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1군선에서 보면 이 시는 노래의 형식을 취하고 있다. 노래 형식은 고대 레푸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후 르푸에서 일반적으로 음절과 미터가 자유로운 고대 시가 융합된 형태로 발전했으며, 5음절, 6음절, 기타 등 다양한 형태가 발견되었습니다. 노래? 바이시의 시에 대해 장쿠이는 "미터는 달리는 대본과 같아서 걸으면서 감정을 표현하며 노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명? 후젠정, "당인귀-첸티판": "레푸"는 제목 또는 유명한 노래, 유명한 문장 또는 유명한 노래 대사입니다. 노래의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노래합니다. 노래는 가장 오래된 것으로, 대사와 노래 모두 한나라에서 시작되었고 당나라가 그 영향을 받았습니다. "2 단주 검열단현에서 남쪽으로 50마일 떨어진 검열단 산, 연산. 동서로 백여 리, 남북으로 이십 리가 넘으며 물과 풀이 풍부하다.3 뤄주:산의 이름 또는 뤄주.4 위양:지명의 이름. 전국 시대에는 위양현에 있었고,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위양(현 베이징 미윈현 남서쪽)에 있었다. 천시부 가문사": "원년 칠월 이월, 위양에서 900명이 대저향에 주둔하고 있었다. 당 쑤안종 천보 원년(742년), 지주 변경 유양현, 유양(현 천진 지셴) 통치. 당나라? 두 푸의 "제방 이후", 네 번째 시: "유양의 장엄한 땅, 중성 연주." 5 원격 기원: 아주 멀리. 이봐요? 루시다오의 시 "강가에서 방황하다"는 "닭이 풍부하고 나무가 울창하며 먼 학은 연기가 짙다"고 말합니다. 6 칸같은 차량을 운전하는 세 마리의 말. 때로는 양쪽에 있는 말을 가리키기도 합니다.7 모서리:모서리라고도 합니다. 국경. 신용으로, 이것은 먼 거리입니다.9 용의 머리 :용산. 물건에 손가락을 빌리다. 십 밭 :일반적으로 밭을 가리킵니다. (11) 민후 :그리고 주문을 전달합니다. (12) 걱정 : "걱정"이라고도합니다. 방패와 도끼. 두 고대 무기. 또한 무술이 들고 있는 춤 악기.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13] 산유: 한나라의 흉노 군주의 칭호.
감상 1 : 군대의 이미지가 넓다 : 당나라 국경시는 대부분 넓은 곳에서 기묘한 감정과 웅장한 풍경을 쓴다는 특징이 있으며이 시도 예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운전 혈마를 멈추고, 유먼 고개는 항상 구름 속에서 떨어져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산", "모래 날아가는 것을 멈추고, 가난한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있다"와 다른 문장은 웅장합니다.
2. 절묘한 전투 : 시는 7 문장 연이지만 많은 문장이 문장의 특성을 사용하고 있으며 운율에서 레벨과 비스듬한 비교에주의를 기울이고 전투가 깔끔하고 영리합니다. 예를 들어, "깃털 달린 무술가는 황금 갑옷을 닦고 옥당에서 군 대령과 싸운다", "날이 밝을 때 서안 묘의 구름이 떠오르고 서산에서 달이 떠오르면 심벌즈가 울린다", "양요 로우는 보낼 책이없고 연꽃 칼에 피가있다"등등이시를 모두이시처럼 보이게합니다. 강직하고 올곧은 스승의 마무리 분위기처럼 보입니다.
3, 철혈과 부드러움 :이시의 주요 주제는 웅장하고 관대하지만 칼과 같은 마음이없고 애정이없고 말할 사랑이 없습니다. 이시는 "양중이 책을 보내지 않았다"(양, 아들 * * * 건물에 산다)로 시작하여 부드러움, 부드럽고 차분한 음악의 또 다른 단락으로 시작됩니다. '양', '연화', '해외 밝은 달', '하늘에 떨어지는 꽃' 등 시어 또한 아름다워 오래도록 그 곳에 대한 생각을 떠올리게 합니다.
4. 고양된 어조:이 시는 성 당나라 국경 시로서 고양되고 건설적인 정신을 발산합니다. "모래가 날아와 흠뻑 젖고, 국경의 사람들은 더 가난해졌다" "남쪽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황사 때문에 길가에 누운 사람들이 죽었다" 등 전쟁이 힘들고 위험했지만, 향수병 - "외국의 밝은 빛을 보고 싶고, 국경의 밝은 빛을 보고 싶다"- 이 있지만. "해외에서 밝은 달을 보고 싶지만 하늘에 떨어지는 꽃을 꿈꾸고 싶지 않다"는 향수병과 "양"의 "교통 체증을 마르게 하고 싶으니 목이 묶이기를 기다릴 것"이라는 대사는 상당히 영웅적이며, "루란을 깨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겠다"는 이백의 시 '루란을 깨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겠다'의 정신과도 일치한다. 이백의 시 '노란을 깨기 전에는 돌아가지 않겠다'는 정신은 '최강의 한나라에 죄를 짓는 자는 멀리서라도 벌을 받는다'는 성당(聖唐)의 정신과 일치합니다.
이 시는 암시가 많아 장후호의 비오는 밤에 단어의 어원을 옮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이는 시의 유포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시의 암시 중 상당수는 '양시연시'나 '노천'과 같이 당시 당나라가 싸웠던 장소가 아니라 한나라에서 차용한 암시일 뿐 실제 언급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러한 암시는 당나라 문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었고, 전혀 어색하지 않은 말이었지만 오늘날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시작품:세찰시저자:당나라 이앙저작시 분류:여포, 비안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