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의 스케치.

노송 나무를 그리는 데 쓰이는 선은 힘이 있어야 한다. 노송 나무의 모양에는 용이 선회하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노송 나무의 윤곽은 사실적으로 변해야 하며, 너무 사실적으로 그려서는 안 된다. 선 묘사가 너무 입체적이면, 낡은 몸통 가죽무늬의 효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노송 나무 잎 점은 펜 점과 비슷한 점에 속합니다. 분수와 층을 나누어야 하지만, 흩어진 앞점으로 해야 하고, 점은 무게감이 있어야 한다. 백엽은 복잡하게 그려야 하지만 혼란스럽지는 않다. 백엽의 점은 담백해야 하고, 잉크 속의 물은 꼭 맞아야 한다. 백나무의 줄기는 웅장해야 하고, 큰 가지는 위로 회전하는 추세가 있어야 하며, 작은 가지도 원력감이 있어야 한다.

양과 유는 두 종류의 나무이다. 버드나무의 가지가 처지다. 백양나무의 나무 꼭대기가 위로 경사졌다.

버드나무를 그리는 데는 붓이 부드럽고 강건해야 하며, 자연을 추구해야 한다. 버드나무 가지의 선은 가늘고도 싱겁지 않고 굵고 뜨거워야 한다. 버드나무 가지를 그리는 것은 가지 끝에서 동력을 얻기 위한 것으로, 고르지 않고 밀집된 가지에 주의하여 가지와 함께 휘감는다. 버드나무 가지를 우아하게 그려야 한다.

버드나무 가지를 그리는 것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봄에는 유엽의 새싹이 활짝 피었으니, 점혈법을 사용해야 하고, 점혈은 민첩하고 민첩해야 한다. 버드나무의 잎은 여름에 늘어져야 한다. 전기를 사용한다면, 약간 무거운 펜으로 서예를 한 획으로 쓰는 방법을 써야 한다.

전나무 나무 나무 그림 방법

삼나무의 종류는 매우 많은데, 보통 그림에는 삼나무와 삼나무 두 종류가 있다. 전나무는 송과에 속하기 때문에 모양이 소나무와 비슷하다. 전나무는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변화무쌍한 산지 환경에서 자라며, 그 산전나무가 산전수전 다 겪고 고집이 세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림을 그릴 때 줄기 선은 높고, 가지들은 중앙에 써야 한다. 삼나무는 삼나무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평원에서 자란다. 。 그림을 그릴 때 그 나뭇가지의 회전을 주의해라. 나선형 배열, 잎은 푹신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인들은 삼나무의 전형적인 화법을 총결했는데, 그 가지와 줄기는 모두 중심선으로 표현되었다.

오동나무 그림 방법

오동나무의 껍질은 매끄럽지만 촉촉하다. 나무형은 가로로 놓고, 먼저 중심으로 나무를 그린 다음, 비교적 가벼운 필묵을 사이드 브러시로 사용한다. 나무 선은 너무 많이 태우기 쉽지 않으니 매끄러운 느낌을 가져야 한다. 잎에는 긴 줄기와 큰 잎이 있다. 고대인들은 오동엽을 세 그룹으로 배열하는 방법을 사용했는데, 수렴과 소밀함은 감정이 있어야 하고, 규칙을 고수하지 말아야 했다.

그건 그렇고, 통 피부와 복숭아 피부의 차이점; 복숭아나무와 오동나무의 가죽 무늬는 가로줄무늬이고, 오동나무는 굵고, 줄무늬는 넓다. 복숭아나무는 가늘고도 촘촘하다. 복숭아는 펜으로 닦아야 한다. 오동나뭇가지는 더 휘어지고, 복숭아가지는 더 곧다.

복숭아, 리, 이나무의 화법

복숭아, 리, 이나무는 비슷하지만 반점 꽃은 색깔이 다르다. 복숭아꽃은 분홍색이고, 꽃이 필 때 나뭇가지에 연한 잎이 있다. 매화는 흰가루병을 장식하고, 매화는 붉은색일 수도 있고, 흰색일 수도 있다. 주의할 점은 자두나무가 먼저 꽃을 피운 후 잎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꽃을 피우고 그림에 주의를 기울이고, 양투하다.

복숭아나무 살구나무를 그리는 것도 봄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나무가 가지를 그린 후, 먼저 연한 잉크로 시냇물을 그려 연한 붉은 색으로 분위기를 연출한 다음, 백분과 연지나 새벽빛으로 가지, 즉 복숭아, 살구를 장식해 새빨강, 연한 녹색, 봄기운이 완연해 보인다.