립다고 느꼈고, 선생님은 우리에게 성어가 있다고 말씀하셨다. 이번에는 분명히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즉시, 학생들의 입은 기관총처럼 들렸다. 결국 우리 반우소는 그 성어를 말했다.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어 우리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선생님이 나를 불렀을 때, 나는 이 성어가 생겼는데, 내가 보니 바지 주머니에 돈이 없는 줄 알고 손으로 꺼내서 보여 주었다. 나는 가난하고 하얗다. 이것은 나를 기쁘게 한다. 나는 내 행동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는데, 모두들 단번에 알아맞혔다. 이번 경기는 나를 평생 잊을 수 없게 해서 나는 매우 기뻤다. 나는 행복이 우리 곁에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고무줄 뛰기,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 훌라후프, 줄넘기 등 재미있는 게임에서 많은 게임을 했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이다. 게임의 규칙은: 한 학생은 독수리이고, 다른 한 학생은 독수리이다. 병아리가 암탉 뒤에 일렬로 늘어섰다. 독수리의 임무는 마지막 병아리를 잡는 것이고, 암탉의 책임은 병아리를 보호하고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경기가 시작되었다. 병아리를 잡기 위해 맛있게 먹기 위해 독수리가 발톱을 펴고 병아리를 향해 돌진했다. 영리한 병아리는 미처 피하지 못하고, 얼른 쪼그리고 앉아 소리쳤다: 엄마! 엄마! 독수리가 우리를 잡으러 올 거야! 착한 암탉은 이 말을 듣고 즉시 아름다운 날개를 펴서 병아리를 보호한다. 독수리는 속으로 바닥이 없어 피곤한 척하며 땅에 쭈그리고 앉아 숨을 헐떡였다. 암탉과 병아리도 지쳐서 경각심을 늦추었다. 독수리는 기회를 틈타 새끼에게 달려들었다. 쯧쯧쯧쯧쯧! 이봐! 이봐! 병아리들을 놀라서 어찌할 바를 몰랐고, 암탉은 놀라서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그녀는 곧 냉정해져서 급히 병아리를 보호했다. 독수리는 이때 급해서 병아리로 곧장 갔다. 독수리는 좌우로 깡충깡충 뛰지만, 여전히 병아리를 잡을 수 없다. 결국 그것은 빈속으로 뛰어야 했다!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쌓는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을 할 때까지 성공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4. 게임을 하는 4 자 성어, 폴로가 노는 것은 바로 두 곳이다. 고대의 게임은 두 사람이 상전하며 바둑과 비슷하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출처: 황송정견' 두 가지 집중': "당신은 여자로서 일하고, 우리 문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답답함' 을 한 마디로 분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원 관한경' 구풍진' 제 1 할인: "우리 아들이 백화문자를 뜯어냈는데, 진실은 계속 무감각하고,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모국어" 와 같습니다.
탕분밥: 진흙. 먼지로 만든 밥, 진흙으로 만든 국.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한비자외저축설": "남편과 아기도 연극을 하고, 먼지를 먹고, 그림을 수프로, 나무를 수프로 삼는다. 하지만 저녁에 상환해야 하는 것은 밥을 먹지 않고 놀 수 있다. "
분말 수프 포장 밥: 진흙. 먼지로 만든 국, 흙으로 만든 밥.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전청전 을 "당기 수필": "남송 이후의 민간 전설, 예를 들면 진탕으로 쌀을 바르면 버릴 수 있다."
이젝터 핀의 끝과 끝이 연결되어 앞뒤로 움직이는 텍스트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성어가 용을 잇는 것 같다.
인연: 송원 이래 일종의 문자 게임. 한 사람이 성어나 시 한 수를 말하면, 다음 사람은 그 접미사로 시작하고, 그런 다음, 네가 말할 수 없다면, 부정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다른 것을 벌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싸움닭과 개를 기르는 것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거리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금병매 꽃가시' 98 회: "그의 형은 집에서 카지노를 열고, 닭싸움으로 개를 키우는데, 사람들은 감히 그를 건드리지 못한다."
닭싸움과 앞잡이는 닭싸움과 개를 경주하게 한다. 구사회에서 계급 자제를 착취하는 빈둥빈둥 노는 무료한 게임을 일컫는 말.
출처:' 사기 원온오 열전':' 아웅병은 편안하고, 싸움닭은 앞잡이와 함께 있다.'
닭 싸움, 경마. 고대 도박 게임.
출처: "한서 선제전": "[선제] 는 동해시의 영향을 받아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레인저 싸움계도 좋아한다."
싸움닭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빈둥 노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전국책 제책일':' 린쯔는 매우 풍요롭고 실용적이며, 그 백성은 모두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을 치고 개를 산책시키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다. "
한 차례 연극을 하다. 가끔씩 흥청거린다.
출처: 유코장' 하심랑갑자 단오' 라는 단어: "추억, 느린 명절, 캐주얼한 게임."
북배로 흙을 치는 것은 원래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을 가지고 게임을 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흙을 치고 배를 불다" 와 같습니다.
출처: "수서학자 호토전": "고대무악, 격지는 낙이다." 익주는 진대사 당루 조린' 이준비' 를 알고 있다. "우물을 파는 사람은 자연을 모르고, 땅을 파는 사람은 지리를 모른다."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이 있으면 게임을 한다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출처: "장자 말굽철": "허쉬씨가 남편일 때, 모든 집은 그 일을 모르고, 그 일을 모른다. 음식, 음료, 뱃살 등."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고, 가는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원래 어린이 무더기 탑 게임을 가리킨다. 뒷비유가 적을수록 많아진다.
출처: "묘파화련 경편의품": "장난삼아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출처: 당이백의' 장정' 시: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을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홍군 연극 해홍: 기러기; 바다: 오대호를 가리킨다. 오대호에 있는 많은 홍비 게임처럼. 서예가 강건하고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안연' 책책':' 왕희지 책, 마치 한 무리의 홍이 바다에서 장난치는 것 같다.'
웃음과 저주: 게임. 비유는 어떤 제재든 어떤 형식이든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문장 쓰기를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출처: 황송은 검' 동파선생 정말 핍박' 을 들었다. "동파주, 적벽의 피리, 웃음과 욕설, 모두 성문장이다."
나비와 꿀벌은 나비, 꿀벌은 수영과 춤 게임을 한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나비와 꿀벌이 나비가 날아다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게임 필묵은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가리킨다.
경기는 여전히 미결이다. 인생을 게임으로 보는 인생 태도를 말한다.
게임 서예는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말한다. "게임 필묵" 과 같습니다.
Gameplayer 는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를 가리킨다.
출처: 호명양군' 세설 신어 부옥소협이':' 세전단명 (즉 소식) 은 이미 도산으로 돌아갔는데 지금도 인간사물을 가지고 놀고 있어?'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은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다. "게임 세계" 가 있습니다.
삼매원은 불교 용어로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의 본질과 비결도 비유한다. 후자는 게임의 태도로 모든 것을 대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령' 볼륨 8: "적막실을 잠그고 갑자기 잊어버리면 게임 삼매를 받아야 한다."
5. 재미있는 역순서 단어 게임 작문 300 자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과 단어왕을 쓰는 것 등이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글씨왕이다. 게임 규칙: 한 사람이 손가락으로 벽에 국왕이라는 글자를 썼고, 다른 사람들은 글씨를 쓰는 사람에게 접근하기 시작했다. 작가는 왕이라는 단어를 다 쓴 후 재빨리 몸을 돌렸다. 만약 지금 누군가가 여전히 움직이고 있다면, 그 사람으로 바꿔서 왕의 두 글자를 써라. 만약 누군가가 돌아서기 전에 작가의 몸을 만난다면, 그는 반드시 빨리 뛰어야 한다. 작가가 잡히지 않도록. "딩링 벨 ..." 수업이 끝난 후, 나는 몇몇 친구들과 운동장에 가서 왕희를 쓰는 게임을 준비했다. 경기가 시작된 후, 나의 친한 친구 채신요는 벽에 왕추를 적었다. 나는 가볍게 그녀에게 다가갔고, 그녀를 두드리며 몸을 돌려 달아났다. 나의 부주의로 왼발이 걸려 채신요에서 멀지 않은 곳에 넘어졌다. 지금 나는 아직 기어오르지 않았다. 채신요는 이미 달려와서 나를 잡았다. 나는 한숨을 쉬며 걸어가서 채신요가 아니라 왕희를 썼다. 우리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수업의 * * * 소리가 나고 우리는 교실로 돌아갔다. 우리는 연주를 멈추고 열심히 들을 준비를 했다. 나는 왕희게임을 즐겨 쓰는데, 이것은 나의 과외생활에 많은 웃음을 가져왔다. 300 자의 체육 수업에서 선생님은 우리를 조직하여 재미있는 게임을 했다. 게임의 이름은' 희양과 회태늑대' 이다. 게임의 규칙은 가위 석두 천을 가지고 있는 방법으로 늑대를 지는 것이다. 이때 양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회색 태늑대, 어떤 색깔을 원하세요?" " 회색 타이렁이 말하길, "빨간색." 너는 정해진 시간 내에 빨간 물체를 만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탈락할 것이다. 게임의 규칙을 듣고 우리는 매우 재미있어서 놀기 시작했다. 갈갈이는 큰 늑대이고, 다른 것은 모두 양이다! 우리는 "늑대, 어떤 색깔을 원하니?" 라고 묻기 시작했습니다. 갈갈이가 말했다: "녹색." 공교롭게도 나는 오늘 녹색 옷을 입고 있다. 모든 학우들이 모두 나에게 몰려와서 나는 하마터면 넘어질 뻔했다. 미국과 미국은 그들을 밀지 못해 도태되었다. 우리는 다시 물었다: "늑대, 어떤 색깔을 원하니? 클릭합니다 가갈은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갈색. 클릭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옷과 신발이 모두 갈색이 아니라는 것을 보았다. 이때 호천이 소리를 질렀다. "멀지 않은 큰 나무!" 듣고 나서 우리는 한 무리의 꿀벌처럼 그 나무로 달려갔다. 스커드는 천천히 첫 번째 나무로 달려가 그가 이겼다. 우리가 나무 아래로 뛰어갔을 때 시간이 되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이 웃음소리로 끝났다.
6.' 놀이 활동' 을 설명하는 4 자 단어는' 놀이 활동' 을 설명하는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는가: 나는 말할 수 없다.
나는 미친 듯이 기뻤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춤을 추다. 즐겁게 살다.
기쁨은 말로 넘쳐난다: [발음] [L B 욕 K Y N] [해석] 기쁨의 정이 말로 넘쳐난다. [문장 만들기] 그녀는 기뻐서 밖을 내다보았다.
2. 황홀한: [발음] [l 嬝 bk zh] [해석] 행복은 지탱할 수 없다. 기쁨이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문장] 그 만담은 너무 웃겨서 나는 미친 듯이 기뻤다. 3. 유쾌함: [발음] [Hu n b ng Lu n ti o] [해석] 청소년이 건강하고 활기차고 활기찬 모습을 묘사한다.
[문장] 너희 둘을 뛰어다니며 타일을 사서 한쪽으로 치우고, 그 두 사람을 집안에서 굴러 나와 난로에서 꺼낸 것을 남겨 두고, 먼저 이 뜰의 깨진 기와를 주워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춤 [발음] [sh _ uw _ z 의 d \ o] [o] [해석] 양손 춤, 두 발 점프.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춤의 미친 상태입니다.
그가 어려운 문제에서 돌파구를 찾을 때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춤을 추었다. 5. 노래와 춤 [발음] [Z Yi G ü Z IW] [설명] 노래와 춤.
신나게 노는 것을 묘사하다. 그는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